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중에 이벤트 참여자들 중 150명 추첨, 2만 원 상당의 관광 기념품 증정

▲ 사진=‘바다 위 산’으로 불리는 강원 삼척 덕봉산에 해안생태탐방로가 조성되면서 바다와 맞닿은 수려한 경관을 연출하고 있다.

강원 삼척시가 ‘덕봉산 해안생태탐방로’와 ‘새천년 해안 샛바람길’이 개장함에 따라 온라인 홍보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삼척시 관광 SNS 채널과 연계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자는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덕봉산 정상 포토존’ 또는 ‘새천년해안 고지낙전망대’ 중 한 곳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1개 이상의 해시태그(#삼척여행 #덕봉산 #샛바람길 등)를 달아 개인의 SNS 계정, 온라인 커뮤니티 또는 웹사이트 등에 게시하면 된다.

삼척시는 5월 중에 이벤트 참여자들 중 150명을 추첨해 당첨자들에게 2만 원 상당의 관광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바다 위 산’ 삼척 덕봉산은 군 경계 철책이 설치되어 있어 수십 년 동안 일반인들의 출입이 불가능했던 곳이었으나, 군 당국과의 군 경계 철책 철거 협의로 ‘해안생태탐방로’로 재탄생했다.

또, 해상의 기암괴석을 볼 수 있는 해안코스 626m와 대나무 숲이 우거진 정상부 전망대로 올라가는 내륙코스 317m 등 총 943m의 탐방로를 갖추고 있으며, 3곳의 전망대와 야간 경관조명, 투광등, 해안조망 공간 등도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