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발전과 화합 위해 노력, 신바람 난 토대 구축 전개

▲ 강원 홍천군번영회 전명준 (좌측에서 아홉번째)회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단체장들이 2018 무술년 새해 소망성취 및 군민의 안녕과 홍천발전을 기원했다.

강원 홍천군번영회(회장 전명준)는 지난 3일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아 ‘홍천군 신년교례회’를 홍천소재 크리스탈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신년교례회에는 노승락 군수, 황영철 국회의원, 신동천 의장, 김태성 제11기계화보병사단장, 이광재 홍천국토관리사무소장, 최지은 홍천세무서장, 김진환 홍천경찰서장, 변금옥 홍천교육장, 김종은 홍천문화원장, 이형주 홍천군노인회장, 황경화 홍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 홍병천 농협중앙회 감사위원장 등 이춘섭·노승철·허필홍 전 홍천군수와 관내 기관·사회·봉사단체장 및 10개읍·면 단체장과 리더 30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1일 홍천 남산정상의 해맞이행사에 이어 홍천관내 10개읍·면 리더들이 대거 참석하여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하는 다짐과 기대로 상호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등 새해를 힘차게 시작했다.

전명준 번영회장의 인사말과 덕담으로 시작되어 주요 기관·사회단체장들은 새해의 다짐과 군민의 안녕 및 발전을 위한 덕담을 나누며 2018년 홍천군의 도약을 다짐하는 등 상호 격려하고 정보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홍천군번영회는 해마다 홍천 10개읍·면 관내의 리더들이 함께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해 오고 있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건의 및 지역 경제활성화 등 지역 대소사에 앞장서 노력하고 특히 제11기계화보병사단 등 민·관·군 교류에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명준 회장은 “2018 무술년은 홍천이 많은 의미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본 토대를 구축할 수 있는 특별한 시점”이라며 “군민 모두가 신바람 나고 생동감 있는 삶을 향유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번영회는 물론 각 기관·사회단체와 모든 리더들께서 함께 노력해주길 바란다”며 새해의 소망과 덕담을 전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