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 강원인] 김지헌 원주시의원 '2019 자랑스런대한국민大賞' 수상

2019-09-23     취재부 기자
 

강원 원주시의회 김지헌(사진) 의원이 오늘 24일 10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19 자랑스런대한국민大賞'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국민大賞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국민 운동본부가 주관하는 '자랑스런 대한국민大賞'은 국내외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스포츠, 기업경영, 자치행정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격을 높이는데 기여한 대한국민에게 수여한다.

또한, 각 분야에서 발전을 이끌고 있는 숨은 일꾼을 발굴해 이들이 대한민국 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자랑스런 주역이라는 신념을 확산시키기 위해 매년 시상해오고 있다.

 

제8대 전반기 건설도시위원회 부위원장 및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인 김지헌 의원은 소상공인의 사회적ㆍ경제적 지위 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소상공인 지원 근거 마련 및 원주시 청년 기본 조례 제정에 앞장섰다.

또, 청년들의 능동적 참여기회 보장하고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등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김 의원은 "대한민국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일을 나 스스로부터 노력하겠다"며 "시민들과 함께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