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손해를 감수하기 보단 상대방을 잘 구슬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48年生  언짢게 생가갛면 밑도 끝도 없으니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고 넘기길 바라요.
60年生  잘 알던 것도 헷갈리기 마련이니 정확하게 알아 본 다음 결정해도 괜챃습니다.
72年生  대접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편하게 받아들이고 즐겨봐요!
84年生  지금부터라도 저축해야 돼요. 지금보다 좀더 먼 미래를 바라 볼 필요가 있어요.
96年生  지갑이 얇아지는 대신 즐거움이 가득할테니 약간의 지출은 나쁘지 않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금전적인 것이나 집안 일은 상대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심스러워야 해요.
49年生  지금 보이는 것이 모두 실체는 아닐테니 좀더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하답니다.
61年生  날인해야 될 상황이 생긴다면 무조건 직접 방문하여 확인하고 진행해야 돼요.
73年生  생소한 이성의 접근을 주의해야 하는 날이니 불순한 의도는 없는지 살펴봐요.
85年生  오늘 다 하지 않아도 좋으니 심적인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임해보길 바랍니다.
97年生  한 번 보고 말 사이라 해도 예를 갖춰 행동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믿는 구석이라도 있는듯 배짱있게 밀고나가더라도 좋은 운이 따라주겠습니다.
50年生  해이해진 마음을 다잡는 것이 우선입니다. 기간을 최소화시키는 방법이지요.
62年生  마음을 터놓고 말하는게 유리한 날이니 영업자는 고객에게 솔직해야 합니다.
74年生  사공이 많으니 배가 산으로 가는건 당연하네요. 배의 주인은 바로 '나'랍니다!
86年生  망설여서 얻을 수 있는 것은 크지 않네요. 꽂히는게 있다면 바로 직진해보세요.
98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겸손한 태도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쓸데없는 일에 시간낭비 하지 말고 자기계발에 좀더 시간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51年生  기선 제압이 필요한 날이에요.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게 맞습니다~!
63年生  더 나은 삶을 위해 일하는 것 뿐이니 일하기 위해 사는 것은 아님을 명심하세요.
75年生  조건을 내세울 때가 아닐지 몰라요. 적당히 만족된다면 빠르게 결정지어 보세요.
87年生  도움을 줬을 뿐인데 오지랖으로 보여질 수도 있답니다. 적당한 선을 지켜주세요.
99年生  상대에게 빨리 사과하고 마음의 짐을 더는 것이 내게도 더 좋은 선택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급적 배우자의 말이라면 모두 따라주는게 좋으니 현명한 결정이 되겠습니다.
52年生  가까워지기 위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좋지만 종교적인 얘기는 삼가요.
64年生  모두가 납득할만한 이유가 생길 떄까지 기다리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할 거에요.
76年生  조언을 겸허하게 받아 들인다면 득이 더 많을테니 고집은 조금 내려놓아야 해요.
88年生  아무리 경쟁자라도 새로운 정보통이 생길 수 있으니 사교성을 발휘해도 좋아요.
00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 날 구멍은 있을테니 풀리는 시기가 늦어져도 탄식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정이든 일이든 나부터 변화하고 노력해야 상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답니다.
53年生  공과 사를 구분하여 행동한다면 상대방도 부담없이 다가올 수 있음을 명심해요.
65年生  새로운 승부수를 띄워도 좋습니다. 전혀 무리수가 아닐테니 걱정하지는 말아요.
77年生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너지를 낼수 있는 날이니 서로 도와가며 경쟁하길 바라요.
89年生  무리수가 아닌지 꼭 체크해봐야 합니다. 나의 분수를 잘 알아야 길한 하루에요.
01年生  내가 아픈만큼 상대방 손에 찔린 가시도 아프다는 것을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따라 객관적인 판단이 잘 되지 않으니 제 삼자의 조언을 구해보길 바라요.
54年生  뿌린대로 거둔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실수한 것이 있다면 즉시 바로잡아요.
66年生  나이때문에 위축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습니다.
78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가계를 돌아보며 재정상태에 더 신경써봐요.
90年生  매너있는 행동은 좋지만 과한 친절로 보이지 않도록 적당히 선을 두길 바라요.
02年生  새로운 것을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시기이니 현 상태에 안주하지 말아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가족이라 해도 금전거래는 추후 더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55年生  기다리는 것보다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확인하는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해요.
67年生  많진 않지만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시기니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질려봐요.
79年生  빨리빨리 하는 것이 능사는 아니랍니다. 오늘은 천천히 꼼꼼하게 움직여봐요!
91年生  줄 때 아까워하지 말고 주세요. 그래야 받을 때 미안해말고 받을 수 있답니다.
03年生  휴대폰은 잠시 내려두는게 어떨까요? 상대방과의 대화에 더 집중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식 문제가 있다면 알아도 모른척 넘어가는 게 좋으니 믿고 기다리길 바라요.
56年生  오늘은 상대방 페이스에 맞춰 속도를 좀더 내거나 줄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8年生  사람이든 물건이든 가까운 곳부터 정리가 필요한 날이니 주변을 둘러보세요~!
80年生  갈등이 생겼으나 내일까지 넘어가면 풀기 어려워지니 오늘 안에 매듭지어 봐요.
92年生  겉만 봐선 이득인데 실상은 아닐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고 넘어가야 해요!
04年生  인정할 것이 있다면 쿨하게 인정하고 넘어가는 것이 다음 기회도 빨리 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헛된 일에 기대가 많군요. 방법을 바꾸거나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57年生  오늘은 신용거래를 하기 보단 현금으로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하군요.
69年生  용이 여의주를 물어주는 좋은 날이에요. 내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을 느껴봐요.
81年生  실수나 잘못이 있더라도 깨끗하게 인정만 한다면 평판도 지킬 수 있답니다~!
93年生  나태해지고 있다면 슬럼프에 빠지기 쉬우니 초심을 다시 느껴보는게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 밤 편안한 숙면을 위해서라도 억울한 상황은 꼭 풀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58年生  언쟁이 생기면 빠르게 끝내야만 내가 유리한 쪽으로 끝낼 수 있음을 명심해요.
70年生  나의 자존감을 더 끌어내리진 말아요. 발전의 계기를 만들어 실천해야 좋아요.
82年生  웃는 얼굴엔 아무도 침 뱉을 수 없답니다. 힘들어도 미소를 유지하길 바랍니다.
94年生  도움을 청하고 싶다면 자존심은 나중에 생각하고 간절하게 부탁해야 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테니 전화기를 잘 챙겨야 합니다.
59年生  밀고 당기는 사람이 있다면 지루해하지 말고 살짝 밀려나주는게 현명하답니다.
71年生  윗사람에게 닥친 불행이 나에게까지 여파가 올 수 있으니 입을 무겁게 해보세요.
83年生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저녁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95年生  사전준비를 철저하게 하여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정비해보세요~!

9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도움받기 어려운 날이니 혼자 해내야 합니다. 의욕적으로 임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상대방을 원망하기 전에 내 잘못은 무엇인지부터 돌아보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60年生  노력했던 소망의 결실이 조금씩 보여지는 날이네요. 한시름 놓을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순조롭던 일이 갑자기 막힐 수 있으나 도움을 청하기 보단 내 직감을 믿어봐요.
84年生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는 방해자가 주변에 많으니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96年生  모든 일이 생각대로 풀리진 않을 거에요. 막히는 일이 있어도 흔들리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외로움이 밀려온다면 참지 말고 분출해야 한답니다. 반려동물도 나쁘지 않네요.
49年生  상대를 위해 참고 기다리는 힘을 기른다 생각하면 마음이 좀더 편안해 질거에요.
61年生  골치아프던 구설수가 말끔하게 사라지는 날이네요. 적극적으로 해명해보세요.
73年生  꿈이 좋지 않다면 필히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행동가짐을 작게 해보길 바라요.
85年生  약속이 어긋나더라도 그려려니 넘어갈 수 있다면 뒷날 두배로 돌려 받는답니다.
97年生  하나만 집중해서 밀어붙이면 성공은 따 놓은 당상이니 좀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중한 사람과 멀어질 수 있는 날이에요. 이로써 더 소중함을 깨닫게 되겠어요.
50年生  이유없이 서글픈 날이네요. 괜한 사람들에게 화풀이하기 보단 혼자 있어보세요.
62年生  속 마음을 다 말하고 싶어도 오해만 쌓일 수 있으니 최대한 참는게 유리합니다.
74年生  재물이 늘어나는 징조가 있으니 기다려 보세요. 급하면 다시 새어나가게 되네요.
86年生  독재자 같은 사람이 있어 울컥할 수 있지만 한 귀로 듣고 흘린다면 편안해져요.
98年生  괜히 트집 잡혀 시간 낭비하기 보단 아는 것이 있어도 묻혀가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집안이 평화로우니 바깥 일도 순조롭네요. 일찍 귀가하여 함께 식사라도 해요!
51年生  지금이라도 미련을 버리고 갈아타야 합니다. 옛 것에서 벗어나는게 관건이에요.
63年生  너무 인색하게 굴지말고 간절함이 보이는 사람이라면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세요.
75年生  오늘따라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사람이 많으니 사기에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87年生  열등감은 날려버리세요.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관계에 변화를 주고자 한다면 내 자신을 먼저 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의미없이 흘러간 시간은 돈을 주고도 다시 못사겠지요. 좀더 노력한 날 되세요.
52年生  이상하게 끌리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지만 인연은 아닐테니 가까이하지 말아요.
64年生  모든 책임을 안고갈 수 있으니 친한 지인이라도 의심의 여지는 두는게 좋아요.
76年生  안정적이지 못하고 바쁜 하루가 될 수도 있지만 뿌듯한 날이니 힘내길 바라요.
88年生  윗사람과 아랫사람의 중간 역할을 도맡아해보길 바랍니다. 중립이 중요합니다.
00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안 되는 것이 있기 마련이죠. 좀더 기다려야하는 하루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잔돈도 신경써야 한답니다. 오늘은 딱 써야 할 만큼만 소지하여 밖으로 나가요.
53年生  기대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는 날이니 오늘 하루 신나게 즐겨보세요~!
65年生  고집 부릴 때가 있고 아닐 때가 있답니다. 오늘은 후자일테니 양보하길 바라요.
77年生  밥심을 믿어보길 바랍니다. 입맛이 없더라도 속이 든든해야 다시 할 수 있어요.
89年生  입맛이 없더라도 군것질이나 간식으로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01年生  마음을 터놓고 지낼 수 있는 이성친구를 만나겠습니다. 좋은 귀인이 되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를 희생한다는 마음이 있다면 나의 가치는 더욱 빛날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54年生  이리저리 끌려다니지 않길 바랍니다. 소신을 지켜 내 할말은 똑바로 해주세요.
66年生  당당한 모습을 보이며 누구에게도 나의 허술한 모습을 노출시키지 않도록 해요.
78年生  새로운 시장에 도전 할 계획을 세워봐도 좋으니 현재 트렌드를 잘 분석해봐요.
90年生  첫만남 첫느낌의 초심을 유지해보세요. 관계가 더 끈끈해질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행여 어려운 상황에 놓이더라도 가족들과 합심하여 이겨낼 수 있으니 힘내요.

양띠 운세
43年生  느려도 믿음직스러운 친구가 곁에 있으니 좀더 기다리며 응원해주길 바랍니다.
55年生  새로운 사람보단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이 좋으니 가까운 지인부터 살펴보세요.
67年生  나의 사리사욕은 훗날 가져도 좋으니 지금은 같은 팀의 명예만 생각해보세요.
79年生  근교로 드라이브를 다녀와도 좋으니 복잡한 머리를 식혀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91年生  내 분에 못이겨 민망한 상황을 만들지는 말아요. 참을 인을 세 번만 되내이세요.
03年生  다른 사람이 먼저 낚아채기 전에 내가 먼저 선수쳐도 좋으니 빨리 움직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용서하면 아무 일도 아니었던 것처럼 가벼운 마음이 들테니 좀더 내려놓으세요.
56年生  관계를 유하게 만들기 위해 나에 대해 굳이 안 해도 될 말까지 하지는 말아요~!
68年生  서로 감정상하며 시간낭비하기 보단 적당한 선에서 넘어가주는 것이 최고에요.
80年生  내 뒤애 있는 지원군을 의심하지 말아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92年生  추억의 사람은 더욱 이성적으로 대해야 후회와 실수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04年生  애매한 표현은 도움되지 않으니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으로 구애해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큰 이익을 남길 순 있으나 금전보다 건강에 더 신경써야 해요.
57年生  아까워하지 말고 투자해야 성사시킬 수 있으니 다 얻으려는 욕심은 버려야 해요.
69年生  주어진 일이 있다면 각자가 스스로 하는게 맞으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좋아요.
81年生  원하는 것을 얻긴 어려지만 잃는 것이 없으니 그것만으로도 만족하길 바랍니다!
93年生  사랑한다는 이성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아야 하니 의심의 여지를 둬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업을 확장해도 좋으나 디테일한 계획이 더 필요하니 심사숙고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대화한다면 좋은 정보들을 더 많이 들을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고민하던 물건이 있다면 구매해도 좋으니 아깝다 생각말고 행복하게 써보세요!
82年生  상대방을 이해시키기 보단 내가 먼저 생각을 바꾸는게 더 빠를 수 있겠습니다.
94年生  다른 사람 얘기를 쉽게 꺼내는 사람이 있다면 애초에 말도 섞지 않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래 된 친구와 오해가 생기기 쉬운 날이니 속상해도 한 발 양보하는게 좋아요.
59年生  서로의 목표를 같게 하는 것이 우선이니 의사소통을 게을리하지 않아야 해요.
71年生  상대가 누구인지부터 정확하게 파악하고나서 움직여도 늦은건 아닐 거랍니다.
83年生  이해와 강요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은 조금 강압적이게 해도 좋네요.
95年生  결과에 연연하면 다음 장으로 넘어갈 수가 없죠. 이제 그만 단념하길 바랍니다.

9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눈칫밥 먹을 빠엔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다 하세요. 승률이 더 높아질 수 있어요.
48年生  정 많은 사람이 실속이 제일 없답니다. 오늘은 조금이라도 냉정해져야 합니다.
60年生  늦었다고 생각이 될 수 있지만 아직 여유가 있으니 열정적으로 임해보세요~!
72年生  좋은 정보를 들을 수 있으니 소통하는 자리가 있다면 빼지말고 참석해보세요.
84年生  내기를 한거나 시험을 보는 사람에게 유리한 날이니 행운을 모두 가져가세요!
96年生  이제야 알게 된 것이 분하더라도 지금이라도 알아차린 것에 감사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그 중 필히 귀인이 숨어있어요.
49年生  절약은 진작 해둬야 하는 것입니다. 정작 필요할 때 못 쓰는 일이 없도록 해요.
61年生  아랫사람이 벌인 일로 바빠지더라도 이해해주고 포용해줄 수 있길 바랍니다.
73年生  이것저것 저울질하다간 이익보다 손해가 더 많을테니 빠른 판단이 필요해요!
85年生  나에겐 작은 정성과 배려였지만 누군가에겐 더큰 행복일테니 좀더 베풀어봐요.
97年生  결국 이익을 보는 사람이 나일테니 조금만 더 인내하고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대가를 바라지 말고 움직여야 상대도 부담없고 나도 부담없이 할 수 있답니다.
50年生  보기만해도 피곤한 사람이 있다면 그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제일 현명합니다.
62年生  가정주부는 돈 관리에 더 신경써야 됩니다. 나도 모르게 새는 돈이 많답니다.
74年生  내일을 더 수월하고 여유롭게 보내기 위해선 오늘 하루 농땡이는 금물입니다.
86年生  내일까지 해도 되는 사안이라면 일찍 마무리하고 가까운 곳에 산책을 해봐요.
98年生  계획한 일을 준비해야 할 때랍니다. 오늘은 넘기면 또 계획으로만 남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분도 좋고 재물운도 상승하는 날이니 모처럼 가족들과 저녁 만찬은 어때요?
51年生  고민 상담의 조언자가 꼭 동년배만은 아닐 수 있어요. 아랫사람에게 물어봐요.
63年生  내가 먼저 확고한 믿음이 있어야 상대도 설득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5年生  아직은 시기상조로 나설 때가 아닐테니 조용히 묻어가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87年生  능구렁이 같은 재치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99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이 귀찮은 일마저 떠안게 될 수 있으니 단호하게 행동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될듯 말듯 잘 풀리지 않는 날이군요. 포기하지 말고 인내가 더욱 필요하답니다.
52年生  오늘은 어느정도 고집도 괜찮은 날이니 박력있게 밀어붙여봐도 좋겠습니다~!
64年生  한 번의 실수로 의욕까지 잃을 수 있답니다. 좀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76年生  여태 쌓아온 것들을 생각해서라도 품위가 떨어지는 언행음 삼가는게 좋습니다.
88年生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은 버리길 바랍니다. 의외의 방법도 많이 보여질 거에요.
00年生  한 군데라도 예쁜 구석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더 가까워지려고 노력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정에 연연하다간 원하는 것에 손도 못 뻗겠어요. 뭐가 중요한지 잘 생각하세요.
53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휴식을 취하며 개인 여가시간을 많이 보내는게 중요합니다.
65年生  어려울 때 도와준 사람을 잊지 말아요. 언젠간 다시 도움받을 날이 온답니다~!
77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관철시키려 하면 부러질 수 있으니 원만히 해결해야 돼요.
89年生  하다가 멈추느니 처음부터 할지말지 제대로 결정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01年生  익숙한 것에서 빠져 나와 변화도 받아들여야 한답니다. 자기계발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결국 시간을 어떻게 쪼개어 사용하느냐에 달려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54年生  필요 이상의 말을 건네며 평판을 흐리지 않는게 중요하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66年生  순조로운 날이라 하여 무사태평하게 지나지 말고 긴장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78年生  소액이라고 생각했지만 모아보면 큰 돈이랍니다. 절제있는 하루를 보내야 해요.
90年生  이익이 많더라도 감당할 수 있는 그릇이 먼저 되어 있어야 함을 명심하세요~!
02年生  휴게시간이 필요한 날이네요. 스스로를 너무 몰아붙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들이 무언가 건의를 하거나 불만을 표현한다면 집중해서 경청해야 합니다.
55年生  빨리 끝내려는 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시키지 말고 직접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67年生  도가 지나치지 않는 절제미를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적당하게 치고 빠지세요~!
79年生  익숙한 물건은 넣어두고 변화를 줘도 좋아요. 과거의 나를 벗어나보길 바랍니다.
91年生  기대하며 만났더라도 내 마음에 다 차지 않으니 적당하게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잠깐 멀어지는 것도 좋으니 서로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도망치거나 숨으려 하지 말고 정직하게 임하고 시정해야 할 것은 시정해보세요.
56年生  마음에 있는 소리까지 모두 전달해보세요. 가슴에 담아두는 것보다 낫습니다~!
68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더 시간끌지 말고 도움을 구하세요. 머무를 시간이 없어요.
80年生  눈물로 모면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답니다. 입을 열어 소통해야 합니다.
92年生  하고싶고 보고싶은 것이 있더라도 절제할 수 있어야 하니 이성적으로 생각해요.
04年生  목표를 조금 낮추고 만족과 성취감을 느끼는게 더 좋은 능률이 오를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심신이 고단할수록 가족에게 기대고 의지해야 한답니다. 엄한 곳에 풀지 말아요.
57年生  높이 나는 새가 멀리 난다고 합니다. 좀더 목표를 높게 잡아봐도 나쁘지 않네요.
69年生  이사람 말도 맞고 저사람 말도 맞으면 아무 편도 들지말고 중립을 유지해보세요.
81年生  불의를 보더라도 나서지 않는게 좋으니 불똥튀어 맘 상하지 않는게 더 중요해요.
93年生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기는 날이군요. 하루를 아쉽게 보내지 말고 움직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모한 도전이 아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테니 머뭇거리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58年生  흐르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을테니 더 알차게 보낼 방법을 찾아보는게 좋겠어요.
70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쓰지 말고 새로운 배움에 열정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82年生  임자가 있는 사람이라면 이성과의 불필요한 대화는 최대한 자제하는게 좋아요.
94年生  나이가 있다는건 연륜도 있다는 것이죠. 윗사람의 조언을 필히 경청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눈높이를 맞춰주는 것이 제일 우선으로 해야 합니다.
59年生  소중한 사람과의 갈등은 더 잘해주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만 남길 뿐이랍니다~!
71年生  화해를 시도할 땐 구구절절 변명거리를 늘이기 보단 핵심만 말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누가봐도 열심히했단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좀더 공을 들여야 성과가 좋겠습니다.
95年生  저녁 약속은 가족들과 함께 하기 위해 잡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가족들과 보내요.

9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맹호가 나타나더라도 떳떳하게 행동한다면 대적할 수 있으니 숨지 않길 바라요.
48年生  의외의 지인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테니 대인관계를 잘 다져둬야 합니다.
60年生  지지부진하게 속도가 잘 나지 않는다면 시원하게 포기하는 것도 한 방법이에요.
72年生  초심을 느낀다면 없던 열정도 다시 되살아 나지요. 가까운 목표부터 잡아봐요.
84年生  본전을 찾기 위해선 지난 시간보다 딱 0.5배 만큼이라도 더 노력해보길 바라요.
96年生  서두르다 더 많은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검토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먼저 상대를 존중할 수 있다면 그 이상의 존중을 받을 수 있음을 명심해요.
49年生  과격한 내 말투때문에 마음 상하는 사람 없도록 좀더 유하게 전달하길 바랍니다.
61年生  모자람이 과함보다 나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 눈에 너무 띄지 않는게 중요해요!
73年生  오늘은 과감하게 밀어붙여 빨리 마무리 짓고 다음으로 넘기는게 중요하답니다.
85年生  정리가 잘 되어 있는 환경에 머물러야 능률도 오르죠. 청소부터 시작해봅시다!
97年生  급하게 돈 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필요하지 않는 곳은 지출은 삼가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과 마음이 가벼운 하루네요. 컨디션이 좋은만큼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세요!
50年生  집에만 머무르고 있다면 생활 패턴이라도 정해서 나태해지지 않도록 해야 돼요.
62年生  아랫사람과 상의하고 움직이는 것이 어려움을 덜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74年生  주지도 받지도 말자는 생각은 버리고 사람들과 더 소통해 시너지를 내야 해요.
86年生  마음의 병은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풀 수 있을테니 혼자있는 시간을 줄여봐요.
98年生  남의 사정도 내가 여유로울 때 봐줄 수 있어야 하니 굳이 무리하지는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식들에게 확실한 인생관을 심어주길 바랍니다. 올바른 길로 인도해주세요!
51年生  최대한 말수를 줄이고 깊이 생각하는 것이 상대와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어요.
63年生  지출은 있지만 보람 된 지출이 될테니 웃으며 흔쾌히 지출해도 나쁘지 않군요.
75年生  늘어가는 체중을 관리해야 할 때니 자기관리에 좀더 힘을 쏟아보길 바랍니다.
87年生  오늘은 내게 주어진 업무를 너무 막중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가볍게 생각해요.
99年生  생각이 많은 것도 고민으로 쌓여가네요. 될대로 되어라 생각하고 말아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한 눈 팔기 쉬운 날이네요. 옆으로 새는 일 없도록 하루 계획을 잘 세워보세요.
52年生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소중히해야 다른 사람에게 똑같이 베풀 수 있답니다.
64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에요. 오래 된 친구가 있다면 수다로 함께 시간을 보내봐요.
76年生  일분 일초가 지루하다 느껴질 수 있지만 극복해내야 자기 발전도 생긴답니다.
88年生  나의 위치가 낮지 않고 권한 또한 작지 않다면 그만한 책임감도 느껴야 해요.
00年生  밖에서 생긴 불만을 집에서 풀려고 하지 말고 차라리 늦게 귀가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구설이 들리더라도 응수하지 않는 것이 더 크게 번지지 않는 방법이겠습니다.
53年生  혹시나~ 하던 일이 역시나~ 로 돌아오네요.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말아요.
65年生  자녀들은 물론이고 배우자와 눈을 맞추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7年生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고 하죠. 첫 인상이 좋지 않다면 거르는게 좋아요.
89年生  디저트 하나를 먹더라도 내가 원하는 것을 택하세요. 너무 눈치보지는 말아요.
01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미리 복장을 체크하고 외모를 가꿔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정말 양보하기 어려운 것이라면 이미지는 생각하지 말고 끝까지 지켜내야 해요.
54年生  내일 해야지 하던 일이 있다면 늦은 시간이라도 좋으니 조금이라도 시작해봐요.
66年生  반전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있으니 섣불리 포기하거나 단념하지 않길 바랍니다.
78年生  이게 웬 떡이야 싶은 하루입니다. 도움 받을 수 있다면 감사하게 받아보세요~!
90年生  한결같은 처세가 나의 덕망을 높여줄 것이니 왔다갔다 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2年生  나에게 진정 약이 되는 소리가 맞는지 한 수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더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달성하고 말겠다는 자세가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게 만드는 원동력이 된답니다.
55年生  상대가 조금 못미더워도 상부상조하는 길을 택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7年生  저마다 다른 생각을 가진 것은 당연하답니다. 감정을 억제할 수 있어야 겠어요.
79年生  내 일에만 집중해도 벅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여러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91年生  남의 일에 간섭했다간 내 걱정만 더 늘어나네요. 내 일만 신경써도 좋겠습니다.
03年生  손재수가 있으니 귀중품이나 중요한 물건이 있다면 미리 놔두고 가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신기하게도 안 되던 일이 술술 풀리는 날이니 좀더 인내하며 기다려도 좋습니다.
56年生  변화가 있다면 환영하며 받아들여야 합니다. 미루다간 계속 밀려날 수 있어요!
68年生  누군가 내 이야기를 전할 수 있으니 몸가짐이나 행동가짐을 좀더 조심해보세요.
80年生  대인관계를 잘 유지하기 위해선 가식없는 내 본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92年生  더 딜레이 시켜봐야 내 일만 가중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빨리 처리하는게 좋아요.
04年生  무사안일은 실패의 지름길로 가는 것입니다. 너무 쉬운 것만 고집하지는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욱하게 만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감정을 자제하여 훗날 후회가 없도록 해보세요.
57年生  덤탱이를 쓰게 될 수 있어요. 가능한 나의 의도를 모르게 하는게 중요하답니다.
69年生  공과 사는 구분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오늘은 정에 호소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81年生  웬일인지 순조롭게 일이 풀려가고 금전적인 문제도 순항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93年生  여러가지 일을 벌이기 보단 실속있는 단 한가지에 목매다는 것도 괜찮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것을 주고도 뺨 맞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을 봐가며 움직이길 바랍니다.
58年生  컨디션이 좋은 날이네요. 조금 무리해도 좋으니 보람찬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70年生  서비스업 종사자는 좋은 소식이 많겠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합니다.
82年生  오늘만큼은 내 성질을 조금 죽여가며 사람들을 띄워주는 것이 더 좋겠습니다.
94年生  음식을 대접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마실 차라도 미리 준비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침부터 분주할 수 있으나 큰 결실은 없을테니 쉬엄쉬엄 임해도 괜찮습니다.
59年生  칭찬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거만해질까 걱정하지말고 아낌없이 하길 바라요.
71年生  목표가 없다면 인생의 배는 자초하기 마련이죠. 멘토부터 찾아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제 시간에 끝내지 못한다면 더 늦어지기 전에 이실직고하여 시간을 버세요~!
95年生  좀더 강한 임팩트로 나를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첫인상에 승부를 걸어보세요.

10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냉장고나 화장실 청소 등 집안 정리를 하며 마음을 다스려봐도 나쁘지 않아요.
48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결과만 초래 할 뿐이니 좋은게 좋은거라 여겨봐요.
60年生  정이 많은 것이 문제가 되는 날이네요. 오늘은 강한 소신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2年生  오래 된 친구와 만날 수 있다면 마음이 편안해질테니 통화라도 해보길 바라요.
84年生  곪은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도려내는 것이 나를 위한 길이라는 것을 명심해요.
96年生  안 된다는 생각은 일을 더 꼬이게 만들 뿐이니 긍정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하는 일은 금물이에요.
49年生  주어진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결과도 달라지니 좋게 생각해보세요.
61年生  현실에 불명하면 모든 것이 어려워질테니 먼저 양보하고 인내하는게 좋습니다.
73年生  큰 일을 위해선 인간 관계에 신경써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더 챙겨보세요~!
85年生  계속 곤두박질 친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늦은 오후쯤엔 회생할 수 있겠습니다.
97年生  여러모로 운이 좋으니 뭘해도 될 수 있겠습니다. 가벼운 내기나 게임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귀찮고 무기력해지는 일이 반복된다면 하던 일은 팽개치고 쉬어주는게 좋아요.
50年生  잘 알던 사람이 의외의 복병으로 다가올 수 있답니다. 계속 챙겨줘야 할 거에요.
62年生  시간이 진통제라 합니다. 모든 것은 시간에 맡기고 내 몸을 사려보길 바랍니다.
74年生  물 만난 물고기처럼 기쁜 하루랍니다. 손대는 일마다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내게 더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결단을 지어 실천에 옮겨야 한답니다.
98年生  안 하던 행동이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갑자기 변하려고 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이 울쩍하고 울고싶은 하루가 될 수 있으니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51年生  연락은 기다리지 말고 먼저 하는 것이 좋으니 기선제압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63年生  동료와 불화가 생기면 조용히 양보하고 다독이는게 내게도 이로운게 많네요!
75年生  아무리 컨디션이 좋더라도 오전에 푹 쉬고 오후에 활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7年生  관심있는 이성이 있다면 섣불리 행동하지 말고 조심스럽게 다가가길 바라요.
99年生  양심에 찔리더라도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감사하게 받아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울고싶은 일이 있더라도 참아야 하니 억지로라도 미소를 유지해보길 바라요.
52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니 도움을 준다는 사람이 있다면 필히 받아들여요.
64年生  여태 필요했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가까운 사람들에게 잘해야 합니다.
76年生  괜히 욕심부리지 말고 내가 안쓰는 물건이 있다면 상대에게 양보하길 바라요.
88年生  그동안 바빠서 신경쓰지 못했던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은 어떨까요~?
00年生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한다고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니 먼저 다가가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은 경쟁을 하기 보다 협력하는 관계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상생해보세요.
53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이 배려가 아닌 답답하게 보여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65年生  상대방의 변덕으로 피곤해질 수 있지만 최대한 맞춰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7年生  현실과 타협한다면 조금이나마 승산이 있으니 목표치를 조금 낮춰도 좋습니다.
89年生  거침없는 의사표현이 당돌해 보여서 좋지만 버릇없어 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01年生  상대의 가치를 내가 정할 순 없을테니 시간을 가지고 좀더 지켜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야식도 나쁘지 않으니 배우자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54年生  밑져야 본전이니 결과가 나올 때까지 포기하지 말고 좀더 버텨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자녀문제에 있어선 내가 직접 나서서 갈피를 잡아주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78年生  내가 인기가 많은 탓이니 어떡할까요? 찾는 곳이 많아도 기꺼이 응해보세요~!
90年生  콩 한쪽이라도 나눠먹자는 생각이 있다면 내게 베풀어지는 것도 더 많답니다.
02年生  바쁜 정신에 잘못 된 판단을 할 수 있으니 결정 지어야 하는 일은 미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을 명심하세요. 더 나서지 말고 지켜보세요!
55年生  어려운 상황이 있다면 여기저기 내 소식을 전하고 도움을 구해보기도 해야 돼요.
67年生  마음이 갈애같으니 유혹에 넘어가기 쉬워요. 확고한 마음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9年生  부탁해야 할 일이 있다면 전화나 문자보다는 직접 찾아가는 정성을 보여주세요.
91年生  상대는 진심일 수 있으니 빈말로 하는 무의미한 약속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03年生  내 생각이 다 맞지는 않을테니 먼저 의견을 내세우기 보단 들어주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부러워만 해선 발전이 없답니다. 상대방의 치트키를 내 것으로 빼와야만 해요!
56年生  주변을 탓해봐야 초라해지는 것은 나 자신일테니 그려려니 이해하는게 좋아요.
68年生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할테니 자본주의 미소를 항상 염두에 두길 바랍니다.
80年生  실력을 발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다시 도전하면 되니 괜찮아요.
92年生  몸도 마음도 고될 수는 있지만 얻는게 많을테니 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둬봐요.
04年生  자존감이 낮아질 수 있어요. 잘하는 일을 먼저 선보여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속상할 순 있지만 자녀들 일이라면 간섭하지 않는게 더 나은 방법이에요.
57年生  누군가의 조삼모사에 빠지지 않도록 이야기의 팩트가 뭔지 잘 새겨들어보세요.
69年生  누군가 내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으니 쓸데없는 이야기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81年生  면저 연락하여 안부라도 물어보세요. 언제고 큰 도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준비가 되어 있어야 기회가 와도 알아볼 수 있죠. 내실을 더욱 갈고 닦아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따른 충동구매를 하더라도 나쁘지 않으니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질러보세요~!
58年生  실수는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면 됩니다. 일을 더 키우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70年生  피곤한 하루지만 조금만 더 수고한다면 더 큰 결실이 있을테니 고생해도 좋아요.
82年生  실랑이가 길어질수록 마음 다치는 사람이 나일테니 먼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94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더 경계하고 긴장하는게 좋으니 쉽게 흐트러지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오로지 나만을 위한 하루로 보내보세요. 가족들이라도 잠시만 안녕해요.
59年生  나이가 들수록 겉모습에 더 신경써야 한답니다. 쇼핑을 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71年生  오늘 하루가 덧없어 보일 수 있지만 인생의 한 부분이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봐요.
83年生  장식품을 구매하여 비치해도 좋고 가구 재배치도 좋으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95年生  동년배와 인연이 없는 날이니 오늘은 윗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10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의 강점을 최대한 끌어내 주는 것이 나의 역할이니 분위기도 달라지겠어요.
48年生  나의 농담스러운 말 한마디에도 타인은 상처를 입을 수 있음을 항상 유념하세요.
60年生  나를 위한 지출이 필요한 날이니 음식이나 쇼핑 등 망설이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72年生  젊다고 과신하지 말아요. 과음이나 폭식 등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한답니다!
84年生  의욕과 열정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너무 과하면 체면을 더 손상시킬 수 있어요.
96年生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하죠. 너무 기대하지 않는게 실망도 없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옆에 있을 때 잘해야겠단 생각을 가져보세요. 후회하는 일을 최소화 해야 돼요!
49年生  어떤 일이든 서로 돕고 뭉쳐야 잘 살수 있으니 개인적인 행동음 삼가길 바라요.
61年生  재물로 보상받을 수 있는 날이니 지난 날의 고됨에 탄식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73年生  가급적 이성과는 가까이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내 사람에게 더 집중해보세요.
85年生  내 잘못이 아니더라도 먼저 솔선수범한다면 뒤에가서 덜 고달파 질 수 있어요.
97年生  아무리 이성적인 사람처럼 보이더라도 감성적인 말에 마음이 흔들릴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이 다소 피곤하지만 저녁엔 보다 큰 만족이 있을테니 성공적인 하루겠어요.
50年生  상대방을 압박하지 말고 잠재되어 있는 능력을 믿고 가많이 있는게 유리해요.
62年生  간다한 안부도 좋으니 먼저 말문을 열어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좋은 관계로 발전하 수 있는 대인운이 있으니 기회가 왔다면 돌진해도 좋아요.
86年生  이동수가 들었으니 내가 생각한 분야가 맞다면 과감하게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98年生  예의바른 행동으로 임해야 새로운 기회나 주워듣는 유익한 정보들이 많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해를 한다면 변명하기 귀찮을 수 있지만 해명하려는 노력이라도 보여야해요.
51年生  금전운은 나쁘지 않으나 대인운이 부족하니 상대방을 너무 믿지 않는게 좋아요.
63年生  남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우쭐한 마음을 갖고 임해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한 번 흘러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답니다. 후회하기 전에 원하는걸 하세요.
87年生  다른 사람들 시선까지 다 의식하고 움직이면 좋은 기회를 다 놓칠 수 있답니다.
99年生  보고싶은 것만 보게될 수도 있어요. 더 다양한 시각을 위해 눈을 높여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작은 일로 오해의 불씨를 만들 필요가 없으니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유리합니다.
52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술을 마셨다거나 2인 이상일 땐 조심하세요~!
64年生  잘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을 받아 빨리 끝내는 편이 더 유리합니다.
76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체하지 말고 실행하는게 좋겠습니다.
88年生  열정이 앞서는 날이지만 나의 건강을 먼저 챙길 수 있어야 오래갈 수 있답니다.
00年生  부모든 연인이든 이른 귀가가 불화를 막는 방법일테니 오늘은 일찍 끝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기름진 음식은 피하세요. 음식도 그렇고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53年生  오늘은 이상하게 야심이 강할수록 손해가 따르니 적당하게 만족해야 한답니다.
65年生  어려움이 있더라도 오후 늦게나마 풀릴 수 있는 운이니 너무 골치아프지 말아요.
77年生  판단이 빨라야 하는 날이니 최대한 감정을 배제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89年生  지지해주는 사람이 곁에 있을테니 내 할일만 열심히하며 기회를 노리길 바라요.
01年生  지금은 즐겁고 재밌더라도 결국 남는 것이 없으니 적당한 절제력이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양보하는 것이 자존심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나의 덕을 쌓는 길이라 여겨봐요.
54年生  어려움에 당면하여도 순조롭게 이겨낼 수 있을테니 우왕좌왕 하지 않아도 돼요.
66年生  당연하게 된다는 착각으로 순조롭게 풀릴 일을 어렵게 돌아가지 않도록 해요.
78年生  손가락질 받는 것이 두렵다면 내 행동부터 돌아보는 것이 첫번째 순서랍니다.
90年生  휴대폰은 잠시 넣어두고 몸을 움직일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내 능력이 닿는데까진 해보고 포기해야 할테니 너무 쉽게 결정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조금 손해 볼 수 있는 날이지만 괜찮습니다. 다시 돌아오는게 더 클 거랍니다.
55年生  잔꾀는 한 번만 통할테니 상대방이 다 알면서 넘어가준거라 생각해야 합니다.
67年生  노력없이 얻을 수 있는 것은 없겠죠. 오늘의 땀을 믿고 더 정진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궁하면 통한다고 하지요. 실망하지 말고 좀더 간절한 마음으로 임하길 바라요.
91年生  평범한 일일수록 상대방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더 열과 성을 다해야 한답니다.
03年生  원망스러운 일이 있더라도 조금씩 풀려가고 있으니 마음을 열고 기다려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기적을 이루는 사람은 누구의 도움도 아닌 나 스스로 마음먹기에 달려있어요.
56年生  원하던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어필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잠까지 아껴가며 공들인 보람이 있는 하루일테니 더 열심히 달려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조금 더딜 수는 있습니다.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여도 좋습니다.
92年生  내 능력보다 더한 일을 완수할 수 있는 날이네요. 뿌듯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04年生  다 끝난 일은 다시 들추지 말고 덮어두기 바랍니다. 괜히 부스럼 만들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집을 비우게 된다면 문단속을 철저히 해야 겠습니다. 꺼진 불도 다시 봐야해요.
57年生  흩어진 마음부터 바로 잡는게 우선입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69年生  타인은 아무 소용 없으니 나의 가족들에게 좀더 신경쓰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81年生  진퇴양난에 놓이기 전에 대화로 풀어나가야 할테니 골든타임을 잘 지켜보세요.
93年生  아무리 악연이라도 언젠간 동지로 만나게 되어 있으니 감정을 앞세우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뜻대로 이뤄갈 수 있는 날이니 득이 많은 하루겠어요. 이럴 때 더 겸손해야지요.
58年生  나의 경험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사람들을 리드하며 앞장서봐도 좋겠습니다~!
70年生  유혹에 빠져 고생하는 운이 있으니 사람들 말은 잘 걸러서 들어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맡기거나 손을 떼도 나쁘지 않습니다.
94年生  지금 여유가 있다고 해도 무절제한 지출은 결코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랍니다. 뭐가 중요하지 보세요.
59年生  특히 자식문제라면 차별하지 말고 서로의 이익을 공평하게 가려줘야 한답니다.
71年生  비밀이 탄로나기 전에 먼저 이실직고하여 내 편을 만들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83年生  침착한 마음이 있어야 올바른 결정을 할 수 있을테니 조바심 내지 않아도 돼요.
95年生  결과에 순응하며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사람들 관계에도 유하게 작용합니다.

10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게 득이 되는 사람이 맞는지 잘 생각하고 아니라면 쿨하게 보내주길 바라요.
48年生  내 속을 다 보였다간 손실이 뒤따를테니 잘 숨겨둬야 승산이 보이겠습니다~!
60年生  진심을 담은 정성이 곁에 있는데 안 되는 일능 없을 거에요. 좀더 기다려보세요.
72年生  주변 사람들 험담에 가담하지 않도록 항상 신경쓰세요. 자리를 피해도 좋네요.
84年生  서운한 감정을 오래 가지고 있으면 나만 피폐해질테니 훌훌 털어내길 바라요.
96年生  올바른 일이 아니라 느껴지더라도 상대를 믿고 기다려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호언장담을 하다간 망신 뿐이니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겸손히 행동해보세요.
49年生  재물이 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부추기는 말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61年生  쓸데없는 것에 과한 욕심이 없어야 할테니 정말 필요한 것이 맞는지 돌아봐요.
73年生  감정에 이끌려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돼요.
85年生  쉽게 뱉은 말로 내 일만 많아질 수 있겠습니다. 말을 아끼는게 상책이랍니다!
97年生  좋은 기회가 많을테니 능력이 된다면 감추지 말고 마음껏 발휘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일이나 프로젝트의 제의가 있다면 감사히 받아들여봐도 좋겠습니다~!
50年生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다간 만만하게 보여지기 쉬워요. 단호하게 행동해보세요.
62年生  유난히 친한 척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의 대상이니 너무 마음놓지는 말아요!
74年生  고지가 바로 눈 앞에 있습니다. 좀더 공을 들여 재물로 보답받아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오늘만큼은 술이나 이성을 멀리해야 다툼이나 오해를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98年生  마음을 터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회친구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이 편하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면도 중요하지만 오늘만큼은 외면을 가꾸어 사람들 시선을 사로잡아 보세요.
51年生  인자하고 정이 많다는 것이 발목을 잡을 수 있을테니 적당히 이기적여도 좋아요.
63年生  저마다 본인에게 맞는 방식이 있을테니 주눅들지 않고 임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75年生  나이를 잊은 열정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두려워말고 도전해야 빛일 발하겠어요.
87年生  유난히 눈에 띄는 사람이 있네요.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가까이 해보세요!
99年生  사행성의 유혹이 있다면 내 여유가 되는 선에서 가볍게 즐겨야 함을 명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매매나 계약문제는 신중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가족들과 상의를 꼭 거쳐야해요.
52年生  조금이라도 내려놓으면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큰 기대는 안 하는게 더 좋습니다.
64年生  일터네서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일복이 많아 즐거울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소중한 사람과 서로간 애정을 확실할 수 있는 계기를 가져보면 좋은 하루랍니다.
88年生  남들과 함께 가려고 애쓰지 말고 나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지치지 않는게 좋아요.
00年生  소중한 사람의 스트레스도 신경써야 한답니다. 관심과 사랑이 더욱 필요하군요.

뱀띠 운세
41年生  적정선을 지켜 내 할 말을 다하는 것은 팀 전체에도 좋은 에너지를 줄 거랍니다.
53年生  오늘은 빈말도 좋습니다. 진심이 아니라도 상대의 상처를 보듬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남녀를 막론하고 기분 좋은 운이니 마음껏 활동하며 즐겨보는 날로 만들어봐요.
77年生  누가 내 편인지 아직 분간하기 어려우니 남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일음 삼가요~!
89年生  운칠기삼을 생각하며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내가 되네요.
01年生  다른 일을 벌이기보단 주어진 일에만 전념하며 행동반경을 줄이는게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문제가 생기더라도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날이니 여유로운 마음을 지녀봐요.
54年生  같이 출발한 사람보다 한 걸음이라도 더 앞서나갈 수 있도록 욕심내야 한답니다.
66年生  다툼이 있다면 목소리 톤만 낮추더라도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명심하길 바라요.
78年生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어도 입을 떼지 않아야 중간이라도 갈테니 명심하세요~!
90年生  외적인 모습을 잘 관리해보길 바랍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호감을 사보세요.
02年生  내 장점을 최대한 어필해보세요.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즐기는 자세가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배우자와의 다툼을 주의해야하는 날이니 말과 행동에 각별한 자제가 필요해요.
55年生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기분좋은 하루로 마무리 해봐요.
67年生  뜻밖의 상황으로 기회를 만들어갈 수 있으니 가벼운 실수 정도는 그냥 넘겨요!
79年生  자질구레한 일들로 짜증이 잦아질 수 있어요. 일찍 귀가하여 쉬어주는게 좋아요.
91年生  하루 패턴의 변화가 필요한 때니 새로운 취미생활로 여가시간을 즐겨보세요~!
03年生  인간관계에서 자존심은 해가 되는 일이 더 많답니다. 좀더 겸손하게 행동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시작이 미약하더라도 끝은 창대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을 풀지 말아요!
56年生  필요한 현금만 챙겨나가는 것이 최대한 지출을 막을 수 있는 지름길이랍니다.
68年生  좋은 것이 좋을거라 생각하면 더 좋은 날이 되겠습니다. 긍정적으로 바라봐요.
80年生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나 예술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여유를 가져야 한답니다.
92年生  한 발 물러서 있어도 다 해결될 수 있을테니 나서지 않는게 제일 유리하답니다.
04年生  괜히 여지를 주거나 착각하게 만들지 말고 선을 확실하게 그어주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에 사람이 모여들어 분주한 날이니 옷 차림에 더 신경써보면 좋겠습니다~!
57年生  아무리 경쟁자라 하여도 위기에 빠졌다면 아량을 베풀어 도와줘보길 바랍니다.
69年生  가능한 손 윗사람의 뜻은 거스르지 않는게 좋으니 최대한 긍정적으로 답하세요.
81年生  부적절한 만남은 씁쓸한 기분만 남긴답니다. 빠르게 정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93年生  조금만 더 알아본다면 좀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할테니 덤탱이에 주의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생각과 의지를 밀고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한 날이니 간섭이 있어도 무시하세요.
58年生  자식들은 부모를 보고 큰다고 하죠. 부부싸움은 최대한 숨기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앞장서는 행동은 좋지만 돈과 관련된 총무의 자리는 피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2年生  옛 친구만큼 좋은 인연은 없을 거에요. 어려움이 있다면 옛 친구를 찾아보세요.
94年生  이동하는 운이 부족하니 현재의 상태에서 더 변화하거나 이동하지는 말아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내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59年生  내가 싫다면 남들도 싫음을 명심하며 역지사지로 생각하며 움직이길 바랍니다.
71年生  성과를 내기 위해 너무 조바심내지 않아도 좋으니 마음의 여유를 더 가져보세요.
83年生  능률이 잘 안 오를 수 있지만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도 완벽하게 해봐요.
95年生  득이 없는 일이더라도 해야 될 일에만 집중해야 또다른 잔소리가 없을 거에요!

10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력 발휘가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상심하지 말고 재도전하는게 중요하답니다.
48年生  갈등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조금조금씩 잘 구슬려가며 대화해야 돼요. 
60年生  마음 고생하는 운이 있으니 무리한 부탁이라 여겨지면 정중하게 거절해보세요.
72年生  고집 피우지 말고 주위 권유를 받아들이세요. 상황을 모면하는게 더 중요해요.
84年生  너무 빠른 판단은 시기상조랍니다. 귀가 얇진 않았는지 돌아 볼 필요가 있어요.
96年生  먹을 복이 좋은 날이니 혼자 시간을 보내기보단 사람들과 좀더 소통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신뢰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말을 더 아낄 필요가 있답니다.
49年生  가식적인 모습은 상대방도 다 느끼고 있을테니 좀더 진솔하게 행동해보세요.
61年生  아무리 마음 맞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어느 한군데는 타협점이 있는 법이죠.
73年生  잘 하던 것도 삐긋하기 마련이니 칭찬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85年生  내 코가 석자임을 인지하고 남 걱정을 하기 보단 내 평판에 더 신경써야 해요.
97年生  한 사람만 양보하기 보단 절충점을 찾아가다보면 더큰 이득이 생길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조절이 어려운 것은 여유가 없기 때문이죠. 조금만 욕심을 내려 놓으세요.
50年生  소화가 잘 되지 않으니 배가 조금 찼다는 느낌에서 섭취를 멈추는 게좋습니다.
62年生  답답하더라도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네요. 집안 대청소를 시작하는건 어때요?
74年生  어려운 자리라도 나의 강점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주눅들지 않돌고 해보세요!
86年生  여러가지 일을 벌이고 싶더라도 해야 할 일을 마저 끝내고 움직여야 한답니다.
98年生  내가 잘난 것도 있지만 상대의 배려가 있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곁에 많이 있으니 혼자 책임지려 끙끙앓지 않아도 돼요.
51年生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외부활동을 줄일 수 있다면 최대한 줄여보세요!
63年生  동료의 덕으로 입지가 더욱 단단해질 수 있을테니 주위 사람들을 잘 챙겨봐요.
75年生  가까운 곳만 보다간 먼 미래가 컴컴할 수 있어요. 장기적이 계획이 필요하군요.
87年生  전쟁에 나가기엔 무기가 탄탄하지 않으니 오늘은 공격보다 방어가 유리합니다.
99年生  나의 위치와 나이에 맞는 행동이 필요하니 스스로를 정확하게 채점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상대를 비판하고 비난하는 언행이 솔직함으로 둔갑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2年生  남의 재주를 본받을 수 있어야 발전이 생긴답니다. 시기질투는 잠시 넣어둬요.
64年生  강한 투지가 있기에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는 날이에요. 용기를 가져요.
76年生  나를 해하는 말은 모두 달콤하죠. 진정 나를 위한 말이 무엇인지 잘 살펴봐요.
88年生  인연을 만들기 위해선 강압적이거나 과격한 표현은 삼가는게 무조건 맞아요.
00年生  누군가가 떠안을 수 없는 문제일테니 내 행동에 대한 책임은 꼭 지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사랑하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선 표현하는 것에 인색해선 안 됩니다.
53年生  다소 뒤쳐지는 것 같아 힘들어도 충분히 극복 가능할테니 기죽지 않아야 해요.
65年生  안일한 부주의로 가벼운 사고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최대한 긴장하길 바라요.
77年生  소망이 원대해지면 상처만 커지네요. 목표를 조금만 낮춰보더라도 행복해져요.
89年生  목표달성도 가능하고 금전도 도는 날이니 걱정근심을 덜 수 있는 하루랍니다!
01年生  소신을 뚜렷하게 보여주세요~! 남의 말에 휘둘려 맹신하는 일이 없어야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여유가 필요한 하루에요.
54年生  이정도 쯤이야 생각하고 넘겨야 다음 일을 해낼 수 있으니 한 곳에 머물지 말아요.
66年生  박수받는 날이 될테니 나의 추진력을 과감히 보여주고 기회를 잡아보길 바라요.
78年生  오늘만큼은 상대에게 의지하지 말고 직접 발 벗고 나서는게 더 속 편하답니다.
90年生  상대방 이야기를 우선적으로 들어준 다음 차분한 목소리로 응대하는게 맞아요.
02年生  실속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한 헛소문일테니 너무 신경쓰지 말고 처음 내 소신을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55年生  일심동체라는 뜻을 잘 새겨둬야 하니 일사불란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해요.
67年生  부단히 노력했으니 결과가 좋은건 당연하답니다. 이젠 좀 쉬어가도 좋습니다.
79年生  부부나 형제가 서로 희생을 감수할 수 있다면 하늘과 땅이 도와주는 하루에요!
91年生  좀더 함께 하고싶은 마음이 크지만 마음과 달리 떠나보내야 할 때도 있답니다.
03年生  소홀하거나 방심해서 생기는 문제는 모두 내 탓이니 좀더 집중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족이 화목하고 집안 분위기가 살아는 날이네요. 웃음이 끊이질 않겠습니다.
56年生  얼마 차이가 안 난다면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쫌생이는 이제 그만 안녕!
68年生  모두가 보고 배울수 있으니 먼저 솔선수범하여 바른 생활을 실천하길 바라요.
80年生  내가 하고싶고 즐기고픈건 남들도 하고싶을 거에요. 상대를 좀더 위해주세요.
92年生  아무리 어이없고 억울한 일을 당했더라도 경험으로 여기는게 속 편하겠어요.
04年生  굳이 덧붙여 말하지 않아도 좋으니 필요한 말만하고 행동에 신중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구설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약속 자리가 있다면 조금 미뤄보세요~!
57年生  하루 시작부터 기분 좋은 날이 많겠어요. 하고싶은 일 모두 진행해보길 바라요.
69年生  동료간 의리가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어려움이 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답니다.
81年生  창피한 일이 있떠라도 재수가 좋은 날이니 부끄러움 정도는 감수하길 바라요.
93年生  나의 주관과 약간의 고집도 필요한 날이니 내 뜻을 번복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이야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이니 대화로 조용히 풀어가세요.
58年生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처해두지 않으면 당황스러운 일이 많이 발생하겠습니다.
70年生  요행으로 얻은 것은 금새 사라지기 마련이죠. 내 노력이 더욱 들어가야 합니다.
82年生  소기의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조금의 이득이라도 만족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94年生  소문이 계속 소문을 낳는 법이니 사실이 아니라면 빨리 정정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사람들에게 좀더 묻혀가야 해요.
59年生  투자로 인한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니 성급하게 움직이지말고 느긋하게 기다려요.
71年生  눈치 빠른 사람과 순발력 있는 사람은 뭐라도 하나 쯤은 더 가져가기 마련이죠.
83年生  인맥이 최고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을테니 사람관리에 좀더 힘써보길 바라요.
95年生  사람들과 교제 함에 있어 구설이 생기지 않도록 속마음은 최대한 숨겨보세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