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위해 찾아가는 의회 되도록 노력

▲ 허남진 홍천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출향군민 여러분!

그리고 국토방위의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하고 계시는 국군장병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홍천군의회 의장 허남진 입니다.

2015년 희망찬 을미년(乙未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을미년은 파란양의 해로 파란양은 무리를 지어 화목하고 평화롭게 살면서 빠르고 진취적인 기상을 갖춘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 모두 파란양의 해에는 진취적인 기상으로 뜻하시는 모든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과 직장, 하시는 일속에서 화목과 평화가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느덧 제7대 홍천군의회가 출범한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저를 비롯한 7명의 의원들은 현장에 해답이 있다는 신념으로 “소신 있는 의정, 사랑받는 의회”를 목표로 하루하루를 바쁘고 숨 가쁘게 보냈습니다.

열심히 하고, 잘한 일도 있어 칭찬 받은 일도 있었습니다만, 군민 여러분께 소상히 알려드리지 못한 일도 있고, 아직 미흡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우리군 의회는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찾아가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올해에도 국가적인 경기침체로 지역경제가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도 많고, 고령화, 주민복지, 일자리 창출, 저 출산, 농축산업 소득증대 등 해결해야할 어려운 일들이 산적해 있습니다만 군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말씀을 허리 숙여 깊이 듣고 집행부와 적극적인 논의를 통해 하나하나 해결해서 성과를 내는 한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많은 지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군민여러분! 활기차게 새해를 맞이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