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델 시승차 갖춰 전시부터 시승까지 'One-Stop'

캐딜락 공식딜러 '정진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가 10월말부터 11월 중 강원 원주시 로아노크로 57에 신규 오픈할 예정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원 원주시에 신규 오픈하는 정진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 총면적은 1487 제곱미터, 정비대수 하루 10대까지 가능하며 주차공간과 고객대기시설 라운지를 설치해 강원 영동.영서권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정진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상점검을 상시진행하고, 주력 차종인 프리미엄 세단 CT6를 비롯해 ATS, CTS와 어 럭셔리 SUV XT5, Escalade 등이 전시, 전 모델의 시승차를 갖추고 있어 전시부터 시승까지 ‘One-Stop’으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서비스클리닉은 11월중 진행하고 일부 부품은 할인이 들어갈 예정으로, 겨울 맞이 부품 사전 교체시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원주 정진모터스는 이번 신규 오픈과 관련, 11월 16일 캐딜락 원주전시장에서 골프퍼팅 대회 및 시승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고객들이 편한 서비스를 받게 함으로써 제품의 신뢰성과 독자적인 서비스 마케팅이 조화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정진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전시장 대비 서비스센터의 비율이 높은 캐딜락이 단순히 양적인 확산을 넘어 고객들에서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되기를 바란다"며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공식 딜러로서, 전시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움과 모던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진모터스 원주 서비스센터 운영, 휴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