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지난 16일 4.10총선 동해 선거사무소 개소, 1천여 명 운집

이철규 의원 "힘 있는 3선 돼 지속적 지역발전 이루겠다!"

2024. 03. 17 by 조창민 기자

 

국민의힘 이철규 국회의원이 지난 16일 4.10 총선 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 출마를 위해 동해시 선거사무소를 개소, 본격적인 3선 도전에 깃발을 올렸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과 공천관리위원을 맡고 있는 이 예비후보의 선서사무소 개소식에는 지역구 지지자와 시.도의원, 당원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후보는 "늘 그래왔듯이 지역 발전을 위한 길에 서서 시민들과 함께하겠다"며 "3선 국회의원이 되어 중단없는 지역 발전을 이루고 정치에 입문했을 때처럼 초심으로 돌아가 더 낮은 자세로 지역과 소통하는 바른 정치인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께서 강원특별자치도를 찾아 민생토론회를 주재하고 수소산업,관광산업등 강원도의 미래 산업 육성계획을 밝혔다"며 "이제 동해와 삼척의 수소산업, 삼척-영월-제천간 동서6축 고속도로 건설, 정선의 가리왕산 올림픽문화유산의 산림정원화 사업, 태백등 폐광지역에 산재되어 있는 폐경석 재활용 방안등 강원도의 미래를 밝게해줄 사업들에 대한 중앙정부의 강력한 추진의지에 희망을 갖게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 후보는 강원지방경찰청 차장, 경찰청 정보국장, 경기지방경찰청장, 제20대.제21대 국회의원, 국민의힘 전략기획부총장, 국민의힘 사무총장,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위원장 등 중역을 맡아내며 3선 도전에 발을 내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동해사랑 2024-03-19 07:44:36
이철규 의원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강원의 자랑 이 의원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