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뭐든 생각한대로 이뤄진답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48年生  인연은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겠죠. 처음부터 너무 밀어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0年生  혼자있는 시간을 갖지 말고 누군가를 만나서 활동적인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72年生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테니 골칫거리를 이제 그만 놓아줘도 좋겠습니다.
84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빈말이라도 상대를 향한 칭찬를 건네보세요~!
96年生  해야 할 말은 똑 부러지게 해주세요. 상대에게 더 이상 희망고문은 하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도 신경쓰길 바랍니다. 연락 한 통으로도 충분합니다.
49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 사람과 협력해보세요.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어요!
61年生  아무리 싫더라도 내색하진 말아요. 속으로 삼켜야 손해보는 일이 줄어든답니다.
73年生  당장은 손해인 듯보여도 결국엔 이득이랍니다. 조금더 길게 지켜보길 바랍니다.
85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면 손해만 늘어난답니다. 보다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유리해요.
97年生  오늘은 오늘 뿐이랍니다! 후회가 없는 하루가 되려면 계획을 세워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들의 말보다도 내 느낌을 믿어보세요. 처음 마음가는대로 해도 괜찮습니다.
50年生  오늘따라 깜빡 깜빡하는 실수가 잦을 수 있으니 메모하는 습관이 중요하답니다.
62年生  내일은 내일의 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오늘 할 일은 오늘 마무리 지어보세요.
74年生  다른 사람 떡을 탐낼 필요 없어요. 결국 같은 맛의 같은 떡인 것을 알 수 있어요.
86年生  결국 팔은 안으로 굽게 되어 있답니다. 너무 선넘은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98年生  해야할 말을 억지로 삼키지는 말아요. 오늘은 내 마음 편하게 제일 우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꼭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필요 없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괜찮아요.
51年生  시작이 반이라 하죠. 더디거나 실수가 잦더라도 이미 시작했단 것에 만족하세요.
63年生  오늘은 평소 꺼려했던 밝은 색으로 코디를 해보세요. 푸른색도 나쁘지 않습니다.
75年生  겉으로만 착한 사람일 수 있어요. 약간의 의심을 장착해 볼 필요도 있겠습니다!
87年生  괜한 오지랖은 상대방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으니 조금 더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99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소통하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작은 약속이라도 철저히 지켜주는게 좋아요. 그래야 신뢰도 유지할 수 있어요.
52年生  시간만 되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보고 일상에 변화를 주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64年生  꿈에 그리던 인연이 주변에 다가왔네요! 모두에게 친절한 사람이 되어보세요.
76年生  주변 사람들에 너무 의지할 필요 없어요. 오늘은 온전히 나를 믿어보길 바라요.
88年生  친할수록 개인적인 것은 지켜줘야죠! 개인적인 선은 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0年生  조금 이기적인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오늘은 내 실속만을 챙겨봐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곳곳에 좋은 일들이 가득한 하루니 안 좋은 기억은 저멀리 보내주길 바랍니다.
53年生  날씨 탓도 있지만 여러모로 많이 지치는 하루겠어요. 일찍 쉬어주는게 좋아요.
65年生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더이상 미루지 말고 진행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어요!
77年生  자칫하면 분위기트러블이 될 수도 있으니 가식적으로라도 미소를 띄워보세요.
89年生  나중에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약속 잡기 전 스케줄 먼저 확인하세요.
01年生  몸이 멀어지면 연락을 자주 하면 되죠. 1일 1통화로 서로를 달래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알게 모르게 흘러들어간 지출이 많을 거에요. 작은 지출도 다시 살펴봐야 해요.
54年生  나를 시기하는 사람에게 본때를 보여주세요. 능력을 200% 보여주길 바랍니다.
66年生  일이란 잘 풀리 때도 있고 안 풀릴 때도 있는 법이죠. 그려려니 넘겨야 합니다!
78年生  고집부려서 해결될 일들은 아니랍니다. 정확한 사실만으로 대화를 시도하세요.
90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잊지 말아요. 힐링의 시간은 있어야 하죠.
02年生  결국에는 실패를 볼 수도 있으니 지금이라도 미루지 말고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기회가 왔을 때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그래야 더 많이 얻을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흥분을 내비치는 것은 좋지 않아요. 특히나 흥분했을 때 말도 조심해야 합니다.
67年生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나와 잘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79年生  한 번만 더 다시 생각해보면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생각을 먼저 해봐야 해요.
91年生  법적인 지식이 없다면 금전적인 거래는 후일로 미루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03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히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에게 내 기분을 드러내지 말아요. 이것이 약점으로 잡힐 수도 있어요.
56年生  바빠도 끼니를 거르지 말아요. 소중한 한 끼, 건강식으로 챙겨먹어보길 바라요.
68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벌써부터 걱정할 필요 없어요! 현상황을 더 누려보세요.
80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편안한 하루가 될 것이니 감사의 인사는 꼭 전해야 돼요.
92年生  모르는 것이 약이 될 수도 있답니다. 무리하게 호기심을 가질 필요도 없습니다.
04年生  리더는 뒤에서 밀어주는 거에요. 권력을 남용하지 않게 스스로 다짐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배워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 배워도 좋아요.
57年生  첫인상이 인연을 좌우한답니다. 깔끔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69年生  혼자 처리 못할 일이라면 내일로 미뤄보세요. 오늘보단 조금은 더 유리하답니다.
81年生  이미지는 말 한마디로도 바뀔 수 있어요~! 소소한 일에도 칭찬을 곁들여보세요.
93年生  대화의 폭을 넓히고 싶다면 사람들을 만나야 합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의 눈치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말과 행동도 조심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잠깐의 일탈이 더 큰 활력을 가져다준답니다! 야수의 심장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70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주변의 도움으로 더 편하게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질질 끌어서 좋을 건 없어요. 특히나 오해가 쌓였다면 바로 푸는게 유리하답니다.
94年生  스스로 할 수 있게 믿어주세요. 참견보다 뒤에서 믿고 지켜봐주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이열치열의 날~! 너무 실내에만 있지 않도록 신경써보는게 좋겠습니다.
59年生  농담으로라도 내가 한 약속이라면 미루지 말고 바로 지켜줘야 후회가 없답니다.
71年生  포기하려던 일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오늘은 좋은 결과도 볼 수 있습니다.
83年生  얕더라도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니 웃는 얼굴로 대해보길 바라요.
95年生  오늘 쌓인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주길 바랍니다. 간단한 쇼핑을 해도 좋겠습니다.

7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딴 사람보다 나부터 챙기세요. 내가 안정적이여야 다른 사람도 챙길 수 있어요.
48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는 것이 독서만은 아니에요~! 영화나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의욕도 넘치고 웃을 일도 많은 날이에요. 시간을 아껴써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참고 넘어길 바랍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내게 달렸어요!
84年生  가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이 있지요. 베푼만큼 돌려 받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6年生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답니다! 돌아가더라도 다른 길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강요보다 설득하는 것이 빠릅니다. 진심을 다해 소통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49年生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없다면 안 도와줘도 괜찮아요! 내 기분부터 살펴보세요.
61年生  어느 것이 좋은지 가성비를 따지지 않아도 됩니다. 그 시간을 아끼는게 나아요.
73年生  빨리가는 것이 성공은 아니에요. 나만의 속도로 정확한 길을 걷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먹고싶다고 다 먹으면 배탈이 나고 말지요. 오늘은 절제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97年生  가식으로 나를 감추지 말아요! 오늘은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해결 못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게 좋아요. 그래야 빠르게 해결돼요!
50年生  이해만을 바랄 순 없죠. 내가 먼저 이해해주면 상대방도 나를 이해해줄 거에요.
62年生  이 인연이 나중에 어떻게 발전할지 모르니 작은 인연도 소중하게 다뤄보세요.
74年生  혼자 해내기보단 두 사람이 맞대고 생각했을 때 더 좋은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86年生  변하지 않는 사람도 있답니다. 상대방을 다 같은 사람이라 여기지는 말아요~!
98年生  조금의 노력에도 능률이 오르는 날이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시도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 야외보다 실내에 머무르는게 좋아요. 그리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뒤에서 밀어주는 조력자가 되어보세요. 나 또한 배우는 것이 많은 하루겠어요.
63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사실을 알 수도 있어요.
75年生  쉽게 찾아오는 기회가 아닐 수 있답니다. 이득을 잘 따져보는게 중요하답니다.
87年生  나중에 쌓인 오해는 풀기 힘들답니다. 불편하다면 솔직하게 말하는게 좋아요!
99年生  아무 표현도 없으면 아무도 나를 알아주지 않는답니다. 표현에 인색하지 마요.

용띠 운세
40年生  욕심은 부리지 않는게 좋아요. 특히나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이라면 더더욱이요!
52年生  사람들의 마음이 모두 같을 순 없을테니 다른 의견이라도 이해해길 바랍니다.
64年生  소망하던 것이 이뤄질 수 있는 좋은 행운의 날입니다.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76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결과는 있을 수 있어요. 작은 결과라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88年生  만남이 있으니 헤어짐도 있는 법이에요. 미련을 버리면 새로운 시작도 있어요.
00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도 촉박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과정보다 결과를 생각하며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하루로 보내길 바라요.
53年生  도움 받는데 무슨 눈치가 필요한가요~! 나중에 나도 반드시 도와줄 수 있어요.
65年生  여기 저기서 좋은 제안은 있겠지만 조금 더 조건을 따져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다퉜다고 해서 서로에게 좋을 건 하나 없어요. 내가 먼저 양보하는게 좋습니다.
89年生  큰 발전을 볼 수 있는 하루네요. 높디 높은 벽이라도 다시 한 번 도전해보세요!
01年生  똑같은 사람이라도 좀더 겸손한 사람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명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한 것처럼 흘러가지 않는 것은 당연하답니다. 너무 기운빠지지 말아요~!
54年生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하지 못하도록 완성도를 더 높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6年生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길 바랍니다. 생각이 났을 때 바로 처리하는게 좋아요.
78年生  야수의 심장을 가져보세요. 상대방을 조금 더 믿고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90年生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주는게 좋아요. 사람들과 만나며 어울리는 것도 좋아요!
02年生  아프면 나만 손해에요. 멋부리기 전에 건강부터 챙기는게 현명한 처사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때론 내 생각이 틀릴 때도 있죠. 그럴땐 빠르게 인정하고 넘어가는게 중요해요.
55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귀인이 있어요. 아직 누군지 모를테니 모두 잘해주도록 해요.
67年生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 없어요~! 아직은 약간의 가식이 필요하답니다.
79年生  경쟁을 통해서는 배울 수 있는 것도 많답니다. 경쟁을 피하려고만 하지 말아요!
91年生  한 번의 거짓말이 열 거짓말을 낳게 되니 처음부터 솔직해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넘지 못할 높은 벽이라 해도 도전해보세요. 친구와 함께라면 못할 것이 없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이죠. 급하다고 해서 건너뛰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56年生  사람마다 단점이 다르고 장점도 다르답니다. 상대방의 장점부터 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먼저 파악할 필요가 있어요. 조금 더 깊게 바라보세요.
80年生  주변에 기복 심한 사람이 있네요. 신경쓰지 말고 내버려두는 것이 상책입니다!
92年生  참는다고 해결될 문제들은 아닐거에요. 내가 먼저 나서서 돌파구를 찾아보세요.
04年生  오늘은 초록빛이 좋은 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초록 아이템을 몸에 지녀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잊어버리세요! 결국 내 정신건강을 위한 것이에요.
57年生  무리해선 안 돼요. 운동도, 해야할 일도 할 수 있는 정도만 해내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컨디션이 난조하다면 잠시 쉬어가길 바라요. 약속을 미루더라도 이해할 거에요.
81年生  상대방의 진심과 거짓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달콤한 말에 속지 않도록 하세요.
93年生  지갑이 얇아지는 날이지만 꼭 써야 하는 일이라면 시원하게 지출하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말아요! 걱정과 두려움보다 만족감이 더 클거에요~!
58年生  당장 눈 앞의 이익보다도 내 이미지를 생각해보세요. 나중을 위한 선택이에요.
70年生  새로운 시도가 실패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익숙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혼자 할 수 있는 일을 계획해보세요. 혼자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을 즐기는 사람이 내일도 즐길 수 있어요. 하루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패는 다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단어이기도 하죠. 너무 낙심하지 말아요.
59年生  쉽게 깨질 인연이라면 진작에 깨지고 없을 거에요. 조금 더 믿어주길 바랍니다.
71年生  갑자기 많아진 일에 불평하지 말아요! 그만큼 내 능력이 빛을 발하는 거랍니다.
83年生  내일부터 안 볼 사이라 해도 예의는 갖춰야 해요.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95年生  미루면 미룰수록 귀찮아진답니다. 조금이라도 발을 내딛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먼저 손 내밀어도 괜찮아요. 가까워지고 싶다면 먼저 다가가는게 중요해요.
48年生  자존심을 잠시 내려놓는다 하여 얕보이진 않아요. 오늘은 자존심을 잠시 굽혀요.
60年生  상대에게 모든 것을 맡기지 말아요. 나도 책임감 갖고 신경써야 결과도 좋아요.
72年生  고의가 아닌 실수라면 용서받을 수 있으니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4年生  이성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너무 멀리하면 대인관계가 휘청거릴 수도!
96年生  주변 사람들 모두 의견이 다를 수 있어요. 내 의견도 확실하게 표현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혹시나 하는 변수도 마음에 염두해두길 바랍니다.
49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겠습니다.
61年生  아마추어보다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좋겠어요. 비싼 데에는 다 이유가 있군요.
73年生  사소한 문제도 크게 와닿을 수가 있어요. 긴장된 마음을 푸는게 우선이겠습니다.
85年生  바쁜 와중에도 휴식은 잊지 말아요. 휴식 또한 내 능률을 위한 소중한 시간이에요.
97年生  나 혼자 최선을 다 한다고 해서 결과가 좋은 건 아니랍니다. 합심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일 처리하는 것에 있어 확신을 가지고 한 가지로만 밀고나가야 한답니다.
50年生  내게 주어진 일에 대해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좋은 결과까지 볼 수 있는 하루네요.
62年生  고생한 자신을 위해서라도 보상을 준비해보세요. 능률이 더 오를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오늘 안에 모두 처리하길 바랍니다. 어제보다 더 많은 집중력을 요하는 날이에요.
86年生  주변의 눈치를 잘 살펴봐야 해요~! 분위기에 따라 행동해야 실수도 줄인답니다.
98年生  주변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니 배 아파도 진심으로 축하해주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가 있답니다. 사소한 것에도 신경을 쓰길 바라요.
51年生  젊은 친구들에게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소통의 시간이 필요해요!
63年生  먼저 굽히는 것이 지는 것은 아니에요. 다툼을 피하기 위한 현명한 선택이에요.
75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하루입니다. 미리미리 내일을 위해 준비해야 할 거에요.
87年生  생각지 못한 일들의 연속이라도 당황하지 말아요! 곧바로 적응할 수 있답니다.
99年生  불가능할 것 같던 일에도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자신감 있으면 해낼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요. 참을 수 있어야 실수도 피해갈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지난 일에 갇혀있지 말아요. 지금은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에요.
64年生  주변의 싸움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하길 바랍니다. 모른체 지나가도 좋습니다.
76年生  자존심 상하는 것은 잠시 뿐이랍니다. 다툼이 있다면 먼저 굽혀주는게 나아요!
88年生  혹시 모를 문제에 대비한다면 조금 더 부드럽게 넘어갈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00年生  내가 겸손하면 좋은 운을 만날 수 있답니다. 조금 더 겸손함을 지키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준비와 더불어 타이밍도 필요하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니 더 기다려보세요.
53年生  미뤄봤자 손해보는 것은 나 자신이랍니다. 어느 하나라도 마무리를 지어보세요.
65年生  스쳐간 인연도 다시 되돌아보세요. 지난 인연 중에 나의 귀인이 숨어있습니다!
77年生  괜한 여운을 남겨서 이로울 것 없으니 거절 할 문제는 빨리 거절하는게 좋아요.
89年生  여기 저기서 얻는 것이 많은 하루가 된답니다. 부지런히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01年生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세요. 때론 실패해도 경험에서 얻는 지혜가 값지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내가 잘난 탓으로 여겨도 좋습니다~!
54年生  남들이 뒷담한다 해서 동조하지 말아요. 차라리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겠어요.
66年生  능력은 없어도 끈기만 있으면 인정받을 수 있을테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78年生  아무리 행운이 내 편이라 해도 과신해선 안 되니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보세요.
90年生  고생이 많았던 만큼 오늘은 종일 잘 풀리는 날이니 오늘을 더 누려보길 바라요.
02年生  늘 하던 것, 잘 아는 것이 아닌 새로운 것에 눈을 떠도 나쁘지 않은 하루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표정관리 때문에 다툼까지 이어질 수 있네요. 표정관리에 신경써보길 바라요.
55年生  이미 시작한 일에는 끝을 보길 바랍니다. 작더라도 결과는 볼 수 있을거랍니다.
67年生  자신감만 있다면 뭐든 해낼 수 있답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뭐든 도전하세요.
79年生  약속이 있어도 집으로 빠르게 귀가하길 바랍니다. 내부에 머무르는게 좋아요.
91年生  오늘 새로 알게 된 사람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마음을 열어보길 바라요.
03年生  내 의견을 밀어붙이려면 근거가 있어야죠. 명분이 있을 때 큰소리를 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불리한 상황이라도 거짓말은 좋지 않아요. 보다 솔직해져 보길 바라요.
56年生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게 좋아요. 특히 가까운 사이일수록 조심해야 해요.
68年生  끝날 때 까지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결과는 신중할 때 좋은 결과가 된답니다.
80年生  두 세번 일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보다 내 손으로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내가 우선이에요. 피곤하고 지친다면 일찍 들어가 쉬는 것이 정답이랍니다~!
04年生  능력이 다는 아니랍니다. 능력을 뒷받침해주는 노력을 잊어서는 안된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묻혀가는 것이 더 수월하겠어요.
57年生  감당 못 할 일이라면 애초에 약속도 하지 말아야 해요. 책임은 내게 돌아와요.
69年生  잊고 지냈던 지인들에게 연락 한 통 해보세요. 좋은 소식도 들을 수 있습니다!
81年生  잔꾀는 언제든지 들통나기 쉽답니다. 오늘은 진실하고 솔직하게 대해보세요.
93年生  채력관리에 조금 더 힘을 써보세요. 건강해야 생각에도 힘을 실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제3자를 들이는 것은 좋지 않으니 다툼이 있다면 단 둘이서 대화하길 바라요.
58年生  상대가 거슬리게 행동하더라도 그려려니 하세요. 똑같은 사람이 되지 말아요.
70年生  얕더라도 넓고 평평한 대인관계를 유지해보세요. 나도 도움받을 수 있답니다!
82年生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시원한 맥주 한 캔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상대의 달콤한 유혹이 있을 수 있으니 넘어가지 않게 정신을 바로 차려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기 마련입니다. 너무 성급하게 다 이루려하지 말아요.
59年生  마음만 앞선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더 여유를 가져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하지만 오늘은 감정을 무기삼아 행동해도 나쁘지 않네요.
83年生  좋은 지인들이 주변에 많답니다. 잘 이용하는 것도 나의 능력이니 도전해봐요.
95年生  이왕 밖으로 나간다면 멀리 나가보세요. 여행 계획을 세워도봐도 좋겠습니다!

7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혼자 속앓이 하지 말고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이야기 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싸움을 키우면 내게 좋지 않아요. 말로 해결이 안되면 자리를 피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 아까우니 이왕이면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도전해보세요.
72年生  무리한 집착은 상대뿐만 아니라 나도 힘들답니다. 조금 내려두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기분 나쁘더라도 조언은 새겨듣도록 하세요. 나에게 살이 되고 피가 될 거에요.
96年生  오늘만큼은 집에서 나와 새로운 장소에 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행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외로운 것이 나쁜 것은 아니에요. 때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답니다.
49年生  억지로라도 웃어보세요. 무표정의 사람보다 좋은 기회들이 많을 것이 분명해요.
61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실패에 연연하지 말고 다시 딛고 일어서야 해요.
73年生  욕심을 버리면 행복은 곧 찾을 수 있답니다. 욕심을 조금 더 내려놓길 바랍니다.
85年生  새로운 모임 자리가 있다면 참석해보세요. 대인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랍니다.
97年生  괜히 책임만 쓸 수 있어요. 공적인 일일수록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때론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된답니다. 따뜻하게 한 번 안아줘도 좋아요.
50年生  표현이 없으면 좋은 관계가 유지되기 어렵답니다. 작은 관심이라도 보여주세요.
62年生  부모와 자식 간에도 비밀이란 것이 있답니다. 너무 알려고 하면 피곤해지겠어요.
74年生  지금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게 좋습니다. 욕심이 많으면 실망만 커진답니다.
86年生  아무리 얘기해도 바뀌긴 어렵겠어요. 이해가 안 되더라도 그려려니 해야 합니다.
98年生  다른 사람의 사정을 너무 많이 봐주진 말아요.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에 안 들더라도 좋게 좋게 생각하고 넘겨야 전체적인 분위기도 지켜냅니다.
51年生  백 번 수정하고 번복하더라도 그럴만한 이유를 설명한다면 이해받을 수 있어요.
63年生  중요한 일이라면 다시 한 번 확인해봐야 합니다. 까다롭게 굴어봐도 괜찮습니다.
75年生  늦은 저녁까지 외부에 있지 않길 바라요. 집 안에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봐요.
87年生  민망한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서라도 명분이 없다면 물러서 있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오늘은 현실성 있는 목표와 함께 성취감도 느껴보세요. 딱 할 수 있는 만큼만~!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간다고 해서 절대 뒤쳐지는 것은 아니에요. 나만의 속도가 있는 것뿐이죠.
52年生  여유도 때를 봐가며 부려야 한답니다. 급하다면 더 빠르게 서둘러야 한답니다.
64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은 아니에요. 결과가 나올 때까진 승률에 집착하지 말아요.
76年生  다른 사람의 뒷담화는 모른체 하는게 좋아요. 괜히 나도 공범자가 될 수 있어요.
88年生  사소한 것도 다툼이 될 수 있어요. 예민한 감정은 속으로만 숨기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자신에 있어서 조금 더 관대해질 필요 없어요. 조금의 틈 정도는 나쁘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대화로도 금방 풀릴 수 있는 문제니 괜히 어렵게 돌아가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53年生  오늘의 할 일이 있다면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지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답니다.
65年生  똑같은 일상에도 반전은 있을 수 있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77年生  다소 까다로워 보일 수는 있지만 정확하게 하기 위한 것이니 꼼꼼하게 살펴요.
89年生  어디로든지 움직여보세요. 차 타고 타지로 드라이브 다녀오는 것도 좋겠어요!
01年生  내 의견만 고집하지 말아요. 상대방의 의견도 들어줘야 다툼을 줄일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기회를 뺏길 순 없죠. 준비가 안 되어 있더라도 기회가 왔다면 잡아보길 바라요.
54年生  표현은 확실하게 하는게 좋아요. 애매모호한 표현은 희망고문만 시키는 거지요.
66年生  하루 시작이 더 중요해요. 오늘의 시작은 웃으며 하루를 시작해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지난 일 들춰도 좋을 건 없답니다. 이미 지난 일은 용서해주는 것이 마음 편해요.
90年生  원하는 것을 손에 쥘 때까지 나의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남에게 얘기하지 말아요.
02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세요~! 주변의 적극적인 도움도 있으니 결과가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버려야 할 것은 버려야 새로운 것을 다시 얻을 수 있으니 미련갖지 않길 바라요.
55年生  피해는 오히려 나만 볼 수도 있으니 금전거래는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오늘은 한 군데에 집중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내 일에만 집중하는게 좋겠습니다.
79年生  하루 쯤 겪은 일탈도 나쁘지 않아요! 보다 먼 곳으로 떠나봐도 후회가 없겠어요.
91年生  연락이 어려울 땐 미리 말을 해줘야 상대방과 갈등이 없을 거에요. 명심하세요!
03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까워하지 말아요. 결국 좋은 기회들로 보상받을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익숙해진 것에 속지 말아요. 익숙해진 것 뿐이지 사이가 변한 것은 아니랍니다.
56年生  나만의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보세요. 아침부터 들뜬 마음을 가져도 괜찮아요.
68年生  조력자가 나타나줄 거에요. 마무리까지 지을 수 있으니 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자존심보다 마무리에 중점을 둬보세요.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답니다~!
92年生  서두르면 놓치는 것이 더 많아요.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며 진행하길 바랍니다.
04年生  기회를 거저 버릴 순 없죠. 기회가 왔다면 자신감 가지고 무조건 덤비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보다 익숙한 길을 택하세요.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하답니다.
57年生  첫 만남에 Feel 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귀인이라 여기고 애지중지 대해보세요.
69年生  불가능도 가능이 될 수 있어요. 다만 누구보다 독한 마음을 가져야 한답니다~!
81年生  집중력이 흐트러 진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너무 급하게 달리지 않아도 돼요.
93年生  오래동안 보지 못한 사람에게 안부연락을 취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분위기 트러블메이커가 될 순 없죠. 기분 나빠도 분위기에 맞춰주는게 좋아요.
58年生  건강을 신경쓸 때랍니다. 건강한 하루 세끼와 함께 운동을 시작해길 바랍니다!
70年生  인간관계는 혼자 노력해서 되는 것이 아니죠. 솔직한 대화로 풀어보길 바라요.
82年生  휴가를 내서라도 나의 몸과 정신을 평화롭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94年生  뒤에가서 말하지 말고 그 즉시 말해주세요. 뒤끝없는 사람이 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해야할 일이 생각났을 때 바로 처리하길 바랍니다. 또 잊어버릴 수도 있답니다!
59年生  이미 지난 일에 대한 미련은 버리는게 좋아요. 새로운 계획을 세울 필요도 있죠.
71年生  주변을 정리할 필요도 있어요. 자리도, 대인관계도 오늘 정리를 시작해보세요!
83年生  떠나간 버스에 손 흔들어도 소용없답니다. 다음 버스를 기다리는게 더 빠르네요.
95年生  제 3자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오히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답니다.

7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 것을 가지려는건 욕심이에요. 조금씩 쟁취하고 성취감을 맛보시길 바라요.
48年生  가까운 지인이라 해서 소홀히 하지 말아요. 연락도 더 자주해주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끝날 때 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72年生  오늘은 고민을 내려놓아 보세요. 오늘만이라도 두 발 뻗고 잠을 청하길 바라요.
84年生  이해 관계에 따라 다르게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공과 사를 지켜야만 한답니다.
96年生  소소한 일에 감사함을 느껴보세요. 오늘 하루를 보다 활기차게 보낼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일에 함부로 나설 필요 없어요~! 오히려 가해자로 지목될 수도 있어요.
49年生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르다고 하죠.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시작해보세요.
61年生  너무 많은 것을 퍼주지 않아도 좋으니 때로는 튕기기도 하는 밀당을 보여주세요.
73年生  서로 협력해보세요. 서로에게 부족한 점을 서로가 채워주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85年生  새로운 도전이 생각보다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으니 좀더 신중하게 움직여보세요.
97年生  마음이 급하면 후회하기 마련이죠. 섣부른 결정으로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남의 일을 돕다가 내 일에 소홀할 수 있으니 처음부터 철저히 관리하길 바랍니다.
50年生  자존감은 높이되 허세는 조심하길 바랍니다. 괜한 망신수를 부르지는 말아요~!
62年生  잔꾀 부리면 놓치는 것들이 더 많아진답니다. 있는 그대로를 행하는게 좋아요.
74年生  울적할 땐 신나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옛날 노래로 기분을 업시켜봐도 좋아요.
86年生  여러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하루이니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해요!
98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최대한 공감을 많이 해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뭐든지 처음 시작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계획부터 확실하게 세워보길 바랍니다.
51年生  상대방의 생각과 내 생각이 다를 수도 있죠. 오늘은 상대방 의견도 들어주세요!
63年生  뭐든 과한 것은 좋지 않답니다. 적당히 치고 빠지는 것이 좋은 것을 명심하세요.
75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금방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자신감을 더 가져보길 바라요.
87年生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나의 측근들에게 나가는 지출이라면 즐겨도 좋아요.
99年生  내가 정한 기준이라면 잘 지켜야 합니다. 기준이 흔들리면 방향도 흔들린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모두 내 편이 될 수는 없겠죠. 주변 사람에게 기대지 말고 홀로서기를 해보세요.
52年生  어디선가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하루에요. 느낌이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64年生  너무 실내에만 머무르는 것도 기운을 잃어버린답니다. 5분이라도 외출해보세요.
76年生  상대방을 모두 간파하기 전까진 함부로 까불거나 덤벼들지 않도록 해보세요~!
88年生  힘들다면 잠시 내려놓아 보세요. 일보다도 내 컨디션과 건강이 최우선이랍니다!
00年生  꼭 사야하는 물건이 아니라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충동구매를 줄일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안 가는 사람과 억지로 가까워질 필요 없어요. 거리를 둬도 괜찮답니다.
53年生  주변 사람들과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마음도 한결 가벼워질 수 있을 거랍니다.
65年生  마음속에 꿍-한 마음을 오래 담아두지 말아요. 오늘 기회를 엿보고 풀어보세요.
77年生  오래된 사이라 해도 상처를 건드릴 수 없죠. 선을 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89年生  이런저런 이야기를 다 들어주다간 시간만 버린답니다. 독단적인 판단이 좋아요.
01年生  건강을 위해서라도 외식, 배달음식 보다는 집밥으로 건강하게 챙겨먹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그간 어렵게 쌓아 온 이미지를 내려놓아도 좋아요. 나 다운 것이 뭔지 돌아봐요.
54年生  귀인은 언제 내 옆으로 올지 모른답니다. 대인관계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6年生  공짜가 다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혹시 다른 속셈은 없는지 꼭 한번 살펴보세요.
78年生  한 두번 과감없이 지출했다면 아낄 데는 아껴도 된답니다. 남의 눈 의식말아요!
90年生  솔직한 모습이 신뢰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돌려서 말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2年生  작은 것을 얻으려다 큰 것을 놓칠 수도 있답니다. 작은 것이라도 만족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모든 것이 내 뜻대로 될 수는 없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은 어떤지 들어보세요.
55年生  나 혼자 이뤄 낸 결과는 아닐거에요.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해요.
67年生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아직은 상황을 더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79年生  상대방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거절 당해도 너무 마음 상해 말아요!
91年生  위기상황일수록 정신을 집우하고 더욱 냉정해져야 옳은 판단을 할 수 있답니다.
03年生  시간을 길게 가져보길 바랍니다. 탱자탱자 노는 시간이 없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등잔 밑이 어둡네요~! 정답이 보이지 않는다면 주변 사람부터 살펴보길 바라요.
56年生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보세요.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68年生  겉모습보다도 내면의 모습을 신경써보세요.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보길 바라요!
80年生  너무 성급하면 인연이 떠나갈 수도 있답니다. 천천히 깊게 다가가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처음부터 완벽해지는 것은 없답니다. 실패에 연연하지 말고 다시 도전해보세요.
04年生  어물쩍 거리다간 나에게 온 기회도 놓칠 수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나친 간섭은 필요없어요. 가만히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자극일 거에요.
57年生  오후가 되면 더 바빠질 수도 있답니다. 오전에 하루의 계획을 모두 끝내보세요.
69年生  바빠도 주변 사람을 챙겨줘야 해요. 부재중이 있다면 잊지 말고 연락해주세요!
81年生  어차피 못 오를 나무에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내게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답니다.
93年生  끈기와 집중력만 있다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의견만 고집해선 안 되죠. 서로가 만족할만한 타협점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58年生  내게 더 맞는 방법이 있을 거에요. 새로운 길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 되겠군요.
70年生  많은 사람들이 나의 편이 되어줄 거랍니다. 나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도 좋아요.
82年生  거저 얻어지는 것은 없죠. 용기를 가지고 도전을 해야 비로소 얻을 수 있답니다.
94年生  잊지 못했던 인연이 찾아올 수 있는 날이지만 받아주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 없어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고민을 나눠보세요.
59年生  말 한마디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내뱉기 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71年生  언제 2등으로 밀려날 지 모른답니다~! 선두일수록 더욱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83年生  능력이 부족하더라도 귀인이 채워줄 거에요. 대인관계를 소홀하지 말아보세요.
95年生  빠르게 처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속도보다도 확실하고 정확한 것이 좋습니다.

7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부부 사이 숨기는 비밀이 없도록 하세요. 들통나서 민망한 상황이 없길 바라요.
48年生  가벼운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내기를 하거나 게임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60年生  할까 말까 고민될 때에는 하세요! 나중에 땅을 치며 후회하는 일이 없을 거에요.
72年生  고민이 있다면 단순하게 접근하길 바랍니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더 돌아가네요.
84年生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오늘은 솔직하게 나 자신을 드러내봐요.
96年生  새로운 일 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충실한다면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거예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것도 아닌 일에 꼬리 물 필요 없어요. 상대가 아니라 하면 믿어주길 바라요.
49年生  사건 사고는 한눈판 사이에 생긴답니다. 조금 더 긴장할 필요가 있는 날이군요.
61年生  너무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 말할 필요는 없어요. 때로는 숨기는 것도 좋아요.
73年生  피해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불확실한 일은 시도조차 않는게 유리하답니다!
85年生  한 번 정도는 참고 넘어가주는 것도 괜찮아요. 다만 잘못은 꼭 일러줘야 합니다.
97年生  나의 의견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분명 있어요. 오늘은 내 의견을 펼쳐볼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보상을 바라면 실망만 커진답니다. 보상을 바라지 말고 더 베풀어 보길 바라요.
50年生  배움엔 나이가 없답니다. 어디 쓸 곳이 없다 하더라도 어깨너머 배워둬 보세요.
62年生  근거없는 의욕으로 무리하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체력만 소진 되네요!
74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계 맺음을 소중히 하세요.
86年生  오전에는 조금 고생할 수 있지만 오후로 갈수록 좋은 운이 들어올테니 힘내요!
98年生  부끄러운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되도록 사람들 만나는 자리는 삼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태 벌인 일들을 수습하는 날로 보내세요. 접어야 할 것도 과감히 정리해봐요.
51年生  지출에 걱정하지 말아요. 좋은 컨디션만 유지하면 재물이 다시 돌아올 거랍니다.
63年生  오냐오냐 해주다간 큰코 다칠 수 있으니 예의가 어긋난 행동은 바로 잡아주세요.
75年生  주관식 문제엔 답변을 최대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상대 의중을 잘 파악하세요.
87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들어준다면 큰 복이 오겠어요. 선행은 더 큰 복을 부른답니다!
99年生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한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테니 열심히 배워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회피하고 싶었던 일이라도 해결을 봐 해요. 오늘 가장 먼저 처리하길 바랍니다.
52年生  자존심 조금 굽힌다고 문제될 것 없어요. 때론 굽히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답니다.
64年生  민첩하게 행동해야 콩고물이라도 얻을테니 주변 상황을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76年生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책임지지 못할 말이라면 마음 속에 담아둬야 해요.
88年生  열심히 달려왔다면 쉼도 필요합니다. 오늘은 마음편히 쉬며 나를 되돌아보세요.
00年生  화가나는 일이 있더라도 상처되는 말은 하지 말아요. 나에게 돌아올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성실한 만큼 얻는 것도 많아질 수 있어요.
53年生  사이가 더 가까워지기 위해선 표현하기 쑥쓰럽더라도 부단히 노력해야 합니다.
65年生  문제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결하길 바랍니다. 내 의지가 가장 큰 열쇠랍니다.
77年生  중요한 귀인인지 알아보지 못하고 말실수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말조심하세요!
89年生  구관이 명관이라고 하죠. 새로운 것에 마음 흔들리더라도 질리기 마련이랍니다.
01年生  신경쓰고 챙기고 아껴야 하는 사람은 주변 지인들이 아니라 가족임을 명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고 하죠. 오늘은 잘 알고지낸 사람이 더 유리합니다.
54年生  공적인 일에 사적인 감정이 들어가지 않도록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해야 합니다.
66年生  때론 포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너무 힘들게 애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78年生  급한 일은 오전에 처리해보세요. 오늘은 오후보다 오전이 잘 풀리는 하루랍니다.
90年生  노력과 실력이 겸비 되어 있는 사람만이 기회를 차지할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02年生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않는대로 하면 된답니다. 억지로 하면 상대도 부담되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미 지나간 시간을 후회해도 소용없어요. 지금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맞습니다.
55年生  뭐든지 다 때가 있답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이니 겁없이 도전해봐도 괜찮습니다.
67年生  나도 모르게 세어나가는 지출이 꽤 있군요. 오늘은 가계를 돌아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익숙하지 않은 것엔 함부로 손대지 않는 것이 귀찮은 일을 방지하는 방법이에요.
91年生  일탈을 해도 좋은 하루랍니다.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다면 화끈하게 일탈해봐요!
03年生  학운이 따르는 하루랍니다. 여태 미뤄왔던 과제나 배움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슨 일이든지 적정선이 있답니다. 대인관계에서도 적정선은 꼭 지켜줘야 해요.
56年生  웃으면 여기저기서 복이 온답니다. 여유를 가지고 웃음을 잃지 않는게 중요해요.
68年生  오늘 하루 신나게 즐기고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0年生  미용실이나 옷집 등 작은 변화라도 좋으니 기분전환 가능한 곳을 찾아가 보세요.
92年生  고민이 있다면 몸을 많이 움직이세요. 정신을 다른 곳으로 집중시켜보길 바라요.
04年生  의견이 다르다면 서로 진득하게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좋은 의견이 생길 거예요.

닭띠 운세
45年生  함께하면 못해낼 것이 없답니다. 포기하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57年生  다른 사람과 무엇인가를 시작한다면 내가 먼저 주도권을 잡는 것이 유리합니다.
69年生  상대방을 첫인상으로 판단하지 마세요. 생각보다 더 좋은 사람일지 모른답니다.
81年生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멋진 저녁식사를 나눠보세요~! 행운이 깃드는 하루네요.
93年生  어색해진 사람이 있다면 오늘만큼은 내려놓고 허심탄회하게 얘기를 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걱정만 하고 있진 않나요?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며 조치를 취해야 돼요.
58年生  배우자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거스르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재력 앞에 무너지지 않도록 하세요. 결국 청렴한 사람을 이길 순 없을 거에요~!
82年生  좋은 친구를 만들 수 있겠습니다. 처음 본 사람이라도 마음을 열어보길 바라요.
94年生  기다리고 있던 일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하루에요. 차분히 기다려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바르고 정당한 길로 갈 수 있게끔 서포트 해주는 것도 나의 역할임을 명심해요.
59年生  궁하면 통한다고 합니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맞는지부터 돌아봐도 좋아요!
71年生  생각보다 좋은 일이 많이 있어요. 여러사람도 만나고 여러 일을 도전해보세요.
83年生  오늘은 나보다 윗사람과 동행하는 것이 유리하니 예를 갖춰 도움을 청해보세요.
95年生  마음을 굳게 먹으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보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7월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그러니 실수에 크게 연연해 하지 않길 바라요.
48年生  진심이 있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는건 시간문제랍니다. 진심으로 다가가세요.
60年生  오늘의 행운의 색상은 푸른색이네요~! 푸른색으로 코디의 포인트를 줘보세요.
72年生  질문을 바꾸면 답을 얻을 수 있어요. 원하는 답을 듣기 위해 유도를 잘 해봐요.
84年生  조금이라도 젊을 때 뭐든 도전해보세요. 아직 새로 시작하기에 늦지 않았어요.
96年生  감이 안 잡힐 때에는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조언이 갈피를 잡아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하나를 얻고자 한다면 하나를 포기할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용기를 가져보세요.
49年生  허송세월 시간을 보내기엔 너무 아쉽습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하나 하나 단계를 밟아보세요. 급작스러운 전개는 오히려 빈틈이 많을 거랍니다.
73年生  내가 싫은 건 상대바도 싫을 거에요. 강요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5年生  당사자 말고 제 3자와 함께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좋은 해결책이 떠오를 거에요.
97年生  친하다는 기준을 다시 세워보길 바랍니다. 대인관계에도 정리가 필요하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회는 나를 기다려주지 않아요! 원하는 기회가 왔다면 바로 잡아보길 바라요.
50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넘어가지 말아요. 내 뜻대로 밀고 나가도 괜찮은 날이에요.
62年生  원했던 결과는 아니더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이미 많은 것을 얻었을 거랍니다.
74年生  좋은 기억으로 남기고 싶다면 가식으로 오늘 하루를 포장해도 나쁘지 않아요!
86年生  도움을 주는데에 인색하지 말아요. 나중에 나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랍니다.
98年生  향수를 뿌려도 좋겠습니다. 좋은 향기가 좋은 곳으로 데려다 주는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욕심 낼 시간이 없어요. 누군가 나를 노리고 있으니 내 것에 집중해야만 합니다.
51年生  답답하더라도 직설적인 표현은 피하고 조금은 둘러서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진심이 통하는 날이랍니다. 가식은 잠시 내려놓고 진심을 보여주는게 유리해요.
75年生  감정표현을 아끼지 말아요. 상대와 내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겠어요!
87年生  오는 것이 있다면 가는 것도 있어야죠. 혹시 부담스럽다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99年生  인생은 언제나 반전의 연속이죠! 마지막이 올 때까지 소소한 반전을 기대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할 일을 한 번 미루면 끝도 없어집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바로 하길 바라요.
52年生  사고를 환기시킬 필요도 있답니다. 늘 같은 굴레 속에서 벗어나보길 바랍니다.
64年生  의욕만으로 해결되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어요. 마음을 더 내려놓길 바랍니다.
76年生  내가 먼저 진실하게 다가갔을 때 상대방도 진실로 응답해줄 것이 분명하답니다.
88年生  뭐든 솔직한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가까운 사이일수록 비밀을 숨기지 말아요!
00年生  없는 약속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실내보다도 실외가 더 좋은 운이 많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무리 급한 문제가 있더라도 남에게 미안한 소리를 하거나 손을 뻗지 말아요!
53年生  반복된 번복은 신뢰를 잃기 쉬우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상대방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내가 자신있어야 해요. 자신감을 가지길 바랍니다.
77年生  지나간 버스에 미련두지 말아요. 꼭 그 버스가 아녀도 충분히 도착할 수 있어요.
89年生  다른 사람을 도와주기 보다 오늘은 내 일에 집중하고 마무리 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나보다 어린 친구라도 배울 것은 있기 마련이죠. 좀더 친해지려 노력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개개인의 만족지수를 다 채워줄 순 없답니다. 굳이 다 이끌어주지 않아도 돼요.
54年生  지난 과거에 얽매여 있지 않길 바라요. 마음 가는대로 움직여도 결과는 좋아요.
66年生  입장이 180도 달라질 수 있답니다. 나도 그럴 수 있단 마음이 중요하겠습니다.
78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새기기 마련입니다. 돈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90年生  오늘만큼은 수정이나 번복하지 말고 한 가지로 밀고나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2年生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나 자신'이죠.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싶어지는 날이네요. 감정조절이 필요하겠어요.
55年生  다른 사람의 것을 탐내지 말아요. 아직은 욕심보다 현상유지가 더 중요합니다.
67年生  백 번 말한들 소용없어요. 말보다도 몸으로 직접 움직이는 것이 유익하겠습니다.
79年生  시간은 금이라 생각하며 바쁘게 움직여야 합니다. 비는 시간이 없도록 해보세요.
91年生  참석하기 싫은 모임이라도 참석해보세요.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답니다.
03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니 원하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 구애를 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분노가 치밀어 오를수록 실수가 많아진답니다. 이성적으로 행동하는게 좋아요!
56年生  소 잃고 나서 외양간 고쳐도 소용없으니 잃기 전에 미리 변수를 생각해야 돼요.
68年生  자만하다간 혼자가 될 수도 있답니다. 적당히 겸손함을 지니는게 마땅하답니다.
80年生  강한 것보다 부드러운 것이 먹힐 때가 있어요. 설득도 시간을 길게 잡아보세요!
92年生  오늘따라 체력이 잘 따라주지 않네요. 더 무리하지 말고 일찍 쉬는게 좋습니다.
04年生  해낼 수 있다는 막연한 희망이라도 가져야만 운이 더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힘들어도 주저앉지 말아요. 오늘은 주변에서 나를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답니다.
57年生  한 번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뭐든 신중히 선택해보세요.
69年生  걸려오는 시비는 모두 나를 깎아내리려는 거랍니다. 참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재물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쓸 때는 시원하게 써야 뒷말도 없을 거랍니다.
93年生  경쟁자라도 내 편으로 만들어보세요. 나중에 나의 좋은 친구가 되어줄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힘들 때 일수록 혼자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조언이 있다면 듣고 흘리는게 아니라 아닌 것 같아도 따라해보는게 중요해요~!
70年生  실수가 잦은 날이니 오늘만큼은 상사와 대면하는 시간을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82年生  자꾸만 퍼주려는 사람은 멀리하길 바랍니다. 속셈은 따로 있을 수도 있답니다.
94年生  이동하거나 환경에 변화를 줘야 하는 일이 있다면 시기를 조금 미루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웃음으로 무마할 수 있는 일은 따로 있지요. 빠른 인정과 사과가 필요하답니다.
59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굳이 간섭하지 말아요. 책임자의 자리에 서게 될지 모릅니다.
71年生  아낄 수 있을 때 아끼는 것이 좋죠. 구두쇠라는 말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83年生  재촉하면 실수만 더 늘어난답니다. 마음이 급해도 천천히 기다려주는게 좋아요.
95年生  무언가에 투자하기 좋은 날이니 소액이라면 도전삼아 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