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와 직결된 일이면 더욱 자세히 살펴봐야 하니 하루 정도는 고민해보길 바래요.
48年生  다른 사람 눈에 튀어도 좋지 않아요! 오늘은 다른 사람 속에 묻혀 가는게 나아요.
60年生  눈치가 더욱이 필요한 날이네요. 나보다 주변 사람의 기분에 맞춰주는게 좋아요.
72年生  모두를 위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더 수월하고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84年生  적당할 때에 치고 빠지는 것이 더 유리해요. 오래 질질 끌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96年生  소소한 문제까지 신경쓰지 말고 작은 문제라면 쉽게 해결하고 넘어가도록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일테니 확인되지 않은 소문에 괜히 나까지 휩쓸리지 말아요~!
49年生  자존심 굽히는 거에 연연해 말아요. 지금 잠깐 굽히면 문제도 해결될 수 있어요.
61年生  길게 생각하지 말아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끝내는 것이 시간도 절약 된답니다.
73年生  두 번 세번 일하지 않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지요!
85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속에 담아두지 말고 눈치 보지 말고 속 시원히 하길 바라요.
97年生  불필요한 일이 무엇인지 꼭 살펴보세요. 하루 스케줄을 돌이켜보는게 좋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어진 상황에 열과 성을 다하여 지금 현재에 집중하는게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50年生  스트레스는 자연 속에 날려보세요. 산책도 좋고, 등산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62年生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신발에 뭐가 묻진 않았는지 꼭 점검해보길 바라요.
74年生  답답한 일은 어떻게해서든 해결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시간에 맡겨봐도 좋아요.
86年生  박수 칠 때 떠나라는 말이 있죠. 더 욕심내지 말고 본전만 했어도 괜찮겠습니다.
98年生  미루면 엎친데 덮친 격으로 더 힘들어질 수 있으니 꼭 오늘 내에 처리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성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너무 거리를 두거나 밀어내지 않아도 좋아요.
51年生  식사 하나도 한 템포 늦춰서 해보세요. 식사도, 일도 뭐든 여유로워야 좋습니다.
63年生  가시방석이 될 수 있어요. 내가 있어야 할 곳은 내가 찾아 나서는 것이 맞습니다.
75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봉사라면 기꺼이 움직여 보세요. 보람찬 하루가 될 거랍니다.
87年生  까먹었을 수 있어요~! 받아야 하는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말하는게 유리합니다.
99年生  저 사람들은 왜 그럴까? 이해가 안 될 수 있지만 나 역시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식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 있지만 부부관계는 더 좋아질 수 있는 하루겠어요.
52年生  단호하게 거절하는 용기도 필요해요! 안 된다면 연습이라도 해봐야 한답니다.
64年生  내가 먼저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내가 먼저 변화하면 상대방도 변화될 거에요.
76年生  사람은 저마다 개성과 매력은 모두 다르답니다. 각자를 존중해주는게 맞습니다.
88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무조건 YES만 하지 말고 내 의견도 내세워보길 바랍니다!
00年生  간절함만 있으면 뭐든 이룰 수 있어요. 간절한 만큼 바쁘게 움직여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금 포기하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된답니다. 이왕 시작했다면 끝까지 GO 하세요.
53年生  다 된 밥에 재 뿌리기가 될 수도 있어요. 사람들과의 관계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65年生  아직 결정을 못했다면 처음 결정한대로 움직여보세요. 방법은 다양하게 있어요.
77年生  리더라면 리더의 모습을 보여야죠! 권력남용이 아닌 친구같은 리더가 되보세요.
89年生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이니 긴장할 필요 없어요~!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01年生  집중이 안 될때 무리할 필요 없어요. 잠시 다 접어두고 멍 때리는 시간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도록 하세요. 그래야 여유로운 내일을 맞이할 수 있어요.
54年生  움직여야 하는 일이 있다면 동쪽의 기운이 좋으니 동쪽으로 가봐도 좋겠습니다.
66年生  뭐든지 끝은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동굴이라도 밝은 빛이 보여질 거에요.
78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에요. 내일도 있으니 오늘의 흥은 여기서 넣어두도록 해요~!
90年生  돈이든 물건이든 뭐든 오고가는 거래가 있다면 텍스트로 확실히 남겨야 합니다.
02年生  대인관계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서 약속을 잡아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계획 없는 시작은 방향이 없답니다. 소소하더라도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55年生  욕심내면 길함이 아닌 흉함으로 올 수 있어요. 다른 사람 것은 욕심을 버리봐요.
67年生  괜히 가해자가 될 수 있으니 확실한 소문이 아니라면 퍼뜨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79年生  아랫사람의 의견 중 기가 막힌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어요. 귀를 더 열어보세요.
91年生  약속은 신중해야 해요. 특히나 기분 좋을 때 하는 약속은 더 신경써서 해보세요.
03年生  자꾸만 일이 막힌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한숨 자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여기 저기서 운이 나를 향해 있네요. 부지런히 움직이면 모두 가질 수 있답니다.
56年生  채찍질을 했다면 당근도 줘야 해요. 밀당에도 미는 것이 있으면 당겨도 줘야죠!
68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시간 지나 나 뿐만 아니라 자식들에게도 덕이 쌓일 수 있어요.
80年生  잘못 된 일을 바로잡아 줘야 한다면 여러 사람 앞에서 말고 둘이 있을 때 하세요.
92年生  많은 사람이 있는 자리라면 많이 듣는게 좋습니다. 새로운 정보들도 많겠습니다.
04年生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아직 내 순서가 아니었을 뿐이니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기대하지 않던 일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니 작더라도 귀 기울여 보세요.
57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완주는 끄덕없어요! 오뚝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9年生  너무 손실만을 따지지 말아요. 때로는 손해가 초심을 다잡아 주기도 한답니다.
81年生  혼자 고민하면 해결 방법이 뚜렷하지 않아요.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누길 바라요.
93年生  감정기복이 크더라도 표정은 유지해줘야 합니다. 포커페이스가 더 필요하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할 수 있어야 해요~! 도움은 받아도 일을 미루지는 말아요.
58年生  트집 잡히지 않게 처음부터 투명하게 일을 진행해야 하니 돈 관련은 신중하세요.
70年生  좋은 제안이라 해도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다시 생각하는게 좋아요.
82年生  마음이 조급한 만큼 시간은 빨리 흐른답니다.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보길 바라요.
94年生  내 건강은 내가 스스로 챙겨야 합니다. 한 끼라도 제대로 챙겨먹는게 중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까지 품어줄 수 있다면 진정한 대인배의 면모를 보이겠어요.
59年生  사소한 갈등이 오히려 단단한 사이로 만들어 줄 수 있으니 길게 끌지만 말아요!
71年生  다른 사람의 일까지 책임자가 되지 말아요. 내 일에만 몰두하기도 벅차겠습니다.
83年生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 없어요~! 상대방을 더 파악해보는게 좋습니다.
95年生  멘토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없다면 지금이라도 찾아보길 바랍니다.

6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시간은 짧답니다.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도 아쉬울테니 웃을 일만 만들어봐요~!
48年生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을테니 너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잔돈 하나라도 그냥 두지 말고 모아두길 바랍니다. 태끌모아 태산이 될 거에요.
72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기 쉽답니다. 잔머리도 한 번으로 끝내야 득을 볼 수 있습니다.
84年生  상대방의 약점을 가지고 협박하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보는게 유리해요!
96年生  주변 사람들의 부탁은 뒤로 미루고 내가 해야 할 일에만 집중하는게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바쁜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바쁘다고 불평 불만 말고 즐겨봐도 나쁘지 않네요.
49年生  대인관계를 조금 더깊게 들어갈 필요가 있어요.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좋습니다.
61年生  경쟁자는 경쟁자일 뿐이에요! 경쟁이 없을 때에는 좋은 친구사이로 지내보세요.
73年生  약간의 고집과 승부욕이 있어야 해낼 수 있을테니 얻고자 한다면 덤벼야 합니다.
85年生  옛날 추억은 나를 다잡아 줄 때가 있답니다~! 휴대폰 앨범을 뒤져봐도 좋습니다.
97年生  내가 이만큼이나 성장한 것도 주변 사람 덕이니 은혜는 잊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일일히 대응해줄 필요 없어요. 말도 안되는 일에는 침묵이 답일 때가 있답니다.
50年生  마무리까지 포기만 하지 않느다면 오늘에서야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랍니다.
62年生  댓가를 바라지 않고 베푼다면 나는 더 크게 얻을 수 있답니다. 마음이 중요해요.
74年生  괜한 불똥으로 책임을 질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일에 함부로 나서지 않도록 해요.
86年生  오늘은 새로운 길을 택하기 보다는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대인관계를 잘 유지해야 됩니다. 그래야 나중에 도움을 받을 때도 수월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치사하다 생각하지 말아요. 사람은 저마다 우선으로 두는 순위가 있기 마련이죠.
51年生  급하면 놓치는 것들이 더 많아져요. 오히려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는게 유리해요.
63年生  조금만 양보하면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니 내 자존심을 조금 굽혀봐도 괜찮아요.
75年生  살까? 말까? 고민되면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좋아요. 더 좋은 선택안이 있어요!
87年生  생각은 아무런 힘이 없답니다. 표현하고 행동으로 옮겨야 비로소 힘이 생기지요.
99年生  한 가지에 집중하는게 유리해요. 하나에 집중해야 더 큰 성과도 볼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감정은 사라질 수 있어요.
52年生  지금 잘 된다고 해서 자만하지 말아요. 언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죠!
64年生  낭비만 될 수 있어요. 목표가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목표부터 세워보세요.
76年生  외출을 하기 보단 집 안에 머물거나 실내에 있는 것이 더 듣고 보는게 많겠어요.
88年生  이왕이면 마무리가 좋은게 좋겠지요? 마무리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해요.
00年生  베베 꼬인 문제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수 있어요! 다른 일부터 처리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날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새롭게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내 생각이 맞다면 강하게 밀어붙여 보세요! 한 번쯤 다른 모습을 보여도 좋아요.
65年生  잘 모르는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라면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야 돼요.
77年生  인생은 혼자가 아니에요~! 외롭고 힘들 때에는 주변 사람에게 기대도 괜찮아요.
89年生  건강은 누구에게 어떻게 될지 몰라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건강 챙겨야 해요.
01年生  상대방도 안절부절 기다리고 있을 수 있어요. 먼저 다가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간에 신뢰를 쌓는 것이 먼저에요. 신뢰가 있어야 더 크게 발전할 수 있어요.
54年生  민감하게 반응하면 나만 피곤해질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 둔한게 유리하겠어요.
66年生  귀찮더라도 상대방 장난도 받아주세요~! 모두 나를 위한 관심와 애정이랍니다.
78年生  넘어진다고 해서 걱정하지 말아요. 다시 일어나 달려나가면 문제 될 거 없어요!
90年生  이득만 따지면 놓치는 것이 더 많을테니 이득보다 하고 싶은 길을 택해보세요.
02年生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면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다른 기회를 더 엿봐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속마음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속으로라도 상대방에 대한 뒷담은 삼가야 합니다.
55年生  큰 이득을 보려면 그만한 댓가가 있어야죠. 작은 손해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67年生  좋은 기회라고 보여지지만 실상은 아닐 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답니다.
79年生  가만히 있어서 현실 탓만 하고 있진 않나요? 움직임이 있어야 결과도 있습니다.
91年生  기대하지 않았을 때 더 만족할 수 있는 법이죠. 처음부터 너무 기대하진 말아요.
03年生  이것 저것 모두 잘 풀리는 시기가 있답니다. 아직 시간이 좀더 필요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작은 문제는 작은 문제일 뿐이랍니다. 이 때문에 서로 얼굴을 붉히지는 말아요.
56年生  주변 사람 눈치 볼 필요 없으니 내가 힘들고 버티기 어렵다면 잠시 쉬어도 돼요.
68年生  지나친 매너는 상대가 부담될 수도 있어요. 매너라도 적당선이 필요하겠습니다.
80年生  얻는 것만 바라지 말고 줄 수 있어야 해요! 오는 게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92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다가와줄테니 오늘은 기다리고만 있지 말아요~!
04年生  할 수 있는 데까지만 하도록 하세요. 무리하면 열정이 더 빨리 사그라 든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떠난 인연보다 앞으로의 인연이 좋습니다.
57年生  상대방은 아무런 생각이 없을 수도 있으니 화내지 말고 차근차근 설명해주세요!
69年生  나무라기 전에 나의 명분이 있어야 합니다. 내 위치나 근거를 다시 살펴보세요.
81年生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동년배보다도 윗사람을 먼저 찾아가는게 좋아요.
93年生  갑과 을을 너무 따지지 않도록 해요. 사람간 사이에 벽이 없는게 가장 중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뭐든지 순서는 다 있는 법이죠~! 결과를 상상만 하지 말고 몸으로 움직여봐요.
58年生  들떠 있을 때 계약은 더 조심해야만 합니다. 도장 찍기 전 다시 살펴봐야 해요!
70年生  화나는 감정을 참지만 말아요. 상대방에게 표출해야 상대방도 알 수 있답니다.
82年生  때론 얻는 것보다 대인배의 모습이 필요할 때가 있어요. 양보해주는게 좋아요.
94年生  대가 없는 희생은 없답니다. 내게 잘해주는 사람을 한 번쯤 경계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과 있을 때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어요! 주변 사람과 저녁이라도 해봐요.
59年生  빠른 것보다 정확한 방향으로 가는 것이 좋아요. 뒤 돌아 길을 다시 살펴보아요.
71年生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주진 않군요. 오늘은 타이밍을 잘 노리고 들어가야 해요.
83年生  다른 사람들 쉴 때 쉬고 움직일 때 움직여야 나중에 후회도 적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모두의 의견을 들어보고 중립을 지켜줘야 합니다.

6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감만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불가능한 일도 자신감 있게 덤벼보세요!
48年生  하루 정도는 일상에서 탈출해봐도 괜찮아요. 일탈이 오히려 동기부여 된답니다.
60年生  미루면 더이상 회복 불가능이 될 수 있으니 오늘 안에 꼭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72年生  나 때문에 흔들리는 사람이 많으니 힘들더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라요.
84年生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지요. 내가 잘하는 것이 뭔지 제대로 보여줘야 해요.
96年生  다른 사람 뒷담하는 자리라면 먼저 일어서는게 백번 천번 좋으니 명심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을 굳이 왜 떠안고 있나요? 내게서 보내줘야 해요.
49年生  인터넷의 정보가 다는 아니랍니다. 오늘은 도서를 통해 정보를 얻어보길 바라요.
61年生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어요. 자만하지 말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야 합니다.
73年生  쉽게 타오르는 것은 쉽게 꺼지기 마련이죠. 천천히 열정을 태워보길 바랍니다!
85年生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내가 먼저 리더십을 발휘해 팀을 이끌어봐도 좋아요.
97年生  가성비를 따져보세요! 여기 저기 비교해보고 사야 나중에 후회도 없을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화나더라도 웃는 모습을 유지하길 바라요.
50年生  허세는 삼가고 조금 더 현실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그래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62年生  정확한 근거가 있어야 설득하기도 쉽답니다. 강요보다는 설득을 하는게 좋아요.
74年生  카페인은 줄이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힘써야 하는 시기랍니다~!
86年生  말로만 하는 약속보다 직접 몸으로 행동으로 보여줘야 신뢰도 쌓을 수 있답니다.
98年生  포기하기로 했나요? 그러면 뒤도 돌아보지 않아야 미련도 쉽게 버릴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문제가 생기면 시간이 저절로 해결해 줄 수 있어요.
51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우선은 도움 받고 나서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내가 원하던 것이 아니라면 새롭게 시작해도 된답니다~!
75年生  오늘따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겠네요! 더 욕심내서 큰 토끼를 노려보세요.
87年生  지난 일이라면 들추지 말아요. 상대방에게도 내게도 상처만 남길 수도 있답니다.
99年生  오늘은 대청소를 해보세요. 필요없는 물건이라면 누군가에게 베풀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새로운 도전이 망설여지더라도 오늘 바로 시작해보세요.
52年生  보고싶다고 생각만 하지 말고 연락해보세요~! 약속까지 잡으면 아주 좋습니다.
64年生  내 스타일에 변화가 필요해요. 그동안 안 해본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76年生  주변에서는 날 부러워 할 수 있어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더 붙여봐도 좋아요.
88年生  원하는 기회를 잡고 싶다면 준비가 먼저 탄탄하게 되어있어야 함을 명심하세요.
00年生  '아무거나 좋아' 보다는 '난 이게 좋아' 라고 명확하게 표현하는게 매력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스스로 해결할 수 있어야 해요. 힘들더라도 오늘은 혼자서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53年生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윗사람 말고 아랫사람과 소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5年生  바쁘다면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시간도 절약하고 모두 해낼 수 있을 거랍니다.
77年生  내 일을 부탁은 할 수 있어도 미루지 말아요. 결국 책임자는 내가 되어야 합니다.
89年生  내게 관심없는 사람에게 나를 쏟아붓지 말아요. 그러기엔 시간이 아깝답니다~!
01年生  이미 지난 일이라면 잊어버려요. 그 당시엔 그 것이 최선이었을 수 있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앞에서 보기엔 좋아 보여도 실상은 그렇지 않다면 제대로 정정하는게 맞습니다.
54年生  어느 누구의 탓도 아니랍니다. 남탓 하지도 말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66年生  배우는 것에 나이는 없어요.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도 있어요.
78年生  스트레스 받는 일이면 뒤로 미루세요. 조금 더 쉬운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어요.
90年生  부러워만 하지 말고 나도 따라해보세요. 오히려 더 높이 날지는 아무도 몰라요!
02年生  내가 소문의 근원지가 될 수도 있어요! 모든 이야기는 쉬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계획한대로 움직여보세요. 계획이 탄탄했다면 결과도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5年生  몸은 지치지만 마음은 뿌듯할 수 있어요. 힘들더라도 끝까지 마무리 해보세요!
67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바라지만 말고 혼자 도전해보세요. 혼자서도 할 수 있어요.
79年生  내 의견에 반대하는 데에도 이유가 있답니다. 어떤 의견인지 한 번 들어보세요.
91年生  금전 문제에 있어서는 더 예민해져도 괜찮아요. 상대방도 이해할게 분명합니다.
03年生  지금이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20대가 되면 더 많은 체력이 필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는 모두 있답니다. 다름을 비판하지 말고 받아들여보세요.
56年生  오늘은 가만히만 있지 말고 뭐든 움직여보세요. 청소도 좋고 산책도 괜찮습니다.
68年生  콩 한 쪽도 나눠보세요~! 나중에는 더욱 더 큰 것으로 보답 받을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친한 사이라도 다 알지 못하는 것이 있으니 상대를 다 안다고 과신하진 말아요.
92年生  뜻밖의 위기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잔머리만 잘 굴리면 해결된답니다.
04年生  불만이 많아지면 결과도 나빠질 수 밖에 없어요. 이왕이면 즐겁게 임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막막하다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한 발만 더 내딛으면 안개는 걷힐 거에요.
57年生  자신 있다면 덤벼보세요~! 내 자신감만큼 운도 따라주니 덤벼봐도 좋겠습니다.
69年生  오늘만큼은 기존의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면 더 유리하겠어요.
81年生  새로운 사실을 알았더라도 정보가 부족하니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닐 수 있어요!
93年生  나이에 걸맞는 복장을 유지하는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방법이니 명심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의 삶을 따라갈 필요 없어요. 나는 나만의 삶을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괜한 거짓말도 모두 들키게 된답니다. 신뢰를 잃기 전에 솔직하게 말해야 돼요.
70年生  오늘따라 안목이 안 좋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 의견에 묻어가는게 좋겠어요!
82年生  상대방을 이긴다고 해서 내게 득 되는 건 없을테니 상대방 기분에 맞춰보세요.
94年生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답니다. 내가 이 길을 택했다면 마이웨이 해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국사람은 삼세판 이랍니다~! 포기하고 싶어도 3번만 참아보고 포기하세요.
59年生  세상에 둘만 아는 비밀은 없어요. 정말 비밀이라면 혼자 간직하는게 맞습니다!
71年生  욱하는 감정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네요. 순간적인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83年生  큰 이득은 없으나 손해보거나 밑지지 않았음에 감사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95年生  울적한 날에 혼자 있으면 더 울적해져요. 혼자라도 여기저기 돌아다니길 바라요.

6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결정이 필요할 때에는 어느 때보다 신중해야 합니다.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해요.
48年生  당장 내일의 일을 걱정하지 말아요. 오늘은 오늘에만 집중해도 부족하겠습니다.
60年生  결정하기 어렵다면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좋은 해답이 있을 거에요.
72年生  조금 늦는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즐기면서 도착하는 것이 승자가 되는 법이죠.
84年生  원래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게 좋아요. 욕심내면 오히려 잃는 것이 많아요.
96年生  농담이 다 같은 농담이 아니죠. 농담도 상대방의 기분을 살펴보며 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에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있어도 이해해주세요. 나를 향한 관심이랍니다~!
49年生  너무 착하면 오히려 이용만 당할 수 있어요. 때론 악해지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61年生  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으니 오늘은 내 기분을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돈과 사람 중에 고민해서 뭐하나요? 주저없이 사람을 택하는 것이 내게 좋아요.
85年生  내 뜻을 굽히지 말고 상대방을 설득해보세요. 확신이 있으면 설득할 수 있어요.
97年生  시간은 금이라고 하죠~! 하루라도 해야 하는 일의 계획을 세워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우리에겐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어요! 오늘에 너무 갇혀있지 않는게 좋아요.
50年生  처음부터 큰 목표는 오히려 힘만 빠져요. 작은 목표부터 천천히 키워나가 봐요.
62年生  굳이 나설 필요 없어요. 잘 모르는 일이라면 다른 사람을 먼저 지켜보도록 해요.
74年生  목표가 있다면 내 신념도 확실히 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동기부여도 된답니다.
86年生  명예가 쌓인 만큼 겸손할 줄 알아야 해요. 겸손해야 자리를 오래 지킬 수 있어요.
98年生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지 말아요. 사람은 저마다 장점과 단점이 다르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은 급해도 여유롭게 행동하세요. 조급하지 않아야 재물도 잡을 수 있어요.
51年生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오늘 하루는 만족스럽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63年生  가족들과 충동이 일어날 수 있네요. 다툼이 커지기 전에 먼저 귀를 열어보세요.
75年生  내 단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단점을 장점으로 바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87年生  구설수에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버럭! 화내면 오히려 불리하게 작용된답니다.
99年生  사람은 누구나 크고 작은 실수를 하죠. 작은 실수정도는 눈 감아주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 걱정보다 내 걱정부터 하도록 해요. 내가 먼저가 되어도 괜찮답니다.
52年生  감정이 격해질수록더욱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하니 정신줄을 꽉 잡아보세요~!
64年生  신중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마음을 편히 가져봐요.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76年生  집중 또 집중 하도록 하세요~! 집중하면 놓쳤던 것도 다시 잡아낼 수 있답니다.
88年生  남는 시간을 멍때리며 허비하지 말고 산책, 운동 등 몸을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존중 받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내가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세워주면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앞서가려 하면 걸림돌이 생기기 마련이죠. 한 발짝 뒤에서 시작해도 괜찮아요.
53年生  집중만 한다면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어요. 단시간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작심삼일도 매일하면 되지 않을까요? 포기하지 말고 뭐든 꾸준하게 해보세요!
77年生  내가 1등이라 해서 자만할 순 없죠. 1등이라면 2등보다 더 노력해야 한답니다.
8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평소 배우고 싶던 취미도, 공부도 모두 시작해봐요.
01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에 비친 나를 기대하지 말고 내 기준에 나를 맞추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조금 더 욕심내도 괜찮으니 새로운 일이라면 욕심내서 쟁취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진심이 안 나오면 멀리하는게 맞으나 최대한 진심으로 축하해주는게 좋습니다.
66年生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아직 때가 아닐 뿐이니 여유로운 마음을 갖는게 좋아요.
78年生  때론 익숙한 것이 더 좋을 때가 있어요. 새로운 약속보다 선약을 지키도록 해요.
90年生  돈 때문에 사이가 어색해 질수 있으니 처음부터 금전거래는 거부하는게 좋아요.
02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지금이라도 절약하는 습관을 몸에 베이도록 노력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과 내일은 다를 수 밖에 없답니다. 내일은 내일의 계획을 새로 세워보세요.
55年生  오늘은 기분대로 따라가보세요~! 하기 싫다면 내려놓고 산책 다녀와도 좋아요.
67年生  하나에만 집중하지 말고 주변을 둘러보세요. 더 좋은 방안들이 있을 수 있어요.
79年生  웃을 일은 내가 만들면 된답니다. 평소 즐겨보던 예능 한 편이라도 찾아보세요!
91年生  혼자서 힘겹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03年生  말 한마디로 사람을 살릴수도 죽일수도 있다 하죠. 말 한마디에 더 신중해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노력만큼 결과가 안 나올 수도 있지만 실망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보길 바라요.
56年生  상대방은 그저 빈말일 수 있으니 상대방의 말을 모두 신뢰하진 않는게 좋아요.
68年生  많은 말은 오히려 잔소리가 된답니다. 묵직한 한 마디를 던지는 것이 좋겠어요.
80年生  괜히 트집 잡힐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92年生  팩트를 체크하려면 감정조절이 필요해요. 흥분을 가라앉혀야 승산이 있습니다.
04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내 매력을 모른답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환경의 변화도 좋지만 생각의 전환만으로도 많은 것을 변화시킬 수 있어요.
57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보는 눈들이 많네요. 이럴 때일수록 언행에 더 신경써보세요!
69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약속이 있다면 단정한 복장을 유지해서 만나는게 좋아요.
81年生  몸에 베인 습관이 나를 만드는 거랍니다. 좋은 습관을 더 만들도록 노력해봐요!
93年生  몸은 여기, 정신은 저기 있으면 무엇 하나 끝낼 수 없어요. 집중해야 할 때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보다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에요. 상대방 제안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58年生  틀린 일에는 인정하는 것이 참된 모습이에요. 자존심도 안 부릴 땐 굽혀야 해요.
70年生  지금은 손해 밖에 보이지 않지만 나중에는 오히려 이득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82年生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말아요. 내가 좋으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도록 해요.
94年生  인사는 사람의 첫인상을 남기는 중요한 때 랍니다. 아침인사도 밝게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긍정적인 마음은 흉운도 길운으로 바뀌어요. 작은 것도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59年生  웃음과 울음은 참을게 아니에요. 내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해도 괜찮답니다.
71年生  특히나 사람관계에서는 100% 내 마음을 주지 말아요. 20% 는 남겨놓길 바라요.
83年生  다툼은 모두에게 손해랍니다. 다툼으로 가기 전에 대화로 마무리 짓는게 좋아요.
95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당장이라도 나가보세요! 간단한 산책으로도 풀리네요.

6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넘어졌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7전 8기로 다시 일어서면 승산이 있습니다!
48年生  하루 일정이 끝났다면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맛있는 저녁도 좋겠습니다.
60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에요. 숨겨진 것을 찾는 것이 오늘의 포인트에요.
72年生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니 혼자 영화도 좋고 드라이브도 다녀와보세요.
84年生  불가능한 일에 욕심내지 말고 가능한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96年生  유행을 모두 따라갈 필요 없어요. 유행과 내 개성을 잘 조화시켜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후회해도 이미 엎질러진 일은 돌이켜지지 않는답니다. 엎질러져도 즐겨보세요.
49年生  눈에 보이는 결과에 만족해보세요. 오늘은 어깨에 뽕이 조금 들어가도 좋습니다.
61年生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다른 사람으로 치유될수 있으니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요.
73年生  계획을 세울 때부터 혹시나 하는 문제에 대비책까지 세워둬야 나중에 수월해요.
85年生  그럭저럭한 하루이니, 더 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음에 감사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97年生  미운 사람이 있다면 안 마주치면 된답니다. 차라리 잊고 사는 것이 더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서로 이해만 하면 다툼은 없답니다. 이해가 안 되어도 그러려니 넘어가야 해요.
50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지출이라면 곧 다시 돌아오니 너무 연연해 하지 않아도 돼요!
62年生  변수는 언제 생겨도 이상하지 않답니다. 침착하게 대응하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74年生  내게 조언을 해주는 것 뿐이에요~! 기분 나빠하지 말고 모두 받아들여 보세요.
86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오늘은 노력한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날로 보내보세요.
98年生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 것이 아니랍니다!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하고 싶은 일보다 할 수 있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뿌듯함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51年生  내가 노력하면 그에 따른 결과는 반드시 있답니다! 벌써부터 주눅들지 말아요.
63年生  사람은 말에 쉽게 넘어가죠.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칭찬으로 시작해보세요.
75年生  처음의 작은 일이 큰 문제가 되지 않도록 처음부터 제대로 해결하는게 좋아요.
87年生  당당한 것도 상대방을 봐가면서 해야죠. 오늘은 잠시 숙이는 것도 괜찮습니다.
99年生  필요없는 물건을 가지고 있지 말아요! 때로는 과감하게 버리는 것도 용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좋아요. 그래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52年生  조금만 더 인내해보세요. 함부로 나섰다가는 오히려 망신만 당할 수 있답니다.
64年生  좋은 첫인상을 남기는 것은 어렵지 않네요. 얼굴에 미소를 지우지 않으면 돼요.
7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이니 아랫사람을 통해서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보세요.
88年生  너-무 완벽하면 재수 없다고 하죠? 오늘은 보다 인간미 있는 모습을 보여봐요!
00年生  더 알고 싶다면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상대방을 더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돈보다도 중요한 것이 바로 인간관계에요! 오늘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해보세요.
53年生  다른 사람도 모두 겪었을 시기에요 '왜 나만?' 이라는 생각은 넣어두도록 해요!
65年生  좀더 지켜보세요. 의욕도 중요하지만 나설 타이밍에 나서는 것이 더 중요해요.
77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에 끌려다니지 말아요. 내 의견을 확실하게 표현하길 바라요.
89年生  작은 실수가 오히려 큰 문제가 될수 있답니다. 작더라도 확실히 해결해야 해요.
01年生  내가 먼저 나서보세요!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있으니 넌센스라도 준비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오늘은 스스로 움직여서 마무리 해보세요~!
54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까지 마음쓰지 말아요. 그러기엔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66年生  내 것이라면 더욱이 아끼는게 좋아요. 작은 지출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78年生  다른 사람보다 한템포 먼저 움직인다면 내가 먼저 목표에 도착할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부지런해야 얻는 것도 많아지죠! 움직일수록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02年生  약간의 희생을 감수한다면 오히려 더 수월해질 수 있으니 억울하지 않아도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결국 내 주변에 남는 것은 돈이 아니라 사람이랍니다. 대인관계에 힘써야 해요.
55年生  잠들 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도록 해요. 방심한 사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年生  첫인상과 진짜의 모습은 다소 다를 수 있으니 첫인상에 100% 신뢰하지 말아요.
79年生  잊고 지낸 지인에게 먼저 연락이 올 수 있네요. 귀인이니 뒷 약속도 잡아보세요.
91年生  이성간에도 친구관계는 있을 수 있답니다. 이성이라 해도 철벽 칠 필요 없어요!
03年生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오늘은 여기저기 많이 다녀보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왕 쉬는 시간이라면 아무 생각도 하지 말아요. 그것이 진정한 휴식이랍니다!
56年生  때론 노력해도 안 될 때가 있죠. 그럴 때에는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보길 바라요.
68年生  옆에 박쥐같은 사람이 없나요? 함부로 정보를 흘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80年生  괜한 걱정만 늘어날 수 있으니 나와 관련된 구설수는 아예 안 듣는게 낫습니다.
92年生  오늘은 평소와 다른 매력으로 어필해야 할 때입니다. 약간의 애교는 어떨까요?
04年生  뭐든 그에 맞는 지출이 필요해요. 너무 저렴하다면 한 번쯤 의심해보도록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입으로 들통나기 전에 내가 내 입으로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나아요.
57年生  계획이 탄탄해야 과정도 수월해질테니 계획부터 꼼꼼히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69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한 번 들어보세요. 내 의견과 함께 좋은 시너지가 될 수 있어요.
81年生  어렵고 긴박한 순간이었지만 나의 과감한 결단력으로 결과도 나쁘지 않겠어요!
93年生  왠지 모를 확신이 있다면 아무리 근자감이라 해도 끝까지 밀어붙여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오고 있군요. 오늘은 아무 생각하지 말고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너무 길게 끌지 말고 확실하게 결정을 해야 하는 날이니 더 끌지 말아요.
70年生  내가 원하는 대로 밀고 나가세요.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도 후회는 없을 거에요.
82年生  다른 사람에게 비춰 질 나를 걱정하지 말아요. 소신있는 모습이 더 유리합니다.
94年生  앞에서 했던 패턴을 유지하기엔 성과가 미흡하니 새로운 방법을 강구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만의 힐링 포인트를 찾아보세요. 멍때리는 것도 좋고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5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오늘은 최대한 미소를 유지하는게 중요해요.
71年生  과거에 오래 머물면 현재를 놓치게 되죠. 좋은 과거라도 오늘에 집중해야 돼요.
83年生  누군가 나를 지적하는 것도 관심이 있어야 가능한 일이에요. 기분 상해 말아요.
95年生  서운한 감정을 오래 끌어도 해결되지 않으니 최대한 대화로 풀어나가야 합니다.

6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길 수 있나요? 내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48年生  사소한 지출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작은 것이 모여 큰 지출이 될 수있어요.
60年生  현실을 도피하려 하면 할수록 좌절할 수 있으니 차라리 맞서 싸우는게 낫습니다.
72年生  엎드려 절받기는 아무런 소용이 없죠~! 진심이 나올때 까지 기다리는게 좋아요.
84年生  서로 도토리 키재기 일 뿐이니 싸우지 말고 상부상조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해요!
96年生  구설수에 숨지 말아요. 숨으면 진실이 되어버리니 직접 해명하는게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이 어수선하면 집중하기 힘들어요. 집중하기 전 주변부터 정리하길 바라요.
49年生  선택이 어렵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훨씬 수월해 질 거랍니다.
61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이 마무리에요. 번지르르한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써봐요.
73年生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양보다 질을 택하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아무리 미워도 내일도 볼 사람이라면 최대한 유한 관계를 유지하는게 낫습니다.
97年生  기다리는 자보다 움직이는 자에게 기회는 주어진답니다. 여기저기 움직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요! 큰 고민이 있다면 딱 한명에게 털어놓으세요.
50年生  오늘은 부지런히 여기 저기 움직여보세요. 부지런해야 기회도 많이 생긴답니다.
62年生  고민이 생기면 가족들과 상의해야 일말의 해도 오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세요~!
74年生  아직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라면 함부로 누설하지 않도록 말을 아끼는게 좋아요.
86年生  실수가 반복되면 실수가 아니라 실력이랍니다. 실수를 개선할 노력이 필요해요.
98年生  사람 사이에 갑과 을이 어디 있나요? 모두 동등한 관계로 이어가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제의 일에 얽매여 있지 말아요. 더 중요한 것은 현재와 다가 오는 미래랍니다.
51年生  혼자라고 우울해 하지 말아요. 오늘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뜻을 몰라준답니다. 내가 먼저 소신껏 말하길 바라요.
75年生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세요. 사실 지금이 제일 빨라요~!
87年生  오늘은 내 의견을 강요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의견도 듣고 수용하는게 중요해요.
99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는 자리라면 깔끔한 옷차림을 유지해보세요. 단색이 좋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자리를 넘보지 말아요. 오늘은 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합니다.
52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무조건 동의하지 말아요~! 내 의견을 피력하는게 좋아요.
64年生  이것만이 방법은 아니에요. 내 손에 맞는 방법을 새롭게 찾아봐도 괜찬답니다.
76年生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답니다. 다듬고 다듬어서 완성되며 뿌듯함까지 느껴봐요.
88年生  급하더라도 순서는 지켜줘야 해요. 순서를 뛰어넘으면 시간만 낭비하게 되네요.
00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 필요 없어요. 내 소신을 끝까지 지키는게 유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지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주변부터 둘러봐야 해요.
53年生  여유를 가지면 지난 것도 다시 되찾을 수 있을테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길 바라요.
65年生  소수의 의견에서 좋은 해결책이 나올 수 있으니 한 사람 한사람 다독여 보세요!
77年生  여유로운 마음으로 기다리면 곧 해결될 거에요. 문제에 조급해 할 필요 없어요.
89年生  다른 사람에 나도 따라갈 필요 없어요. 모두가 A 할 때 크게 B 라고 외쳐보세요.
01年生  뭐든 여유를 가지며 행동해야 돼요. 약속시간을 잡더라도 넉넉하게 잡아야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주친 장애물에 주저앉을 필요없어요! 자신감 가지고 정면돌파 해보길 바라요.
54年生  나를 가꾸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 시간과 돈을 써보세요~!
66年生  다른 사람들을 보고 기죽을 필요 없어요.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보여줘야 해요.
78年生  오늘은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필요한 정보를 얻기에 빠른 방법이 되겠습니다.
90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으니 오늘 하루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보길 바라요.
02年生  강압적인 것이 리더십이 있다고는 할 수 없으니 잘 구분할 수 있어야 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본 매너조차도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처음엔 인사정도만 해주세요~!
55年生  다른 사람 말에 신경쓰지 말아요. 오래 걸려도 꼼꼼하게 다시 또 확인 해보세요.
67年生  초심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목표에 도착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이 초심이에요.
79年生  등잔 밑이 어두운 것처럼 범인도 근처에 있어요. 주변 사람부터 돌아봐야 해요.
91年生  공범이 되기 전에 떳떳하려면 옳지 않은 일에는 눈길도 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03年生  재촉하면 마음만 급해질 뿐이에요! 노력한 결과는 어떻게든 나오게 되어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하면 이유가 있는 거에요. 다수의 의견을 따라보세요.
56年生  시간이 여유로울 때 해야 할 일을 시작해보세요. 오후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68年生  그동안 체력이 많이 약해지진 않았나요? 지금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야 돼요.
80年生  겉모습만 보고 모든 것을 판단하기엔 아직 안목이 부족할 수 있으니 명심해요.
92年生  손실을 잘 따져보세요. 못할 일에는 한 가지는 포기하는 것이 옳은 방법이에요.
04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인간미를 보여준 날이니 부끄러운 일이 있어도 태연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길고 긴 터널에도 끝은 있답니다. 끝이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57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내가 좋은 사람이라는 뜻도 된답니다.
69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오래 걸리더라도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문제가 없어요.
81年生  목표가 있다면 잠시 주춤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언젠가 이뤄낼 수 있답니다.
93年生  모임이 있다면 빼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처음 보는 사람이 많다면 긴장하는게 좋아요. 관계가 더 튼튼해 질 수 있습니다.
58年生  항상 좋을 수만은 없겠지요. 어색할 수 있지만 풀건 풀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서 가족들과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식사시간도 좋아요!
82年生  참석하고 싶지 않은 자리라면 참석하지 않아도 돼요. 둘러댈 핑계는 많답니다.
94年生  핑계도 통하지 않는 날이에요. 잘못한 일은 솔직하게 인정하고 넘어가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도와주려는 손길을 굳이 거부하지 말아요. 다른 사람의 도움도 괜찮아요.
59年生  아무리 친한 이성친구라 해도 적정선은 꼭 지켜줘야 구설수가 없을 거랍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눈에는 오지랖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불의는 참지 않는게 좋겠어요.
83年生  감당하기 힘들다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지금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하군요!
95年生  세상에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찔리는 일이 있다면 먼저 부는게 나아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