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하는 마음으로 희망.감동 주는 의회 만들 터

▲ 김형실 고성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동해의 푸른 물결을 가르고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항상 웃음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군 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힘입어 의정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부푼 희망과 기대를 가지고 달려왔던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금강산육로관광 중단 장기화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우리 군민들에게는 힘들고 어려웠던 한해였지만, 군민의 오랜 숙원이었던 국회의정연수원이 기공식을 가졌고, 알프스 스키장이 재개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도약의 전기를 마련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을미년 새해 우리군은 무엇보다도 중단된 금강산육로관광의 조속한 재개와 DMZ 세계평화공원의 유치, 동해고속도로 속초~고성간 구간연장, 해양심층수 농공단지의 활발한 분양 등 산적한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군민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 의회는 군민을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마음가짐으로 한 해 동안 열심히 뛰겠으며 희망과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으로 행복한 고성을 만들어 나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군민여러분께서도 의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우리 의회에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을미년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