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경쟁은 뒷전. 오늘은 서로간에 친밀감을 쌓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더 유리해요.
48年生  지나간 일은 지나간 일이에요. 연연해 하지 말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세요!
60年生  충동적인 선택은 평생 후회만 남는답니다. 조금 더 길게 보고 고민하길 바라요.
72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더 꼬여갈 수 있으니 오히려 가볍게 생각하는게 유리하겠어요.
84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거짓말이랍니다. 오늘은 불리하더라도 솔직해져보길 바라요.
96年生  경쟁을 하려면 상대방을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그래야 전략도 세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팀이 바른 길로 가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조금은 부담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49年生  가만히 있는 일보다 직접 몸을 움직여 보세요. 힘들어도 마음은 편해진답니다!
61年生  주위에 내 사람 1명만 있어도 다행입니다. 오늘은 그를 위해 시간을 써보세요.
73年生  입은 닫고 귀는 열수록 유리하답니다. 많이 들어야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어요.
85年生  이미 벌어진 일에 누구 탓 할 틈도 없어요. 뒷수습부터 생각하는 것이 맞습니다.
97年生  작은 매너도 상대방에게는 부담일 수 있으니 상대방을 먼저 파악해봐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과정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지금은 과정일 뿐이니 결과를 위해 노력해보세요!
50年生  다른 사람을 탓할 필요 없으니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의 잘못을 살펴보세요.
62年生  어깨에 짐하나가 더 올라와도 부담스러워 말아요. 더 행복한 시간이 많습니다.
74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면 더 큰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융통성을 잘 부려야 해요!
86年生  정보를 얻고 싶다면 나의 정보도 줄 수 있어야 해요. 티키타카가 잘 되어야 해요.
98年生  상대방 말 속에 다른 뜻이 숨어있을 수 있으니 말 뜻을 잘 곱씹어 봐야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름길만을 찾지 말아요. 오히려 돌고 돌아가는 길이 더 유리할 때가 있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보기에 좋은 사람일 필요 없어요. 내가 봤을 때 만족스러워져야 해요.
63年生  내가 먼저 나서서 해결해보세요. 오늘은 나의 느낌을 믿고 나가도 괜찮겠습니다.
75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어려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내가 준 도움에 너무 생색내지 말아요. 나도 나중에 도움받을 날이 분명 있어요.
99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도움은 줄 수 있지만 책임까지 안고 가는 것은 어리석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수를 위해 작은 희생정도는 감내해야 할 것입니다. 대신 마음이 뿌듯하군요!
52年生  긴장하게 되면 눈 앞의 별도 놓치게 된답니다. 긴장하지 말고 하던대로 해봐요.
64年生  몸도 마음도 생각도 휴식이 필요한 날이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최선택입니다~!
76年生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확실하게 도와주어야 나중에 뒷말도 없겠습니다.
88年生  구두계약도 계약이지요. 말로하는 계약이라도 내게 유리하게 던져보길 바라요.
00年生  조금 더 건강을 생각할 때에요! 바깥 음식보다 집에서 요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머릿속과 마음은 복잡한데 정리는 안 되나요? 그럴땐 잠시 산책을 나가보세요.
53年生  오늘 받은 칭찬이 있다면 오래오래 기억해두세요. 삶의 활력이 될 수 있답니다.
65年生  상대방에게는 큰 힘이 될 수도 있답니다! 별거 아닌 일이라면 먼저 도와주세요.
77年生  나이는 숫자일 뿐이랍니다.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학원이라도 알아보세요~!
89年生  사람간에 소통이 있어야 새로운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대화에 더 집중하세요.
01年生  공범으로 몰릴 수도 있답니다. 아닌 것 같은 일에는 빨리 손 떼는 것이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서로가 서로를 견제하고 미워할 시간 없으니 협력하여 더 큰 뜻을 이뤄야 해요.
54年生  내 자존심만 자존심이 아니에요. 상대방도 자존심이 있으니 서로 양보해보세요.
66年生  단기적인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이니 주변 정보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길 바라요.
78年生  아직 친하지 않다면 경계하는게 좋아요. 아직 모든 것을 보여줄 때가 아닙니다.
90年生  끊어진 인연은 더 가지고 있지 말아요. 전화번호도 빨리 정리하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친구따라 할 필요 없어요.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방향을 틀어봐도 괜찮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힘들다면 쉬어가면 된다니다~! 오늘이 다가 아님을 명심하고 무리하지 말아요!
55年生  상대방과 다툼에서 남는 것은 없답니다. 빠르게 사과하고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작게 이길 생각말고 크게 이길 생각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욕심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사람을 만나면 활기도 얻을 수 있답니다. 없는 약속이라도 만들어보는게 좋아요.
91年生  남들이 봤을 때 쓸데없는 지출이라도 내겐 의미있을 수 있으니 개의치 말아요~!
03年生  다른 사람 신경 쓰지 말아요. 내 생각에 아니라면 아니라고 주장해도 괜찮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나라도 제대로 마무리해야 큰 소리 칠수 있으니 집중이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56年生  서로간에 손익을 따지지 말아요! 가는 것이 있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겠습니다.
68年生  나와 관련 된 오해라면 직접 나서서 푸는게 좋아요. 오늘이 지나면 더 복잡해요!
80年生  제안을 할 때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상대의 업 된 기분을 잘 포착해야 합니다.
92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이 아직 많답니다. 오늘은 실망시키지 않게 집중해보세요.
04年生  잘 모르는 사이라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새로운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지막에 승자가 되고싶다면 지금 노력해야 돼요. 내가 먼저 나서보길 바랍니다.
57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끼면 불똥만 튄답니다. 애초에 싹을 자르는 것이 유리해요!
69年生  오늘은 조언을 구할 때에는 주변 사람보다 제 3자에게 조언을 구해보길 바라요.
81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답니다! 내 능력만 믿지 말고 준비하도록 해요.
93年生  서로에 대한 신뢰를 확인하기에 좋은 날이니 분위기 있는 장소를 택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에게서 에너지를 얻어 보세요. 혼자서 사람 많은 곳에 가봐도 괜찮답니다.
58年生  이왕하는 경쟁 이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무리라 해도 부스터를 달아보세요!
70年生  혼자 조급해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노력했다면 결과도 비례할 게 분명합니다~!
82年生  이미 끝난 인연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오늘은 새로운 인연에 귀 기울여보세요.
94年生  거창한 말은 말 뿐이랍니다. 신뢰를 얻고 싶다면 직접 행동으로 보여줘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인연은 어디든지 있을 거랍니다. 스쳐가는 인연도 허투로 생각하지 말아요.
59年生  오늘은 채찍보다 당근이 더 통한답니다. 언성을 높이지 말고 타일러보길 바라요.
71年生  속도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오늘의 목표는 끝까지 완주를 하는 것이랍니다.
83年生  당장 시작하지 못한다면 정보라도 수집해두길 바라요. 열정을 유지시켜야 해요.
95年生  경쟁자는 오히려 좋은 친구랍니다! 나를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5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중요한 일일수록 신중하게 생각해야 번복하는 일이 생기지 않으니 명심하세요!
48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고 어렵다면 잠시 보류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0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면 지출할 일이 늘어나겠네요. 인색하지 말고 쿨하게 해보세요.
72年生  짜여진 시간 안에 마무리 해야 나도 휴식 시간 있답니다. 더 집중하길 바랍니다.
84年生  변명보다는 침묵이 더 유리한 날이에요. 오해가 있더라도 침묵을 유지해보세요.
96年生  오늘이 지나면 커밍아웃도 힘들 수 있어요. 솔직해져야 할 일에 솔직해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포기해야 할 건 과감하게 포기해보세요. 그 중 하나라도 남는 것이 있겠습니다.
49年生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한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 것도 하나의 예의랍니다.
61年生  눈에 보이지 않으면 감이 안 잡힐 수 있어요. 지출도 바로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73年生  내가 잘나야 주변의 질투도 있는 거랍니다. 오늘 어깨가 올라가도 괜찮겠어요.
85年生  노력했던 일은 빛을 발할 거랍니다. 지금 빛이 없다고 해서 낙심하지 말아요~!
97年生  말하지 않아도 마음이 통하는 친구가 있죠. 그런 친구를 평생 옆에 두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때로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된답니다. 귀를 더 크게 열어보세요.
50年生  쉽다고 해서 대충 넘기지 말아요. '대충'에서 꼭 더큰 문제가 발생하게 된답니다.
62年生  큰 것을 얻으려면 내가 감수해야 할 일도 분명 있어요. 그래도 이득을 택해봐요.
74年生  주춤할 때 무리하면 힘만 빠진답니다. 그럴 때엔 잠시 쉬어가는 것도 괜찮아요.
86年生  쓸데없는 고집은 내 이미지만 깎아 내린답니다. 아닌 일에는 빨리 인정하세요!
98年生  상대방도 실수였을 거에요~ 무작정 화내기 전에 이야기부터 들어주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문제를 크게 키울 필요 없답니다. 그냥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1年生  집안에서 예민하면 바깥에서도 예민해진답니다. 꼭 해결하고 외출하도록 해요!
63年生  결과가 있으면 원인도 당연히 있답니다. 문제가 있다면 원인부터 파악해보세요.
75年生  희망고문이 가장 힘든 것이랍니다. 상대의 달콤한 입김에 놀아나는건 아닌가요?
87年生  지금까지 잘 해왔지 않나요?!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이 악물고 버텨보세요.
99年生  오늘은 내게 유리한 날이에요. 작은 조건도 내게 유리하게 내세워 보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면 질러보세요! 자신감 있으면 뭐든 할 수 있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어들면 오해만 생긴답니다. 모른척 지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4年生  100% 신뢰를 얻을 순 없답니다. 어느정도 넘어왔다 느껴지면 성공적인 거에요.
76年生  아닌 일에는 쎄게 나가도록 하세요! 한 번쯤은 확실히 군기잡을 필요 있습니다.
88年生  내년의 계획보다는 오늘의 계획 먼저 세워보세요. 눈 앞의 일이 더 중요합니다!
00年生  함께 하면 결과도 2배로 볼 수 있어요! 함께 노력하고 함께 결과를 누려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겁먹지 말고 도전하세요! 미리 겁먹으면 더 이상의 발전은 없을 수 밖에 없어요.
53年生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죠. 상대방의 도발에 기죽지 말고 덤벼봐도 괜찮아요.
65年生  어깨 너머 배운 것도 내 지식이랍니다. 얕은 지식이라도 잘 써먹어보길 바라요.
77年生  꾸준한 몸 관리는 필수랍니다. 컨디션이 좋다고 방심하는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89年生  불만은 가지고있지 말고 표출해야 합니다. 그래야 변화가 생기고 발전이 있어요.
01年生  어디서든 인정 받을 수 있어요! 숨지만 말고 사람들이 많은 곳으로 다녀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예의없거나 버릇없는 사람이 있다면 기강을 잡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54年生  싸움은 모두 무의미하답니다. 주변의 시비에도 모른체 넘어가는 것이 유리해요.
66年生  갈수록 태산이에요. 무의미하게 시간만 흘려보낸다면 포기하는 것도 좋겠어요.
78年生  쓴소리보다도 무관심이 더 무서운 법이에요. 잔소리에도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90年生  하기 싫어도 집중해서 끝내야해요. 그래야 마음편하게 내일을 맞이할 수있어요.
02年生  내가 최선을 다했다면 그것으로 만족하세요. 결과는 이미 내 손을 떠났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히려 맺고 끊음을 정확히 해야 대인관계가 원만해요. 무조건 OK 하지 말아요.
55年生  제대로 알지 못하는 이야기는 침묵하는게 좋습니다. 책임지는 일은 피하세요~!
67年生  감정을 절제할 때랍니다. 아무리 반가워도 이성친구라면 조금은 절제해보세요.
79年生  한 번에 두 가지 결과를 볼 수 있으니 집중해보세요! 1타 2피의 날이 되겠어요.
91年生  힘들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하지만 다른 사람이 내 자리를 차지할 수는 있어요.
03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내일로 미뤄도 괜찮아요. 오늘은 컨디션을 회복하도록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인이 내게 있을 수도 있답니다. 상대방 탓만 하다가 망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56年生  도움을 요청하려면 조금은 숙여야 합니다. 단단하게 굴면 얻는게 적겠습니다~!
68年生  내 판단이 맞을테니 주위의 만류가 있더라도 아랑곳하지 말고 대범하게 하세요.
80年生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나도 모르게 크게 돌아오는 것이 있을테니 기대해보세요.
92年生  포기하지 않는다면 그걸로 됐답니다. 오늘은 결승선에 들어가는 것이 먼저에요.
04年生  상대 관심사가 뭔지 알아내는 노력정도는 있어야 가까워질 수 있음을 명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확실하지 않은 소문은 소문일 뿐이랍니다. 소문은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세요.
57年生  문제를 알아야 해답도 찾을 수 있답니다. 늦어져도 마음 졸이지 않아도 됩니다.
69年生  몸을 많이 움직이면 피곤해질 수 밖에 없죠. 오늘은 빠르게 귀가하는게 좋아요!
81年生  아무리 구두쇠라 해도 써야 할 때는 쓰도록 하세요. 가성비 따지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협력하는 첫번째는 의견조율이죠. 함께하고 싶다면 먼저 숙여주는게 유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홀로서기에 도전해보세요. 도움 없이 혼자 임하더라도 큰 실패는 없을 거랍니다.
58年生  오늘은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낼 수 있답니다. 혼자 힘들다고 한탄할 필요 없어요.
70年生  가재는 게 편이죠! 나도 내 편이 있으니 상대를 시샘하거나 부러워하지 말아요.
82年生  오늘은 자존심보다 내 이득을 택해보세요. 자존심은 나중에 챙겨도 안 늦어요!
94年生  가까운 지인 중에 귀인이 있을 거에요.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지출이 잦을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모아보면 클테니 더 신경써야 합니다!
59年生  오늘의 대화에서는 주도권을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에게 주도권을 쥐어보세요.
71年生  갈등이 해소될 수 있어요. 지난 다퉜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보도록 해요.
83年生  길이 하나 뿐은 아니랍니다. 막연하다고 생각된다면 지름길을 택해도 괜찮아요.
95年生  다른 사람 앞에서 나서도 이득이 되는 것은 없어요. 오늘은 묻혀가는게 좋아요.

5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잠깐이라도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자기 전에 5분도 나쁘지 않아요.
48年生  욕심을 부리면 더 많이 잃을 수 있으니 이미 가졌다면 양보하는 것도 좋습니다.
60年生  계획이 흐트러질 수 있어요. 하지만 흐트러진대로 새로운 계획을 또 세워보세요.
72年生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내 손으로 끝내야만 만족스런운 마무리가 될 수 있습니다~!
84年生  오늘은 내 의견은 잠시 두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힘을 싣는 것이 더 유리해요.
96年生  변화되어야 할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말하고 고쳐나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에게 결정을 맡기지 말고 내가 결정하세요. 그래야 남탓도 안 합니다!
49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그만큼 신중해져보세요. 그래야 후회도 줄어든답니다.
61年生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답니다. 노력이 있어야 더 값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73年生  행운도 내가 노력해야 얻어지는 것임을 잊지말고 직접 구하려고 노력해보세요!
85年生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오늘 할 일은 빨리 끝내고 자유를 만끽해보세요.
97年生  전문가가 아니라도 괘찮으니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 도와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생긴 문제는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수월히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50年生  약속도 신중하게 잡는게 좋습니다. 귀찮다고 약속 깨면 신뢰까지 깨질 수 있어요.
62年生  아직까지 날 믿어주는 사람이 많답니다! 믿음을 깨지 않게 적극적으로 행하세요.
74年生  칼자루를 쥘 수 있는 날입니다. 너무 남용하지 말고 아껴두는게 이롭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실내보다도 야외가 더 좋아요. 약속이 없더라도 산책이라도 다녀오세요.
98年生  절약이라는 것은 있을 때 아끼는 거랍니다. 충동구매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낯가리지 말고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이 유리해요.
51年生  주변 사람들의 베풂이 있겠습니다. 그동안 내가 베푼 것이니 도움 받도록 해요!
63年生  오늘 흘러가는 시간은 잡을 수 없을테니 게으른 하루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75年生  작은 실수가 발생해도 괜찮아요. 누군가가 수습해줄테니 내 일에만 몰두하세요!
87年生  이상보다는 현실의 꿈을 쫓아보세요. 그래야 당장 내 밥그릇을 챙길 수 있습니다.
99年生  나는 아닐거야! 라는 생각은 잘못 되었어요. 내일 내가 어떻게 될 지 모른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똑같은 사람이 되지 않으려면 먼저 양보하세요. 잔소리에도 사람은 안 바끼지요.
52年生  부부간 의견대립이 있을 수 있으나 좀더 돈독해질 수 있으니 걱정않으셔도 돼요.
64年生  내 생각보다는 경험자의 조언을 따라보세요. 경험자의 조언에 신뢰가 쌓입니다.
76年生  집밖에 나가고 싶지 않다면 안 나가도 괜찮으니 휴일인만큼 집콕 해도 좋습니다.
8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쓰기 전에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00年生  꼼꼼하게 확인하는 거라면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옆사람과 눈치볼 필요 없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아 보세요. 보다 현명한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53年生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은 내일의 하루가 있을 거랍니다!
65年生  제 날짜와 제 시간에 받을 수 없을테니 애초에 너무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77年生  오늘따라 하기 싫은 일이라도 해야 한다면 즐겁게 웃으며 해야 결과도 좋습니다.
89年生  지나간 것은 이미 지나간 거랍니다. 후회하지말고 다가오는 내일을 준비해봐요!
01年生  똑같은 말이라도 받아들이는 것은 다를 수 있어요. 더 예쁜 단어를 선택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끝날 기미가 안 보인다면 쉬엄쉬엄 해도 괜찮아요.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54年生  주변에 나를 유혹하는 말들이 많네요~! 오늘은 두 귀를 막고 있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사건은 한눈 판 사이에 나타나기 마련이죠. 해야 할 일에 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78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은 듣지 말아요. 누가 뭐라해도 나는 나의 길을 걸어가야 해요.
90年生  불평 불만이 오히려 반환점이 될 수 있어요. 초심의 마음을 다시 잡길 바랍니다.
02年生  하나 얻으려면 하나 버릴 줄도 알아야 하니 욕심만 내면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먼저 손을 내민다면 다툼도 무난히 지나갈 수 있어요. 화해의 손길이 필요해요.
55年生  이 세상은 함께 살아가는 세상이라 하죠. 주변 사람의 도움을 얻어보길 바라요.
67年生  계획에 차질이 생기는 것도 다 이유가 있답니다. 틀어진 방면으로 전진하세요.
79年生  새로운 사람이라면 아무리 친해졌어도 속 깊은 이야기는 다음에 하는게 좋아요.
91年生  방향이 틀어졌다면 잠시 멈춰보세요. 방향을 다시 잡고 전진하는 것이 옳아요!
03年生  결정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구해보세요. 더 좋은 결정이 될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도움을 얻었다면 갚을 줄도 알아야죠. 오늘은 얻은 만큼 갚아줘보길 바랍니다.
56年生  말뿐인 말이랍니다. 확실한 신뢰가 생길 때까진 어느정도 걸러든느게 좋습니다.
68年生  가는 것이 있으면 오는 것도 있죠! 진심 어린 박수여야만 나도 얻을 수 있어요.
80年生  강압적인 리더는 오히려 엇나갈 수 있어요. 아래사람 이야기를 더 들어주세요!
92年生  작은 문제는 언제든지 해결 되어요. 지금은 해결책부터 찾는 것이 우선이에요.
04年生  꼭 해야 하는 말이라면 상처가 되지 않게 조금은 돌려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천 번의 소문보다 한 번 눈으로 본 것을 믿어야 합니다. 직접 보고 결정해보세요.
57年生  아직 때가 아닐 수 있어요. 준비되지 않았다면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좋아요.
69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된답니다! 거짓말도 적당하게 하고 빠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오늘은 오해가 생기기 쉬운 하루네요. 오해가 생겼다면 바로 풀어주는게 좋아요.
93年生  미루던 일들을 이젠 처리할 때가 되었네요! 나를 탓하면서 하나씩 처리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일이 복잡하다고 실망하지 말아요. 해결할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많답니다.
58年生  불화가 예상되지만 쉽게 풀릴 수 있어요! 마음이 복잡해도 먼저 양보해주세요.
70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의견보다는 모두의 의견을 반영해서 선택하는 것이 득이에요.
82年生  순조로운 시간의 연속일테니 모든 걱정 근심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해보세요~!
94年生  시원한 맥주 한 잔에 모든 걱정은 털어놓으세요! 오늘은 내려놓아도 괜찮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다리고 있던 일에 결과가 있을 날이네요. 오늘은 결과를 즐겨봐도 괜찮아요!
59年生  사소한 일은 우선순위로 처리해보세요. 중요하고 큰 일은 더 신중해져야 해요.
71年生  뭐든 억지로 하면 엇나가기 쉽죠. 조금이라도 삐그덕되면 시간을 가져보세요~!
83年生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을 수도 있답니다. 쉽게 얻은 것에 미련은 갖지 말아요.
95年生  말실수는 한 순간에 일어나는 거랍니다. 해야 할 말이라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5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남들보다 더 유리한 자리에 머물 수 있을테니 어렵던 일도 시도해봐요!
48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내게 득이 있답니다. 힘들어도 몸을 직접 움직여야 해요.
60年生  친한 사이라도 만남에서는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72年生  웃음코드, 유머코드 등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면 관계를 유지하려 애써봐요.
84年生  직접 보고 직접 듣지 않았다면 친한 사람의 말을 믿어주세요. 소문일 뿐이에요.
96年生  금전거래는 아무리 가족이라 해도 위험하답니다. 한 발 빼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왕 함께해야 하는 일이라면 마음을 합해보세요. 먼저 양보를 해도 괜찮아요!
49年生  속마음을 내비치지 말아요. 오늘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야 승산이 있겠습니다.
61年生  혼자서 억지로 떠안고 있지 말아요. 조금은 내려놓고 다른 사람을 믿어보세요.
73年生  확실한 것이 아니라면 이야기를 누설하지 말아요. 민망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85年生  해야 할 일을 길게 끄는 것은 좋지 않아요! 오늘의 문제는 오늘 끝내도록 해요.
97年生  마음의 건강도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스트레스는 시원하게 날려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어쩌면 스트레스도 내가 받는 거일 수도 있어요! 그러려니~ 라고 생각해보세요.
50年生  안 좋은 습관은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고치도록 해요. 습관은 고칠 수 있어요.
62年生  조금 느려도 괜찮답니다. 나는 나만의 방법으로 최선을 다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74年生  상대방의 호의가 부담스럽더라도 받아주세요. 상대방의 진심이 담겨있답니다!
86年生  능률을 높이려면 휴식시간도 꼭 가져야 해요! 처음의 마음을 또 되새겨보세요.
98年生  더 나은 결과를 원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방법이 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책임감이 는 만큼 내가 높은 자리에 있다는 말이죠. 다른 일부터 생각해보세요.
51年生  자신감이 있어야 스스로에게 떳떳할 수 있죠. 잘 몰라도 자신감부터 챙겨봐요.
63年生  아끼고 아껴서 이득이 되는 것은 없답니다. 버려야 할 때에는 버리도록 하세요.
75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도록 해요. 괜한 덤탱이까지 쓸 수 있답니다.
87年生  작은 것에도 감사히 여겨보세요. 작은 이득도 내게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어요.
99年生  개인적인 것보다는 모두를 위한 방안을 생각해보세요. 더 값진 값이 될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운동을 시도해보세요. 집 앞에 산책도 좋고, 학교에서 조깅하는 것도 괜찮아요.
52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답니다~!
64年生  뭐든 적당해야 후회도 없답니다. 외출도, 술도 적당히 하고 귀가하길 바랍니다.
76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오늘의 인연을 놓치지 말아요.
8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관심 가지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00年生  롤모델이 있다면 따라해보세요. 겉모습보다 속마음을 따라해야 진짜가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친구따라 강남갈 수 있지만 강남도 못갈 수 있어요. 내 뜻대로 움직여야 합니다.
53年生  뭐든 내 맘대로 안 움직일 수 있어요. 하지만 해서 겉으로 티내지 않아야 좋아요.
65年生  병주고 약줘도 괜찮아요. 내가 상처준 사람은 내가 약 또한 건네줘야 한답니다!
77年生  무작정 덤비면 후회만 커질 수 있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라면 계획부터 세워요.
89年生  간절한 사람이 얻을 수 있어요. 꼭! 얻고 싶다면 몸을 먼저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01年生  피한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해결해야 할 문제라면 적극 덤벼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찮아 보이는 사람일지라도 내게는 필요한 사람일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세요.
54年生  작은 인연에서 복이 올 수도 있답니다.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대해보길 바라요.
66年生  오늘따라 느낌이 좋네요. 상대방에게 의존하지 말고 나를 조금 더 믿어보세요~!
78年生  선약이 있다면 선약을 꼭 지켜주세요. 시간을 미루는 한이 있어도 지켜야 해요.
90年生  표현은 적극적으로 해야 상대방도 내 마음을 알아줄 거랍니다. 적극 표현하세요.
02年生  약간의 손실 쯤은 감당해내야 해요. 그래야 원하는 이득을 볼 수도 있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서두르면 넘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답니다. 오늘은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아요.
55年生  괜히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이미 매력적인 사람이랍니다.
67年生  때론 조언과 충고보단 믿고 기다려주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내기도 한답니다.
79年生  결과가 나올 때 까지 기다려보세요. 섣부른 판단은 후회만 할 수도 있답니다~!
91年生  할 일이 없어도 움직여 보세요. 집안 청소나, 약속 등 많이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03年生  무엇보다도 나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세요. 위험한 일은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포기하면 일은 더 꼬이게 된답니다. 지금에 실망하지 말고 포기하지도 말아요!
56年生  감사의 표시는 꼭 해주도록 하세요. 큰 선물보다 진심어린 문자가 통할 거에요.
68年生  가끔씩은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도 필요해요. 주변을 돌아보며 달리길 바랍니다.
80年生  충고보다도 조언이 먹히는 날이에요. 몰아세우지 말고 천천히 타이르길 바라요.
92年生  힐링이 꼭 크고 멀리 여행가는 것은 아니에요. 친한 친구들과 수다도 좋습니다.
04年生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줘야 해요~ 오늘은 매운 음식으로 풀어보는 것도 좋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과 다툼을 삼가야 해요. 사람들 사이에 평판을 잘 관리하길 바랍니다.
57年生  나를 위한 지출이라면 더욱이 아끼지 말아요~! 새로운 변화를 해도 괜찮답니다.
69年生  깊게 생각하면 쉬운 문제도 어렵게 느껴지죠. 가볍게 생각하는게 오히려 좋아요.
81年生  굳이 위험요소를 안으면서 모든 것을 책임질 필요 없으니 미련없이 포기해봐요.
93年生  새로운 사람보다 원래 알고 지냈던 사람에게 더 관심을 보여주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꼴보기 싫어도 내가 먼저 다가가세요. 언제 내게 도움이 될 지 모른 사람이에요!
58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자칫 허세로 보일 수 있지만 자신감이 있어야 뭐든 해요.
70年生  합의점을 찾으려면 서로가 양보해야죠. 내가 먼저 물러나는 모습을 보여도 돼요.
82年生  끝이 보인다면 내 인연이 아닐 수도 있는 거에요. 굳이 매달리지 않아도 좋아요.
94年生  겸손도 좋지만 오늘은 자신감 있게 치고 나가야 하니 힘차게 달려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의 고충을 몰라요. 힘든 일이 있으면 먼저 얘기하세요!
59年生  천천히 가는 것은 아무 문제 없어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냐 입니다.
71年生  무리수가 있는데 실수가 없을 수 없죠. 오늘은 감당 가능한 만큼만 해내보세요.
83年生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거에요~! 오늘은 발전보다도 유지에 힘써보세요.
95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그래야 사이가 가까워 질 수 있어요.

5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의 말에 흔들리면 후회만 된답니다. 주변 사람들의 말은 한 귀로 흘리세요!
48年生  스스로 어려운 길을 택하지 말아요. 욕심 부리면 몸과 마음만 고되게 된답니다.
60年生  나를 떠나는 사람을 붙잡지 말아요. 떠나는 사람이 있으면 오는 사람도 있어요.
72年生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혀보세요. 취미생활로 만난 대인관계도 유지해보세요.
84年生  처음부터 나를 보여줄 필요 없으니 처음 만났다면 나의 20%만 보여주도록해요.
96年生  어렵게 생각하니 어려운 문제가 된 거랍니다. 조금 더 쉽게 생각해봐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눈 앞의 손해 때문에 먼 이득을 놓치지 말아요. 이득이 있으면 손해도 있답니다.
49年生  긍정적인 마음은 어디서도 무너지지 않아요! 작은 일도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61年生  귀찮아 넘긴 일에 다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작은 일도 꼼꼼히 확인하세요!
73年生  우선순위를 잘 정해보세요. 내일로 미뤄도 좋으니 중요한 일부터 처리해야 돼요.
85年生  권위를 남용하는 것보다 모두를 포용할 줄 아는 리더십을 가지는게 더 중요해요.
97年生  혼자만의 세계에 갇혀있으면 더 이상의 발전도 없어요!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스스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하루로 만드는거죠.
50年生  자만하면 옆에 있던 운도 도망갈 수 있으니 겸손한 마음이 중요한 하루입니다!
62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치 살펴볼 필요 없어요. 의견이 있다면 표출하는게 맞습니다.
74年生  이미 끝난 인연이 돌아온다고 해서 받아주지 말아요. 상황은 반복될 뿐이에요.
86年生  아이디어에서 멈추면 발전이 없어요! 몸소 실천해야 뿌듯함도 느낄 수 있어요.
98年生  차마 놓친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먼저 챙겨줘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앞선만큼 움직여야 해요. 움직이지 않으면 좋은 계획도 의미가 없지요.
51年生  건강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점심 한 끼라도 건강식으로 챙겨먹길 바랍니다.
63年生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이네요! 하고 싶었던 일에 계획을 세워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빨리 끝내고 싶어도 정해진 순서는 지켜줘야 해요~! 순서에도 이유가 있어요.
87年生  내 수준에 맞는 사람이 나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 내 자존감도 지킬 수 있어요.
99年生  객관적인 의견이 아니라면 오늘은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장 좋고 큰 복은 바로 인복이랍니다. 얄밉더라도 대인관계는 좋게 유지해봐요.
52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은 모두 달콤한 유혹일 뿐이랍니다. 내 뜻대로 결정해도 좋아요.
64年生  무리하게 반발하게 되면 오히려 역풍을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76年生  떠나간 인연이 있으면 다시 올 인연도 있어요. 떠난 인연은 웃으며 보내야 해요.
88年生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결과가 차츰 보이는 날이네요~! 더 으쌰으쌰 힘내보세요.
00年生  엇나간 계획이라면 다시 방향을 잡아주세요. 중간점검도 꼭 있어야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의 부탁을 모두 받아들이지 말아요. 일이 꼬이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53年生  옛친구가 생각난다면 먼저 연락해보세요! 좋은 기회까지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내게 불리한 것 같아도 상대방을 믿어주세요. 우리 모두 같은 마음일 거랍니다.
77年生  솔직해지면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니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도 삼가는게 좋아요.
89年生  실수했던 과거는 훌훌 털어버리세요~! 계속 생각하면 실수가 반복될 수 있어요.
01年生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에요. 힘들다면 주변 사람에게 기대는게 맞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하루를 열어보세요!
54年生  사소한 행동이 상대방 눈살을 찌푸릴 수 있어요. 행동 하나도 조심하길 바랍니다.
6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도움 말고 스스로 해결해보세요! 혼자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78年生  브레이크가 없으면 사고나기 십상이죠. 잠시 멈춰서는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90年生  스스로 충동구매를 절제할 수가 없겠다면 오늘은 지갑은 두고 외출해야 합니다!
02年生  내가 한 약속은 지켜주도록 하세요. 한 입으로 두 말하는 일은 없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의 선택이 앞으로를 좌우할 수 있으니 선택에는 항상 신중하길 바랍니다~!
55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죠. 오늘은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해요.
67年生  얼굴에 웃음을 떠나보내지 말아요. 미소를 유지하면 좋은 일도 더 볼 수 있어요.
79年生  목적이 다르다면 함께 가지 않아도 돼요. 혼자가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91年生  너무 솔직한 것도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어요! 어느정도 감정을 숨기는게 좋아요.
03年生  정확히 알지 못하는 일이라면 괜히 어설퍼질 수 있으니 충고는 삼가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에 손해가 많은 하루에요. 자칫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오늘에 집중하세요.
56年生  변명은 뒤로 미뤄야 해요~! 일단 사과부터 해야 상황을 무마시킬 수 있답니다.
68年生  긴가민가 하다면 다시 돌아서 확인하세요. 확신이 있어야 당당해질 수 있어요.
80年生  바쁘더라도 해야 할 일을 대충하지 말아요. 일을 두 번 세 번 할 수도 있답니다.
92年生  잘한 일에는 그만한 보답이 있어야죠. 아랫사람에게도 자신에게도 해주세요~!
04年生  강자에게는 강자가, 약자에게는 약자가 돼야 이길 수 있으니 명심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을 긍정적으로 먹으면 하루도 긍정적으로 흘러가요. 긍정파워를 믿어봐요.
57年生  스스로 생색내지 않아도 괜찮아요! 오늘에 주변 사람 모두가 알아줄 거랍니다!
69年生  혼자 잘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혼자보다 모두가 맞아야 해요.
81年生  돌아다니면 몸만 피곤할 뿐이에요. 할 일이 끝났다면 빠르게 귀가하도록 하세요.
93年生  100번 시도해도 안되는 일이라면 포기해도 돼요. 하지만 100번 시도해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겸손하지 않으면 좋은 일도 날아갈 수 있어요. 항상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58年生  아무 것도 없다 생각했지만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후원자가 있으니 힘내보세요.
70年生  오늘은 운이 좋네요. 서로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도 끝까지 의견을 주장해봐요~!
82年生  일이 손에 안 잡힐 때에는 잠시 산책 다녀와도 좋습니다. 햇볕을 쬐도록 하세요.
94年生  결과에 연연하면 스트레스만 늘어난답니다. 오늘은 마무리에 의의를 더 두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감만 있으면 못할 것도 없답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이니 자신감을 가져요!
59年生  경험자의 조언은 나중에라도 내게 득이 된답니다. 잊지말고 기억해두길 바라요.
71年生  욕심을 내려놓으면 객관적인 사고가 가능하답니다. 큰 욕심은 내려놓아보세요.
83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중립을 유지하는게 최선이랍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95年生  어려운 일이라도 가족과 상의해보세요. 보다 현명한 해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5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작은 인연도 소중히 대해주길 바라요.
48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배우고 싶었던 취미가 있다면 오늘부터 배워도 좋아요!
60年生  조금은 냉정해져도 괜찮아요. 특히 내 사람이 아니라면 냉정해지는게 맞습니다.
72年生  내가 주도권을 가지고 있군요! 하지만 너무 남용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4年生  익명의 힘을 빌려봐도 좋으니 고민이 있다면 어디에서든 조언을 구해보세요~!
96年生  혼자 있으면 울적해지기 쉬워요. 약속이 없어도 사람 많은 곳으로 나가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이 알 수 있도록 나의 기분을 충분히 표현하고 드러내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그동안 열심히 달려왔어요! 하루정도는 괜찮으니 오늘은 휴식의 날을 보내세요.
61年生  언젠가는 혼자 감당해야 할 거랍니다.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준비해보길 바라요.
73年生  눈치와 센스는 나도 가질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85年生  걱정한 것이 오히려 민망으로 돌아올만큼 일이 수월하게 해결 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상대방을 믿어보세요. 반전이 있을 거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면 헤어나올 수 없어요. 오늘은 지금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한답니다. 지나간 기회에 후회해도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62年生  더 어두워지기 전에 집으로 귀가하도록 해요. 사람조심 차조심은 필수겠습니다.
74年生  혼자 잘한다고 해서 별 거 없죠. 팀이라면 모두가 잘 되도록 으쌰으쌰~! 해봐요.
86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요. 내가 정한 뜻에 소신이 있어야 해요.
98年生  오늘의 시간이 무한하다는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에 나를 도우려는 손길이 멈추질 않네요~! 누구의 손을 잡아도 괜찮습니다.
51年生  마무리에 힘을 쏟아야 해요. 끝이 보일수록 더 강하게 집중을 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아쉬워도 오늘은 적당한 시간에 귀가하도록 해요. 다음을 기약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긍정적인 말이 오히려 상처가 될수 있으니 상황을 봐가면서 조언해주길 바라요.
87年生  오늘은 겸손하게 나를 낮춰보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99年生  약간의 지출은 있겠지만 마음은 뿌듯하겠네요! 누군가를 위한 지출은 괜찮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엉킨 채 진행은 불가능할테니 정리가 안 된다면 잠시 쉬어서 정리부터 해보세요.
52年生  주눅들지 마세요! 나부터 자신감을 가져야 상대방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64年生  마음이 조급하면 쉬운 것도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요. 조금 더 쉽게 생각해봐요!
76年生  아랫사람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보세요. 새로운 문화를 많이 접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세상에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이왕 들통날 거 내 입으로 얘기해보세요.
00年生  개방적인 사고로 인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명심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서두르면 얻는 것보다 놓치는 것이 더 많아요. 오늘은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세요.
53年生  혼자서 못할 일에 고집부리지 말아요. 함께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될 거에요!
65年生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는 가계부를 작성해보세요~! 작은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77年生  장난도 선이 있답니다. 서로간에 선은 넘지 않도록 예의는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친한 사람과의 만남이 있다면 속마음까지 내비쳐 보세요. 모두 털어놓아보세요!
01年生  심플한 것이 가장 좋답니다. 패션도 디자인도 심플한 것을 선택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나를 주면 열개로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댓가를 바라지 말고 베풀어 보세요.
54年生  스스로 움직여보세요. 누군가에 의한 움직임보다 스스로 하면 보람도 있답니다.
66年生  마음이 안 땡기더라도 대인관계는 넓은 것이 좋아요.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78年生  망설이는 순간 기회는 날아갈 수 있어요. 마음 가는 쪽으로 선택해도 좋습니다.
90年生  중책을 얻었다면 책임감도 느끼도록 하세요. 더이상 일을 미루지 않길 바랍니다.
02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면 오히려 엇나간답니다. 좀더 여유를 가지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내편이라 해도 냉정하게 판단해야 하니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때에요.
55年生  마음이 조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 실수가 줄어들지요.
67年生  뒷담화는 가장 큰 상처를 줄 수 있는 요인이에요. 조언은 앞에서 해주길 바라요.
79年生  실수에 바로 인정을 해야 상대방도 용서해줄 수 있어요! 변명은 삼가도록 해요.
91年生  강하게 밀어붙이면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은근슬쩍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03年生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보세요. 지식을 더 쌓을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필요한 고집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고집불통의 이미지로 찍힐 수도 있답니다.
56年生  남들에게 까다로워 보이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내게 손해도 없을 거랍니다!
68年生  일이든 사람관계든 권태기가 올 수 있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80年生  그동안 고생한 나에게 작은 보답이라도 해주세요. 맛있는 야식도 아주 좋습니다.
92年生  내 약점을 스스로 드러내지 않아도 돼요. 장점만을 먼저 내비쳐보는게 유리해요.
04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에도 공과 사는 구별하도록 하세요. 더욱 냉정해지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떡이 크다고 생각 말아요! 실제로는 내 떡이 더 크고 맛날 수 있어요.
57年生  중요한 결정인만큼 가족들과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불안감도 덜수 있겠습니다.
69年生  귀인을 만난다면 반전을 볼 수 있어요. 끝까지 긴장을 놓치지 않도록 해보세요!
81年生  먼저 배려하고 양보하면 다툼도 일어나지 않을 거에요! 손해보진 않을 거에요.
93年生  나만의 신념을 지키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릴 필요 전혀 없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면 남는 것이 없어요. 대인관계도 이성적으로 대해주길 바라요.
58年生  혼자만의 날로 보내보세요. 해야 하는 일도 미뤄놓고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70年生  다른 사람들의 개그에 억지로 웃을 필요 없어요. 주변 눈치 볼 필요도 없습니다!
82年生  충동구매는 나중에 후회할 거에요~!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다시 생각해봐요.
94年生  너무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상대방이 주춤할 수 있으니 타이밍을 잘 봐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뜻밖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결과에 자신감을 가져봐도 괜찮습니다.
59年生  선약이 있었다면 만남 후 다른 장소로 이동하기 보단 일찍 귀가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진심으로 대해야 친해질 수 있답니다. 처음부터 거짓말은 삼가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솔직하게 모두 이야기 해보세요. 거짓말은 괜한 오해만 가져오게 만들 뿐이지요.
95年生  나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 마음도 생각하세요. 나를 기다리고 있을 수 있답니다.

5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과장된 표현은 오히려 의심만 불어온답니다. 있는 그대로를 나타내보길 바라요.
48年生  욕심 부리면 나만 피곤해지네요. 조금만 내려놓으면 만사가 평온해질 거에요~!
60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신경쓸 필요 없어요. 그만큼 내가 완벽하다는 뜻이겠지요.
72年生  서두르면 더 놓치는게 많아질테니 좀더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는게 유리합니다.
84年生  무너진 탑도 다시 세우면 된답니다. 지금 여기서 주저앉는 일은 만들지 말아요.
96年生  오늘 색다른 변화를 줘보세요. 처음 시도해보는 패션에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시련은 충분히 뛰어넘을 수 있을테니 포기만 하지 않도록 격려해보세요~!
49年生  내 눈 앞의 유혹을 딱! 한 번만 참으면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거에요.
61年生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기 마련이죠. 기대치를 조금만 낮춰보는건 어떨까요?
73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나서서 좋은 인상을 남겨보세요. 조금 튀어도 괜찮겠습니다.
85年生  다른 사람 믿을 필요 없어요! 오늘은 온전히 나만 믿고 정진하는게 유리합니다.
97年生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기존의 틀에서 약간만 벗어나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한 번도 도전 안 했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경험이 필요한 때에요.
50年生  함부로 시작하면 후회도 쉽답니다. 늘 하던 일에도 새로운 계획을 세워야 해요.
62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의 책임이랍니다! 단정함 품위를 유지하길 바라요.
74年生  백마디 말로 신뢰를 얻을 수 없어요. 몸으로 말을 지키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86年生  잘못된 것을 깨달았을 때 다시 돌아오면 되요. 포기만 하지 않으면 문제없어요.
98年生  표현하지 않는데 상대방이 어떻게 알아줄까요? 작은 것도 표현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콧노래가 나오는 것을 감추지 말아요. 오늘 좋은 기분을 감출 필요는 없답니다.
51年生  아직도 지금에 안심할 수 없어요! 곧 다가올 문제에도 대비를 해둬야한답니다.
63年生  지난 일은 지난 일이랍니다.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지금에 집중해보세요.
75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모두를 위한 이득을 택한다면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87年生  몸이 축 쳐진다면 휴식이 필요하단 뜻이죠. 쉬었다 가는 것은 문제가 안 돼요!
99年生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힘들다면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내일도 시간이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서 선택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도 문제될 건 없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보다도 나를 돌아보도록 하세요. 내가 여유있어야 도움도 줄 수 있죠.
64年生  말 한마디에 인연이 끊길 수도 있어요. 별 뜻 없더라도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한답니다. 비겁해 보이더라도 나 부터 생각해야 돼요.
88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 요청이 있다면 도와주세요. 그래야 나도 도움 받을 수 있어요.
00年生  기초가 부실하다면 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랍니다. 처음에 더 집중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하나만 보면 정보를 얻는 데에도 한계가 있답니다. 조금 더 크게 주변을 보세요.
53年生  때론 잔꾀가 더 통할 때가 있죠. 오늘은 얍삽해 보이더라도 지름길을 택하세요!
65年生  서로 의견만 내세우면 감정만 상하게 된답니다. 서로 윈윈할 방법을 찾아보아요.
77年生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이 있죠? 노력한 만큼의 결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새로운 목표를 잡아보세요. 큰 목표가 있다면 작은 목표를 세울 때가 되었어요.
01年生  초심이 있어야 유종의 미라도 거둘 수 있답니다. 목표를 잘 생각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끈기가 오늘을 좌우할 거랍니다. 안 될것 같은 일에도 끝까지 매달려 봐야 해요.
54年生  내일 일을 걱정할 필요 없어요. 오늘 일이 마무리 되었다면 푹 쉬도록 하세요~!
66年生  메모하는 습관을 들여보길 바랍니다. 약속이 겹쳐 당황하는 상황이 없겠습니다.
78年生  아무리 바빠도 대인관계를 놓치지 말아요~! 사람으로 얻는게 더 많은 하루에요.
90年生  건강은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아직은 겉옷을 챙겨나가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더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있을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크나큰 망상보다는 현실을 쫓는게 좋습니다. 내 실익을 잘 따져보길 바랍니다.
55年生  용기 있는 자만이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 약간 부족하더라도 잡고나서 보세요.
67年生  내가 한 발짝 물러서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지금 숙이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79年生  준비한 것들이 아깝다 여기지 말고 목표를 위한 과정으로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건강의 적신호는 무시해선 안 돼요. 시간을 내서라도 즉시 치료받아야 합니다!
03年生  내가 할 수 있는 한계 내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지 더 넘으면 버거울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혼자서 모두 짊어질 필요 없어요~! 도움이 필요하다면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56年生  좋은 마무리를 위해서는 끝까지 포기 하지 않아야 해요. 마무리가 더 중요해요.
68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책임까지 떠맡는 일은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80年生  겉모습이 다가 아니랍니다. 첫만남이라면 조금 차가운 인상을 남겨도 괜찮아요.
92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책임자를 찾기보단 문제 해결에 더 힘을 쏟아야 한답니다.
04年生  져주는 것이 진짜로 지는 건 아니에요! 지금 숙인다고 해서 자존심 상해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능력도 중요하지만 노력이 있어야 능력도 생기는 거랍니다. 노력을 다해보세요!
57年生  과정에 집중해야 좋은 결과도 있어요. 나로도 충분하다는 자만은 넣어둬야 해요.
69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어들었다 발목만 잡힐 수 있어요. 조금 더 냉정해지길 바라요.
81年生  생각은 많지만 표현하기엔 한계가 있을 수 있어요. 하나하나씩 풀어나가 보세요.
93年生  정직한 길을 택하는게 맞습니다. 유혹에 넘어가면 후회는 온전히 나의 몫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겸손한다면 큰 탈없이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거랍니다! 마음가짐을 잘 잡아봐요.
58年生  좋은 운이 옆에 있는 날이에요~! 자신감만 있다면 내기를 해도 승산이 있군요.
70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말투로 하루를 무장해보길 바라요!
82年生  시간을 아껴 쓰려면 계획이 필요해요. 시간 계획부터 철저하게 세워봐야 해요.
94年生  주변을 신경쓰지 말아요. 옆에 경쟁자가 있다 해도 기죽을 필요 전혀 없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먼저 이해한다면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줄 거에요. 지는 거라 생각 말아요!
59年生  규칙이 모든 것을 대변할 순 없답니다. 오늘은 융통성있는 사람이 승리자네요.
71年生  다른 사람들의 비밀을 내 입으로 누설하지 말아요. 책임만 떠맡을 수 있답니다.
83年生  사람은 모두 실수를 할 수 있답니다. 작은 실수 한 번에 너무 날 세우지 말아요.
95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이라면 끝까지 해보세요. 이득은 없어도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