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처만 남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내가 먼저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보세요!
48年生  의견이 부족하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다양한 의견을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아주 천천히 느긋하게 생각해도 늦지 않을테니 시간을 좀더 가져보길 바랍니다.
72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내가 먼저 대화를 걸어보세요. 공통관심사를 찾는게 먼저에요.
84年生  원하는 답변이 있다면 질문을 잘 해야 됩니다. 더 말을 많이 이끌어내길 바라요.
96年生  그렇다더라~ 이야기는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이니 당사자에게 직접 확인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서 고민해도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49年生  돈 뿐만이 아니라 물건이 오고가는 거래라도 꼭 문서나 문자로 증거를 남겨봐요.
61年生  질투는 모두 자격지심에서 생긴 감정이지요. 남탓 말고 자신감을 더 가져보세요.
73年生  과거의 이불킥은 혼자만 아는 사실로 남겨두는 것이 나중에 덜 부끄러울 거에요!
85年生  주눅 들 필요 없어요! 잘 모르는 일이라도 당당한다면 기회를 얻을 수 있답니다.
97年生  무조건 한 명만 범인으로 몰아가면 억울하답니다! 여러 정황을 살펴보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들의 칭찬에 너무 쑥스러워 말아요. 내가 노력해서 얻은 결과랍니다~!
50年生  다짜고짜 화부터 내면 민망해질 수 있어요. 주변 상황파악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62年生  누군가의 잔소리도 모두 나를 위한 간섭이니 짜증보다 감사함으로 여겨보세요!
74年生  변덕이 심하면 신뢰도 잃을 수 있답니다. 한 가지를 끝까지 밀고 나가도록 해요.
86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우니, 미워도 내가 먼저 따뜻하게 다가가보세요.
98年生  혹하는 충동구매는 후회만 불러옵니다. 충동구매는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보다 제 3자가 귀인이 될 수 있으니 새로운 만남도 거절하지 말아요~!
51年生  자존심 때문에 거절할 필요없으니 도움받을 수 있는 한 최대한 받아보길 바라요.
63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이에요~! 지금부터 시작이니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75年生  약속이 좀더 뒤로 밀릴 수는 있지만 약속을 아예 파토내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87年生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보세요. 변화가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99年生  꺼져가는 불씨도 다시 살아날 수 있답니다! 끝날 때 까지 포기하지 않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나설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하는게 중요해요.
52年生  상대방의 부탁을 들어주기 힘들다면 고민하지 말고 단호하게 거절함이 좋아요.
64年生  초심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오늘은 특히나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6年生  조금이라도 찝찝하다면 다시 확인해보세요. 뭐든 확실히 해야 후회도 없답니다.
88年生  조언도 다른 사람의 의견일 뿐이니 오늘은 내가 하고 싶은대로 진행해도 좋아요.
00年生  돈 뿐만 아니라 뭐든 빌려주고 빌리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작은 갈등도 큰 갈등도 대화로 해결할 수 있으니 주먹다짐은 하지 않길 바라요.
53年生  다른 말이 나오기 전에 중립을 지키는게 좋아요. 그게 제일 안전한 방법이에요.
65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실제 경험했던 경험자의 조언을 듣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77年生  내게 유리한 방향만 밀고 나가도 괜찮아요. 자신 있는 일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89年生  다른 사람의 선택에 이래라 저래라 하지 말고, 믿고 지켜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01年生  앞서나가고 있을 때 격차를 벌려야 할테니 1등이라고 안심하기엔 이르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자리 뿐만 아니라 대인관계도 정리할 필요가 있답니다.
54年生  하루를 즐겨보세요. 재능 있는 자보다, 노력하는 자보다 즐기는 자가 승자에요.
66年生  아무리 유치한 말 장난이라도 상대방은 진지할 수 있으니 농담을 가려야 합니다.
78年生  긴장하면 실수가 많아질 수 밖에 없어요. 실전이라도 연습처럼 편하게 임해봐요.
90年生  실행으로 옮겨야 비로소 좋은 아이디어가 된답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 하루에요.
02年生  친해지고 싶다면 가식없는 모습으로 다가가는 것이 시간을 줄이는 방법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때론 지는 것이 이길 때가 있죠. 괜히 말다툼을 끝까지 끌고 가지 않는게 좋아요.
55年生  오는 것이 있다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받은 것보다 배로 돌려주는 것이 좋아요!
67年生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답니다~! 지금까지 숨겨왔던 능력을 발휘해도 돼요.
79年生  노력해도 얻는 것이 적다면 오늘은 편하게 쉬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답니다.
91年生  시간내서 통장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작을 지출을 줄여나가야 하는 시기랍니다.
03年生  때론 하얀 거짓말이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상황을 위해 숨길 수도 있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떤 것이 내게 이득인지 잘 살펴보고 하나만 쫓아가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6年生  유행을 따르는 것도 좋지만 그 속에 나만의 개성을 잘 녹여내는게 중요하답니다.
68年生  어느 한 쪽의 잘못이 아니니, 잘잘못 따지기 전에 문제부터 해결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요구하도록 하세요. 말을 해야 상대방도 알아줄 수 있어요.
92年生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는 날이네요~! 밉보일 수 있지만 맘껏 자랑해도 좋아요.
04年生  다른 사람의 좋은 소식에 배 아파 말아요. 내게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물러서지 말고 지키는게 좋아요. 마무리까지 노력해야 합니다.
57年生  즉흥적인 것은 오히려 후회만 불러온답니다. 최대한 길게 고민해보길 바랍니다.
69年生  대범한 모습이 유리한 날이니 불가능 할 것 같던 일이라도 무대포로 덤벼봐요!
81年生  시간 오래 끌어도 해결되는 건 없어요. 문제가 생겼다면 바로 해결해야 합니다.
93年生  괜히 밉보일 수 있으니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이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1등이라 해서 자만하지 말아요. 바로 뒤에 2등이 있으니 더 노력해야 한답니다.
58年生  이왕 마음 먹은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말은 듣지 말고 더 밀어 붙이도록 해요.
70年生  잘 아는 것이라도 오늘은 모른척 지나가는게 귀찮은 일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82年生  연락이 뜸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세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94年生  가식은 누구나 부릴 수 있답니다. 상대방의 진실된 모습을 더 파악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에게 아까워하지 말아요. 작게 주었어도 배로 돌아올 수 있는 하루랍니다.
59年生  대화가 유일한 해결책이에요. 틀어졌던 사이도 다시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71年生  하기 싫은 일보다 자신있는 일부터 처리하는게 일의 능률을 더 높일 수 있어요!
83年生  생각한 것처럼 흘러가지 않을 수 있으니 첨부터 너무 높은 목표를 잡진 말아요.
95年生  어깨너머 배운 것이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조금이라도 안다면 나서봐도 좋아요.

6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실수를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좋답니다.
48年生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의견을 마음껏 표현하는게 중요해요.
60年生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원인을 살펴야 합니다.
72年生  시간만 오래 걸릴 뿐이니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도움 요청해도 괜찮아요!
84年生  좋은 일에 걱정있으면 해만 된답니다~! 오늘은 걱정 따위 내려놓고 즐겨보세요.
96年生  사소한 행동이 오히려 오해가 될 수 있으니 할까 말까 할 때는 안 하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을 많이하면 실수를 할 수 있어요. 특히 내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상대방의 시비가 있더라도 다투게 되면 나만 불리하니 참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61年生  힘들 때에는 잠시 기대도 괜찮아요. 기댈 때에는 친구보다 가족에게 기대보세요.
73年生  포기할 때에는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좋아요! 아까워 하면 아무것도 못한답니다.
85年生  리더자의 자리가 부담스러울 수는 있겠지만 받아들이면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97年生  경쟁은 오히려 나를 발전시킬 수 있어요~! 친구와 선의의 경쟁이라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력의 결실은 반드시 있어요. 큰 결실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했다는 뜻이겠지요.
50年生  급할 때 오히려 더 침착해야 돼요. 서두르면 놓치고 지나가는게 많을 수 있어요!
62年生  상대방에겐 약점이지만 내게는 강점이 될 만한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들어오는 것은 없는데 나가는 것이 많은 하루니 지출을 다시 돌아봐야 합니다.
86年生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니네요. 나중을 위해 지금은 나를 더 훈련시켜야 할 때에요.
98年生  심증만으로 내 의견을 밀어붙일 수 없어요. 확실한 근거를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안에만 있지 말고 어디든지 돌아다녀 보세요. 밖에서 좋은 운을 만날 수 있어요.
51年生  오늘은 감정을 잘 조절해야 돼요. 흥분하면 지켜오던 것도 잃을 수도 있답니다.
63年生  함께하는 자리가 더 유리해요. 혼자 있지 말고 없는 약속이라도 만들어보세요!
75年生  자꾸만 안 맞는 인연이 있다면 미련없이 보내세요. 내 인연은 따로 있겠습니다.
87年生  꿈은 이뤄진다고 하지만 조금 더 현실성 있는 목표를 잡아보는게 좋겠습니다~!
99年生  내 의사를 확실히 표현하도록 해요. 상대방도 내 의견을 반영해줄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것보다 현 상태를 고집해보세요. 익숙한 것을 따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잊고 지냈던 지인 중에 귀인이 있으니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도 좋아요.
64年生  뭐든 후회없는 선택은 없어요. 하지만 후회가 적도록 고민을 오래하길 바랍니다.
76年生  때론 선의의 거짓말이 사람을 살릴 때가 있어요. 너무 죄책감 갖지 않아도 돼요!
88年生  실수가 없을 수 없겠지요. 실수에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사람마다 의견이 다를 수 밖에 없죠. 이럴 때는 그냥 양보하는 것이 상책이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앞서나가는 것도 좋지 않아요. 적당히 중간 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집중만 하면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낼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65年生  아니라면 내 의견을 확실히 표현하는게 중요해요. 표현해야 책임도 줄어들어요.
77年生  오늘은 오늘에만 신경쓰세요~! 오늘은 내일 일을 고민하고 걱정할 필요 없어요.
89年生  즉흥적으로 움직이는 것도 좋지만 거기에 따른 계획을 세우고 움직이길 바라요.
01年生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에요! 이상이 있다면 바로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포기가 있으면 얻는 것도 있을 거랍니다. 다른 사람의 것에는 욕심내지 말아요.
54年生  모두가 나를 바라보고 있지만 부담가질 필요 없어요.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66年生  아무리 미운 사람이라도 이득이 있다면 아부라도 떨어서 얻어내길 바랍니다~!
78年生  사소한 칭찬은 되려 일의 원동력이 된답니다. 사소한 것도 칭찬해주는게 좋아요.
90年生  내가 먼저 모범을 보인다면 아랫사람도 따라올 거에요. 먼저 움직이길 바라요.
02年生  1% 라도 희망이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때론 과감한 선택이 기적을 만든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신감이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기에 눌릴 필요 없답니다!
55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시간을 만들지 말고 누구도 좋으니 사람들을 만나보길 바라요.
67年生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있다면 자존심 정도는 상관하지 말고 굽여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생각지도 못한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어깨가 살짝 올라가겠습니다.
91年生  여기저기 내 구설수가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거짓은 모두 들통나게 됩니다.
03年生  도착에 의의를 둔다면 빠른 길을 택해보세요. 때론 지름길이 유리할 때가 있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끊어졌던 대인관계도 다시 이어질 수 있는 날이에요. 먼저 손을 내밀어보세요.
56年生  작더라도 먼저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세요. 그래야 실수도 줄어들 수 있답니다!
68年生  주변의 조언이 유리하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내 의견을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80年生  상대방도 그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나무라기 전에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92年生  얄팍한 잔꾀는 언젠가 들통나게 되어있답니다. 정직함을 앞세우는게 좋습니다.
04年生  다른 사람에게 내 일을 떠넘기지 말아요. 직접 나서서 마무리 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계획된 지출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충동구매가 위험한 하루랍니다!
57年生  주변 사람들의 소리에 신경쓰지 말아요. 내 의견을 마음껏 펼쳐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쓸데없는 생각은 오히려 고민만 깊어져요. 차라리 짧게 생각하고 마무리 해요.
81年生  경험에는 나이가 없어요. 되려 아랫사람에게 경험자의 조언을 들을 수 있어요.
93年生  뭐든 무너지는 것은 한순간이에요! 신뢰도 한 순간이니 말에 신중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1등보다도 여유로운 2등을 하는게 나아요. 주변을 둘러보는 여유가 더 좋군요.
58年生  여기 저기 벌인 일이 많네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라도 마무리를 하길 바라요.
70年生  시간이 오래 걸린다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포기 안하면 끝을 볼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오늘 아무것도 하기 싫다면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으니 기분따라 움직여보세요!
94年生  다른 사람 나무라기 전에 내 모습 생각해보세요. 나도 실수할 때가 있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끼지 말아요~! 나를 성장시켜 줄 수 있는 기회가 되네요.
59年生  거리뒀던 사람이 다시 찾아올 수 있어요. 반갑더라도 만남을 자제하는게 좋아요.
71年生  댓가를 바라지 않은 봉사는 오히려 더 크고 더 많이 내게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83年生  찐친은 내게 냉정한 조언을 해줄거랍니다. 고민이 있다면 찐친을 찾아가보세요.
95年生  혼자 우겨서는 아무도 내 말을 안 들어주니 먼저는 내 편을 만들어보길 바라요.

6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가지고 있으면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어요. 현금은 두고 나가는 게 좋겠습니다.
48年生  90% 실패라 해도 우리에게는 아직 10% 의 희망이 있으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60年生  뜻밖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밉보이더라도 동네방네 소문내봐도 좋아요.
72年生  계속되는 번복은 오히려 실망만 볼 수 있으니 한 가지에 확실히 집중해야 돼요.
84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배우고 싶은 취미가 있다면 뭐든 도전해보길 바라요.
96年生  주변 환경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정말 얻고자 한다면 주변은 중요치 않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사람이 많은 자리라면 참석해보세요.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49年生  다된 밥에 재뿌리기가 될 수 있으니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61年生  처음보는 사람에게 너무 마음을 열지 말아요. 조금 더 의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73年生  모두가 거부하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더 높은 명예와 박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괜히 참견하지 말아요. 참견은 책임까지 이어질 수 있어요.
97年生  가치가 있어 보이는 일은 그만큼 댓가를 치뤄야 해요. 그래야 진짜 내 거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정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50年生  생각한대로 이뤄진다고 생각해보세요~! 긍정적이면 뭐든 해낼 수 있을 거에요.
62年生  몸이 더 부지런해져야 뇌도 통통해 진답니다. 세상 돌아가는 일을 살펴보세요.
74年生  자꾸 반복되는 실수에 기죽지 말아요. 오늘은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날이에요.
86年生  똑같은 일을 반복하게 될 수 있으니 내 일은 미루지 말고 직접 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오해는 커지기 전에 직접 해명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금방 해결볼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든 것을 혼자 책임지려 하지 말아요! 주변 사람과 짐을 나눠져도 괜찮답니다.
51年生  주변 사람과 소통을 하려면 요즘 용어도 알아야죠. 신조어를 배워봐도 좋아요.
63年生  간절함도 좋지만 타이밍도 맞아야 한답니다. 내일을 노리는 것이 더 유리해요.
75年生  겉모습이 모든껄 알려주진 않아요~! 조금 더 진중한 대화를 나눠보길 바라요.
87年生  오늘은 어디든지 실내가 좋아요. 약속이 있다면 실내로 장소를 변경해보세요!
99年生  최소한 세 번은 기회를 주는게 좋겠습니다. 변화 되는 모습을 지켜봐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으니 오늘은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52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오늘은 마지막까지 희망을 버리지 말아요!
64年生  얼굴에 모든 감정을 드러내는 것은 삼류랍니다. 화나더라도 미소를 띄워주세요.
76年生  친한 사이인데 굳이 가식부릴 필요 있나요? 솔직한 내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88年生  한 번 미루면 흐지부지해진답니다. 피곤하더라도 오늘 마무리 짓는게 좋습니다.
00年生  나의 단점까지 이야기 할 필요는 없어요. 말수를 조금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일단은 침착해져 보세요. 침착한다면 큰 문제도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거랍니다.
53年生  가까워지는 것은 좋지만 그렇다고 해서 나에 대해 모두 오픈하지 않아도 돼요.
65年生  인사는 하루를 기분을 좌우한답니다. 밝고 명랑하게 인사를 건네보길 바랍니다.
77年生  틀어진 관계가 있다면 나도 되돌아보세요. 어느 한쪽의 실수가 아닐 수 있어요.
89年生  걷기 전에 벌써 뛰려고 하면 지쳐요. 차근차근 하나씩 진행하는게 순서랍니다!
01年生  받는 것에만 너무 익숙해지지 말아요. 오는 것이 있다면 가는 것도 있어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서 끙끙 앓지 말아요. 친구나 가족들에게 털어놓아 손 쉽게 해결해보세요!
54年生  내가 조심하면 소문도 없어질 거랍니다. 사소한 말과 행동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66年生  더이상은 참견이 될 수 있으니 바른 길이 어딘지만 알려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다툼에서 자기 감정을 앞세우면 안 돼요. 팩트만 가지고 얘기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과한 경쟁은 힘만 빠지게 되죠. 경쟁도 어느정도 동기부여 될 정도로만 하세요.
02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주변에 내 조력자가 있을 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어요.
55年生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라도 견뎌내야 하니 진정한 승자가 되어봐요.
67年生  만날 인연은 어떻게든 만나게 되어있으니 지나간 인연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79年生  확신있다면 자신감을 가져봐요! 나 스스로가 먼저 자신있어야 믿어줄 거랍니다.
91年生  끈기와 과감함만 있다면 못할 것 없어요. 시작했다면 끝장을 보도록 해보세요!
03年生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라는 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너무 기대하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진실 된 표현이라면 모두 통한답니다. 걱정하지 말고 진심을 보여주길 바라요.
56年生  어려운 일도 빈틈이 있을 거에요. 쉬워 보이는 빈틈을 먼저 파고들어보면 돼요!
68年生  오늘은 하루종일 좋은 운이 곁에 머물고 있으니 원한다면 일단은 GO 해보세요.
80年生  갑작스러운 변화도 내게 유리한 변화일 테니, 천천히 적응하는 것이 좋겠어요.
92年生  굳이 빡빡하게 살아갈 필요 없어요. 여유가 있어야 미소도 유지할 수 있답니다.
04年生  과한 행동은 오히려 부담이 될 수 있으니 리액션도 적당한 것이 유리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서론보다 본론이 더 중요하니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팩트만 말하는게 좋아요. 
57年生  주변 사람들의 다툼에 나까지 휘말릴 필요 없어요. 오늘은 모른체 지나가세요.
69年生  텐션이 올라갈수록 실수하기 쉬우니 오늘은 냉정한 마음을 가져야 유리합니다.
81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아요! 과음도 과식도 과한 장난도 삼가는 것이 좋겠어요.
93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수도 예방할 수 있답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하루는 무난할 것이니, 어디든 걱정할 필요 전혀 없어요!
58年生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후회도 가장 적답니다. 스스로 절제해보길 바라요.
70年生  혼자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주변을 둘러보면 나를 위한 사람이 더 많답니다~!
82年生  내일은 내일이 있답니다. 오늘 일을 미루지 말고 꼭 오늘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94年生  오늘은 내 FEEL을 믿어봐도 괜찮아요. 주변에서 말리더라도 진행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허세도 곧 들통나게 될거랍니다. 오늘은 모르는 것은 모른다고 솔직해져보세요.
59年生  상대방과 절친이 되는 방법은 간단해요! 색안경을 벗고 다가가면 문제 없어요!
71年生  오늘은 내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날이에요. 입가에 미소를 잊지 않아야 합니다.
83年生  상대방보다 말을 적게 하는 것이 유리해요. 오늘은 많이 듣는 것이 좋겠습니다.
95年生  어렵더라도 연습해야 합니다. 유한 모습보다는 강단 있는 모습을 가져보세요~!

6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은 무시하는 것이 답이에요! 못 본척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48年生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계획이 있어야 실수도 없답니다.
60年生  여기 저기 끌려다니지 말아요. 오늘은 내가 주도권을 잡고 이끌어 가길 바라요.
72年生  내가 떳떳한데 무슨 문제가 잇나요? 오늘은 어디든지 솔직한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오늘은 약속보다도 가족들과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약속보다 가족이랍니다.
96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도 모두를 위한 이득이 내게 더 큰 이득을 가져다 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잠깐 손해 보는 것에 연연해 말아요. 오늘이 나중에는 큰 이득이 될 거에요.
49年生  똑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에 확실하게 끝내는 것이 정답입니다.
61年生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하니 아무리 혹 하더라도 충동구매는 자제하길 바라요.
73年生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자칫 소문의 근원이 될 수 있어요.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개입할 필요없으니 제 3자의 입장에서 충고만 하길 바라요.
97年生  좋은 일이 있다면 부끄럽게 숨기지 말고 동네방네 소문내어 축하받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패해도 괜찮아요! 해야만 하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하고 끝장을 보세요.
50年生  오늘은 운전자도 보행자도 언제 어디서든 차관련 사고를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62年生  새로운 변화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사람은 어디든 적응하는 동물이랍니다.
74年生  해방감도 적당히 즐겨야 해요. 너무 즐기면 돌아왔을 때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86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까지 신경쓰지 말아요. 내 옆사람만 챙기기에도 바쁘답니다.
98年生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 하지 말아요! 오히려 나를 발전시킬 계기가 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큰 기대는 큰 실망만 가져온답니다. 기대되더라도 겉으로는 아닌 척 해보세요.
51年生  막히다면 잠시 쉬워보세요. 머리를 비웠을 때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답니다~!
63年生  다른 일보다는 휴식을 취하면서 꾸준한 운동으로 심신을 단련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헛된 노력은 없죠. 결과가 미흡하더라도 누군가는 내 노력을 감탄했을 거에요.
87年生  꼭 다이어트가 아니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지금이라도 건강을 챙겨야해요.
99年生  아무리 실수라 해도 모른체 하지 말아요. 바로 사과하면 큰 문제는 안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처음부터 불타오르면 금방 식게 된답니다. 서서히 불을 지피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오늘은 주저하지 말아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뭐든 이뤄낼 수 있는 날이랍니다.
64年生  동료들과 의기를 투합하여 새로운 일을 벌일 수 있으니 좀더 합심하길 바라요.
76年生  속임수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이니 승률이 작아도 정정당당하게 덤벼야 합니다.
88年生  속으로는 기쁘고 좋아도 겉으로는 티내지 않는 것이 오히려 유리할 수 있어요.
00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알고 지내던 사람이라도 조심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들의 빈말에 속지 말아요. 빈말과 진심을 구분하는 것은 내 몫이군요!
53年生  낮아진 자존감을 다시 찾아야 하는 하루네요. 책 한 권을 읽어보는 것도 좋아요.
65年生  뒤쳐진다 생각하지 말아요. 다른 사람보다 꼼꼼한 탓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너도나도 욕심내고 있을테니 오늘은 내가 먼저 양보해서 이미지를 챙겨보세요.
89年生  다수와 만나기보다 단 둘이 만난다면 더 진중하고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01年生  나를 위한 지출을 너무 아까워 말아요! 그정도는 감내해야 나를 빛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에서 유혹이 많네요~! 오늘은 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직진하는게 좋아요.
54年生  아주 가깝게 지내는 친지간일수록 서로서로에게 예의를 갖추고 존중해야 돼요.
66年生  부끄러워 말고 내 의견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한 번 기세가 꺾이면 다시 올라오기 힘들 수 있으니 차라리 조금 쉬었다 가세요.
90年生  아무리 친해도 할 말과 못할 말이 따로 있죠. 오늘은 말을 가려하는게 유리해요.
02年生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메모하면 실수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을 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를 위한 충고에요. 기분 나쁘게 듣지 말고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55年生  느긋한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정확한 길로 가는 것이랍니다~!
67年生  피곤한 하루라도 선약이 있다면 지켜주세요. 약속으로 인해 힐링될 수 있어요.
79年生  내가 한 말에 대한 책임자는 바로 '나' 랍니다. 말 한마디도 신중하게 해보세요.
91年生  솔직한 감정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주니 오늘은 거짓말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혼자 고생하는건 모두 나의 욕심이니 불평 불만은 넣어두고 집중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오늘 새롭게 도전해보도록 해요.
56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68年生  노력이 있다면 누군가는 나를 알아봐줄테니 오늘은 완벽을 추구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욕심을 내려놓으면 오히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목적을 달리 해보세요.
92年生  공감만으로도 큰 위로를 건넬 수 있으니 거창한 말로 위로하지 않아도 좋아요.
04年生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필요한 말만 전하는 것이 오히려 기선제압에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를 스스로에게 조금 더관대해질 필요가 있어요. 조금은 쉬어가는게 좋습니다.
57年生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힘차게 달려봐요.
69年生  내일의 일은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하지 말아요.
81年生  아무리 설명해도 말이 안 통한다면 차라리 포기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93年生  집으로 들어가도 마음이 불편할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로 마음을 풀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슬럼프가 올 수 있습니다. 최대한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만나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어색하고 힘들더라도 얼굴을 맞대고 해결책을 찾는 편이 더 빠른 방법이랍니다.
70年生  자신감이 있으면 성공확률은 훨씬 올라갈 수 있어요. 자신감부터 충전해보세요!
82年生  나중에 가서 두번 세번 확인하려 하지 말고 처음부터 완벽을 추구하길 바라요.
94年生  엉거주춤 어영부영 하다간 기회를 빼앗길 수 있으니 눈을 또렷하게 떠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게 된답니다. 얻고 싶다면 나의 100% 노력이 필요합니다.
59年生  내가 먼저 양보하면 다툼도 없답니다! 다툼보다 양보가 덜 잃는 방법이랍니다.
71年生  내일을 미리 걱정할 필요 없어요. 오늘 마무리 되었다면 마음 편하게 보내봐요.
83年生  내 의견을 설득하기 전에 다른 의견도 들어보세요. 좋은 의견이 있을 수 있어요.
95年生  굳이 좋은 이미지를 심겨줄 필요 없어요. 더 중요한 것은 가식 없는 모습이에요.

6월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용납할 수 없는 날이니 불리하더라도 솔직한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몸을 움직여 푸는게 좋아요. 소소한 산책도 나쁘지 않아요.
60年生  쉽게 풀리지 않나요? 그렇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랍니다.
72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의 몫이에요! 좋은 인상을 위해 미소는 잊지말아요.
84年生  할까 말까 할 때엔 못 먹어도 GO 해보세요! 후회를 가장 적게하는 길이랍니다.
96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결정도 늦어진답니다. 오히려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너무 결과만 바라보지 말아요. 내가 노력했던 과정도 소중한 결과가 된답니다!
49年生  오늘은 뭐든 과감히 움직이세요. 아닌 것 같은 일에도 과감하게 도전해도 돼요.
61年生  스스로 나타내지 말고 다른 사람이 나를 띄워줄 때 까지 기다리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잘 몰라도 목표가 있다면 시도해보세요! 아직은 배우는 단계라 생각하면 돼요.
85年生  괜히 내게 불똥만 튈수 있습니다. 내 일이 아니라면 굳이 나서지 않아도 좋아요.
97年生  아무리 급해도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함께하는 사람의 의견을 구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지금 집중하길 바랍니다.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습니다.
50年生  노력했다면 오늘은 잠시 쉬어가세요. 쉬는시가이 있어야 또 일어설 수 있어요~!
62年生  지식보다도 지혜가 더 유리합니다. 실패해도 경험을 한 것에 더 의의를 둬봐요.
74年生  잔꾀를 들키면 오히려 망신만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정당한 방법을 선택하세요!
86年生  보이는 것과 실상은 다를 수 있답니다. 좋아 보이더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98年生  혼자 꿍하게 있지 말고 상대방의 노력을 봐서라도 마음의 문을 열어줘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기 저기 벌린 일 때문에 집중이 안 될수 있으니 하나라도 마무리 해야 합니다.
51年生  좋은 일이 있다면 솔직하게 얘기해보세요! 눈총보다 축하를 받을 수 있답니다.
63年生  끝이 안 보이던 터널에도 끝은 있답니다. 터널 끝까지 힘껏 달려보길 바랍니다.
75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좋은 소식에 시기하지 말고 진심으로 축하해줘보길 바라요.
87年生  형식적인 모습은 필요없어요! 오늘은 나의 솔직한 모습이 더 통하는 날이에요.
99年生  눈 앞에 보이는 결과만이 결과는 아니에요~! 경험도 좋은 결과가 될 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모르는 사람이라면 경계부터 하길 바랍니다. 첫만남에서도 경계하는게 좋아요.
52年生  마무리 없이는 새로운 시작도 불가능하답니다. 시작을 했다면 끝을 지어보세요.
64年生  아무리 조언을 해도 통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유리해요~!
76年生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않아도 좋으니 일단 시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길 바라요.
88年生  하루 중에 오전이 가장 중요해요~! 오늘은 오전부터 컨디션을 끌어올려 보세요.
00年生  울고 싶은 마음을 숨기지 말아요. 웃고 싶을 때 웃고 울고 싶을 때 울어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에게는 단점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부러운 점이 될 수 있으니 부끄러워 말아요.
53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보다 혼자서 처리하세요. 스스로 뿌듯할 수 있어요.
65年生  혼자서 못할 일이라면 내 인맥을 최대한 활용해서 마무리 지어도 괜찮답니다~!
77年生  좀더 쉬운 길이 있다면 그 길을 택하세요! 때론 잔머리도 능력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내 단점을 스스로 밝힐 필요 없지 않나요? 내 장점만 앞세우기도 바쁘답니다.
01年生  인내심만 있으면 갈등도 무난히 넘어갈 수 있어요. 조금 더 참아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덤탱이까지 쓸 수 있으니 잘 모르는 일이라면 모른척 넘어가도 된답니다.
54年生  내게 유리한 조건일수록 다시 따져보세요. 어딘가에 함정이 있을 수도 있어요.
66年生  오늘은 사소한 통화내용도 기록해보세요. 나중에 당황하는 상황이 없을 거에요.
78年生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나요? 차라리 신경쓰지 않는 것이 방법일 수 있습니다.
90年生  폼생폼사보다 건강이 더 중요해요~! 가벼운 겉옷 하나는 꼭 챙기길 바랍니다.
02年生  내게 더 유리한 방면으로 계약이 성사될 수 있으니 유리하게 요구해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이디어가 있다면 어딘가에 기록해보세요. 오늘보다는 내일이 더 유리합니다.
55年生  귀찮더라도 어디든지 나가보세요. 오늘은 밖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67年生  내가 먼저 변화해보세요! 한 사람이 변화되면 주변사람까지 변화될 수 있어요.
79年生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리 진행하도록 하세요. 내일 또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91年生  자존심도 부릴 때에 부려야 합니다! 오늘은 자존심보다 상대에게 맞춰주세요.
03年生  오늘은 감정표현을 최대한 아껴보길 바랍니다. 참는 자가 이긴다 생각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모두가 내 편일 거에요! 작은 다툼이 생겨도 쫄지 말고 덤벼도 좋습니다.
56年生  하고 싶은 일이라도 자제하는게 좋아요. 오늘은 해야 하는 일부터 처리하세요~!
68年生  말은 아낄수록 이미지도 좋아진답니다. 오늘은 말수를 줄이는 연습을 해보세요.
80年生  좋은 기회가 내게 오고 있으니 준비되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92年生  상대방이 밀당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그 밀당에 장단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찐친이라면 무조건 편들기 보다는 조금은 냉정한 조언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면 내가 먼저 나서보세요! 좋은 결과까지도 볼 수 있을 거에요.
57年生  작은 일이라도 결실은 있답니다. 소홀히 여기지 말고 항상 최선을 다해보세요!
69年生  노력에 따라 결과도 바뀌어요. 오늘은 내 행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81年生  끝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아요~! 다시 새로운 일을 시작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93年生  무기력한 마음을 오래동안 유지하지 않길 바랍니다. 달콤한 초콜렛은 어때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대신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에요!
58年生  나중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 지금은 준비하는 시기로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70年生  잊고 지냈던 친구들에게 연락해보세요~! 새로운 엔돌핀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아랫사람에게 칭찬도 조금 해주세요. 채찍만 주다간 떠나갈지 아무도 모르지요.
94年生  어렵지 않은 부탁이라면 들어주세요. 내 일처럼 생각하면 금방 끝낼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저 '괜찮아~' 라고만 하지 말고 내 의견을 확실하게 표현하는게 중요합니다.
59年生  동서쪽이 좋은 날이니 오늘은 약속이 있다면 동서쪽으로 약속을 잡아보세요~!
71年生  긴장하지 말아요~ 오늘은 생각하는대로 뭐든 이뤄질 수 있는 귀한 날이겠어요.
83年生  성급한 결정은 후회만 하게 된답니다. 오늘은 조금 더 신중하게 고민해야 돼요.
95年生  새로운 변화의 계기가 될 수도 있으니 너무 선을 긋거나 거리두지 않길 바라요.

6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자연스러운 대화 속에 감정이 변화될 수 있으니 대화의 장을 열어봐요.
48年生  그저 뒹굴 뒹굴 거리는 시간은 줄이고 나를 개발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답니다!
60年生  그동안 겁먹었던 일들에 새롭게 시도해봐도 좋아요. 좋은 결과까지 있겠습니다.
72年生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날이니 다퉜던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봐도 돼요.
84年生  불 필요한 일에 나설 필요 없어요. 큰 문제가 아니라면 쉽게 처리해도 괜찮아요.
96年生  오늘의 결과는 내가 노력한 덕분이에요. 그러니 스스로 자신감 가져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실행해보세요. 의지력을 기를 수 있는 하루랍니다!
49年生  넓고 얇은 것보다는 좁고 깊은 것이 더 확실해요. 확실한 지식이 필요한 때에요.
61年生  괜한 구설수는 내 이미지만 타격을 입는답니다. 처음부터 언행에 신중하세요~!
73年生  더 늦기 전에 지금 당장 포기하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85年生  이미 끝난 일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말아요. 기회는 다시 또 돌아오기 마련이지요.
97年生  게으름은 사람을 나태하게 만든답니다. 귀찮더라도 억지로라도 움직여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에서 나를 재촉해도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여유로운 것이 포인트입니다.
50年生  지금 상황을 피할려면 부딪치는 것이 답이에요. 불편해도 부딪쳐보길 바랍니다.
62年生  뭐든 서두르면 피해는 내 몫이랍니다. 한 끼니라도 서두르지 말고 먹어야 해요.
74年生  실패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계기가 된답니다.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길 바라요!
86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실패는 없으니 최대한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8年生  한 순간의 선택이 후회를 불러올 수 있으니 선택할 땐 항상 신중해져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잘하고 있어요! 걱정하지 말고 지금처럼만 집중하면 없던 결과도 볼 수 있어요.
51年生  색안경을 벗으면 안 보이던 것도 보여진답니다. 더 파고들려고 하지 말아요~!
63年生  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오늘은 열정보다 내 체력에 맞게 움직여야 합니다.
75年生  오늘따라 쓸쓸한 기분이 든다면 친구와 약속을 잡아보세요. 단 둘이도 좋아요.
87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경계를 늦추지 말아요~! 아직 속마음을 잘 모른답니다.
99年生  들어오는 금전은 없는 날이니 오늘은 충동적인 지출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나의 추진력이 돋보이는 하루일테니 뒤로 빼지말고 나서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할 필요 없어요. 나는 가장 나 다울 때 빛이 나는 법이랍니다!
64年生  오늘은 되도록이면 멀리 이동하거나 여행하는 일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6年生  빌리고 빌려준 것이 있다면 오늘 해결해야 됩니다. 내가 먼저 돌려주길 바라요.
88年生  오늘은 몸이 쉽게 지치는 하루네요. 약속도 미루고 얼른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기분 안 좋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내 감정을 숨겨야 할 때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일을 벌일 땐 상대방과 합이 잘 맞는지부터 살펴보아야 할 것입니다~!
53年生  목표가 세워졌나요? 그렇다면 목표를 이루기 위한 세세한 계획도 세워보세요.
65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땐 간단한 운동으로라도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답니다.
77年生  계획을 세울 때 항상 혹시나 하는 변수를 생각한다면 문제도 빗겨갈 수 있어요.
89年生  주변 사람들도 모두 내 편이 되어줄 거에요. 속상한 일은 털어버리길 바랍니다.
01年生  상황에 따라 다른 행동이 필요해요. 중요한 자리면 텐션을 낮출 필요가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이 조급할수록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봐요. 천천히 해결해도 충분하답니다!
54年生  가장 어려운 것이 중간을 지키는 것이죠. 오늘은 그 어려운 걸 해내야 한답니다.
66年生  솔직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개인적인 감정보다 이성적인 감정이 더 유리합니다.
78年生  상대방의 도발에 나도 똑같이 대응하지 말아요. 같은 사람이 될 수도 있답니다.
90年生  결과가 안 보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오늘따라 결과가 늦게 나타나는 날이네요.
02年生  꾸민듯 안꾸민 듯한 패션이 좋습니다. 너무 튀려고 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의 조언을 잊지 말고 메모하세요. 당장 내일에 필요한 조언일 수 있어요.
55年生  감정표현에 솔직해져 보세요. 화난 감정도 솔직한다면 해결될 수 있을 거랍니다.
67年生  이왕 포기할 일이면 빠르게 포기해보세요. 그래야 미련도 빨리 날아간답니다~!
79年生  좋은지 아닌지 고민하지 말고 일단 잡으세요. 놓치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립니다.
91年生  다른 사람에게 상처주면 결국 내게도 돌아온답니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한답니다.
03年生  섬세한 표현이 상대방을 녹일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표현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이 마무리랍니다.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을 쏟길 바랍니다.
56年生  내일이 더 중요한 날이라면 오늘은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휴식도 필수에요.
68年生  빨리 가는 것이 중요하지 않아요. 더 중요한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거에요.
80年生  오늘은 머리보다 마음을 따라가보세요. 하고싶은 대로 벌려도 결과는 있습니다.
92年生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결과가 옳지 않다면 원인부터 살펴봐야 한답니다!
04年生  왜 받는 것만 생각하나요? 내가 먼저 베풀 줄도 안다면 반드시 돌아올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뭐든지 시간을 끌지 말아요. 오늘은 꼼꼼하면서도 속전속결로 처리해야 좋아요.
57年生  한 가지 속에 열 가지 뜻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더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조언일 뿐이니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선택해도 좋습니다.
81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유지하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93年生  근거없는 소문은 소문일 뿐이에요. 직접 보지 않았다면 소문으로 넘겨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오후 늦게의 운이 가장 좋을 때에요! 중요한 약속은 저녁에 잡도록 해요.
58年生  뭐든 처음이 어려운 법이랍니다. 하지만 잔꾀는 처음으로 끝내야 효과적이에요.
70年生  특히 금전과 관련된 일이라면 모두 투명하게 공개해야 나중에 뒷말이 없어요~!
82年生  속임수는 결국 망신만 가져오게 된답니다. 올바른 길을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다른 사람의 속임수에 놀아날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자시만 믿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아는 것도 모른다고 해보세요. 허세보다 겸손이 더 통하는 하루겠습니다.
59年生  우유부단하면 등 떠밀릴 수 있으니 거절의 표시는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건강할 때 건강 챙겨야 합니다!
83年生  노력해도 되지 않는다면 깔끔하게 포기하세요. 다른 기회 또 다가올게 분명해요.
95年生  상대방을 견제하지 말아요~! 내게 좋은 정보를 전해줄 조력자가 되어줄 거에요.

6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동안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세요. 스스로에게 작은 보상을 해줘도 좋겠습니다.
48年生  오늘 야외보다 집에 머무는 것이 유리하니 약속이 있더라도 빠르게 귀가하세요.
60年生  들어주기 어려운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그리고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옳아요.
72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서로의 단점을 까고 내리는 말은 상처만 남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할 수 없을테니 조금 더 대화를 나눠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아무리 선한 거짓말이라고 해도 거짓말은 불리해지니 솔직한 것이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면 실수는 없답니다! 아는 길도 다시 확인해보세요.
49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그래야 책임을 떠맡지도 않습니다.
61年生  상대방의 기선제압에 눌릴 필요 없어요. 자신있는 사람은 오히려 조용합니다.
73年生  한 가지만 바라보지 말아요. 조금 더 넓게 다양한 것을 바라볼 수 있어야 해요.
85年生  자존감도 너무 높은것 보다 적당한 것이 좋아요. 오늘 당찬 모습을 보여주세요.
97年生  작은 실수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을테니 웃는 얼굴을 끝까지 유지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간 손해보는 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50年生  시작이 반이라 하죠. 이왕 시작했으니 뒤로 무르지 말고 끝까지 도전해보세요~!
62年生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건강할 때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검진 시기를 살펴봐요.
74年生  오늘만큼은 이해 관계에 따라 사람 대함을 다르게 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86年生  옛말에 근묵자흑 이라고 하죠! 부정적인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내 곁을 떠나려는 사람에게 미련 갖지 말아요. 웃으며 보내주는게 더 낫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만 앞서면 실수가 많아질테니 오늘은 몸보다 생각을 먼저 하는게 좋아요.
51年生  긴가민가 하다면 일단 질러보세요. 안하고 하는 후회가 더 큰 후회로 남습니다.
63年生  여유로운 시간이 있다면 오늘은 독서를 시도해보세요. 마음이 편안해질 거에요.
75年生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다면 더 많은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말을 줄여보세요.
87年生  오늘은 스마트폰을 멀리 해보세요. 대화를 할 때에도 눈을 마주쳐야 한답니다.
99年生  입장바꿔 생각하면 쉽게 이해될 거에요. 상대방 입장도 충분히 고려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식습관이라도 안 좋은 습관은 고치도록 노력하세요.
52年生  100% 정답은 없답니다. 뭐든 장점과 단점은 있으니 더 큰 이득을 쫓아보세요.
64年生  아무리 바빠도 주변 사람을 잊진 말아요. 경조사가 있다면 연락이라도 해봐요!
76年生  지름길이 오히려 힘들 수 있어요. 오늘은 꼼수에 넘어가지 않는 것이 유리해요.
88年生  지나친 겸손은 오히려 눈엣가시가 될 수 있으니 적당히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00年生  사람을 만나야 활기도 찾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없는 약속도 만들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과한 자신감은 오히려 부담될 수 있어요. 오늘은 자신감도 50%만 부려보세요.
53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중요한 결정이면 생각, 고민 또 고민해보길 바라요.
65年生  여기저기 우물 파지 말고 한 우물만 파야 오늘 안에 정확한 결과를 볼 수 있어요.
77年生  오늘은 그릇을 조금 더 크게 가져보세요! 커진 그릇만큼 얻는 것도 많겠습니다.
89年生  공과 사는 구분해야 하지만 어느정도 융통성을 부리면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01年生  급하게 서두르지 말아요. 꼬인 일이 더 베베 꼬일 수 있으니 천천히 생각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겉만 요란하면 금방 들통나게 된답니다. 책을 통해서 속을 꽉 채워보길 바라요.
54年生  당장이 좋아보여도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른답니다. 조금 멀리 바라봐야 해요.
66年生  어느누구 한 명의 잘못이 아니니 잘잘못 따지기 전에 문제 해결부터 해보세요.
78年生  오늘 중립의 자리에 서야 해요. 서로의 이야기를 잘 듣고 중재하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아무리 성낸다고 해결될 수는 없으니 어느정도 포기할 건 포기해야 할 거에요.
02年生  알다가도 모르겠으면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사람의 마음은 아무도 모르지요.

양띠 운세
43年生  업 된 기분으로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좋은 날이라도 적당히 즐겨야 한답니다.
55年生  늦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오늘은 늦는 것보다 확실한 것에 초점을 맞추세요.
67年生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날이군요. 다른 사람과 함께하면 더 발휘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상대의 배려는 배려일 뿐이에요! 모두에게 젠틀한 것일 수 있으니 속지 말아요.
91年生  1층부터 탄탄해야 100층까지 탄탄해지죠. 실행하기 전 계획부터 세우길 바라요.
03年生  오늘은 눈치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의 기분을 잘 살펴봐야 유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주변을 정리하며 내 생각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6年生  처음부터 욕심내면 금방 지친답니다. 조금씩 성취감을 느끼며 욕심부려 보세요.
68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일테니 나에 관한 소문이라도 사실이 아니라면 무시해보세요.
80年生  오늘은 내 촉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믿어보는 것이 더 유리한 결과가 있어요.
92年生  너무 허황된 목표만 바라보지 말고 현실성 있는 계획으로 동기부여를 해보세요.
04年生  주변의 칭찬은 감사히 받도록 해보세요. 그동안 내가 노력한 결과인게 분명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생각도 하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움직여보세요!
57年生  새로운 일이나 취미를 시작해보세요. 부가적인 수입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어디든지 좋은 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간단한 커피 내기해도 유리하겠습니다~!
81年生  서로 협의가 된 내용이 아니라면 최대한 확실한 답변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아프면 아프다고 솔직해져도 좋습니다. 마음의 상처까지 모두 씻어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된답니다. 무엇이든지 솔직해지는게 좋습니다.
58年生  내 의견만이 정답은 아니에요.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의견을 구해보세요~!
70年生  하나를 잃어 버렸다고 해도 아홉개를 가질 수 있으니 마음을 굳게 먹어야 해요.
82年生  돈으로 해결되지 않는 것은 있습니다. 오늘은 진심어린 마음으로 다가가보세요.
94年生  뒤를 생각하지 않고 지금 주어진 내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후회할 일을 만들지 않으려면 말을 조심해야 돼요. 약속 하나도 신중히 하세요!
59年生  갈등이 커지면 불리한 건 바로 나~! 커지기 전에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71年生  내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이 하나도 없지만 결과적으로는 나쁘지 않겠습니다~!
83年生  뭐 하나라도 체력이 있어야 해낼 수 있죠. 오늘부터 체력단련을 시작해보세요.
95年生  아직 도토리 키재기 일 뿐일테니 상대방의 허세에 기죽지 않아도 괜찮답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