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갖춘 사회인 성장에 큰 역할 기대

▲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김인배)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생소한 신입생들이 Hello 캠페인을 통해 밝은 얼굴로 서로 인사하면서 빨리 적응해 가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김인배)는 지난 14일 춘천시 동산면 1캠퍼스에서 참人폴리텍 인성문화 확산을 위해 ‘Hello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상호 존중하며 서로 배려하고 활기찬 캠퍼스 문화를 뿌리내리고 학내 인사예절 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7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생소한 신입생들이 밝은 얼굴로 서로 인사하면서 빨리 적응하는 것도 ‘Hello 캠페인’을 실시하며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학생들은 처음에 서먹했지만, 신입생과 재학생, 교직원 모두가 동참을 유도해 학교 분위기는 물론, 지성을 갖춘 사회인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매주 화·수요일 아침 등굣길에 실시하는 ‘Hello 캠페인’은 총학생회 주관으로 대학 정문과 버스하차장에서 실시하며, 오는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인배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학장은 “새 학기를 맞아 교직원과 학생 모두가 웃는 얼굴로 인사하니 행복하다”며 “학생들이 서로 친밀감을 느끼며 밝고 명랑한 분위기에서 대학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