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아동양육시설 밀키트 지원 등 향후 다양한 사업 진행 예정

▲ 사진=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미경.사진 왼쪽)는 강원도아동복지협회(진영호 회장)와 함께 강원도 내 8개 아동양육시설에 푸드어셈블의 밀키트를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본부장 박미경)는 강원도아동복지협회(진영호 회장)와 함께 지난 24일 강원도 내 8개 아동양육시설에 푸드어셈블의 밀키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아동이 직접 요리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원주, 춘천, 강릉지역의 아동양육시설에 전달됐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향후에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심리,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식품 키트 지원 사업, 요리역량강화 및 가족 간 정서적 유대감 상승을 위한 밀키트 지원 사업 등도 적극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실내 생활이 길어진 아이들이 스스로 요리를 하면서 삶의 활력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진영호 강원도아동복지협회장은“아이들이 맛있는 음식을 만들고, 나누면서 행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들이 실내에서도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키트를 지원한 푸드어셈블은 2018년에 설립된 밀키트(MealKit, 식재료와 양념을 세트로 제공하는 즉석조리식품)전문기업으로 2020년 9월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 강원도 내 84가정을 대상으로 한 건강셰프교실 밀키트 지원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가정 아동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나눔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