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쁨이 있다면 굳이 자랑하지 않아도 좋으니 혼자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48年生  아무리 바빠도 여가시간 정도는 만들어 취미생활을 즐겨가며 움직이길 바라요.
60年生  재정상황을 민감하게 살필 수 있어야 합니다. 기분에 따라 지출하지는 말아요~!
72年生  우정을 다질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빼지말고 참석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84年生  생각이 너무 깊으니 진전이 더딜 수 있습니다. 오늘은 조금 더 쉽게 다가가봐요.
96年生  진부한 방법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대세를 따라 수정할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솔깃한 유혹이 있어도 거절하고 소신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하길 바라요.
49年生  불가능하다 생각했지만 어떻게든 해낼 수 있을테니 큰맘 먹고 도전해보세요~!
61年生  물질적인 만족에 집착하지 말고 공허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봐요.
73年生  집념을 갖고 도전한다면 못 해낼 것이 없답니다. 지레짐작하여 포기하지 말아요.
85年生  일도 많고 찾는 곳도 많아 정신 없겠지만 다 해낼 수 있으니 바삐 움직여 보세요.
97年生  시작 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다면 확실하게 선을 그어 오해가 없도록 해야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먼저 사과하는 것이 우정을 지키는 길이지만 억울하다면 할 말은 해야 한답니다.
50年生  가족간 갈등이라면 더 큰 마음의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제 3자는 끌이지 말아요.
62年生  사사건건 꼬투리 잡는 사람이 있군요. 감사하지만 한 귀로 흘려보내길 바랍니다.
74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어떻게 헤쳐나갈지 모색해야 합니다.
86年生  내가 더 당당하게 맞선다면 더 이상의 무시는 없을테니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98年生  다음주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사소한 일이라도 꼼꼼하게 검토하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따질만한 일이 아니라면 먼저 화해의 손길을 내밀고 돈독함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51年生  한 번 토라지면 겉잡을 수 없으니 오늘은 상대방 비위를 잘 맞춰주는게 좋겠어요.
63年生  이해관계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는 것이 맞으니 공과 사를 잘 구분해보길 바라요.
75年生  불안과 압박이 함께 엄습할 수 있지만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너무 걱정말아요.
87年生  체력이 부족하니 쉽게 피로해지네요. 바쁘더라도 운동 시간을 꼭 가져야 합니다.
99年生  도중에 마음을 바꿔선 이득이 크지 않아요. 아직은 꾸준하게 나아가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책하지 말고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후배가 좋은 소식을 물어올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책임이 막중할 수 있으니 먼저 말을 꺼내거나 제안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어 기쁘지만 일찍 귀가하는 것이 금전적으로 유리해요.
76年生  본질을 흐리지 않도록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왜하는지 목표의식을 꼭 가져보세요.
88年生  주변의 호소에 더 귀를 기울여보세요. 더 탄탄하게 갈 수 있는 지름길이랍니다~!
00年生  오늘은 적당한 지출 정도는 권장한답니다. 괜히 구두쇠라는 말을 듣지는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도권을 쥐고 있다고 한들 대소사를 결정해야 할 땐 가족들과 함께 진행하세요.
53年生  잘 된다고 거만하게 행동하는 사람은 그 복을 길게 가져가지 못함을 명심하세요!
65年生  바깥 음식도 나쁘지 않지만 대접해야 할 일이 있다면 집으로 모시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상대적으로 이득보는 것이 많으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임해봐요.
89年生  중요한 정보를 한 귀로 흘리고 있진 않나요? 잔소리 같더라도 집중하길 바라요.
01年生  마지막이 보일 때까지 불태우고 쉬어주길 바라요. 미루면 계속 밀리게 된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돌아보세요. 편안고 안일한 것은 더 나태하게 만들죠.
54年生  목표가 정해져있지 않다면 잠시 멈춰야 합니다. 가야 할 길을 정하고 가야 해요!
66年生  독립심을 길러주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과 함께 화합하는 것도 알려주길 바라요.
78年生  어려움이 있는건 당연해요. 끝내 결실은 볼 수 있을테니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90年生  책임소재를 따지기 보다 빨리 해결하고 다음 상황으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해요.
02年生  지금은 경험이라 생각해도 좋으니 실수나 실패가 있더라도 너무 연연해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잔머리 굴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좋은 소스는 나만 알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애둘러 돌려말하는 것이 상대는 더 답답할 수 있어요. 오늘은 직설적인게 나아요.
67年生  오늘만큼은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하세요. 갚을게 더 많아지겠어요.
79年生  앞으로의 목표를 좀더 높게 잡아봐요. 포부를 크게 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1年生  계획한 일이 있다면 무산되지 않도록 여러 사람들 앞에서 출사표를 던져보세요.
03年生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말을 아끼는게 유리하니 괜한 의심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언가 결정해야 할 때 감을 믿어봐요. 느낌이 오지 않는다면 패스해도 좋습니다.
56年生  어색한 사람과 함께 자리해야 한다면 참지말고 피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68年生  더 높이 올라가려면 인맥이 필요하네요. 사람들 만남을 꺼려하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한 소비를 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92年生  신중한 행동도 좋지만 오늘은 적극적인 행동력과 무모함이 유리하게 이끌군요.
04年生  간절히 원하는게 있다면 자존심 정도는 내려두고 최대한 매달려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만장일치의 결과를 기대할 순 없답니다. 다수의 의견을 따르는게 유리하겠어요.
57年生  자녀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옛 고리타분한 모습은 조금 내려두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다소 힘겹겠지만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해야 하니 감정 표현을 적게 하길 바라요.
81年生  건강과 관련 된 일이라면 무슨 일이 있어도 미루지 말고 우선순위로 잡아보세요.
93年生  실상은 조금 잘난 것일 수 있으니 기고만장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충고를 귀담아듣는 현명함이 필요한 날이니 이기적인 생각을 삼가도록 하세요!
58年生  충동적인 마음에 괜한 물건을 사들여 후회할 수 있으니 꼭 함께 상의해야 돼요.
70年生  집중하지 못하고 나태했던 시간이 있다면 반성하는 시간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82年生  아무리 연민이 느껴지더라도 공과 사는 구분하여 행동해야 후회가 적겠습니다.
94年生  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일어나야 합니다. 새로운 환경이 더 이익을 보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냉정한 판단이 되었을 때 행동으로 옮겨야 결과도 좋으니 섣부르게 행동말아요!
59年生  손재수가 있으니 귀중품은 아예 소지하지 않거나 두번 세번 체크하길 바랍니다.
71年生  오늘은 단호하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니 소신을 지켜보세요.
83年生  적극적인 구애에도 먹히지 않는다면 오늘은 도도한 컨셉으로 밀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간절한만큼 부끄러움은 뒤로 하고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 하길 바라요.

8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눈에 띄게 좋은 성과를 내는 사람이 있군요.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말아보세요.
48年生  과거 이야기를 꺼내는건 나의 치부를 드러내는 것과도 같다는걸 명심해야 돼요.
60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경직된 분위기를 타파하기 위해 먼저 움직여보길 바라요.
72年生  여력을 남기지 말고 최후까지 충실한다면 더 여유로운 다음을 맞이할 수 있어요.
84年生  원래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큰 이탈없이 무던하게 지나가는 것임을 명심하세요.
96年生  정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그냥 내 마음이 가는대로 시키는대로 움직여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감정조절을 잘해야 떡이라도 하나 더 얻습니다. 큰 소리 내는 일은 참아야 해요.
49年生  새로운 사람으로 골치썩히지 말고 기존에 알고 있는 사람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1年生  올바른 길로 향한 추진력이 나의  명성을 높이는 길인 것을 잊어선 안 된답니다.
73年生  생각지도 못한 이득이라면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독식하다간 배에 탈나요~!
85年生  상대방 장점을 인정하고 박수쳐주세요. 살살 구슬려 배울 수 있다면 더 좋아요!
97年生  일에 대한 성취나 발전이 크겠습니다. 이런 날 더 열과 성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히 애꿎은 사람을 잡을 수 있으니 옳고 그름을 제대로 판단해줘야 한답니다~!
50年生  싫은 일이라면 빨리 정리하는게 맞습니다. 그러기 어렵다면 견디는 수밖에 없죠.
62年生  지성이면 감천이라 하죠. 결국 진실은 통하게 되어있으니 너무 애태우지 말아요.
74年生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시간을 내서라도 생각할 시간을 가져보세요.
86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근거를 가지고 큰 소리 쳐야 합니다.
98年生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원인을 파악하고 수습하기 위해 애쓰는게 우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랫사람에게서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으니 함께 일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1年生  좋아하는 것만 할 순 없답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이끄는대로 따라가보길 바라요.
63年生  나는 농담이지만 상대는 아닐 수 있답니다. 예민한 부분을 긁지 않도록 하세요!
75年生  선택의 기로에 놓였다면 도전하지 말고 대중적인 것을 따르는게 안전하답니다.
87年生  쓴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너무 계산적이게 움직이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99年生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세요~! 오늘은 먹는 즐거움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외롭다면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거나 인연을 만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답니다.
52年生  제시간에 도착하여 괜한 불똥이 튀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오해를 받았다는 것은 내가 먼저 오해를 줬을 수도 있기 때문인 것을 잊지말아요.
76年生  애교섞인 목소리도 좋으니 오늘은 애교 작전으로 들이대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88年生  결과적으로 실속을 챙기는 방향일 수 있어요. 긴가민가해도 직진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튀지 않도록 묻어가는 것이 좋으니 옷 색깔도 어두운 톤으로 맞추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호감있던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도 좋아요. 좋은 친구, 동료로 지낼 수 있습니다.
53年生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며 건강 돌보기에 힘써야 하니 모든 걱저은 뒤로 하세요.
65年生  시간을 내어서라도 동창들의 안부를 물으며 인맥을 다지는 날로 보내보세요~!
77年生  지출이 커질 수는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선이니 너무 인색하게 굴지는 말아요.
89年生  대화 코드가 잘 맞지 않는 사람이라도 필요하다면 참고 인내하며 들어줘야 해요.
01年生  가족들과의 시간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밖으로 나가기 보다 집에 머물러 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 시선이 신경쓰여 하고 싶은 일은 못하고 있진 않나요? 나 자신이 중요합니다.
54年生  믿고 있던 일도 다시 한 번 돌아봐야 할 때니 긴장을 놓치지 않는 하루로 보내요.
66年生  외출하기보단 집안에 머무르는게 좋으니 불러내는 사람이 있어도 거절해보세요.
78年生  사람들과 좀더 부딪혀 보길 바랍니다. 그래야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90年生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중요한 기회일 수 있으니 먼저 잡고나서 생각해보세요~!
02年生  준비가 부족하다면 조금 미루는 것도 괜찮아요. 섣불리 시작하는 것보다 나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잘 보일 사람이 없더라도 깔끔한 인상을 유지하는 것이 운을 부른답니다.
55年生  새로운 시작과 재기의 기회로 삼아봐도 좋으니 기회가 있다면 적극 활용하세요.
67年生  일이 잘 안 풀린다면 무대포로 밀고 나갈게 아니라 잠시 쉬어줘야 할 때랍니다.
79年生  진실 된 충고과 조언일 수 있으니 너무 거부하지 말고 마음으로 삼켜보길 바라요.
91年生  경험자나 윗 사람의 조언이 모두 맞을 순 없답니다. 오늘은 내 주관을 지켜봐요.
03年生  특별한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사람들 대함에 가식은 빼는게 유리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턱대고 부탁했다간 거절 당할 수 있으니 먼저 대화로 사정을 얘기하길 바라요.
56年生  나를 낮출수록 오히려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잘 알더라도 잘난척은 금물입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과 서운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말과 행동에 진심을 담아보세요~!
80年生  뭐든 과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맛있는 음식이라도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2年生  아무리 건전한 것이라도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 하니 과하지 않도록 해요.
04年生  너무 싫어하는 티는 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내 인성까지 다시 보여질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 만큼은 믿고 이해하려 노력해야 한답니다. 상대방 마음을 보듬어주길 바라요.
57年生  누군간의 도움을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합니다.
69年生  예민하게 행동하면 눈총이 심하네요! 여유롭게 넘기는 자세를 취해보길 바라요.
81年生  오늘은 적당한 고집도 괜찮으니 절실하게 원한다면 집념을 가지고 쟁취해봐요.
93年生  모두 도맡아서 하진 말아요.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도와주는게 현명한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가벼운 운동이 필요하니 건강을 더욱 신경쓰길 바랍니다!
58年生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다 하여도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하길 바라요.
70年生  도움받기는 사절하고 스스로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복돋아주는게 좋아요.
82年生  더이상 미루지 말고 오늘은 하고싶고, 알고 있는 것을 행동으로 옮겨보길 바라요.
94年生  가질 때도 있고 빼앗길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자책하거나 아쉬워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소신을 지켜 리더의 자리를 지켜야 할 때니 팔랑이는 귀를 억제해야 한답니다!
59年生  더이상 피하거나 숨지 말고 진검승부를 통해 나의 진가를 알려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조금 굽히고 들어가는 것이 오리혀 현명한 방법이니 자존심 상해하지 말아요.
83年生  내가 잘하는 일부터 시작해도 좋으니 첫 스타트를 순조롭게 시작해보길 바라요.
95年生  인연이라면 다시 만날 것이니 사라진다고 아쉬워말고 지켜보는게 중요합니다.

8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누구도 아닌 나 자신에게 투자하고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기랍니다.
48年生  약점을 들키지 않으려면 말을 아껴야 유리하니 최대한 경청하는 자세를 가져요.
60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포기하면 잃는게 많겠어요. 조언을 구하며 시간을 벌어봐요.
72年生  한 사람에게 얽매여있지 말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유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오늘만큼은 수동적인 행동을 삼가세요. 스스로 찾아서 해내는 것이 값지겠어요.
96年生  지조를 지키며 도도하게 행동하세요. 내 가치는 내 스스로 높이는 것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더이상 상대방을 구속하지 말고 나도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벌여보길 바랍니다~!
49年生  우유부단한 태도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오늘은 리더가 되어 끌어보세요.
61年生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일말의 사심을 가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73年生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하고 있는 일은 빨리 마무리 하고 일찍 쉬어주길 바라요.
85年生  민감하게 대응하면 상대는 더 펄쩍 뛸테니 우선은 묵묵히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애정문제가 있다면 아무에게 말하지 말고 당사자끼리 해결하는 것이 현명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족 간 마찰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가 더 손해볼 수도 있음을 명심해요.
50年生  신중하고 꼼꼼한 성격이니 더뎌도 이해하는게 더 나은 결과가 있을게 분명합니다.
62年生  충분한 수면과 휴식이 우선되어야 하니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뒤로 미뤄두세요!
74年生  모르는 길이 있다면 물어서 가면 되죠. 혼자 헤매이는 시간이 더 소요되겠습니다.
86年生  사랑이라는 이유로 구속하고 있는건 없는지 나 자신을 돌아보는 날 되어보세요.
98年生  초심대로만 진행한다면 크게 어긋나지 않고 순조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래 된 지인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봐도 좋겠습니다.
51年生  긍정적인 생각은 좋은 결실로 보답하기 마련이랍니다. 마음 먹기에 달려있어요.
63年生  옅은 지식이라도 알아두면 좋습니다. 여러 사람들과 대화가 통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독선적인 언행은 삼가고 사람들과 화합하는 자세로 일관하는게 유리하답니다.
87年生  남보다 나의 앞가림이 중요하단 것을 명심하세요. 실속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인정에 얽매이면 나도 불편하고 상대방도 불편하니 공과 사를 명확히 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집안에 경사가 있는 좋은 날이겠어요. 연락오는 것은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
52年生  내 순서도 돌아오게 되어 있어요. 오늘은 먼저 양보하는게 차라리 속 편하답니다.
64年生  가지고 있던 것도 반토막 날 수 있습니다. 현 상황을 유지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76年生  협력해야만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으니 타협점을 잘 찾는게 중요한 하루겠습니다.
88年生  훌훌 털어버려야 새로운 기회도 있어요. 옛 추억이나 미련에서 헤어나와야 해요.
00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괜히 귀찮은 일만 늘어나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만히 들어 앉아 있으면 기회도 가만히 있는답니다. 먼저 나가서 뛰어야 해요!
53年生  세상을 바라보는 눈을 다르게 해야 발전할 수 있어요. 요즘 유행을 찾아보세요.
65年生  빠른 성과를 원하는만큼 실수도 잦아지니 천천히 꼼꼼하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77年生  정답은 현장에 있습니다. 오늘은 실내에 머무를게 아니라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89年生  간신히 달래 놓은게 터질 수 있으니 웬만하면 오냐오냐 들어주는게 좋겠습니다.
01年生  먼저 관용을 베푼다면 돌아오는 것은 더 클 거에요. 기대하지 말고 베풀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고통도 있지만 상대방의 고통도 생각하며 서로 의지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54年生  이동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대중교통보다 자차를 이용하거나 얻어타길 바라요.
66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라도 원하는 것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접근해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소극적인 자세로 묻어가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진취적으로 이끄는게 유리해요.
90年生  요란스러운 복장은 삼가야 합니다. 동네방네 좋지 않은 소문들이 득실대군요~! 
02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불리하니 잘 아는 사람과 협동하는 쪽을 선택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이 있어야 좋아하는 일도 한답니다. 과로로 인한 건강 악화를 염두에 두세요.
55年生  너무 형식을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면 계산적인 사람으로 낙인될 수 있답니다.
67年生  고마운 사람에게 커피 한 잔도 좋으니 내 마음을 표현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79年生  동성보다 이성에게 문제 해결책을 구하는 것이 빠르니 이성친구를 찾아가보세요.
91年生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사람들을 바라봐야 하니 색안경이 있다면 얼른 벗어내세요.
03年生  말할건 빨리 말하고 푸는게 좋습니다. 침묵이 길어지면 나도 불리해질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 부질없는 걱정이 아닌가요?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걱저을 줄여봐요!
56年生  새로운 아이디어나 동업의 제안이 있다면 심사숙고해야 하니 결정은 미뤄보세요.
68年生  기회는 또 찾아오기 마련이죠. 아직은 기다려야 할 때니 내실을 기하길 바랍니다.
80年生  이성과 만남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의 눈과 입으로부터 구설이 생겨요.
92年生  상대를 압박해서 얻어내는 방법도 있지만 오늘은 잘 구슬려 먼저 털어놓게 해요.
04年生  융통성있게 처리하면 만사형통 순조로울테니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더 속편안한 방법이랍니다.
57年生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일단은 참아야 합니다. 그래야 변명의 기회도 생긴답니다.
69年生  즉흥적인 선택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배우자나 친구 꼭 상의가 필요합니다.
81年生  꼬투리 잡힐 일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특히 이성 문제라면 주의하길 바랍니다.
93年生  미혼이라면 필연의 상대를 만날 수도 있으니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평판을 신경써야 한답니다. 갚을 돈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빨리 해결하세요.
58年生  어렵고 힘든 시기를 모두 지났으니 오늘은 마음을 놓고 푹 쉬어봐도 좋겠습니다.
70年生  너무 바쁘게 가려고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멈춰본다면 지름길도 보일 수 있어요.
82年生  애틋한 마음이 있다면 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94年生  밥그릇 싸움은 나중에 하길 바랍니다. 지금은 서로가 똘똘 뭉쳐야만 할 때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울고싶은 날이 있을 수 있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마음 정리를 해도 좋아요.
59年生  100% 확신이 설 때까지 섣부르게 행동하지 말고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1年生  내일이면 잊혀질 고민거리일테니 오늘 하루 오래동안 생각하지 않길 바랍니다.
83年生  이 또한 오늘의 운명이니 받아들여보세요. 마음가짐이 하루를 좌우할 수 있어요.
95年生  남의 불행으로 내 행복을 찾아서는 내 행복도 길게가지 못한다는 걸 명심하세요.

8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늦은 감이 있더라도 전문성을 살릴 수 있는 일이라면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48年生  굳이 내 상황이 아니라면 위기 속에 몸을 던지는 어리석음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밀어줄 수 있을 땐 내 일처럼 화끈하게 지지해준다면 돌아오는 이득도 많습니다.
72年生  나와의 싸움에서 지지 말아요. 졸리고 배고픈 감정도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84年生  남이 아닌 가족들을 먼저 생각해야 한답니다.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96年生  친한 친구로부터 감사한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일이 수월한 하루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나치게 타산적이면 오히려 손해볼 수 있으니 적당히 만족한다면 멈춰보세요.
49年生  밖으로 나가야 한다면 밝고 화려한 옷과 악세사리로 본인의 치장해봐도 좋아요.
61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을 잘 부려야 밀리는 일거리가 안 생기도록 방지할 수 있어요!
73年生  오늘따라 주변에 입 가벼운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해보세요.
85年生  갈등이 있다면 당사자들끼리 해결할 수 있도록 나는 잠시 빠져주는 것이 좋아요.
97年生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하루니 시간을 허투로 보내지 말고 알뜰하게 보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야 합니다. 마무리까지 집중력을 끌어당겨보길 바라요.
50年生  상대방에게 쓸데없이 배나라 감나라 하다간 우스운 상황에 올 수도 있답니다~!
62年生  부부지간 오해가 생길 수 있으나 져주는 것이 실제로 도움되는 것을 명심하세요.
74年生  지나간 일이라도 다시 한 번 되짚어보는 시간이 있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어요.
86年生  태도가 어제와 다르다고 해서 사람 자체가 변한건 아니니 의심하지 말아보세요.
98年生  외출해야 한다면 최대한 카드는 두고 써야 할 현금만 지니고 나가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따라가도 좋습니다. 마음이 공허할 땐 혼자있는게 나아요.
51年生  한계를 느끼기 전에 먼저 포기하느넥 나아요. 다시 시작하기에도 유리하답니다.
63年生  이미 답을 정해두고 한 쪽으로 기울어져 있는건 아닌지 살펴봐야 하는 하루에요.
75年生  고민하고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애정을 갖고 임해보세요.
87年生  재물운이 그리 크지 않으니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한다면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99年生  하루 쯤 모위도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늘 하루는 나를 위해 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재물보단 인간관계를 더 중요시 해야 합니다. 대인운이 재물로도 이어질 거에요!
52年生  내 집안 사정은 내가 제일 잘 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상의하는게 현명하답니다.
64年生  도약을 위한 전환점이 필요한 날이니 목표를 좀더 높제 잡고 달려봐도 좋습니다.
76年生  번복하려는 생각은 삼가고 애초에 거절하거나 결정하는 것이 마음 편하답니다~!
88年生  지나간 일이라면 미련을 버리고 전혀 관심없는 듯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00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언행에 예를 갖춰야 하나 상대가 불성실하다면 멀어져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비가 있더라도 피하는게 상책이며 돌아오는 득이 없다면 참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좋으니 사진을 찍어 오늘 하루를 추억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오늘은 앞장서서 끌어주기보다 뒤에서 방향만 잡아주는게 상대에게도 좋습니다.
77年生  늦었다면 시계를 보는 여유도 사치랍니다. 빠르게 움직여 스케쥴을 관리하세요.
89年生  번거롭고 귀찮은 일의 연속이니 사람들 만나는 자리는 삼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감정을 앞세워 결정한다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오늘은 이성적 판단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총대를 매고 큰 소리 쳐도 좋으니 부정한 일이라면 그냥 넘기지 않길 바랍니다.
54年生  작은 실수가 있더라도 의기소침해 하지 말고 수정하여 웃음으로 넘기길 바라요.
66年生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수 있으니 오늘은 특히 절약하며 아껴쓰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도움받았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 돌려주는게 인지상정이죠. 아까워하지 말아요. 
90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지요. 만남의 소중함을 깨우쳐 보길 바라요.
02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다시 빠져나가게 되어 있죠. 잠깐의 행복이라도 감사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패가 있더라도 다양한 경험으로 남을 수 있으니 마음 상하지 않길 바랍니다.
55年生  행운은 기적이 아니라 마음이 부른다는 것을 명심하여 긍정적으로 임해보세요.
67年生  쌓여있던 앙금을 풀어내려 노력하길 바랍니다. 참지말고 대화를 나눠보세요~!
79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니 웃으며 즐길 수 있을지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91年生  나의 값어치를 떨어뜨리지 말아요. 좀더 고개를 빳빳하게 들어봐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상대와 가까워지기 위해 굳이 안 해도 되는 내 이야기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현실에 맞게 목표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니 기대를 조금 낮춰보길 바라요.
56年生  자녀가 원하지 않는다면 억지로 강요하지 말고 천천히 기다려주는게 현명해요.
68年生  잔소리처럼 들릴테니 오늘만큼은 자식들이 하는 일에 참견하지 않는게 좋아요!
80年生  다운 된 분위기를 살리는 것은 내 몫이랍니다. 오늘만큼은 내가 코미디언이에요.
92年生  삶의 활력을 상대방에게 찾지 말고 취미나 자기개발로 찾아봐도 나쁘지 않아요.
04年生  선택해야 하는 시간에 머뭇거리다간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빨리 선택해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섣불리 결정하거나 발설하여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57年生  잘잘못을 따져 책임소재를 묻기보단 어떻게 헤쳐나갈지 함께 고민하길 바라요.
69年生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는 동지와 함께 똘똘 뭉쳐야 할 때니 경쟁은 삼가야해요.
81年生  기선제압이 중요한 하루에요. 협상에서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는 기회랍니다.
93年生  리더의 자질을 뽐낼 수 있는 하루에요. 계획이 있다면 이젠 실천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원기를 회복시켜보길 바랍니다. 배달도 나쁘지 않습니다.
58年生  나의 고객이라면 말 한마디라도, 단어 하나라도 신중하게 선택하길 바랍니다~!
70年生  상대도 귀찮고 힘들 수 있어요. 내게 주어진 할당량은 스스로 채우는게 좋아요.
82年生  혼자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니 오늘은 사람들과 어울리기 보다 혼자가 좋습니다.
94年生  긴가민가한 입소문이었지만 나쁘지 않은 결과가 있을테니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막상 써야할 때 부족할 수 있습니다. 유흥에 너무 많은 낭비가 없도록 해보세요.
59年生  임자가 있는 것이라면 미련을 버려야 합니다. 애초에 눈독들이지도 않아야 해요.
71年生  능력이 부족하다면 열과 성을 다하여 노력하는 모습이라도 보여주는게 좋아요.
83年生  방해꾼이 많아 제 할일을 다 못끝낼 수 있습니다. 내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95年生  뜻대로 되는 것이 많지는 않아요. 대범하게 행동하여 기회를 잡는게 유리합니다.

8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황새를 따라가기엔 가랑이 폭이 좁네요. 내게 맞는 씀씀이가 더욱 필요합니다~!
48年生  글은 다시 번복할 수 없음을 기억하고 문서화하는 것엔 신주을 기해야 한답니다.
60年生  미루고 있던 어려운 일이 오늘로서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이 놓이겠습니다.
72年生  밀고당기는 상황 필요해요. 상대가 하는대로 살짝 밀려나거나 당겨줘도 좋군요.
84年生  내 갈길이 더 바쁘군요! 하나도 이득 없는 언쟁이라면 끼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96年生  더이상 애정이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만두는 것이 상대를 위한 마지막 배려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그만큼 애정가는 일이 아니라면 책임이 과중하지 않게 신중하게 택해야 합니다.
49年生  거절할 땐 장난으로 해선 안 됩니다. 부탁하는 상대를 봐서도 정중히 해주세요.
61年生  오래 봐왔다고 다 알 수 있진 않을 거에요. '정'보다 이성적인 행동이 필요해요.
73年生  사랑에 노력이 필요한 하루에요. 서운한 마음은 재깍 풀어주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아무리 못나 보이더라도 내 사람이라면 잘 챙기고 두둔해줄 줄도 알아야 해요.
97年生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좋은 사람과 함께 좋은 기운도 가득하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소 답답하던 사람의 진가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으니 좋은 성과가 있겠습니다.
50年生  가까운 곳에 적이 있습니다. 너무 내 이야기를 모두 털어두지 않는게 중요해요.
62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하세요! 감정을 억누르는 일은 아주 어리석은 행동이죠.
74年生  오늘은 약간의 아부성 발언도 필요하니 자존심은 살짝 내려놓는게 유리합니다.
86年生  상대바의 진심이 무엇인지 외면에 숨겨진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어야 한답니다.
98年生  피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이젠 정면승부로 맞서는게 승산이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소심하게 행동하다 상처받는 것은 나 뿐이니 좀더 적극적이고 대범하게 구세요!
51年生  사람을 대할 때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대인운이 좋아 얻는 것도 많은 날이에요.
63年生  가까운 지인과 불화나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차라리 만남을 뒤로 미뤄보세요.
75年生  한 번에 결실을 기대한다면 실망이 클 수 있어요. 순서를 하나하나 밟아야 해요.
87年生  배울 수 있을 때 많이 배워두길 바랍니다. 분명 써먹을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99年生  내 전공분야가 아니라면 나서지 않는게 망신을 더는 것이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친분 있는 사람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활력 넘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2年生  자녀와의 대화 기회를 많이 만들어보세요. 자녀의 관심사에 포커싱 해야 합니다.
64年生  잔꾀를 부리다 신뢰마저 져버릴 수 있으니 얕은 수작은 한 번으로 충분하답니다.
76年生  득과 실을 따지지 않는 사람이 답답해 보이더라도 일단 믿고 따라가보길 바라요.
88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습니다. 적당할 때 물러나는게 좋아요!
00年生  별거 아닌 일이 후에는 크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몸가짐을 단정하게 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딱 한 번만 더! 라는 마음으로 임해야 합니다. 쉽게 포기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53年生  밀린 청소와 목욕으로 하루를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깨끗해지네요.
65年生  마음이 들뜰 수 있지만 잘 추스려봐요. 무게있는 모습이 신뢰도 쌓을 수 있어요.
77年生  건강을 위한 운동이라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적당하게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89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얻을 수 있을테니 귀찮은 일이라도 성심껏 응해보세요.
01年生  상대 기분을 잘 살펴 눈치있는 사람이 되어야하니 혼자 오버하지 않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뜻밖의 만남이 운명으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좋은 인연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54年生  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계속 수정하더라도 재시도를 두려워하지 말아요.
66年生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을 잘 구분하여 시간 낭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요.
78年生  오늘의 고민은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는게 좋아요. 연륜이 빛을 발하겠습니다.
90年生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들어오는 금전은 지출하지 말고 잘 모아두길 바라요.
02年生  과장 된 표현은 오해만 불러온답니다. 있는 그대로 말하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여태 처음 해보는 일이라도 강박관념을 벗어던지고 과감하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55年生  이도저도 아닌 일로 시간을 허비하지는 말아요. 현실성있는 계획이 필요합니다!
67年生  써야 할 땐 시원하게 써버리세요. 언젠간 내게서 사라질 것들이었을 수 있습니다.
79年生  애꿎은 사람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진실을 왜곡하지 말고 파헤쳐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너무 집착하면 더 물러나기 마련이죠. 하고 싶은대로 놔두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03年生  의욕은 넘치지만 성과는 적을 수 있으니 이럴 땐 그냥 쉬엄쉬엄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있는 것도 다 못 쓸수 있습니다. 너무 아껴두지 말고 시원하게 써보길 바랍니다~!
56年生  현 상황에 만족하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좀더 열과 성을 다하여 임해보길 바라요.
68年生  남의 싸움에 휘말리다간 귀찮은 일을 못 면합니다. 내 코가 석자임을 명심하세요.
80年生  신경전은 서로 감정만 상하기 마련이죠. 무던하게 넘기는 것이 서로에게 좋아요.
92年生  혼자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가족, 친구들과 상의하여 돌파구를 찾아보길 바라요.
04年生  오늘은 허세보다 소박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은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습니다. 항상 휴대폰을 가까이 소지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포기할 줄도 알아야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으니 현명하게 생각해야 한답니다.
69年生  의심의 눈초리를 받고 있다면 무조건 정확한 설명으로 오해를 씻겨줘야 합니다!
81年生  이득을 볼 수 있는 운이니 가벼운 내기나 경기는 빼지말고 재미삼아 참여해봐요.
93年生  실망을 줄이기 위해선 기대하는 마음은 갖지도 말고 믿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정의 화합에 신경써보세요. 멀리 나가지 말고 집에서 간단한 식사도 좋습니다.
58年生  원하는 결실에 가까워지고 있으니 악마의 유혹은 가뿐하게 무시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선입견에 너무 휘둘리지 않도록 해보세요. 약간의 의심과 긴장감은 필요합니다.
82年生  어긋나고 엇갈리기 쉬운 날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대화의 중요성을 인지하세요.
94年生  스트레스가 만병의 원인인 것을 잊지 말아요. 쉬고싶을 땐 푹 쉬어주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의외의 사람과 대화가 잘 통하는 날이군요! 끈끈한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59年生  바깥으로 나가 바람이라도 쐬길 바랍니다. 혼자 있으면 더 우울해지기 마련이죠.
71年生  오늘만큼은 눈치보지 말고 소신있게 나의 실속을 챙기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83年生  술자리가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자중하고 자기개발에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승률을 높이기 위해 말수를 줄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귀를 더 열어보세요~!

8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일찍 귀가할 수 있도록 계획에 없던 만남이나 일은 빠르게 처리하길 바랍니다.
48年生  아직 나서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기다려주는게 나의 역할이에요.
60年生  감성적인 마음으론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답니다. 결정은 차후로 미뤄봐요.
72年生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을 되새겨보세요. 이 기회를 발판으로 도약하세요!
84年生  할 일이 많아 신경이 예민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해요.
96年生  굳이 애쓰지 말아요. 시간에 맡겨둔다면 더 나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직을 열매를 따기보다 씨를 뿌리는 단계로 생각하고 가르쳐보길 바랍니다~!
49年生  상대방의 잔재주를 눈여겨 보기 바랍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도움일 수 있어요.
61年生  일이 안 풀린다 하여도 원칙을 거스리지 말고 정당하게 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3年生  일을 그르치는 것은 나의 조급한 마음이랍니다. 여유를 가져야 능률이 올라요.
85年生  다른 날보다 운이 좋으니 약간의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겠어요.
97年生  실력을 충분히 쌓은 다음 움직이는 것이 맞으니 어려운 길로 돌아가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준비 된 사람만이 재물을 얻을 수 있답니다. 노력없는 욕심은 삼가도록 하세요.
50年生  관계의 평화를 부르기 위해선 생각을 달리해야 합니다. 좋았던 때를 기억하세요.
62年生  지켜보는 눈들이 많군요. 정직한 행동으로 가족들에게 부끄러운 일을 삼가세요.
74年生  오늘은 무조건 지고 들어가는게 유리합니다. 더 가지려 욕심내지 않아야 해요.
86年生  먼저 화해의 제스처를 취한다면 평소보다 더 대우가 좋아질테니 인심 써보세요!
98年生  주위 사람들과 융화를 목표로 해야 한답니다. 그래야 더 튼튼하게 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과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봐도 좋네요. 새로운 정보통이 될 수 있답니다.
51年生  부지런한 사람이 하나라도 더 먹을 수 있을테니 지금 흘리는 땀을 믿어보세요!
63年生  서로 약간의 이득을 볼 수 있도록 해보세요. 각자 조금씩은 양보해야 한답니다.
75年生  특별한 날이 아니라도 기념이 될 만한 물건을 하나 구입해봐도 나쁘지 않군요.
87年生  외출해야 한다면 외모나 패션 등 외적인 모습에 좀더 신경쓰고 나가보길 바라요.
99年生  관심있던 취미생활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관심사를 넓혀가는 것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괜히 상대방 심기를 건드리지 말아요. 끝까지 책임져주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52年生  조금 잘 풀린다고 하여 방심해선 안됩니다. 나의 자리를 노리는 사람이 많군요.
64年生  자존심 상하는 일이라 생각되면 어떤 일이든 하기 어려워요. 즐겁게 임해봐요.
76年生  먼저 양보할 것이 아니라면 끝까지 부딪혀 쟁취하길 바랍니다. 양보는 삼가요.
88年生  오지랖은 삼가야 합니다. 상대방이 원치 않는 행동일 수 있단 것을 명심하세요.
00年生  믿는 구석이라도 있는 듯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배짱도 필요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귀찮다고 대충 넘겼다간 더 이상의 발전은 커녕 제자리걸음 임을 명심해야 돼요.
53年生  의지하려는 마음이 상대에겐 부담일 수 있어요. 가능한 혼자 처리하길 바랍니다.
65年生  요행을 바라다간 부끄러움도 함께 올테니 한탕주의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아요.
77年生  약간의 거짓말은 팀 전체를 위해서도 필요하답니다.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해요.
89年生  '난 원래 그래~'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게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01年生  도전의식에 대한 보답이 적진 않겠습니다. 더 넓은 세상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도 내 마음을 모르는데 상대 마음을 어떻게 다 알까요? 이해하는게 답이에요.
54年生  이제까지의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알고 바로 잡을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말아요!
66年生  입 밖으로 꺼냈다간 욕먹을 수 있으니 속 마음은 속으로만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아무리 승산이 있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지 못하면 불리하니 주의하세요.
90年生  귀찮은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끌려다니지 말고 정중하게 거절할 수 있어야 해요.
02年生  좀더 솔직하고 디테일한 표현이 좋으니 상대를 위해 감춰주려 하지는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려려니 넘기는게 나아요. 더 신경쓰고 애써봤자 내 속만 문드러질 수 있어요.
55年生  생각보다 혼자 할 수 있는 일이 적네요. 함께라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새겨보세요.
67年生  주인공이 되려는 마음음 버리는게 좋아요. 뒤에서 서브해주는게 더 중요해요!
79年生  지적이 있다면 고치려는 노력정도는 보여야 하니 상대에게 신뢰를 심어주세요.
91年生  새로운 인연이 또 생길 수 있답니다. 지금의 사람에게 너무 집착하지는 말아요.
03年生  하고싶은 일은 미루지 말고 해보세요. 시간 없다는 핑계는 더이상 안 통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백 번 생각해도 후회하지 않을 자신있다면 저질러보세요! 나쁘지 않겠습니다.
56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충동적인 언행은 삼가세요. 특히 가족들앞에서.
68年生  기분대로 쓰다간 가계 상황이 흔들리니 어느정도 자금은 비축해두길 바라요.
80年生  남을 설득시키려다 오히려 설득당할 수 있으니 마음을 굳건하게 먹어야 해요.
92年生  칭찬보다 강력한 원동력은 없을 거에요. 단점보다 장점을 찾으려 노력해봐요.
04年生  대세를 따라 인싸의 길에 올라서보세요. 우습고 재미난 일들이 많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소액이라도 금전적인 손실이 우려되니 위법되는 행동은 필히 삼가길 바랍니다.
57年生  기분 나쁜 마음이라도 속으로만 하세요. 티나게 행동하다간 불이익이 많습니다.
69年生  겉치레가 아닌 진심이 담긴 성의로 대접해야 하니 가식은 넣어두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이기려고만 한다면 상황은 그대로겠죠. 상대방 말도 들을 수 있어야 한답니다!
93年生  정해둔 길이 있다면 함부로 계획을 바꾸지 말고 기존의 것을 지키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랬다 저랬다 번복하는 모습은 삼가길 바라요.
58年生  변화가 두려울 수 있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항상 제자리인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70年生  대인운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오늘은 사람들을 만나기보다 혼자가 더 유리해요.
82年生  모임자리가 그립더라도 자중해야 할 때니 혼자 간단히 맥주 한 잔은 어떨까요?
94年生  안정성이 없는 투자는 어려우니 달콤한 말이 들리더라도 무시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할 수 있다면 속시원하게 다 말하는게 좋습니다. 묵혀두는게 더 힘들 수 있어요.
59年生  불확실한 일이라면 개입하지 말아요. 지켜보다 중간에 투입해도 나쁘지 않아요.
71年生  양보할 수 없는 일이라면 강압적인 태도보다 상대를 이해시키는게 더 빠릅니다.
83年生  다소 지루할 수는 있지만 귀찮은 일이 생기지 않았음에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95年生  10원이라도 손해보는 사람 없도록 투명하고 정직하게 배분하는게 좋겠습니다.

8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공짜 너무 좋아하지 말아요. 그만큼 대가를 치뤄야 나 또한 마음이 놓인답니다!
48年生  돈보다 명예를 따라가길 바라요. 지금의 명예가 재물로도 이어줄 수 있답니다.
60年生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만큼 여유로운지부터 먼저 살펴야하는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시간이 더 지체될 것 같다면 부탁해야 합니다. 자존심보다 현명한 방법이에요!
84年生  아무리 친해도 어느정도 질투는 생길 수 있습니다. 제 3자의 조언을 구해보세요.
96年生  먼저 들어주는 입장일 때 얻는 것도 더 많고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늘 해오던 방법이 먹히지 않을 수도 있죠. 오늘은 한 발 물러서도 괜찮겠습니다.
49年生  아무리 하찮아 보이더라도 정성을 다한다면 새로운 기회가 더 많아질 거랍니다.
61年生  선택에 대해 책임졌다면 더 이상 뭐라하지 말고 묵묵히 응원해주는게 좋습니다.
73年生  오늘은 주변 상황과 분위기를 잘 살펴 눈치있는 사람으로 거듭나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망설이거나 주저하느라 시간을 보내지 말아요. 뭔가라도 하고 후회하길 바라요.
97年生  대인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워 보길 바랍니다. 언젠간 도움받을 일이 생긴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앞에서만 미소를 보이고 뒤에선 눈을 흘길 수도 있어요. 너무 믿지는 말아요.
50年生  사람이든 물건이든 잃었던 것을 다시 되찾고 만회할 수 있는 좋은 운이 있습니다.
62年生  나의 팔랑귀가 금전적인 손실로까지 이어지니 오늘은 집안에 머물길 바랍니다!
74年生  화의 근원은 입에서 시작된답니다. 말 수를 줄이고 많이 들어주는게 유리합니다.
86年生  최대한 할 수 있는데까진 해보고 말해야 돼요. 내 성의도 모두 감안될 거랍니다.
98年生  풀릴 일은 가만히 둬도 풀린답니다. 일단은 지켜보고 신경쓰지 않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험하지 못한 일로 시야를 넓혀봐도 좋겠습니다.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답니다.
51年生  유리한 상황으로 넘어가기 전까진 너무 장담하거나 큰 소리치지 않길 바랍니다.
63年生  의존하기보다 자력으로 일어서야 할 때니 우물 안에서 헤어나오길 바랍니다~!
75年生  이해가 부족하다면 관계도 있을 수 없겠지요. 나의 생각을 강요하지 않길 바라요.
87年生  변명해야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전화나 메시지 확인은 빠르게 하는게 좋아요.
99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하니 지지부진하게 끌려다니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답니다. 쿨하게 넘어가줘도 괜찮으니 언성은 낮춰봐요.
52年生  오늘은 승부수를 띄워야 하는 날입니다. 조금 무리수를 둬서라도 이겨야 해요.
64年生  지금 흘리는 땀을 믿어보세요. 꺼져가전 열정도 다시 살아날 수 있는 날이에요.
76年生  얼렁뚱땅 넘어가면 뒷처리가 더 번거로워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히 해요.
88年生  한 끼라도 집밥을 챙겨먹길 바랍니다. 오늘은 건강식으로 몸보신을 해보세요!
00年生  반성하는 모습이 있다면 상대도 인정해줄 거에요. 진심만이 통하는 날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팀원들과 이심전심으로 화합이 잘 되니 앞으로의 결과도 기대해볼만 하군요~!
53年生  이기고 지는 것에 연연한다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더 어려워 질 거랍니다.
65年生  입 얇은 사람들이 주변에 많습니다. 내 고민을 쉽게 털어놓지 않는게 좋습니다.
77年生  과잉 된 친절이 있는 사람은 겉은 아니라도 속으로는 바라는게 더 많을 거에요.
89年生  깐깐하게 보여질 순 있지만 처음부터 확실하게 해둬야 오해도 없는 법이랍니다.
01年生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게 중요하니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 속에 있는 화를 몰아내야 합니다. 여유로운 마음이 있어야 행운도 있어요.
54年生  가족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울 수 있습니다. 먼저 말문을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66年生  내 능력에 맞게 진퇴를 결정해야 할 때니 한 발 물러나서 냉정하게 평가해봐요.
78年生  오늘은 일의 능률을 위해서라도 나를 위한 무언가의 보상은 꼭 필요하답니다~!
90年生  일을 잘 맡기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혼자 처리하지 말고 나눠서 처리해보세요.
02年生  경청하는 자세에서 얻는 것이 더 많으니 윗사람과의 대화를 즐겨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을 겉으로 폭발시키지 말고 안으로 삭히는게 진정으로 이기는 길이랍니다.
55年生  아무리 잘못한 일이 있더라도 변명할 기회를 한 번이라도 주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기회라 생각된다면 물불 가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쟁취해야 이득이 생긴답니다.
79年生  혼자 책임져야 할 것이 아니니 힘든 일이 있다면 함께 공유하며 해결하길 바라요.
91年生  마음의 여유가 가득하다면 무의식 중에 좋은 일이나 기회가 생기는 하루랍니다.
03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에요. 노력의 성과가 나올테니 너무 기죽지는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했다고 느끼는 순간 바로 사과하고 분위기를 어색하게 만들지 않아야 해요.
56年生  사람들이 거들떠보지 않는 것엔 이유가 있답니다. 대중적인 것이 유리하답니다.
68年生  내 노력을 다른 곳에서라도 충분히 보상받을테니 힘든 내색은 넣어두길 바라요.
80年生  앙금있는 사람과는 빨리 화해하세요. 찝찝한 감정은 오래 가지지 않는게 좋아요.
92年生  속은 타들어가더라도 겉은 웃을 수 있어야 합니다. 포커페이스가 중요하답니다.
04年生  고집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부려야 합니다. 과한 요구는 아닌지 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명성을 높일 수 있는 하루니 선한 일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오늘은 내 주관을 굳건하게 해야 합니다. 상대방 말에 너무 현혹되지는 말아요!
69年生  실상은 별반 차이가 없을테니 조금이라도 끌리는 것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부족함을 개선하는 것에 두려워 말아요. 가만히 있는게 어쩌면 더 위험하답니다.
93年生  제때 받지 못할 거란걸 염두에 두고 빌려주거나 거래하는 것이 속 편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족간 의사소통이 중요한 날이에요. 동료들이 아닌 가족들을 더 챙기길 바라요.
58年生  장애물이 생기더라도 세월에 의해 쌓인 지혜로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을 거에요.
70年生  자신감 있는 모습이 왜곡되어 교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겸손도 갖추어야 합니다!
82年生  지나가는 말이라도 나를 위한 조언이라면 경청해보세요. 체면은 뒷전이랍니다.
94年生  다소 언짢은 일이 있더라도 '그럴 수도 있지' 생각하게 되면 수월하게 풀립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간이 좀더 소요되더라도 이것저것 조금만 더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유리해요.
59年生  손익을 따지지 않고 행동해야 진정한 이득을 볼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71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탄로나기 전에 숨기는 일이 있다면 직접 털어놓는게 좋아요.
83年生  아무리 새로운 도전이라도 누군가는 이 과정을 거쳤을거라 위안삼길 바랍니다.
95年生  원하는 결말이 나올 때까진 버텨야 합니다. 먼저 기권하지만 않으면 괜찮습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