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관련, 미래통합당 대전시당 ' ‘4·15 국회의원 선거 실태 조사단' 구성

4.15총선 사전투표 의혹 등 국내 첫 단체장 고발 등 검토 나서


미래통합당 대전시당이 지난 19일 '4.15 국회ㅡ이원 선거 실태 조사단'을 구성하고 국내에서 처음으로 단체장 고발 등을 검토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간담회를 갖고 법조계 출신인 이영규, 양홍규, 장동혁, 김소연 후보로 실태 조사단을 꾸려 총선과 관련된 사항들을 검토후 고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4.15총선 사전투표와 관련해 여러 정황들이 SNS와 유튜브를 통해 속속 나오면서 이를 의심히 여긴 국민들의 궁금증 해소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 조사단은 '사전투표와 본투표를 앞두고 대전시와 5개 구청에서 이루어진 관권선거와 금권선거 의혹', '황운하 당선인의 공무원법 등 위반 혐의', '동구‧중구‧대덕구를 중심으로 향후 재검표 등 실시에 대비해 법원에 투표지 등 증거보전 신청' 등을 검토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래통합당 대전시당은 관권선거 및 금권선거 의혹은 사례를 취합해 단체장을 고발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구에 당선된 황운하 당선인은 검찰에 고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또, SNS상에서는 "총선 사전투표 조작이 확실하다"며 "지금 정부에서 언론 입단속울 해 메이져 언론에서 못 다루고 있을뿐"이라는 말들이 일파만파로 번지고 있다. 

특히, 서울에 4백여개 동에서 사전투표가 고정비율로 나온 것에 대해 "짠거처럼 63:36 비율로. 하나같이 동일하게 저 비율이다"며 "웃긴게 강남 3구조차 63:36이고 단 한번도 좌파가 이겨보지 못한 종로 사직동 평창동도 63:36 이다"는 글들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