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부대시설 고객에 '눈길', 지난해 11월 모델하우스 오픈해 현재 분양률 60% 넘기며 고객 문의 '쇄도'

▲ 사진=강원 강릉시 사천면에 건설중인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모든 부분에서 합리적이고, 편의성을 증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릉 사천의 우수한 바다 조망을 갖고 지난해부터 관심을 모은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가 최근 고객들의 눈길을 끌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뒤 공사가 한창인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49∼89㎡ 총 296실 규모로 지하 1층~지상4층까지는 주차장이 조성되는 구조이며, 지상 5층부터 27층까지는 생활 숙박시설로 구성된다.

특히, 바다 조망이 우수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해돋이 정원, 옥상 인피티니 풀, 옥상 하늘정원, 스카이라운지 등 부대시설은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조건을 보여준다. 

또, 원주 강릉 KTX, 제2영동고속도로 등 개통으로 서울 시내 접근성이 향상돼 교통 편리성을 더하면서 외지 고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 

▲ 사진='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조감도.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가 들어서면서 강릉 사천면 사천진리 일대도 많은 변화를 나타낼 것으로 보고 있으며, 강릉 해변을 볼 때 강릉시의 랜드마크 가능성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의 경우 사천해변과 사천진 해수욕장, 경포 도립공원, 카페거리, 사천물회마을, 사천 요트경기장 등 다양한 해양 리조트와 레저 및 휴양.먹거리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만의 장점이다.

이와 함께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는 강릉 시내까지 차량으로 약 5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며, 강릉 아산병원과도 인접해 생활편의 및 의료시설 이용에 탁월한 세컨하우스 입지를 나타낸다.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 관계자는 "고품격 주거가치를 더하는 프리미엄 부대시설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현재 60%이상 분양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외지 고객들의 문의도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한편,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현재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86-81외 8필지에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강릉시 교동 713-15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