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 셀렘과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인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크리스마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연인, 친구, 가족 등과 소중한 사람과 안전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 '올 어바웃 크리스마스'패키지를 선보이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 그리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디너 코스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웹사이트 및 전화(02-2220-8000) 또는 이메일(reservations.central@frasershospitalilty.com)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최근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츠(Malin+Goetz)로 어메니티를 업그레이드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물론 모든 피부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멜린앤게츠는 식물 성분 본연의 산뜻한 향을 자랑하고 얼루어뷰티어워드를 비롯한 각종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부터 주목 받으며 전 세계 5성급 호텔 및 대형 항공사의 어메니티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한편, 원하는 경우 특가에 멜린앤게츠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