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에 심혈 기울이며 방범.인테리어 효과 '일석이조'

▲ 강원 삼척시 근덕면 근덕농공단지 전경.

강원 삼척시 근덕면 근덕농공단지에 입주한 (주)호산(대표 조현득)은 펜스를 전문 제작하는 업체로 최근 다양하고 활용도가 높은 펜스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년 이상의 경력자로 알려진 조현득 대표는 소비자가 원하는 요소를 골고루 갖춰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제품에 노력을 쏟고 있다.

(주)호산의 가장 큰 장점은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펜스를 만들 수 있는 탄탄한 기술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방범과 인테리어 효과를 갖춘 펜스도 내놓으면서 큰 반응이 일고 있다.

특히, 디자인의 경우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펜스 설치로 광광지를 찾는 관광객들과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이렇게 쌓은 노하우는 견적을 내거나 현장에서 시공을 할 때 빛을 발한다. 고객의 의문에 무엇이 필요한지 미리 챙기는 준비성과 목적에 적합한 펜스가 자리 잡도록 돕는다.

▲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으로 도시 경관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주)호산의 기술력은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현득 대표는 "근덕농공단지에 입주하면서 농공단지가 활성화되고 지역경제가 살아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다"며 "활성화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술력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업체 대표로서 기술력 보강과 펜스 제작에 있어 전문성이 결여된다면 그것은 활성화되기 어렵다"며 "근덕농공단지가 활성화되기 위해 (주)호산은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중견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주)호산은 펜스제작 전문 업체로 최근 다양한 재료와 디자인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지평을 열고 있다.

한편, (주)호산은 다양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적재적소에 맞는 제품을 연구.개발하면서 그 동안의 축적된 노하우로 '성실 시공'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로 임하고 있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