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냉이 추출물 원료, 미국FDA 품질 안전테스트 통과

▲ 사진 = 와사비아 플러스 치약

강원 태백시 항노화 1호 기업인  ㈜브니엘월드(대표이사 안재삼)가 새롭게 리뉴얼된 와사비아 샤마르 플러스 치약을 선보였다.

㈜브니엘월드는 고추냉이 추출물을 원료로 하여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각종 생활용품, 화장품, 방향제, 탈취제, 건강식품 등을 제품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와사비아의 모든 제품은 첨가되는 모든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FDA에서 품질 안전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고추냉이(Wasabia Koreana)의 성분은 특히 치주 질환(치주염, 충치)을 유발시키는 균에 대해서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으며, 충치의 원인균에 대해 강한 항균력이 있으며 적절하게 활용함으로써 제품자체의 방부력을 높일 뿐 아니라 구강 미생물에 대해 보다 살균력이 우수하다.

고추냉이의 천연 항균 성분을 첨가함으로써 제품의 방부력을 높였기에 방부제의 과다사용에 의한 부작용을 줄일 수 있으며

無합성 계면 활성제, 無파라벤, 無트리클로산, 無불소, 無사카린, 無인공향, 無타르색소, 無합성 보존제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의 무첨가로 남녀노소, 치약이 약해질 우려가 있는 임산부, 아이들도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추냉이 특허 오일의 항균 작용으로 입안의 세균을 억제시킴은 물론 충치 예방, 잇몸 질환 예방, 치태 제거, 구취 제거 효과가 있으며 이를 희게 유지 시켜주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와사비아’만의 항균 물질 특허 기술로 제조된 항균 캡과 항균 튜브를 사용하여 균이 많이 노출되어 있는 욕실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균을 죽이기 위해 무심코 사용하는 것들이 오히려 건강을 위협할 수 있으며 양치질 할 때 헹궈내도 유해 성분이 구강 내에 축적돼 몸속에 흡수될 수도 있기 때문에
치약 선택 시 성분 표시를 꼼꼼하게 확인 후 구매해야 할 것이다.

㈜브니엘월드는 태백시와 협약을 체결해 제품공장을 설립예정이다. 오는 4월 13일 장성농공단지에서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사업에 나설 예정으로 세간에 관심을 끌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니엘월드 와사비아 사이트(www.wasabia.co.kr) 또는 033)553-6878 에서 문의, 구입이 가능하며 전제품 을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