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부부 싸움은 칼로 물베기라 하였지만 오늘만큼은 내가 져줘야 끝날 수 있어요!
48年生  빨리 가려고 하면 넘어지기 마련이죠. 오늘 하루는 천천히 걷는게 중요하답니다.
60年生  불필요한 고집은 인간관계를 소원하게 만들지요. 오늘은 우유부단한게 최고에요.
72年生  설마가 사람 잡을 수 있습니다. 대비책은 꼭 있어야 하니 너무 믿지는 말아요~!
84年生  작은 일도, 작은 인연도 모두 소중히 생각해봐요. 언제 어디서 복이 될지 몰라요.
96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이겠지만 실상은 내 떡이 더 클테니 남의 것은 탐내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녀가 좋아하는 사람은 부모도 좋게 봐줄 수 있어야 더 엇나가지 않는답니다.
49年生  섣부른 판단만 아니라면 금전이 상승하는 날이니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1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다간 남는 것이 없네요. 오늘은 누가뭐래도 이성적여야 해요.
73年生  운이 좋아 과신한다면 얻은 것이 되레 빠져나가니 경거망동하지 않아야 합니다.
85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기겠습니다. 내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너무 멀리마세요!
97年生  뜻밖의 성취가 있는 날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감사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가 더 중요할테니 새로운 계획과 작전을 세워보아요.
50年生  제안이 있겠습니다. 운이 좋으니 꼼꼼하게 살펴보고 응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2年生  선의의 경쟁이 있다면 즐겨보길 바라요. 좀더 발전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74年生  가만히 앉아서 생각하는 일보단 발로 뛰어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답니다~!
86年生  함께 진행한다면 훨씬 더 큰 결과물이 나올테니 혼자 너무 애쓰지 않길 바라요.
98年生  유흥장소는 멀리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 눈치도 살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 상한다고 울어봤자 달라지는 것 없을테니 내 마음을 더 굳건히 해보세요.
51年生  멀리 떨어진 가족이나 지인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웃음이 넘쳐나네요.
63年生  집안을 돌봐야 하는건 당연하지만 오늘은 바깥 일부터 먼저 처리하길 바랍니다.
75年生  아니꼽고 서러운 날이라도 세상의 쓴 맛을 배우는 날로 생각하는게 좋겠습니다.
87年生  다툼을 삼가세요. 주변사람들과 좋은 관게를 유지하여 평판을 지키는게 좋아요.
99年生  지나고나면 아무 것도 아닐 거에요. 너무 애걸복걸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긴장을 떨쳐야 하늘의 별도 딸 수 있는 법이지요. 늘 하던대로만 진행해보세요.
52年生  하고있는 일에 열정이 생기는 하루랍니다. 목표를 가깝게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64年生  쇼핑, 컷트 등 가볍게 주위 변화를 주길 바라요. 능률이 세 배는 더 오르겠습니다.
76年生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없는 말을 만들게되면 책임감만 늘어가는걸 잊지말아요.
88年生  창피함을 덜기 위햇너 다른 곳보다 책이나 신문에서 정보를 습득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현상유지만 한다고 생각하여 망설인다면 더 큰것을 놓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돈을 좀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찾아보세요. 후원도 좋아요.
53年生  직장 내에 못마땅한 사람이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고 참는게 후일을 위한거에요.
65年生  괜히 비밀을 만들고 속닥거리다간 내 구설이 늘어나니 남 얘기는 금물이랍니다.
77年生  취미생활을 즐기기 전에 맡은 일부터 먼저 끝내야 할테니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89年生  호의를 받았다면 감사의 표시는 당연하답니다. 두번 세번 받을 수도 있답니다!
01年生  금전운이 꼬이는 하루랍니다. 절약만이 정답이니 외출을 삼가는 것도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할 일을 하려고 자리에 앉았으나 마음이 딴 곳에 있네요. 이럴 땐 쉬어주세요~!
54年生  무기력한 하루네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의 여가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66年生  하고싶은 일만 하고 살 수는 없지요. 내 일이 아니더라도 도와줘야 득이 있어요.
78年生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만 불러오니 뭐가 중요한지 다시 살피길 바라요.
90年生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면 시험운이,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붙은 좋은 날이에요.
02年生  자칫하다간 고집부리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어도 물고 늘어지는게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중요한 사안을 결정하기엔 아직 시기상조랍니다. 좀더 지켜 볼 필요가 있어요.
55年生  하찮아 보이는 사람이라도 내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편견은 버려야 합니다.
67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끌고가야 성공이 보여질테니 나이에 연연하지 않길 바랍니다.
79年生  말 못할 어려움도 물론 있습니다. 힘들 땐 잠시 쉬어가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1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으로 발젼시켜 보세요. 친한 관계로도 좋아요.
03年生  손해보고 있던 것은 터뜨려야 한답니다. 언제까지 남 사정을 봐줄 순 없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경쟁은 뒤로 하고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남는 것은 대인관계죠.
56年生  오늘은 꾸며진 것보다 리얼리티한 것이 좋으니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유리해요.
68年生  내 일도 벅찬데 후배 고민상담까지..! 그렇다고 너무 문전박대하진 않길 바라요.
80年生  화나는 일이 있다면 표출해보세요. 오늘은 참기만 하다간 호구되기 십상이에요.
92年生  혼자 짝사랑 중인가요?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그 마음을 표현해봐도 좋습니다.
04年生  내가 싫은 일은 남들도 싫다는 것을 까먹지 말아요. 직접 해결해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일에 과정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보면 이득이 많습니다.
57年生  일이 안 풀린다해서 포기하게 되면 더 힘들어질테니 아직은 포기하지 말아요!
69年生  지름길만 찾아다니다간 더 멋진 곳을 놓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81年生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으며 이익을 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93年生  어쩌면 큰 것을 위해 작은 것을 희생하는건 당연해요. 둘다 가지기엔 욕심이죠.

개띠 운세
46年生  칭찬을 듣거나 맡은 일에 대해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가 될테니 뿌듯하겠어요.
58年生  어려운 일이 있을 땐 주변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해결해봐요. 동년배가 좋아요.
70年生  주변사람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한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성사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아픔을 몰라준답니다. 나타내야 나도 더 잘 살수 있어요.
94年生  오늘의 고단함은 노래와 함께 쉬어가보길 바랍니다. 애창곡 메들리는 어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도와주고 생색내고 싶겠지만 마음으로 삼키는 것이 내 가치를 올릴 수 있어요.
59年生  이웃에게 베푸는 친절과 덕은 곧 자식에게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71年生  관심을 보인건데 꼬투리 잡는 걸로 느껴지게 해선 안 좋으니 말투에 신경써요!
83年生  가족 간에 작은 선물을 주고받아도 좋은 날이니 꽃 한송이 준비는 어떨까요~?
95年生  이미 정해진 틀이 있다고 해도 새로운걸 도전해보세요. 더 나은 방책이겠어요.

10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포기해야 할 것은 재빨리 포기해버리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이로울 수 있어요!
48年生  학연, 지연보다는 사람 됨됨이를 봐야할테니 실수하여 인재를 놓치지는 말아요.
60年生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다른 사람이 채익네요. 두 눈 똑바로 뜨고 있어야 해요.
72年生  구설을 만들지 말아요. 혼란스러운 상대와는 일찍 정리하는게 현명한 방법이죠.
84年生  분위기에 말려 점심값을 낸다거나 물건을 사거나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6年生  지갑을 열지 않더라도 흉보는 사람 없답니다. 먼저 나서는 일이 없도록 해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실속없이 돈 들어가는 곳이 많은 날이니 써야 할 곳을 잘 가려서 써야 한답니다.
49年生  가까운 사람이 간청을 해오더라도 부당한 일에는 가담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61年生  후배로 인해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순 있지만 화내지말고 기회를 잘 봐야 해요.
73年生  애쓰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 될 일이니 너무 고심하지는 말아요!
85年生  오늘은 지갑을 함부로 열지 않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7年生  유머러스한 행동은 좋지만 너무 가벼워보이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슨 일이든 완벽하게 끝내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되네요.
50年生  배우자와의 발등으로 불편한 날이 될 수 있어요. 잘못은 서로에게 있답니다~!
62年生  내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한다고 다른 사람들 기분까지 긁지는 않아야 합니다.
74年生  들었다 놨다~ 고르고 또 골라봐야 오랫동안 만족하며 질리지 않을 수 있어요.
86年生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혼자 했을 때보다 더 많은 이득이 생길 거랍니다.
98年生  지출이 많은 유흥보다는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택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만나는 사람 모두 나에게 인연이 있으니 가볍게 대하거나 모나게 행동말아요!
51年生  새로운 도전에 공을 들이기 보단 기존의 것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고민하던 것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으로도 성취감은 이루어 말할 수 없답니다.
75年生  예민한 탓에 다툼이 생기기 쉬운 날이에요. 대립이 있다면 피하고 봐야 합니다.
87年生  앞만 보고 달리기를 할 것이 아니라 뒤도 봐가며 걸어가는 것이 더 득이랍니다.
99年生  물질보다는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두고 사람대함에 신경써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형제간 손익에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됩니다. 차라리 양보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자식에게 집착해봤자 힘들어지는 건 부모랍니다. 불필요한 집착은 삼가세요.
64年生  타인과 비교하여 나의 경쟁력이 무엇인지 찾아보는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76年生  기혼이라면 이성이 꼬일 수 있는 날이니 차분하게 처신하여 피하는게 좋아요.
88年生  현 상태에서 만족하지 말아요.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한다면 아쉬울 일도 없지요.
00年生  한 마디 말이라도 따뜻하게 건네보세요. 그 복이 나에게 되돌아올게 분명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 볼 때까지 해보세요. 밑져야 본전인 하루랍니다!
53年生  결국 남는 것은 나에 대한 무성한 소문일테니 욱하는 마음을 잘 다스려보세요.
65年生  끝이 좋으려면 시작부터 신중해야 돼요. 아닌 것 같다면 거절이 정답이랍니다.
77年生  한 곳에 오래 머무르기보단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내는게 더 유리한 날이에요.
89年生  말만 무성한 사람과는 멀어지는게 좋답니다. 괜한 기대로 시간낭비는 말아요.
01年生  고생 끝에 항상 즐거움이 따라오는 법이지요. 오늘도 웃으면서 시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영업자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속을 수 있으니 제대로 살피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54年生  어려운 사람에게 금전적인 도움보다 행동으로 도울 수 있다면 더 도움될 거에요.
66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을 수 있지만 명예는 다시 쌓기 어려운 것임을 잊지않길 바라요.
78年生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 내일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귀찮은 내색없이 주어진 일을 다해보세요. 추후 물심양면으로 도움이 따르네요!
02年生  지금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보단 오늘은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 신념이 필요합니다. 인맥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55年生  불편을 감수해야 원하는 결실도 얻을 수 있으니 나중을 위해서라도 참아보세요.
67年生  변명거리는 찾기보단 솔직한 것이 최고랍니다. 그래야 내 속도 편해질 거에요.
79年生  한 곳에만 열중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으니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아요.
91年生  상사의 그늘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아야해요. 홀로서기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03年生  유행을 쫓거나 취미생활보단 자기계발에 좀더 관심을 가지는게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머니 사정이 크게 좋지는 않네요. 한 턱 낸다거나 허세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6年生  즐거운 시간의 연속이네요. 겸손을 넘어 무리수가 되지 않게 수위를 잘 보세요.
68年生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 말아요. 다시 한 번 기회를 주는 아량을 보여주세요~!
80年生  헤어진 인연이나 틀어진 친구에게 여지를 주는 일이 없어야할테니 단호하세요.
92年生  부모님 조언대로 행한다면 손해볼 것 없으나 전적으로 의지하진 않아야 합니다.
04年生  너무 조바심내지 말고 기다려봐요. 아쉬운 사람이니 먼저 연락올 게 분명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해로 궁지에 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때가 되면 풀릴테니 염려말아요.
57年生  빠져나갈 구멍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미리 내 편을 만들어두는게 좋습니다.
69年生  상대방 자존심을 너무 건들지는 말아요. 되레 봉변을 당할 지도 모른답니다~!
81年生  조금 무리했다 생각이 든다면 일찍 마무리하고 휴식해야 후유증이 없답니다.
93年生  긴가민가한 이야기는 안 하는게 좋으니 덤탱이 쓰는 일을 면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 단점을 지적해봤자 나만 손해일테니 차라리 상대를 치켜세워 주세요~!
58年生  사람들과 빈번한 왕래를 가지는 것이 좋으니 연락이 없다면 먼저 해봐도 좋아요.
70年生  달력을 봐가며 약속을 정해야 돼요. 빈 말이 늘어나면 피곤한 건 나 자신이지요.
82年生  의도적인 행동은 다른 사람들 눈에도 다 보이기 마련이죠. 눈치도 잘 봐야 해요.
94年生  분주하게 시간이 모자를 지경이지만 발로 뛰는만큼 소득도 나아지는 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내 입장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만이 살 길이랍니다~!
59年生  끝까지 기다리면 결과는 한층 더 좋을테니 최종 결정은 오후 늦게 하길 바라요.
71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편하겠지만 오늘만큼은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유리합니다.
83年生  친구를 무조건 신뢰하지는 말아요. 친구와 함께 일하는건 아직 때가 아니에요.
95年生  대인관계를 좋게 하기 위해서는 오히려 맺고 끊음을 정확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10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말 다툼 원인이 내게 있을 수 있으니 대화 내용을 천천히 다시 살펴봐야 합니다.
48年生  조건이 맞으면 신속하게 결정해도 좋습니다. 간보더라도 별반 차이가 없답니다.
60年生  다툼으로 마음 불편한 날이 될 수 있지만 금방 화해하고 웃을 수 있는 하루에요.
72年生  돈을 모으는데 주력하고 투자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참을 인을 새겨요!
84年生  언제까지 내 편일지 모르니 가까운 사람일수록 말도 골라서 하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내 존재감이 돋보일 수 있게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람들을 이끌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원하는 결과는 시간이 지나야 나타날테니 조급해봤자 내 정신만 피곤하답니다.
49年生  시기, 질투하는 마음이 들 수는 있지만 겉으로는 웃으며 축하해주는게 유리해요.
61年生  약속이 생긴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보세요. 교통법규를 잘 지킬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다소 외로운 날이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다시 목표를 되새겨봐야 합니다.
85年生  허술하면 바가지를 쓰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정신을 바로 차려야 해요.
97年生  이성의 접근을 즐기지말고 경계하길 바랍니다. 약간 도도하게 구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의미한 감정싸움으로 시간낭비는 삼가요. 지나고보면 그 시간조차 후회에요.
50年生  혼자만의 판단으로 포기하지는 말아요. 모든 일엔 해결 방안이 있기 마련이지요.
62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는 법이지요. 자만하지 말고 완벽을 향해 달려가봐요.
74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쇼핑으로 풀어봐도 나쁘지 않네요. 아이쇼핑도 좋습니다.
86年生  내 것을 주고도 싫은 소리 들을 필요는 없지요. 과감하게 끊어내봐도 괜찮아요.
98年生  뜨겁지 않은 은은함으로 승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의외로 잘 먹힐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친구나 동료들과의 만남은 뒤로 하고 내야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해보길 바라요.
51年生  곤란을 겪는 가운데서도 희망이 있으니 기운 빠지지 말아요. 돌파구는 있어요.
63年生  내게서 멀어지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굳이 매달리거나 잡지 않는게 좋아요.
75年生  물질보다는 내 마음으로 베푸는게 좋으니 그런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요!
87年生  인연이 아니라 생각된다면 하루빨리 정리하는게 내게도 상대에게도 좋답니다.
99年生  눈치가 필요한 날이니 상황파악을 빨리하고 임기응변을 잘해야 탈이 없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너무 과하다 싶을 땐 화도 내주길 바라요. 그냥저냥 넘기다간 더 피곤해집니다.
52年生  과거에 얽매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무기력해질 수 있으니 좀더 집중해보세요.
64年生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아낌없이 시간을 투자해보세요. 덕으로 쌓입니다.
76年生  뜻 밖의 지출이 생기는 날이군요. 번거로워도 임기응변으로 지출을 막아보세요.
88年生  이성과 만남에선 약속 시간을 어기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시계는 필수랍니다!
00年生  마음에 있는 말을 다 할 수 있다면 바로 해결은 안 되더라도 성과는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휴대폰을 멀리하고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며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53年生  술자리가 있다면 많은 실수가 우려스러워요. 한 두잔하거나 빠지는게 낫습니다.
65年生  취미생활도 좋지만 오늘은 친구나 가족 등 인간관계에 힘써보는건 어떨까요?
77年生  노력한 일이 허사가 될 운이 있습니다. 허사가 되더라도 미련은 갖지 말아요~!
89年生  뻔히 보이는 거짓말이라도 속아주는 아량이 필요하니 대인배가 되어야 합니다.
01年生  효도는 거청하지 않습니다. 살가운 말 한마디에도 부모님은 행복해 하실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앞으로 계획을 잘 설명하여 도움을 얻는게 더 순조롭게 갈 수 있는 길이랍니다.
54年生  마음의 병은 스스로 극복해야 한다지만 주변인들과 함께 나누면 더 편하답니다.
66年生  주눅 든 모습을 보인다면 끝까지 끌려다닐 수 있으니 당당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78年生  확실하지 않은 소문에 좌우되지 말아요. 내 주관마저 흔들리면 힘들어 진답니다.
90年生  순간적인 판단보다는 지난 경험을 되살려 결정하는 것이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02年生  굳이 가야하는 약속이 아니라면 친구와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따라 상대방 도움이 시간낭비만 만들테니 혼자 할 수 있다면 혼자 해보세요.
55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물어보며 결정하는 것이 책임감을 더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67年生  오늘은 인복이 좋은 날이네요.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고 힐링해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사람들과 약속을 귀하게 여겨야 합니다. 남의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91年生  내가 다 해줄 수는 없으니 웃음을 유지하며 시켜야할건 시키고 지시하길 바라요.
03年生  위험한 일이라도 조심하고 두려워하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으니 힘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의외의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테니 도움에는 반드시 보답해주길 바랍니다.
56年生  오늘은 아낌없이 사랑을 베풀어야 좋습니다. 상대방도 그걸 바라고 있을 거에요.
68年生  상황을 해결했다고 안심하지는 말아요. 더 큰일이 다가올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80年生  가까운 친인척에게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찾아뵙거나 연락을 해도 좋습니다.
92年生  시간이 지체되더라도 믿고 기다려보세요. 더 완벽한 것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04年生  남에게 베우는 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스스로를 위해 소비하는게 득인 날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잊고있던 비상금을 찾는다거나 길에서 동전을 줍는다거나 금전운이 좋습니다.
57年生  아무 것도 아닌 일에 관심갖지 않아도 됩니다. 그 말고도 해야 할 일이 많아요.
69年生  오늘만큼은 경쟁자가 없고 내 편이 많으니 마음이 여유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81年生  어설프게 새로운 시도보다는 익숙한 것으로 완벽하게 해내는게 더 현명합니다.
93年生  괜히 오해의 소지를 만들지 말고 말을 아끼는 것이 상대를 돕는 길이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육체적인 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현명하겠어요.
58年生  의심이 앞서더라도 우선은 긍정적으로 바라보는게 차후 손해가 덜 하겠습니다.
70年生  주변환경을 정리하면 좋은 하루네요. 집에 머문다면 버릴건 버려보길 바랍니다.
82年生  과한 친절은 아부로만 본답니다. 모자라서도 안 되지나 너무 지나쳐도 안 돼요!
94年生  어수선하게 벌인 일을 정리해야 다른 일도 수월하게 할테니 힘든 일부터 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가 아랫사람이라도 예의있게 대접한다면 좋은 정보를 전해줄게 분명해요.
59年生  책임감과 용기가 함께 있으니 오늘은 주변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수 있습니다.
71年生  가족 화목이 일의 능률을 높여줄테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83年生  사소한 일로 방해받지 않으려면 한 가지 일이 완벽히 끝날 때까지 방심말아요.
95年生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없이 잘 진행될 수 있으니 이제 기다리는 것만 남았군요!

10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미리 겁먹지 말고 시도해보세요. 길고 짧은 것은 대봐야 알 수 있는 법이지요~!
48年生  다툼을 막기 위해선 주변의 시비를 애초에 차단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답니다.
60年生  더 큰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잔꾀보다 성실한 자세로 임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72年生  가까운 사람의 의견을 참고한다면 큰 이득이 될테니 고집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4年生  귀인이 곁에 올 날이네요.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생각하고 극진히 대해보세요!
96年生  예상치 못한 곳에 소비가 생길 수 있으니 현금보단 체크카드를 지녀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기쁜 마음에 나도 모르게 경솔한 행동이 나올 수 있으니 항상 예의주시하세요.
49年生  싸움에는 최대한 휘말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겠어요.
61年生  힘든 일이라 투정부리지 말고 열심히 임해보세요. 주어진 일에만 전념하세요.
73年生  사회생활만큼 가정도 중요하지요. 가족을 위한 배려의 마음을 우선해보세요~!
85年生  나서기 보다는 한 발짝 뒤에서 배우려고 다짐한다면 더 값진 결과가 있습니다.
97年生  자신을 위해 세운 계획이라면 바로 실행해보세요.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해결점을 찾아 개선시키는 것이 우선이니 고민은 빨리 털어버려야 유리합니다.
50年生  내 작은 행동이 상대에게 큰 행복을 줄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길 바라요.
62年生  모든 일을 함부로 시작하지는 말아요. 꼼꼼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야 한답니다.
74年生  일단 저질러봐요. 자신감을 가지고 배우는 자세만 있다면 뭐든 가능하답니다~!
86年生  여러 방면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네요. 틈틈히 휴실을 취해 풀어주길 바라요.
98年生  하고싶었던 취미생활에 좀더 관심을 가져도 좋네요. 배움이 즐거운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설득하거나 용서구할 일이 있따면 권위적인 모습보다 다정한 모습이 유리해요.
51年生  나로 인해 여러 사람들이 손해 볼 수 있으니 양보하는 모습을 더 보이길 바라요.
63年生  안 좋은 일이라면 웃어넘기지 말아요. 오늘은 내 감정을 좀더 돌아봐야 합니다.
75年生  주관대로 밀고나가도 무방하지만 중요한 일은 다른 사람 이야기도 들어야해요.
87年生  현재 미혼에 짝사랑 중이라면 애정운이 좋으니 조금만 더 용기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괜스레 울적하고 꿀꿀하다면 오늘 하루만 일상을 벗어나 땡땡이는 어떨까요~?

용띠 운세
40年生  먼저 사과하거나 화해의 제스처가 있다면 못 이기는 척 받아주는게 현명합니다.
52年生  실수가 잦은 하루랍니다. 진행하던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미리 신경써요.
64年生  눈 앞에 달콤한 유혹의 열매가 있더라도 한 번만 더 참으면 실수를 막겠습니다.
76年生  쉬운 일이라도 방심하고 대충 넘기다간 저녁까지 골치아픈 하루 일 수 있어요.
88年生  주변에서 축하해주는 일이 생길 수 있답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음을 지녀보세요.
00年生  갈등이 생겨서 돌아오는 피해는 고스란히 내 몫이 될테니 먼저 양보하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 사람이 아니라면 함께 일하지 않는게 좋으니 심사숙고 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여유로운 마음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줄 거에요.
65年生  정보를 얻기 위해선 한 가지에만 집중하지 말고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어보세요.
77年生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새로운 정보도 멀리하지 말고 귀를 기울이세요.
89年生  귀인이 찾아왔으니 주변에 관심을 좀더 가져보길 바라요. 등잔 밑이 어둡답니다.
01年生  내부에 있기보다 누군가와 산책을 나간다면 보다 더 즐거운 날이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볍게 넘겨버리면 아무 일도 아니겠어요. 괜히 문제를 일으킬 필요는 없어요!
54年生  아랫사람들과 협력하여야 일이 잘 풀리지요. 선배의 면모를 뽐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촉박한 맘에 그릇된 판단이 될 수 있으니 선택해야 될 일은 꼭 자문을 구해봐요.
78年生  리더십이 돋보이는 날이에요. 필히 생각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게 좋습니다.
90年生  혼자하기엔 아직 버거울 수 있답니다. 쓴소리 듣더라도 도움을 받는게 나아요.
02年生  시련이 오더라도 좌절할 것 없어요. 어려움을 극복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컨디션도 좋고 귀인도 따를테니 오늘은 모든 겨로가에 만족하는 날이 되겠어요.
55年生  이동해야 할 일이 있다면 차후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이득을 따져야 한답니다!
67年生  계획에 없던 일들은 모두 사치입니다. 오늘 하루는 계획를 꼼꼼하게 세워봐요.
79年生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설픈 행동말고 똑! 부러지는 언행이 필요합니다.
91年生  눈 앞의 이익이 아닌 미래의 손해도 생각할 수 있다면 성공은 더 가까워지지요.
03年生  실수를 붙잡고 있진 말아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사한 주변인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해볼 수 있다면 더큰 행운이 있을 거에요.
56年生  오늘따라 왠지모르게 일이 잘 풀릴 듯한 좋은 느낌이 있네요. 운을 믿어보세요!
68年生  오늘은 자신감 넘치는 날이고 막힘없는 날이니 거침없이 돌진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속에서 화나는 감정을 억지로 감추지는 말아요. 터뜨려야 나도 숨쉴 수 있어요!
92年生  시기가 시기인만큼 오늘은 건강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미리 예방이 좋아요.
04年生  찜찜한 부분이 있다면 감정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잠시 멈춰서 다시 돌아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부리지 않는 하루를 보내세요. 더 많이 나눌 수 있어 뿌듯한 날이 되겠어요.
57年生  인간관계를 잘 다져두면 스스로 복이되어 들어온답니다. 안부연락도 좋습니다.
69年生  아무리 친해도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더큰 어려움을 피해갈 수 있으니 명심해요.
81年生  옛 친구가 떠오르나요? 지체하지 말고 연락해 만난다면 좋은 시간이 되겠어요.
93年生  좀더 신중하게 약속을 잡을 수 있다면 귀찮은 일과 책임지는 일을 면할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휘파람이 절로 나오는 하루겠습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여유롭게 풀린답니다.
58年生  욕심을 낸다면 스스로 어려운 일을 자초하는 격이랍니다. 조금은 쉬어가보세요.
70年生  하기싫은 일을 억지로 하고 있더라도 저녁엔 득이 되어 내게 돌아올 수 있어요~!
82年生  대체적으로 시험운이 좋은 하루에요.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도전해보길 바라요.
94年生  드라이브 하기에 딱 좋은 날이겠어요. 행운의 색상은 밝은 색이니 참고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단 5분이라도 좋으니 잠깐이라도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명상도 좋습니다.
59年生  가진만큼 더 베풀 줄 안다면 더큰 인기와 대인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 덤탱이 쓰는 일이 없을테니 흔들리지 않는게 좋아요.
83年生  많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결국은 돌아서면 남이라는걸 명심해요.
95年生  이성에게 먼저 마음을 열어야 한답니다. 가까이에 있는 인연을 놓치지 말아요!

10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이기적인 사람이 있더라도 양보하길 바라요. 분명 돌아오는건 더 많을 거에요.
48年生  스트레스로 인해 체력이 많이 소진될 수 있어요. 수다로 날려버리길 바랍니다.
60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라면 망신을 보더라도 소신을 지켜 만회해야 합니다.
72年生  고민이 있다면 가족들보단 친구나 동료처럼 남에게 털어놓는게 속 편하답니다.
84年生  잔머리를 썼다간 손해를 볼 수 잇습니다. 정당하게 진행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96年生  조금 더 노력한다면 해답을 찾을 수 있을테니 바로 앞에 와서 포기하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행운의 색상은 붉은 색입니다. 빨간 아이템을 지닌다면 좋은 일이 생기겠어요!
49年生  주변 말에 너무 흔들리거나 긴가민가하지 말아요. 책임은 결국 나의 몫이에요.
61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가족끼리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해요.
73年生  좋은 결과를 바란다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니 최소 1시간은 생각하길 바라요.
85年生  잔돈이라도 자꾸 세어나가는 날이네요. 외출을 자체하여 지출을 막아보세요~!
97年生  나의 매력이나 능력을 보여주기에 좋은 날이군요. 마음껏 뽐내봐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으로 인한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가족들의 도움으로 해결볼 수 있을 거에요.
50年生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하루랍니다. 당황하지 말고 적응하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62年生  일을 진행하기 전 주변환경을 한 번 살펴보세요. 꼼꼼할수록 일이 잘 풀린답니다.
74年生  오늘은 멀지 않은 곳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나들이를 계획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6年生  달콤한 이성의 말에 넘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내면을 볼 수 있는 눈이 필요해요.
98年生  주변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 잘 몰라도 당당하게 임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어진 기회는 단 한번이니 후회하는 날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51年生  오늘 공지로 내려온건 오늘 내에 처리해보세요. 내일을 위해서라도 그게 좋아요.
63年生  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부딪쳐보길 바랍니다.
75年生  오늘 해야하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이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87年生  일상을 떠나 새로운 동기부여를 만들어보면 좋겠어요. 가벼운 나들이도 좋네요.
99年生  오늘은 무슨 일이든 잘 풀리는 날이니 용기를 가지고 계획을 추진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고 어디를 가더라도 아무런 문제없는 날이니 확 질러보세요.
52年生  울쩍하다면 혼자서도 좋으니 당장 근교로 떠나보세요. 묵혀두면 더 덧난답니다.
64年生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주위의 도움으로 확실한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하루에요.
76年生  개성을 확실하게 드러내는게 중요합니다. 따라하지 말고 솔직하게 보여주세요!
88年生  오늘은 상대방을 배려하기 보단 주어진 질문이 있다면 소신껏 답해보길 바라요.
00年生  겸손함으로 중무장하여 마무리한다면 큰 탈 없이 순조롭게 지나갈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 되겠어요. 쌓아두면 독이되니 바로바로 풀어주길 바라요.
53年生  대인관계로 힘 들수 있는 날이지만 시간이 해결해줄테니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65年生  얼마나 끈기를 가지고 집중하는지에 좌우될테니 끝날 때까지 집중하길 바라요.
77年生  아무리 새로운 사람에게 호감이 가더라도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않아야 해요.
89年生  시간을 투자하여 길게 생각한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결과로 이끄는건 아니에요.
01年生  아무리 상대가 좋고 사랑스러워도 주변 반대가 있다면 한 번쯤 돌아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사람들과 마음이 잘 통하는 하루네요. 1시간 걸리던 일이 30분만에 끝나요!
54年生  잊고 있으면 없어질 문제일 수 있으니 다른 일도 못하고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66年生  여태 쌓아왔던 스트레스를 벗어던져요. 편안한 휴식처를 찾아 떠나도 좋습니다.
78年生  권력을 가질 수 있다면 약자를 위해 써보길 바랍니다. 더할 나위 없는 날이에요.
90年生  특별하게 가로막는 난관도 없고 금전적인 고민도 사라지는 행복한 하루랍니다.
02年生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짜증부리지는 말아요. 결국 내 뜻대로 이어질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상하게 전한 말 한마디로 내 이미지가 바뀔 수 있는 날이니 언행에 신겨써요.
55年生  상대방도 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 수 있으니 먼저 용기를 내보시길 바랍니다.
67年生  현금을 지니고 있다간 돌려받지 못할 곳에 빌려주게 될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79年生  잠깐의 트러블이 있더라도 먼저 손 내밀 수 있다면 큰 일도 작은 일이 된답니다.
91年生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선 평소와 똑같이 행동하며 끝까지 버텨보길 바랍니다.
03年生  약간의 스트레스가 동반되더라도 악착같이 덤빈다면 그 결과는 더 크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인들에게 신뢰를 잃지 않을며녀 좀더 꼼꼼하게 신경써주는 방법 뿐이에요.
56年生  양심에 어긋나는 일은 애초에 하지 말아요. 안 보이는 눈들이 많이 숨어있어요!
68年生  정에 얽매여 일을 그르칠 수 있는 날이니 사리분별을 똑바로 해야 유리합니다.
80年生  마무리되지 않는 일이 있다면 못미덥더라도 바로위 상사에게 도움을 청해봐요.
92年生  노력에 따라 결과는 천차만별이랍니다. 중요한 일이라면 끝까지 매달려보세요.
04年生  주위 필요없는 잡동사니를 정리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마음이 후련 할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모든 일은 자신감에서 시작된답니다. 자신감을 가지면 결과도 좋은 하루랍니다.
57年生  남을 위해 총대매는 행동은 삼가세요. 배우자와 자녀들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69年生  변화는 시기가 중요하지요. 오늘이 그 날이니 조금만 더 천천히 진행해보세요!
81年生  때론 조바심이 일의 원동력이 되기도 한답니다. 빨리 처리하고 다른 일도 해요.
93年生  남을 먼저 생각하는게 억울한건 아니랍니다. 다 나의 덕으로 쌓여 있을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도움도 받을 줄 알아야 해요. 벽을 허물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실망하기보단 그를 발판으로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이기는 길이지요.
70年生  운수 좋은 하루니 진행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겠습니다. 화이팅 해봐요!
82年生  사소한 오해라도 시간이 지나면 풀기 어려워지지요. 오늘 꼭 매듭지어 보세요.
94年生  백문이불여일견! 백번 들어도 현장에서 한 번 눈으로 보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말과 행동을 하기 전에는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59年生  의욕상실이 가장 큰 문제랍니다. 가까운 목표부터 다시 세워 열정을 살려보세요.
71年生  이상하게 도움받을 일이 많은 날이네요. 한결 편안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우선 사전조사가 철저하게 이뤄져야 결과도 있을테니 첫 시작에 집중해보세요.
95年生  이성의 유혹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유지해야 친구관계도 좋아질 수 있어요.

10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현실에서 도피하여 원하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경험이 필요해요.
48年生  미련을 오래 가지고 있는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요. 빨리 잊는게 상책이에요.
60年生  더 나태하고 처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간단한 외출계획이라도 세워보길 바라요.
72年生  말 뿐인 말은 믿지도 말고 하지도 말아야 나의 신뢰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에요.
84年生  오늘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제대로 된 답이 있습니다.
96年生  모든 관계의 공통분모는 예의에 있어요. 먼저 공손하게 대하는게 중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문서운이 좋은 하루랍니다. 신중하게 검토한다면 본전보다 더 이득이 있겠어요.
49年生  나의 가치를 존중받고 싶다면 상대방 또한 원하는만큼 똑같이 대접해주면 돼요.
61年生  쉬운 상황이라고 함부로 도전하면 그에 대한 보답이 올바르지 않을 수 있답니다.
73年生  아침부터 일이 꼬인다고 자책하지 말아요. 해결 할 방법이 무궁무진하게 있어요.
85年生  내 지식보다는 연륜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해보길 바라요.
97年生  안 좋게 끝난 상대는 다시는 쳐다보지 말아요. 얻을 것이 그닥 크지 않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좋은 일, 행복한 일, 웃을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날이니 마음껏 즐겨봐도 좋아요.
50年生  적당한 신체활동이 필요합니다. 너무 앉아만 있진 않았나요? 운동이 필요해요.
62年生  예상못한 실수로 조금 창피할 수 있는 날이에요. 웃음으로 넘겨보길 바랍니다~!
74年生  만만하게 보던 것에서 뒤통수를 맞을 수 있어요. 미리 에방책이 필요하겠습니다.
86年生  이뤄질 수 있는 일과 아닌 일을 냉철히 판단해야 손실이 적고 이루는게 많아요.
98年生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내일을 위한 재충전이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주변 정리를 다 하고 난 뒤,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세요.
51年生  상부상조라는 말을 되새기세요. 협동하여 함께 걷는 길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63年生  지나친 절약정신으로 스트레스 받고있진 않나요? 쓸땐 써야 행복도 있답니다~!
75年生  아직 상대방보다 모자란 것이 많아 한탄스럽더라도 곧 새로운 기회가 있답니다.
87年生  게으름을 멀리하세요. 대신 해 줄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해요.
99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싫고 좋은 표현을 정확하게 해주는게 관계 유지 방법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인들과 술자리나 식사자리를 주선해봐도 좋네요. 그곳에 귀인이 함께 있어요.
52年生  인심을 쓸 땐 넉넉하게 써보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면 뭐든 해야 됩니다.
64年生  상대방을 이해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76年生  지금이 마지막인듯 임해야 돼요. 기회가 두번 노크한다는 착각은 없어야 합니다.
88年生  너무 나서지 않는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니 뒤에서 살짝 미소만 지어보세요~!
00年生  공정한 대우를 받으려면 나부터 양심적이게 굴어야 할테니 처신을 잘 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나치게 솔직해도 문제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분위기에 맞춰 눈치를 살피세요.
53年生  내가 최고라는 생각은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로 남는답니다. 조금은 내려두세요.
65年生  누가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묵묵히 임하다보면 그만큼 덕이 쌓여 있을 거에요.
77年生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겠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지말고 활동적으로 움직여봐요!
89年生  떠나간 사람이 돌아오는 운이 있습니다만 심사숙고하여 인연을 정리해야 돼요.
01年生  1인자보다 2인자로 남는 것도 괜찮아요. 더 욕심내니 나만 고달파지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데면데면하던 대인관게도 원만해지고 귀인이 따르는 날이닌 걱정이 없겠군요.
54年生  자신있고 확신있는 어투로 상대방을 제압해보길 바랍니다. 아니면 끌려다녀요.
66年生  지출이 늘어나더라도 얻는 것이 많으니 너무 아까워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78年生  오늘 하루쯤은 무위도식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조급해하지는 말아요~!
90年生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티내지 말고 둘의 문제는 둘이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도 좋지만 하던 일부터 마무리 짓는게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남들에게 끌려다니는 것이 아니라 뚜렷한 의사표현을 해야 발전이 있겠습니다.
55年生  감사한 누군가에게 선물해야 될 일이 있다면 책과 관련 된 지식 선물은 어때요?
67年生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고 우선은 믿어주길 바랍니다. 그에 따른 보답도 크답니다.
79年生  더 쉽게 가는 길을 알게 되었다면 지름길로 가는 것도 나쁠 것 없는 하루랍니다.
91年生  평소 실력을 모두 발휘하지 못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단단히 준비해보세요~!
03年生  허허실실 웃어봤자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으니 확실한 의사표현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발전의 전환점을 찾아줘야 할 때랍니다. 이젠 지켜보기만하지 말아요~!
56年生  오늘만큼은 내 뜻을 접거나 배려하지 말고 내가 하고싶은대로 다하길 바랍니다.
68年生  시련과 실수를 인정하고 재도전 해보세요. 다음엔 꼭 성공으로 이어지겠습니다.
80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가족들과 시간을 가져보세요. 저녁 식사라도 꼭 같이해봐요.
92年生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게 술이 되어서는 안 돼요.
04年生  컨디션이 좋은만큼 생각없이 내뱉는 실없는 말이 많을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먼저 주도하며 대인관계를 이끌어도 좋으니 리더십을 더욱 발휘해보세요.
57年生  어떻게 항상 행복할 수 있을까요? 웃는 모습만 보여주려 노력할 필요 없답니다.
69年生  물러서로 밑도 끝도 없는 날이니 회피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맞서길 바랍니다!
81年生  아무리 이성에게 끌리는게 본능이라도 사적인 감정을 넣어 대하지 않길 바라요.
93年生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닐 거에요. 오늘은 빠른 결정이 후회를 부를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확실한 자신감이 아니면 물러서도 좋으니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58年生  재테크는 아직 불리하니 나서지 말고 가계를 돌아보며 근검절약이 필요합니다.
70年生  망설여지는 기화기 있다면 흘려보내도 좋아요. 100% 확신드는 것에 집중해요.
82年生  작은 기회라도 주어질 때 승낙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내가 해야 될 일이에요.
94年生  양보하기 어렵다면 고집부리지 말고 상대방을 설득 할 방법을 먼저 찾아야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무슨 일이든 흥분하면 손해만 있고 힘들게 벌인 일이 허사로 돌아갈 뿐이랍니다.
59年生  동료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시작조차 하지 말아요. 속만 더 타들어갈 수 있어요!
71年生  컨디션이 좋은 만큼 유흥이나 게임을 멀리하고 일이나 학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83年生  현실에 맞게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높이를 좀더 낮춰보는 것이 어떨까요?
95年生  생각지 못한 선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외출을 꺼려하지는 말아요!

10월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노하우를 모두 오픈하는건 아니더라도 도움 줄 수 있는건 줘도 좋겠습니다.
48年生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가 업무 결과로 나타납니다. 본인에게 더 신경쓰세요.
60年生  내 것을 조금 버린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좀더 쉽게 해답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내공을 키우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마인드컨트롤에 만전을 기해보세요!
84年生  언행일치의 태도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신뢰를 회복하기란 생각보다 어려워요.
96年生  남의 일이라도 쉽게 판단해서 거들지 말아요. 대신 책임지는 일이 없어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설익은 조언은 상대에게 독이 될 수 있음을 감안하며 충고해줘야 함을 명심해요.
49年生  할 수 있다는 나의 의지가 더 중요할테니 다른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61年生  외출을 하기 보단 집에서 낮잠을 더 자는게 효율적이고 능률적일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우습게 될 수 있으니 남일에 배나라 감나라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5年生  모두 내 일처럼 도와줄 사람들이 많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도움을 청해보세요~!
97年生  언젠간 다 돌아올테니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여 마음을 풀어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너무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면 오히려 답답해 봉리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해봐요.
50年生  마음의 고통에 빠져있을 때가 아니랍니다. 다음 도약을 위해 준비해야 할 때에요.
62年生  시간이 많이 남았더라도 미리 준비해서 손해 볼 것 없답니다. 먼저 시작해보세요.
74年生  더 친밀한 관계가 되면 좋겠지만 지금은 신뢰를 쌓는 것이 우선되는게 중요해요.
86年生  내 판단이 잘못 된 것은 아닌지 꼭 살펴보세요. 더 시간지나면 되돌릴 수 없어요.
98年生  초반부터 어렵다고 포기해버리면 아무 것도 얻을 것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문자나 통화로 씨름해봤자 득이 없으니 현장에서 만나 승부를 걸어보길 바라요.
51年生  내가 할 수 있는만큼만 해보세요. 다른 사람에게 괜히 기대를 심어주진 말아요!
63年生  진심을 몰라줘 섭섭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알 사람은 미리 알고도 남았어요.
75年生  선택의 기로에 설 수 있겠습니다. 처음 생각한 것이 정답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87年生  토라진 친구가 있다면 애써서 달래주지 않아도 됩니다. 내 감정도 중요하답니다.
99年生  오늘은 주위 도움을 받는 것도 좋지만 내가 직접하는 것만큼 더 좋은건 없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유치한 언행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으니 괜히 격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해요!
52年生  한 번만 더 의심해볼 수 있다면 진행중인 일이 더 성공리에 끝날 수 있답니다.
64年生  혼자만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도 있어야 해요. 쳇바퀴 속에서 헤어나와야 해요!
76年生  집에서는 밖에서의 걱정과 고민을 모두 내려놓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줘야 해요.
88年生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되어야 합니다.
00年生  하루 스케쥴을 만들어놓지 않으면 오늘 하루가 홀라당 날아가 버릴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감부터 가져보세요. 안 해봤으니 못 하는건 당연하답니다.
53年生  생각대로 일이 안 풀리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도전할 수 있다면 반전이 있어요.
65年生  신경쓰지 않아도 바라는대로 이뤄질테니 조급한 티를 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7年生  오늘은 근교로 나가서 외식을 해도 좋은 날이니 가족들과 나가보는건 어때요?
89年生  원하는 목표가 뚜렷하고 이루려는 의욕도 넘치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01年生  물건이나 돈을 빌려달란 것도 그렇지만 맡아달라는 부탁이라도 거절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수중에 현금을 지니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깝게 나가는 일이 생긴답니다.
54年生  아쉬운 실패의 쓴맛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슬픔이 있다면 충분히 슬퍼하세요.
66年生  오늘은 답답하고 꽉 막힌 사람보단 쿨하고 세련 된 사람이 되어보길 바랍니다!
78年生  나이나 위치때문에 차분한 의상을 택할 필요는 없네요. 내 개성을 드러내봐요.
90年生  금전운이 크지 않으니 더 욕심내기보단 오늘은 지키는데 열중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나의 방식대로 밀고나가기 보단 주변 사람들 의견이 더 유리하게 적용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서로간의 불만은 대화로 해결해야 풀린답니다. 물론 당사자들끼리 해야합니다.
55年生  받은 것이 있다면 나도 베풀어보길 바라요. 하나를 주면 세개가 돌아온답니다.
67年生  안 풀리는 일은 뒤로 미뤄도 좋으니 오늘내로 다 하려고 에너지를 낭비말아요.
79年生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여유조차 없어선 안 되겠죠. 취미생활을 꼭 즐겨보세요!
91年生  입이 간지러워도 참아야 합니다. 뒷담화가 길어져선 잘 되던 일도 어긋납니다.
03年生  소중한 사람과 관계가 답답하더라도 관계를 더 단단하게 만든다 여기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리하게 육체적인 활동을 하면 며칠동안 크게 고생할테니 가볍게만 행하세요.
56年生  오늘은 다소 까다로워 보이더라도 꼼꼼하게 살펴봐도 손해보는 일이 없습니다.
68年生  남의 가정사에 감나라 배나라 할 것 없을테니 한 귀로 듣고 흘리는게 유리해요.
80年生  노력이 눈에 보인다면 인정해야 합니다. 이제그만 지켜볼 때가 된 것 같습니다.
92年生  적당한 운동은 몸건강과 정신건강을 위해서도 좋아요. 단, 혹사시키진 말아요!
04年生  의심이 아닌 사실일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살펴보아 손해보는 일을 줄여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없이 혼자 나서다가 산통깨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눈치가 좀더 필요해요.
57年生  조금 손해보더라도 인심쓴다 생각하고 이해하세요. 더 파고들면 나만 지쳐요.
69年生  당연하다 생각한 부분이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어느하나 허투로 보지 말아요.
81年生  막연한 계획보단 상세한 계획을 세워 실천해야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거에요.
93年生  지나친 것은 모자라는 것보다 못하지요. 금전에 너무 얽매이지 않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남몰래 끙끙 앓고 있던 문제가 있다면 감추지 말고 활짝 드러내어도 좋습니다.
58年生  이성적인 감정을 갖고 판단한다면 초조하던 마음도 금새 사그라들 수 있습니다.
70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주변인들에게 아예 좋지 않다고 먼저 선언해도 좋습니다.
82年生  오늘은 가족들에게 의존하기보단 스스로 결정하고 이행하는게 유리하답니다!
94年生  주위에 도움을 청하면 더 쉽게 갈 수 있을텐데 굳이 어렵게 돌아가지는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안 될 일도 잘 풀릴 수 있을테니 무엇보다 안정이 좋아요.
59年生  어디로든 떠나보세요. 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71年生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지금 내 현실에 충실해야 자신감도 생겨나기 마련이지요.
83年生  혼자 끙끙 앓다간 병이 되고 말아요. 주변 사람들에게 하소연이라도 해야 돼요.
95年生  이성과 거리를 둬 연인과의 다툼이 없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니 꼭 명심하세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