원주시의회 이재용ㆍ유석연ㆍ곽희운 의원

강원 원주시의회 이재용ㆍ유석연ㆍ곽희운 의원은 지난달 31일 강원도 춘천시에서 개최된 강원도 자치분권대회에서 강원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이원규 춘천시의회 의장)가 수여하는 '제1회 강원지방자치발전 대상'을 수상했다.

강원지방자치발전대상은 강원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도내 시·군의회 의원들 중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기초의회 역량 강화 및 지역사회 신뢰도 제고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주는 상이다.

 

제8대 전반기 건설도시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이재용(사진 위) 의원은 대중교통 발전 및 지역건설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왔으며, 지역주민과 밀접한 조례안 및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다수의 성명서를 발의 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 편의증진에 앞장서 왔다.

 

제8대 건설도시위원회 소속 유석연(사진 위) 의원은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해왔으며 지방분권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실현 방안 마련하는 등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구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제8대 지방분권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곽희운(사진 위) 의원은 그동안 관광정책 개발ㆍ문화예술 활성화 및 기업지원 등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왔으며,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구현을 위해 지방분권특별위원회를 조직하고 활동하는 등 소통하고 화합하는 지방의회 상 정립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