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thesaju.quv.kr/
4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일은 언제 찾아올지 모른답니다. 열린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는게 유리해요.
48年生  주변 사람들의 관심을 부담스럽게 여기지 말아요~! 조금 더 즐겨봐도 괜찮아요.
60年生  지나친 농담은 서로 사이만 벌어질 수 있으니 장난에도 정도를 지켜주길 바라요.
72年生  오해가 생겨도 사태파악만 잘하면 쉽게 풀릴 수 있으니 긴장은 넣어둬도 좋아요.
84年生  무슨 일에든지 길은 있답니다. 시작 전부터 지레 겁먹을 필요 하나도 없답니다!
96年生  스스로가 뿌듯하게 자부할 수 있다면 나의 노력을 아무도 몰라줘도 괜찮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관계도, 일도 끝내려면 확실히 끝내는게 좋아요. 애매한 것은 오히려 불리해요.
49年生  상대방이 기분 나쁘면 농담은 농담이 아니랍니다.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건성으로 도장찍으면 꼭 후회한답니다. 도장 찍을 일에는 2배로 꼼꼼해야 돼요.
73年生  빨리 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꼼꼼하게 진행하는게 더 중요하겠습니다.
85年生  고개 숙이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융통성 있는 행동이 될 거에요.
97年生  고민을 혼자 가지고 있지 말아요. 누구에게든지 털어놓으면 1/2 이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내가 하고싶은대로 진행해도 좋으니 내 의견에 자신을 가지길 바랍니다.
50年生  틀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당하게 행동하여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62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이 오고간다면 꼭! 문서로 남겨 놓아야 뒷탈이 없습니다!
74年生  변화되길 원한다면 나부터 실천해보세요. 시작이 있어야 변화도 생기는 거지요.
86年生  대인관계에 정리가 필요한 날이니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을 눈여겨 보길 바라요.
98年生  고정관념은 나만의 생각이랍니다. 오늘은 박힌 틀에서 벗어나는게 중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은 것이 좋아요. 새로운 만남을 가져본다면 좋겠습니다.
51年生  개인적인 주관은 감정적이지 않나요?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말아요.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내게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75年生  눈에 자꾸만 아른거리는 물건이라면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충동구매도 좋아요.
87年生  재미있는 날이 계속 될 하루에요. 혼자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다녀보세요~!
99年生  이왕 돈 쓸 일이라면 크게 질러보세요! 그래야 나중에 돌려받을 수도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외출하게 되면 소비도 많아질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외출을 줄이는게 좋아요.
52年生  내가 유리할 때 결판을 봐야 할테니 아직은 시간을 좀더 끌어보는게 좋겠습니다.
64年生  순간의 실수가 내 명예까지 무너뜨릴 수 있으니 오늘은 정신줄을 꽉 잡으세요~!
76年生  될 수 있으면 애정표현은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티를 내는게 최고에요.
88年生  나의 미래를 알고 싶다면 먼저 지나간 일들을 살펴본다면 예측할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해야할 일이 있다면 집중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오늘 안에 마무리 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변화를 원하면 해보세요. 대화를 통해 변화될 수 있어요.
53年生  뭐든 나를 위한 결정일 거에요. 후회는 없을 것이니 더 끌리는 대로 택해보세요!
65年生  오늘은 일을 벌이지 않기로 해요~! 지금의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77年生  나설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잘 살펴봐야 하니 자칫 오지라퍼가 되지 않아야해요.
89年生  서로 속마음을 털어놓아야 친해질 수 있답니다. 하지만 100% 보여주진 말아요!
01年生  때론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랍니다. 악을 쓰고 이기려 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내 의견보다 다수의 의견을 따라보세요. 더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어요.
54年生  남들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내가 자신없다면 포기해도 좋으니 초조해하지 말아요.
66年生  못 오를 나무는 내 목만 아프답니다. 낮은 나무를 택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어요!
78年生  누구 한 명의 편은 상황만 악화될 수 있으니 꼭! 중립을 지켜주는게 좋겠습니다.
90年生  권위를 앞세워선 안 돼요. 조금 더 인간적인 모습으로 다가가야 통할 수 있어요.
02年生  많이 말하면 듣는 것이 적답니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을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민은 오래 끌면 더 어려워진답니다! 처음 생각한대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표정관리에 힘을 써보세요. 마음에 안 들어도 웃는 얼굴로 마주해줘야 한답니다.
67年生  시작하기로 계획을 세웠다면 함께 할 동력자를 구해보세요! 훨씬 수월할 거에요!
79年生  지금은 밑거름일 뿐이랍니다~! 더 높이 가려면 기초부터 단단히 다져야 합니다.
91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내 일부터 마무리 지어보세요. 그래야 시간 낭비도 줄어들어요.
03年生  싫은 일이라도 표정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아직은 상대 의중을 파악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남을 위해 베푸는 날로 보내보세요. 너도 나도 뿌듯한 하루가 될 거에요.
56年生  스트레스가 쌓인 채로 잠들지 않도록 오후 시간을 알차게 보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오전부터 빠릿빠릿 하게 움직여야 유리한 하루랍니다.
80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지 말아요. 포기하는 것이 어느 쪽으로든 효율적이랍니다.
92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30분 정도의 여유는 괜찮으니 달달한 차 한잔은 어때요~?
04年生  도움을 받는 것은 그동안 내가 도움을 준 덕분이니 부담없이 받아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옳지 못한 일은 고민하지도 말로 등 돌려야 합니다. 찰나의 방심도 주의하세요.
57年生  중립을 지키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지금이라도 발 빼는 것도 괜찮아요!
69年生  눈치껏 빠르게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그래야 내 기회를 남에게 뺏기지 않아요.
81年生  가는 것이 고우면 오는 것도 고울 수 밖에 없으니 먼저 친절하게 다가가 보세요.
93年生  나 좋은 일이 아니라 모두가 좋은 일이라면 귀찮더라도 성실히 임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 저기서 복이 많으니 외출을 시도해보세요. 먹을 복 하나도 많은 날이군요!
58年生  상대방의 웃음이 생각보다 가식적일 수 있으니 상대방 눈빛을 잘 파악해보세요.
70年生  조금 느리더라도 믿고 기다려준다면 생각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잊고 지낸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그 중 나의 귀인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94年生  나의 행동에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 소극적인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병주고 약주는게 나쁜 건 아니랍니다. 질책 후엔 꼭 칭찬으로 감싸줘야 좋아요.
59年生  몸이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한 하루가 되겠네요. 불평불만은 잠시 넣어두세요~!
71年生  받았다면 베푸는 것에 인색하지 말아요!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83年生  조건 없는 배려가 더 큰 배려로 돌아올 수 있으니 주는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95年生  눈치에 따라 맞장구를 쳐보세요. 마피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겠습니다.

4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 하죠~! 인연을 내 편으로 만드는 것은 나의 몫이에요.
48年生  시간을 질질 끄는 것이 오히려 불리할 수 있으니 당장 마무리 짓는게 유리해요.
60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텐션이 올라가고 싶다면 마음껏 올라가도 좋아요.
72年生  몸과 마음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보세요.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는 하루에요.
84年生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해낼 수 있으니 일과 휴식을 꼭 병행하면서 하길 바라요.
96年生  아랫사람과 윗사람 사이에 있겠네요. 오늘은 자리를 피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막무가내로 우긴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대화로 차분하게 해결하세요.
49年生  힘들고 귀찮아도 일을 미루진 말아요. 나중에 쌓인 일도 결국 내 몫이랍니다~!
61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이 있을 것이니 놓친 일이 있다면 오늘 진행해봐도 좋겠습니다.
73年生  지금에 주저앉지 말아요. 내가 먼저 적극적으로 SOS를 보내면 해낼 수 있어요.
85年生  변화를 바란다면 먼저 얘기하는게 좋아요. 내가 변환점이 되어봐도 괜찮습니다.
97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결국에는 똑같답니다. 욕심내면 오히려 잃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먼저 손을 내밀면 금방 끝날 다툼이에요! 자존심은 잠시 숙이는게 좋아요.
50年生  내 그릇을 키우려면 목표도 커야 해요! 오늘의 목표는 2배 더 키워보길 바라요.
62年生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중요한 물건이 있다면 집에 두고 나오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농담이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상대방 기분도 봐가면서 장난을 걸어야 합니다.
86年生  겉모습보다 속마음을 보는게 조항요. 진심은 겉모습보다 말 한마디에 나타나죠.
98年生  형편 없어 보이더라도 결과는 또 모른답니다. 상대방의 방법도 존중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문은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으니 확실한 것은 상대방에게 직접 물어봐세요!
51年生  내 결정을 소신 있게 밀고 나가는게 좋으니 유혹은 들은체도 하지않아야 해요.
63年生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방황하고 있을 수 있어요. 멘토 역할을 자청해도 좋아요.
75年生  오늘은 무조건 밥심에서 힘이 생기니 바쁘더라도 끼니는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87年生  새로운 것에서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으니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99年生  적당한 선에서 빠져야 손해가 없을 거에요. 본전 정도만 챙겨서 빠지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들 말은 말 일뿐이랍니다. 믿고 싶다면 사실 확인부터 해야 유리해요.
52年生  그동안 답답했던 일들이 하나 둘 씩 풀리게 될 것이니 오늘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64年生  나를 떠난다고 생각하지 말고 내가 보내준다고 생각하면 훨씬 마음 편할 거에요.
76年生  흥분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침착한 기분을 유지하는 사람이 이겨요.
88年生  자신감 넘치는 사람을 곁에 두도록 해보세요. 그 영향이 내게도 올 수 있답니다.
00年生  핑계는 문제만 더 커질 수 밖에 없어요. 처음에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게 이득이 없는 일이라면 시작조차 하지 않는 것이 체력도 아낄 수 있답니다.
53年生  사소한 것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 없어요~! 나는 내 길만 뚫고 지나도록 하세요.
65年生  욕심 내봤자 결론은 거기서 거기일테니 분란이 생겼다면 먼저 양보하길 바라요.
77年生  어떤 일이든 기다리지 말고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얻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밤 말은 쥐도 듣고 있답니다. 세상에 비밀은 없으니 누설하지 않도록 명심해요.
01年生  평소보다 더 성실히 움직여 보세요. 오늘은 여러 곳에서 좋은 운이 있을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금 귀찮고 번거롭더라도 나를 먼저 찾아주는 사람은 극진하게 대접해보세요.
54年生  내일의 걱정은 다~ 부질 없어요! 오늘은 오늘 하루에만 집중하는게 중요해요.
66年生  옛날 시대에 틀어박힌 고정관념만 버린다면 아랫사람과 소통은 수월해져요~!
78年生  나만 힘든 건 아닐테니 옆 사람도 기운 빠지지 않도록 표정을 밝게 유지해봐요.
90年生  가만히 있으면 모두 빼앗길 수 있어요! 지키기 위해서라도 움직여야 한답니다.
02年生  뭐든 빠르다고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처음부터 탄탄한 것이 더 유리할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두르면 오히려 넘어질 수도 있답니다. 급하더라도 여유롭게 임해야 유리해요.
55年生  좋은 기회가 옆에 왔어요! 원하던 기회였다면 물불 가리지 말고 덤벼봐도 돼요.
67年生  부부관계가 좋아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는 어떨까요~?
79年生  건너뛰는 것은 위험할 수도 있어요. 100층으로 가려면 1층부터 밟아야 합니다.
91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공적인 일이라면 조금 더 냉정해져야 실수가 줄어든답니다.
03年生  내가 먼저 이해하려 노력해보세요. 상대는 아직 뭐가 뭔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압박하면 오히려 엇나갈 수도 있으니 상대방을 기다려주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56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면 조금 돌아가도 좋아요. 돌아가는 중 방법이 생길 수도 있어요.
68年生  얻는 것이 많은 하루네요~! 물이 들어왔을 때 열심히 노를 저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반복되는 번복은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한 번 정한 길로 계속 미는게 좋습니다.
92年生  빌리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일 수 있어요. 그래도 괜찮다면 빌려주도록 하세요.
04年生  미련이 깊어지면 포기도 어려워진답니다. 미련을 떨쳐내야 포기도 쉬워지지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 쌓인 스트레스는 바로 풀도록 하세요! 가까운 곳으로 산책도 좋겠습니다!
57年生  컨디션이 많이 저조한가요? 달달한 음식이나 간식으로 컨디션을 높여보세요.
69年生  돈 앞에서 사람의 본성이 나타난다고 하죠. 관계를 새로 정비해봐도 괜찮아요.
81年生  귀인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답니다. 가족일 수도 있고 옆집 이웃일 수 있어요.
93年生  두 발 뻗고 자고 싶다면 오늘 해야 할 일은 조금 무리해서 마무리짓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 속앓이 하지 말아요. 누군가에게 털어놓으면 방법은 어디든 생길 거에요!
58年生  거래는 서로 조건이 마음에 들어야죠. 마음에 안 든다면 조건을 변경해보세요.
70年生  잘못한 일이 있다면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좋습니다. 사과도 타이밍이랍니다!
82年生  지금 상황은 내가 만든 것이랍니다. 불평 하지 말고 해결점을 찾아보길 바라요.
94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구구절절 서론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과 함께 해주세요. 기분을 나누면 기쁨은 2배 슬픔은 1/2가 될 수 있어요.
5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나보다 어려도 경험이 많은 사람에게 배워보세요.
71年生  그동안 하기 싫어서 미뤄둔 일들을 처리하기에 최상의 날이니 정진해보세요~!
83年生  가식은 필요없어요. 오늘은 가장 나 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5年生  다투면 서로 감정만 상하게 된답니다. 다투기 전에 얘기로 마무리 지어야 해요.

4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 의견에 따라갈 필요 없답니다. 내 의견도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가족들이 더 큰 힘이 되어줄테니 가족들에게 털어놓아요.
60年生  허술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표정도 도도하게 유지해요.
72年生  나의 능력을 이제서야 알아봐주는 날이네요. 조금만 더 버텨보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다이어트가 뭐가 중요한가요? 음식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먹고싶은 것 드세요!
96年生  오늘은 가능한 목표를 세워보세요. 성취감이 있어야 의욕도 솟아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판단은 나의 몫이에요. 유혹에 넘어가 상대방을 탓하지 말고 나를 탓해야 합니다.
49年生  이성적인 판단이 불가능하다면 차라리 잠에 청하세요. 그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61年生  화병 나기 일보직전 아닌가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속시원히 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은 일들만 있네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약속이 있더라도 빠르게 파하고 집으로 귀가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7年生  다른 사람들이 서운해 하더라도 직접적인 개입보다는 충고정도만 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표정관리를 해주세요. 표정 하나에 상대방은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답니다.
50年生  나의 강점을 빼앗길 수도 있으니 처음 만났다면 조금은 경계태세를 유지해봐요!
62年生  신뢰 하나가 큰 힘이 될 때가 있답니다. 증거가 없다면 전적으로 믿어줘야 해요.
74年生  필요 없는 일에 오랜 시간을 투자할 필요 없으니 중요한 일에 더 매달려 보세요!
86年生  빠르게 인정하고 포기하는게 소중한 시간을 더 버는 일이라는 것을 잊지말아요.
98年生  얄미워 보여도 좋은 소식은 남들과 나눠보세요. 웃음이 끊이지 않는 날이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그래도 말이라도 해보세요! 내가 먼저 말하면 변화의 시작이 될 수도 있답니다.
51年生  욕심만 내지말고 양보도 해보세요. 가는 것이 있다면 오는 것도 분명 많답니다.
63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속 시원하게 내질러보세요. 소심하게 있지 않아도 돼요.
75年生  꼭 책임지지 않아도 괜찮으니 내가 저지른 일이 아니면 한 발짝 빼는게 좋아요!
87年生  사람이 많은 곳으로 다녀보세요. 많은 사람 중에 나의 귀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99年生  어림잡는 것보다 뭐든 확실한 것이 좋습니다. 더치페이도 확실하게 하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잘못이라면 빠르게 인정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오해가 더 커지지 않는답니다.
52年生  잊고 지냈던 친구들이나 동료들을 떠올려 보길 바랍니다. 새 정보들이 많겠어요.
64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배워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늘 바로 시작해요~!
76年生  팔은 안으로 굽을 수 밖에 없죠. 마음 가는대로 진행해도 흉볼 사람 없겠습니다.
88年生  어려운 상황이 있더라도 가족이 마음을 합쳐 대응한다면 충분히 승산 있습니다.
00年生  경쟁자도 나의 친구랍니다! 너무 선을 긋는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서로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운이 좋네요.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위해 통 크게 지출해보는 것도 좋아요!
53年生  내숭은 나를 감출 뿐이에요. 오늘은 나의 진실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애매한 표현은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들이대봐도 나쁘지 않아요.
77年生  단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망신을 줄이려면 상대방 단점도 인정해야 합니다.
89年生  들뜬 마음에 실수가 이어질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하게 유지하는게 좋겠습니다.
01年生  계획이 있다면 실천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오늘은 몸을 바쁘게 움직여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의심이 시작되면 끝도 없답니다. 오늘은 상대 말을 그대로 믿어줘보길 바라요.
54年生  재물보다도 대인관계를 택하는게 나중에 더 큰 이득으로 다가올 수 있답니다.
66年生  궁지에 몰릴 수 있지만 해야 할 말이 있다면 확실하게 전달하는게 유리하군요!
78年生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서 정중히 해야 돼요.
90年生  과정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마무리죠. 오늘은 마무리에 신경을 더 써보길 바라요.
02年生  그러려니~ 넘어가면 큰 코 다칠 수 있답니다. 기회가 왔을 때 확실하게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약점을 들켰다고 해서 당황하지 말아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면 이길 수 있어요.
55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고 있네요. 내가 능력이 되는 탓이니 너무 귀찮아하지 말아요.
67年生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 하지요. 결과가 미흡해도 도전함에 의의를 두세요.
79年生  리더는 앞장서는 것도 좋지만 뒤쳐지는 사람을 이끄는 능력도 있어야 한답니다.
91年生  경쟁자와 오랜만에 같은 목표로 뜻을 합칠 수 있는 날이니 큰 이익을 얻어봐요!
03年生  이왕 도와줘야 한다면 확실하게 도와주세요. 그래야 뒷말도 없을게 분명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대화를 할 때에는 눈을 마주치는게 중요해요.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길 바라요.
56年生  오늘은 잔머리가 필요한 날이니 틀에 박힌 생각보단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68年生  실패도 하나의 경험이랍니다. 실패가 무서워 도전을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어요.
80年生  사소한 시비는 피할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덫에 걸려 넘어가지 않길 바랍니다.
92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은 달콤한 유혹일 뿐이랍니다. 내 신념을 지켜내는게 중요해요.
04年生  용서는 잘못했을 때 구해야 하는 것이니 당당하다면 떳떳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들은 꼭 챙겨줘야 해요. 가족끼리 식사 한 끼는 어떤가요?
57年生  나를 떠나려는 사람을 붙잡지 말아요. 떠나면 새로운 인연도 다시 올 수 있어요.
69年生  더 큰 발전을 위해 도전해보세요. 실패도 나를 성장시켜 주는 과정일 뿐이지요.
81年生  부담을 가지기 보단 확신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 뜻을 따라가도 나쁘지 않습니다.
93年生  부모님에게 오해가 쌓였다면 더 마음 상하지 않게 바로 풀어드리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뭐든 과하면 내 건강만 해친답니다. 특히 과음하는 자리는 애초에 피하길 바라요.
58年生  처음부터 큰 것을 얻을 순 없을테니 조금조금씩 모아간다고 생각해야 맘 편해요.
70年生  재물보다도 큰 자산은 내 옆에 있는 사람이죠. 있을 때 잘하고 아껴줘야 한답니다.
82年生  부지런히 움직였지만 생각보다 소득이 적네요. 훗날 보답받을 테니 상심말아요!
94年生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오늘 안에 마무리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괜한 허세는 삼가세요. 허세부리다간 주변 지인까지 떠나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59年生  세상의 고난은 혼자 다 짊어지고 있진 않나요? 수다로 풀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71年生  지나간 일에 미련 갖지 말아요. 그래야 새로운 일에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어요.
83年生  금전거래는 조금 더 신중해지길 바라요. 확실한 마음이 들 때까지 기다리세요~!
95年生  뒤에서 하는 이야기는 뭐든 안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은 앞에서 전하는게 좋아요.

4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를 솔직하게 보여줘 보세요. 진짜 나를 보여주면 신뢰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48年生  나의 가치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아요. 내 가치는 내가 높게 매겨야 합니다.
60年生  혼자보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활기 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
72年生  많이 들으려 노력해보세요. 말 수를 줄이면 얻어가는 정보가 많아질 거랍니다.
84年生  오늘은 손 아랫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윗사람과 협동해야 유리해요.
96年生  새로운 만남의 자리가 있다면 거부하지 말아요. 소중한 인연이 있을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어렵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49年生  감사함을 모르거나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이라면 살짝 거리를 두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정직함이 먹히는 날이랍니다. 잔머리는 잠시 넣어두고 솔직해져 보세요.
73年生  우선순위를 잘 정해야 해요. 마무리가 보이는 일부터 먼저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휘말리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조용히 지나가는게 좋아요!
97年生  겉은 곰인데 속은 여우일 수 있어요. 겉모습에 속아 넘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욕심은 모두 허황된 꿈이랍니다. 오늘은 내 눈 앞에 것에만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생각이 많으면 산으로 갈 수 있어요. 오늘은 간단하게 생각을 정리해보길 바라요.
62年生  소수의 의견보다 다수결을 따르는게 좋아요. 다수가 그렇다면 이유가 있답니다.
74年生  노를 저으려면 물이 들어와야 한답니다. 아직은 타이밍을 보며 더 기다려봐요~!
86年生  찝찝한 마음은 모두 털어놓아 보세요. 오늘은 솔직한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98年生  쉴 때는 잡생각도 잊어버리도록 해요~! 5분이라도 눈을 붙이는 것도 괜찮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잘 모른다면 조용히 있는 것이 더 유리해요. 다른 사람 사이에 숨어봐도 좋아요.
51年生  겸손도 정도가 있어야 하니 너무 미워보이지 않게 적당히 겸손한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정말 마지막일 수 있어요! 생각한대로 이뤄지는 하루에요.
75年生  의외로 나와 잘 맞을 수 있답니다. 거리를 두던 친구에게도 좀더 다가가 보세요.
87年生  사소한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수 있어요! 자리 양보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99年生  나중에 걸림돌이 될 수도 있으니 해결해야 할 일은 해결하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몸과 마음이 정갈해야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더 집중하고 노력하길 바랍니다~!
52年生  억지로 하고 싶지 않다면 잠시 머물러도 괜찮아요. 오늘은 눈치를 잘 챙겨보아요.
64年生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으니 첫만남에 조금 더 신경을 써보길 바랍니다.
76年生  돈에 너무 얽매이지 말아요~! 써야 할 때 시원하게 쓰면 또 들어올 게 분명해요.
88年生  오해는 말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오해하지 않게 하나 하나 설명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내 길은 내가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을 도전이 될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는 것이 고와야 가는 것도 고와진답니다. 받은 만큼만 돌려주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65年生  마음이 들뜨면 집중은 더 어려워집니다. 오늘은 조금 더 집중이 필요한 때에요.
77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을 아까워 말아요. 더 크게 돌려받을 수 있는 지출입니다!
89年生  실수를 줄이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좋으니 집으로 빨리 귀가하는 것도 좋습니다.
01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이에요. 오늘은 기대감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삶의 활력이 될 수 있으니 집 앞에라도 나가보세요~!
54年生  센스는 지금이라도 만들 수 있어요! 상대방 사전조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66年生  정답은 의외로 가까이에 있어요. 가까운 곳부터 천천히 살펴보면 해결됩니다!
78年生  많이 움직일수록 몸만 피곤한 날이니 적당히 끝내놓고 쉬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90年生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답니다. 조금 더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보세요.
02年生  그동안 해결되지 않은 문제도 해결될 수 있어요! 마음 편히 귀가해도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 옆에 날 비춰주는 사람이 있으니 스스로 조연이라고 단정짓지 않길 바랍니다.
55年生  아무리 덧없어 보이더라도 인생의 한 부분일테니 인내하며 임해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오늘따라 감정절제가 안 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해요.
79年生  못 가서 후회할 거라면 오늘은 뒤도 돌아보지 말고 직진하는 것이 정답이에요!
91年生  생각보다 술술 풀리는 날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일단 저질러봐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주변 사람을 도와주는 일은 정말 큰 복이에요! 나도 그만큼 능력이 된다는 거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말을 적게 한다면 실수도 줄어든답니다. 오늘은 말을 좀더 아껴보길 권해드려요.
56年生  땀을 빼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찜질도 괜찮고 운동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68年生  나의 예민함 때문에 누군가는 상처를 받으니 감정을 최대한 숨겨보길 바랍니다.
80年生  허세로 인해 책임까지 떠맡을 수 있으니 잘 아는 일이라도 조금 자제해보세요~!
92年生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결정을 좀더 현실적으로 할 수 있어요.
04年生  하고 싶었던 일을 조금씩 배워보세요! 지금이라도 진로를 변경해도 괜찮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은 조급해도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해보세요. 내가 승기를 잡을 수 있을 거에요.
57年生  목표까지 아직 멀었답니다! 아직은 좀더 기초를 다지는 데에 열중해보길 바라요.
69年生  오늘만큼은 과정보다 결과만 생각하고 마감시간까지 열과 성을 다해 달려보세요.
81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은 내가 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원하던 결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서로 표현을 해야 상대방 속마음도 아는 법이랍니다.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과정일 뿐이랍니다. 하나 하나 의미를 두면 오히려 내가 피곤해질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생각보다 순탄하지 않다면 다른 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방법은 무궁무진해요!
70年生  최선을 다한다면 얻을 수 있으니 정상 바로 앞에서 쉬지 않도록 노력해야 돼요.
82年生  중요한 자리에서는 오히려 다른 사람을 치켜세워주는 것이 내 명예에 좋답니다.
94年生  말실수를 줄이는 방법은 침묵을 유지하는 거에요! 약속을 안 잡는 것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천천히 가도 꼼꼼하기만 한다면 무너지진 않으니 속도에 연연하지 않아도 돼요.
59年生  욕심이 있다면 내가 움직여 보세요. 원하는 만큼 움직여야 얻을 수도 있답니다.
71年生  손해보지 않는 선까지 양보해보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얻었다면 만족하세요.
83年生  시간이 난다면 나를 위한 시간으로 보내보세요. 잠시 휴식을 취해도 괜찮아요!
95年生  원래 라는 것은 없답니다. 사소한 습관도 바꿀 수 있으니 더 노력하길 바랍니다.

4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따라 주변에서 유혹이 많네요. 속아 넘어가지 않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48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에 따라갈 필요 없으니 나는 내 의견대로 고집해도 좋습니다.
60年生  일단은 져주는 척 해주세요. 이미지도 챙기고, 손해도 가장 적은 방법이랍니다.
72年生  내가 책임자라면 부담감은 떨쳐내고 조금 더 진중하게 결정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두 가지 욕심내면 하나도 못 얻는답니다. 오늘은 한 가지에만 욕심내야 좋아요.
96年生  사람에게 등급을 매기지 말고 모두 공평하게 대한다면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나도 장점이 있답니다! 단점만 찾지 말고 숨겨둔 장점을 더 이끌어내야 합니다.
49年生  질질 끌면 마무리 할 타이밍도 놓치게 된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하세요!
61年生  갑작스레 들어온 재물에 당황해 말아요! 아껴두면 나중에 쓸데가 있을 거에요.
73年生  익숙함에 잊을 수 있습니다. 내 곁에 있는 사람에게 더 표현하는 날 되어보세요.
85年生  조언을 해주려면 개인적인 생각보다는 조금 더 객관적인 의견으로 해줘야 돼요.
97年生  조금 조금씩 배우지 말고 이왕 배우는 거라면 확실하게 배워두는게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결과도 긍정적이랍니다!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50年生  아낌없이 베풀면 배로 돌아올 수 있답니다. 아까워 말고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반드시 이뤄질 수 있을테니 좀더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74年生  병주고 약준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약으로 꼭 마무리해야만 엇나가지 않습니다.
86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요청보다 내 일을 먼저 신경쓰세요. 우선순위를 잘 정해봐요!
98年生  소통의 기회가 있다면 아랫사람과 해보세요.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해야 할 일에 더 집중하길 바랍니다. 내일은 내일의 일이 기다리고 있어요.
51年生  이왕 해야하는 일이라면 즐겨보길 바랍니다. 짜증난다 생각하면 끝도 없습니다.
63年生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신호위반은 위험해요~! 오늘 교통법규를 잘 지켜주세요.
75年生  속마음을 감추지 말아요. 솔직하게 털어놓는다면 큰 문제도 해결될 수 있습니다.
87年生  여러 사람이 모여있는 자리에서 내 얘기는 삼가야 해요. 소문이 될 수도 있어요!
99年生  실속없는 일이라면 빠르게 끝내는게 좋습니다. 시간낭비를 줄여야 할 때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좋은 대인관계를 만드는 첫번째 단계가 되네요.
52年生  오늘은 적도 내 편으로 만들어 보세요. 더 큰 문제에 대적할 준비를 해야 됩니다.
64年生  내가 진심이 아니면 상대도 느껴질테니 진실 된 마음이 되었을 때 표현해보세요.
76年生  일을 두번 하기 싫다면 다른 사람에게 미루지말고 내가 직접 하는게 좋겠습니다.
88年生  망설이면 기회도 놓쳐버릴 수 있어요. 오늘은 단호하고 확실하게 결정해보세요!
00年生  댓가 없는 도움은 없답니다. 상대의 호의는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1%라도 찝찝한 마음이 들면 오늘은 뒤로 제쳐두는 다른 일 부터 하는게 나아요.
53年生  다른 사람의 속도에 잔소리 할 필요 없어요. 상대방도 나름대로 최선일 거에요~!
65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보다는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을 고집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77年生  반복되는 실수는 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해요. 따끔하게 혼내는 것도 방법이에요.
89年生  내가 한 선택에 후회하지 않도록 내가 움직여보세요. 최선을 다하면 이뤄지네요.
01年生  굳이 싸움으로 이어질 필요는 없죠. 대화에서 끝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이런 일도 있구나~ 하고 넘겨보세요. 내리막이 있었다면 오르막도 있는 법이죠.
54年生  보는대로 배우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네요. 남탓 말고 내 행동부터 돌아보세요.
66年生  술술 풀리는 날이 있으면 막히는 날도 있죠. 막혔다면 돌아가면 되니 걱정마요.
78年生  뒤돌아 보면 좋은 시간이었을 거에요! 지금에 너무 불평불만 하지 않길 바라요.
90年生  늦었다고 생각들어도 그때 바로 사과하면 됩니다. 상대도 날 이해해줄 거에요.
02年生  오늘은 티키타카가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원하는 대답이 뭔지 잘 살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면 힘들다 솔직히 말해도 괜찮아요! 화병 나기전에 모두 털어놓아 보세요.
55年生  무리하면 모든 것이 무기력해 질 수 있어요. 조금씩 즐기면서 진행하길 바라요.
67年生  행운은 기적이 아니라 마음이 부른다고 합니다. 희망을 버리지 않길 바랍니다!
79年生  불평불만은 아무런 해결도 안 된답니다. 오늘은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길 바라요.
91年生  오늘은 내게 손실이 없는 하루네요. 작은 이득도 있을 것이니 뭐든 찔러보세요!
03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하지만 자신감이 교만이 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마다 취향 차이는 없을 수 없죠~ 그럴 수 있지! 하며 넘어가주는게 좋아요.
56年生  답답하고 화가 나도 내 위치를 다시 생각해봐요. 감정을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68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챙겨주세요. 나를 향한 칭찬도 아끼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꾸준하게 해결하는 것만이 답이니 너무 급하게 처리하려 전전긍긍하지 말아요.
92年生  내 단점이 누군가에게는 부러운 점이랍니다! 단점에 기죽을 필요 전혀 없어요.
04年生  혼자에 연연하지 말아요! 오히려 남 눈치 안 보고 더 편한 시간이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도움을 얻었다면 꼭 보답하길 바라요. 커피 한 잔의 정성이라도 아주 좋답니다.
57年生  마음 맞는 사람끼리 똘똘 뭉쳐보세요! 한 마음 한 뜻이면 일도 수월해질 거에요.
69年生  관점을 달리하면 방책이 한 번에 보일테니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길 바라요.
81年生  당장은 아니더라도 얼마 안가 재물과 귀인이 있을테니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93年生  임자가 있는 물건이나 사람이라면 미련을 두지말고 떠나보내는 것이 맞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후회 없을려면 원하는 길을 택하도록 하세요. 내가 즐거우면 후회도 없답니다.
58年生  내 이야기가 알게 모르게 퍼질 수 있답니다. 내 이야기는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일단은 먼저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상대 마음을 반은 풀리겠어요.
82年生  첫만남에서 나를 다 보여줄 필요 없을테니 적당한 내숭은 행운을 부른답니다~!
94年生  서로간에 신뢰를 얻으려면 숨기는 없어야죠! 내가 먼저 솔직해져도 괜찮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와 상관 없는 일에는 미련을 버리세요. 감정 낭비까지 할 필요 전혀 없답니다.
59年生  조금은 깐깐해 보여도 괜찮아요! 실수를 막기 위해서는 확실히 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힘들면 힘들다고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새로운 방안이 생긴답니다.
83年生  친한 사이라면 돈거래는 다시 생각해보세요. 대인관계가 틀어질 수도 있답니다.
95年生  실패하는 한이 있더라도 오늘은 세게 밀고 나가보세요. 포기하지만 않으면 돼요.

5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겸손한 자세를 유지한다면 좋은 조언도 들을 수 있답니다. 자세를 낮춰보세요!
48年生  노력이 있어야 더 값진 이력으로 남을 수 있으니 남 부끄럽지 않게 노력해보세요.
60年生  5월 첫 날인만큼 한 달 계획을 세세하게 세워보는 날로 지내보는건 어떨까요~?
72年生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일을 맡기지 말아요. 실수에 대한 책임은 내가 지게되네요.
84年生  내 곁을 떠나가는 대인관계에 연연해 하지 말아요. 곁에 올 인연은 따로 있어요.
96年生  내가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정반대의 친구와도 쉽게 친해질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입장을 확실하게 밝히는게 좋아요. 그래야 난감한 상황도 피해갈 수 있답니다.
49年生  어렵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쉽다고 생각하면 실제로도 수월하게 해낼 수 있어요.
61年生  마음이 조급하면 되려 놓치기 쉽답니다.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한 순간 욱 하는 감정에 대인관계가 흐트러질 수 있으니 감정을 잘 다스려보세요.
85年生  내 생각이 옳은 것 같다면 밀어붙여도 괜찮습니다. 내 직감이 좋은 하루랍니다~!
97年生  중요한 결정이라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피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랍니다. 싸울 자신이 없다면 뒤에 숨어도 괜찮아요.
50年生  어려운 일도 함께하면 1/2이 된답니다.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62年生  휴식시간에만 쉬도록 하세요. 편안함에 익숙해지면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겨요.
74年生  실행으로 옮겨야 아이디어가 빛을 발한답니다! 좋은 성과를 위해 움직여보세요.
86年生  여기 저기 공격이 많아도 정신만 똑바로 잡으면 잘 빠져나올 수 있는 날이에요!
98年生  흐지부지하게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결단력을 가지고 임하는 것이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촉박하게 굴면 더 정신사나워져 실수가 생기기 마련이죠.
51年生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과음하지 않도록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63年生  갑작스러운 기회에 당황하지 말아요. 내가 당당하고 떳떳하면 잡을 수 있어요~!
75年生  말 한마디에서 정답을 찾을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봐요.
87年生  옆에 있는 귀인도 못알아 볼 수 있으니 틀에 박힌 고정관념은 벗어내길 바랍니다.
99年生  배운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어 보세요~! 어디가서 아는체 해도 괜찮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문을 열려면 손잡이부터 돌려야 해요. 뭐든지 순서대로 지켜주는게 유리합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도 좋아요. 자신감 넘치는 그 사람을 따라가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머리를 숙이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죠. 져주는 것이 이긴다고 생각해야 편합니다.
76年生  혼자인듯 해도 혼자가 아니에요. 아무도 몰라준다고 해서 속상해 하지 말아요~!
88年生  막혔던 일이 뚫리는 하루네요. 오늘은 속 시원하게 털어놓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00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기 쉽답니다. 고민되더라도 혼자서 결정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순간적인 감정을 잘 컨트롤 하세요. 그동안 쌓아온 이미지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53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는 내가 잘난 탓이랍니다~! 스스로를 탓하는 여유를 가져봐요.
65年生  솔직한 모습이 신뢰를 줄 수 있을테니 오늘은 가식은 벗어 던져야 득이 있어요.
77年生  생각지 못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나에겐 나쁘지 않으니 잠자코 있어 보세요!
89年生  기존의 방식을 고집하지 말아요~! 시대가 변한 만큼 나도 따라갈 수 있어야해요.
01年生  주변 소음에 정신 팔리기 쉬운 날이네요. 오늘은 혼자 있는게 능률이 더 높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에서 조언을 구해보세요. 책을 읽어도 좋답니다.
54年生  상대방의 행동에 화내면 지는 거라니다. 상대방의 도발에도 침착함을 유지해요.
66年生  계획에서 어긋났다면 잠시 멈춰서서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말아요. 나를 함정을 빠뜨리는 달콤한 유혹들이랍니다.
90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공적인 일에서는 확실해져야 해요. 냉정해도 이해해줄 거에요.
02年生  눈치껏 행동하는게 좋아요! 나설 때 나서는 것이 평판도 좋아지는 길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마추어도 연습이 있으면 프로가 될 수 있어요! 연습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55年生  무턱대고 일을 시작할 순 없죠! 작은 일이라도 계획부터 확실히 세우길 바라요.
67年生  작은 변화도 괜찮아요. 소소한 기쁨을 볼 수 있으니 오늘은 뭐든 도전해보세요.
79年生  개인적인 일보다도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택한다면 이미지도 좋아질 거랍니다!
91年生  목표를 이루는 것보다도 내 건강을 우선시 하세요. 젊다고 간과해선 안 됩니다.
03年生  대체적으로 순탄한 하루에요. 자만하지만 않으면 실패 없는 하루가 될 거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들과 비슷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만의 개성을 존중해주길 바랍니다.
56年生  가족사이에 손익을 따지지 말아요. 때로는 손실을 봐도 도와줄 수 있어야 해요.
68年生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아 보세요. 욕심을 내려놓으면 세상이 달라보일 수 있어요.
80年生  갑작스러운 것은 좋지 않아요. 약속을 미뤄야 한다면 미리 말해주는게 맞습니다.
92年生  중간 점검을 할 때가 되었네요. 지금까지 내가 잘 해왔는지 나를 되돌아보세요!
04年生  징징댄다고 해서 이뤄지는 건 없답니다. 얻고 싶다면 냉정하게 생각해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무리하면 주변을 지치게 한답니다. 잠시 잠깐 쉬었다 가는 요령을 발휘해보세요.
57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은 꼭 챙겨줘야 해요. 그중 가족이 제일 우선이지요.
69年生  요즘세대는 조금 다를 수 있으니 아랫사람 말하는 대로 따라가도 나쁘지 않아요.
81年生  막 내뱉은 말이 다른 사람에겐 기분 나쁠 수 있으니 오늘은 눈치가 꼭 필요해요!
93年生  자신감은 스스로가 얻을 수 있답니다. 그동안 내가 한 일을 되돌아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놓치기 싫다면 잡아야 합니다. 마음과 말과 행동을 모두 일치시켜보길 바랍니다.
58年生  못할 것 같은 일은 시작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시간 낭비도 줄일 수 있어요~!
70年生  나도 상대와 같은 상황이 될 수 있어요. 이해 안 되더라도 일단은 넘어가보세요.
82年生  다툼이 나쁜 것은 아니에요. 서로 화해만 잘 한다면 더 단단해질 수도 있답니다!
94年生  오해가 있다면 내 생각을 먼저 표현하는게 좋아요. 대화로도 충분히 해결되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빌려주는 것은 못 돌려 받을 수 있어요. 준다고 생각하는게 더 편할 수 있답니다.
59年生  이왕 해야 되는 일이라면 기분 좋게 임해보세요~! 좋은 결과는 덤으로 얻겠어요.
71年生  거듭되는 실수라면 방법을 바꾸는 것도 좋으니 천천히 다시 되돌아 봐야 합니다.
83年生  조금 더 솔직해져도 괜찮아요! 상대방에게 바라는 점을 먼저 얘기해보길 바라요.
95年生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가져온답니다. 최소 2명에게 자문을 구해보는게 유리해요.

5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의 방해는 있겠지만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한 가지에 더 집중해보세요~!
48年生  눈에 보이면 쓰고 싶어지는 게 사람의 심리죠. 현금보다 카드를 이용해보세요.
60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수월해질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더 빨리 가려고 해야 할 순서를 건너띄진 말아요.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야해요.
84年生  호기심은 호기심일 뿐이랍니다! 호기심에 속지 말고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96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지레 겁먹을 필요 없어요. 내일 일은 내일 생각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이라면 고민 없이 지출해보세요. 배로 돌아올 수 있어요.
49年生  그동안 못했던 마음 속의 이야기를 표출해보세요. 사랑의 표현은 더 좋답니다!
61年生  함부로 나서면 민망한 상황을 볼 수 있으니 주변 상황을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73年生  진심으로 축하해주면 나도 축하받을 수 있어요. 진심, 그거 하나면 만사형통~!
85年生  다투면 후회만 남는답니다..! 말 하기 전 순화된 단어를 택하는 것이 좋겠어요.
97年生  작은 변화에도 신중해져 보세요. 눈 앞에 큰 이익에 혹- 하면 후회만 남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력한다면 못 얻는 것이 없답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먼저 노력해보세요.
50年生  나를 되돌아보세요. 가족에게는, 주변 사람들에게는 잘 대해줬는지 살펴보세요.
62年生  이것이 내게 온 기회다 싶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느낌대로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74年生  혼자라고 생각 말아요. 어디선가 누군가는 나의 노고를 다 알아주고 있답니다~!
86年生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을 거절하지 않도록 해요.
98年生  주변의 말은 감언이설일 뿐이랍니다! 유혹을 뿌리치는 것은 내 의지에 달렸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계획을 가지고 밀어붙여 보세요. 머릿속에 그린 계획이 정말 이뤄지는 날이네요.
51年生  내가 원한다고 해서 모두 이뤄지진 않죠. 내가 직접 움직여야 얻어갈 수 있어요.
63年生  컨디션이 좋더라도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는게 맞습니다. 표정관리도 힘써봐요!
75年生  신뢰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내가 한 약속만이라도 잊지 않고 지켜보세요.
87年生  고집부린다고 해결되진 않을테니 정확하고 확실한 근거를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컨디션이 안 좋으면 있는 약속도 뒤로 미루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게 맞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 순간도 잠시 뿐이랍니다. 내리막길의 현실에 벌써 주저앉을 필요는 없어요~!
52年生  감정적인 판단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이 더욱 필요해요.
64年生  주변 분위기에 빠져있지 말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해 단시간에 끝내는게 유리해요.
76年生  내가 먼저 날 사랑해야 사랑받을 수 있어요! 스스로를 먼저 아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그걸로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에 욕심내지 않는게 맞아요.
00年生  큰 목표보다는 작은 목표부터 세워 하나씩 이뤄가보세요. 더 동기부여 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을 챙기기 전에 나부터 챙기도록 해요. 내가 온전해야 주변도 보이지요.
53年生  아직 시간적 여유가 많답니다! 몸에도 마음에도 조금 더 여유를 가지길 바랍니다.
65年生  늦은 오후까지 일을 미뤄두지 않아야 하는 날이니 좀더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77年生  계획하지 않았던 일이라면 잠시 멈춰보세요.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89年生  여러가지 시도해도 결과는 똑같답니다.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01年生  나에겐 농담이 상대방에겐 아닐 수 있으니 상대방 기분을 봐가면서 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누군가 나를 리드한다면 마음에 안 들어도 못 이기는 척 따라가주는게 좋습니다.
54年生  언제까지 남의 도움을 받을 순 없을테니 오늘부터 홀로서기에 도전해보세요~!
66年生  겸손하면 주변 경쟁자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답니다. 고개를 좀더 숙여보세요.
78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어느정도 벽을 세우는게 좋습니다. 철벽이 필요합니다.
90年生  당황하면 일을 그르치기 쉽답니다. 겉으로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라요.
02年生  사람들 속마음은 아무도 알 수 없답니다. 친하지 않다면 의심은 조금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함께 머리를 맞대기에도 부족한 시간이에요! 싸움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55年生  나를 위한 투자는 아끼지 말아요. 외모적으로도 내면적으로도 투자가 필요해요.
67年生  너무 낙심하지 말아요!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것은 당연지사이지요.
79年生  주변에 고마운 사람들이 많은 날이에요 감사 인사는 늦지 않게 해주길 바랍니다.
91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수줍어 말고 먼저 다가가보세요.
03年生  눈물은 참으려고 하면 할수록 더 나오려고 하는 법이니 그냥 펑펑 울어도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시작이 반이라 했어요!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옛 추억에 젖어있지 말고 현실로 돌아와야 합니다. 추억으로만 묻어둬야 합니다.
68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랍니다. 오늘 마무리 못한다면 내일로 미뤄놔도 괜찮습니다.
80年生  상대방 부탁을 거절할 때에는 애매한 답변보다는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아요.
92年生  억지로 모임에 참석할 필요 없으니 컨디션이 안 좋다면 양해를 구해보길 바라요.
04年生  해결 안 될 고민은 없답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해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의 눈치를 살필 필요 없어요. 오늘은 하고싶은 대로 제안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이랍니다. 상대방의 조언에 100% 의존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69年生  내가 참으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주변의 시비에도 모른체 지나가는게 유리해요.
81年生  시작했다면 마지막까지 힘내 보세요! 용으로 시작해서 용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93年生  겸손한 자에게만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매력 어필은 하되 좀더 겸손해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의 좋은 소식은 진심으로 축하세요. 그래야 나도 마음 편해질 수 있습니다.
58年生  오늘은 패션, 외모 등 나를 치장하는데 시간을 투자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0年生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을 보다 많이 만나보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내일의 나'를 생각해서라도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적당히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94年生  옛날 인연보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인연이 더 소중해요. 옆사람부터 챙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제의 아군이 오늘의 적군이 될 수 있어요. 뒤통수 맞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59年生  좋은 일들의 연속일수록 겸손해야 돼요. 입가에 미소를 항상 유지하도록 해요!
71年生  순조로워 보여도 어딘가 걸림돌은 있답니다. 항상 주위를 잘 살펴봐야 좋습니다.
83年生  애매한 참견은 오히려 도움이 안 될수 있으니 모르는 척 지나가는게 더 나아요.
95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한 하루네요. 못미덥더라도 먼저 도움 요청해보세요.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