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삼척] 박상수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 민생 살피며 호응 높아

2023. 10. 05 by 조창민 기자
▲사진='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에 참석한 박상수 삼척시장이 평생학습관 동아리 대표들과 차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에 참석한 박상수 삼척시장이 평생학습관 동아리 대표들과 차담회를 갖고 있다.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민선 8기 시장 공약사항인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가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는 월 1회 지역의 일터와 식당 등 민생현장을 찾아 주민들과 직접 만나 의견을 듣고 있다. 

5일 박상수 시장은 평생학습관을 방문, 평생학습동아리 대표들과 면담을 가졌다. 또, 교동 1동 통합경로당과 일성 트루웰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이어 삼척해수욕장 상가번영회, 삼척시민체육관 등을 방문해 직원들과 차담을 나누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한바퀴'에 참여한 한 시민은 "시민들의 의견과 애로사항을 직접 찾아와 들어주면서 공직자에 대한 신뢰감을 받게 된다"며 "지역 사각지대에 풀지 못한 애로사항들을 잘 살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상수 시장은 "시민들과 만나 애로사항을 듣고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좋은 자리다"며 "열린 시정 구현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시민들과 함께 지역의 일들을 풀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