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스마트 빨간펜 라이브(live) 특강 진행
신규회원 온라인 화상수업 2개월 무료 제공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어린이집과 각급 학교 개학이 연기되고 학원 수업도 속속 취소되면서 새 학년을 준비하는 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아울러 집에서의 학습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스쿨링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하는 학부모들이 늘었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 전문교육브랜드 교원에듀는 이러한 학부모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고자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달 2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집에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해 코로나19 위험 속에서도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우선 3월 2일부터 한 달간 교원 스마트 빨간펜 라이브 특강을 긴급 편성해 무료로 제공한다. 총 16회로 구성된 라이브 특강은 각 멘토들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회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LIVE 특강’과 신학기에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는 ‘신학기 주제별 특강’으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LIVE 특강이 진행되고, 화~목요일까지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신학기 특강이 진행되는 방식이다.
 
특히 2일과 9일에는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특강에 참여해 각각 ‘3.1절 역사 특강’, ‘역사와 함께 배우는 우리나라 여행지’를 주제로 강연 예정이다.
 
3월 16일에는 서울대 멘토가 참여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아이들에게 공부법과 만점 학습 습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신학기 주제별 특강은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학년에 따라 요일 별로 나뉘어 화요일은 1·2학년, 수요일에는 3·4학년, 목요일 5·6학년에게 필요한 주제별 지식을 전달한다. 학년별 강의는 신학기에 과목별로 필요한 배경지식을 스마트 빨간펜 강사가 전달하며 신학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지식을 다지고 학습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안심 홈스쿨링 캠페인’ 관련 서비스 신청은 교원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문의와 상담은 교원에듀 고객센터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