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망경대, 사랑의 후원금 기탁
 
강원 태백시 문곡소도동에서 태백산망경대를 운영하는 윤계화 대표는 지난 30일(화) 문곡소도동주민센터를 방문, 후원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윤계화 대표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하여 양곡 등을 꾸준히 기부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한편, 후원금은 문곡소도동 사회복지담당자의 추천으로 관내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한성장식, 사랑의 성금 기탁
 

 

상장동 소재 한성장식(대표 민미자)이 지난 1월 31일(수)태백시청을 방문,  벼룩시장 등을 운영해 얻은 수익금 50만원을 사랑의 성금으로 기탁해다.

상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기도 한 민미자 대표는 평소, 시장에서 노점을 하는 어르신들에게 방한용품인 목도리와 장갑을 선물하는 등 7년 째 남몰래 선행을 베풀어 오고 있다.

또, 지난 12월에는 상장동행정복지센터에 1,200장의 연탄을 기탁하기도 했다.

특히, 민 대표는 태백시의 도배장판 자원봉사자 구축을 위한 기능연수 교육 장소와 벽지를 제공하고, 상장동 지지리골 환경정비와 마을가꾸기에도 적극 앞장서는 등 남다른 지역사랑과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주위의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한국광해관리공단 강원지사, 온누리 상품권 기탁
 

 

한국광해관리공단 강원지사(지사장 박철량)는 지난달 31일(수) 문곡소도동주민센터를 방문,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광해관리공단 강원지사는 지난해 11월에도 연탄 2,000장을 후원한 바 있다.

이번에 기탁한 상품권은 홀몸어르신 등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써달라는 한국광해관리공단의 뜻에 따라, 문곡소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방한용품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