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혜택으로 다른 메뉴도 맛 보세요'

 

지난 14일 강원 강릉시 옥계면에 오픈식을 시작으로 동해안 관광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는 '호텔탑스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004 day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탑스텐 로비라운지에서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25일 성탄절 연휴까지 커피가격을 파격적인 가격인 '1004원'으로 강릉시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로 한 것이다.

더불어 같은 기간 뷔페 포세이돈(레스토랑)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점심, 저녁뷔페를 경험할 수 있으며 특급호텔의 수준높은 뷔페를 3만원대의 가격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퀄리티 높은 이탈리안 스타일의 뷔페를 맛볼 수 있다.

또, 다양한 야채 샐러드를 비롯해 훈제연어, 카프레제, 파스타 샐러드, 대게요리, 조리장 특선 스프, 치킨 데리야키, 로스트 포테이토, 빠에야, 피자, 빵, 주스, 계절과일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오후3시이며 저녁시간은 18시부터 22시까지이며 'All day Dining'으로 나머지 시간에도 식사를 할 수 있다.

 

뷔페 포세이돈은 넓고도 세련된 공간을 자랑하며 친목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하며(사전 예약 필수) 전면 통 유리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로비라운지에서는 창문 밖으로 시원한 동해바다를 볼 수 있다.

약 200석 가까이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15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루프탑이 별도로 있어 야외공간에서 시원한 경치를 구경할 수 있고 간단한 안주와 와인,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있다.

*문의 및 예약 _ 033 530 4757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