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훈 “농축산업은 기본 뿌리, 허 군수후보를 뽑아주면 적극 돕겠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전반기 위원장인 더불어민주당 설훈 국회의원이 지난 5일 오후 홍천우체국 앞에서 허필홍 홍천군수 후보 지원유세를 펼쳤다.

설훈 국회의원은 4선 국회의원으로 “홍천이 농업군인만큼 허필홍 후보를 군수로 뽑아주시면 본 위원회에서 적극적으로 발벗고 홍천예산을 증액시켜 홍천에 보답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허 군수후보와 함께 시장을 돌며 상인들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선거사무실에서 홍천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강천우), 홍천사과연구회(회장 허만응), 홍천군인삼경작인협의회 등 20여 농민과 단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설훈 국회의원은 “홍천 농민들의 의견을 꼭 정책에 수립하여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며 “허 군수후보는 능력있고 일 잘하는 검증된 군수인 만큼 항상 네트워크하며 농민 여러분들의 마음을 헤아려 농촌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허필홍 군수후보는 “농촌 고령화에 따른 농가지원 대책을 강화하고 축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새 틀을 만들겠다”면서 “농업인은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주력하고 홍보와 판매는 행정과 농협이 중심이 되는 확실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농축산업을 융복합 6차산업으로 육성하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