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중간 중간에 한 번씩 확인해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48年生  고민만 하지 말고 일단 질러야 합니다. 하지 않고 하는 후회가 더 길게 간답니다.
60年生  새로운 제안이 있다면 흔쾌히 수락해보세요. 내게 손해를 가져오진 않을 거에요.
72年生  혼자 해결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만 빠질테니 주변 도움을 받는게 중요해요.
84年生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요. 그래야 더 많은 것에 도전하고 배울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고지가 눈 앞에 다가왔으니 포기하기엔 아쉬우니 조금만 더 참아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작은 일이라도 시작해보세요. 시도를 하느냐 마느냐에 결과의 크기가 달라져요.
49年生  조금조금씩 새어나가는 지출이 많습니다. 오늘은 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해봐요.
61年生  나이가 들수록 내 외면 또한 깔끔하고 단정하게 가꿀 수 있어야 함을 기억해요.
73年生  친한 사이일수록 비밀은 더 잘 지켜줘야 합니다. 비밀은 혼자 알고 잊어버려요!
85年生  급하면 있는 것마저 잃게 되지요. 서서히 들어오고 있으니 기다려보길 바라요.
97年生  열정 앞에 나이가 무슨 소용일까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쟁취하는게 먼저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수고는 적게 하고 이익은 크게 볼 수 있는 날네요. 이런 날도 있어야죠. 즐겨요!
50年生  그 동안의 마음 고생이 깨끗해질 하루에요. 오늘만큼은 두 다리 뻗고 주무세요.
62年生  돈을 빌려주는 등 돈과 관련 된 모든 일은 잠시 시간을 두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74年生  새로운 사람이 좋은 인연이 될테니 도움을 주고받으며 친하게 지내보길 바라요.
86年生  변화를 강요하지 말고 나부터 변화하고 노력하는 것이 최고의 설득 방법이지요.
98年生  적정선만 유지해준다면 괜찮으니 필요한 곳에는 시원하게 지출해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구하는 사람이 얻을 수 있답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이길 바라요.
51年生  서로의 이익은 모두 보는 앞에서 공정하게 나누는 것이 뒷말없는 방법이랍니다.
63年生  아직은 누가 아군이고 적군인지 알기 어려우니 최대한 말을 삼가는게 좋습니다.
75年生  어려워 보여도 막상 시작해보면 쉬워질테니 처음부터 겁먹지 않도록 주의해요.
87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어주세요. 먼저 다가가면 상대는 2배로 다가올게 분명해요.
99年生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보세요. 말을 하지 않으면 나의 애정깊이도 모르지요.

용띠 운세
40年生  처음이라 해도 쭈뼛되지 말아요. 비슷한 경험을 토대로 행동해봐도 괜찮습니다.
52年生  더이상 욕심내면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무리하지만 않으면 더큰 이익이 있답니다.
64年生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한 하루랍니다. 자존심 상해도 끝까지 들어주는게 좋아요.
76年生  누군가와의 대면이 긍정적이진 않을테니 만남이 있다면 미루는게 유리합니다!
88年生  좋은 관계를 좀더 유지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한 발 양보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00年生  말 실수가 우려스러우니 피곤하거나 정신이 없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개구리 올챙이적 기억 못한다는 말이 제격이네요. 보다 넓은 아량이 필요해요.
53年生  억울한 상황이 생긴다면 떠넘기거나 숨지말고 내가 직접 해명하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오늘따라 짜증이 잦을 수 있으니 상대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절제해야 돼요!
77年生  건강을 챙겨야 한답니다. 잦은 카페인이나 패스트푸드는 줄이는게 중요합니다.
89年生  실수했더라도 나에게 실망하지 말아요. 발전의 기회로 삼는 것이 더 현명해요.
01年生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모든 일에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거절도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지 않도록 단호하지만 부드럽게 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조금 느려도 신뢰가는 사람을 택하는게 좋아요. 함께하기 좋은 관계일 거에요!
66年生  시작은 미약하더라도 그 끝은 창대해질테니 목표를 더 크게 잡아봐도 좋습니다.
78年生  실외에 있으면 지출만 늘어날 뿐이니 오늘은 주로 실내에 머물러보길 바랍니다.
90年生  평소와 같은 하루랍니다. 지루하다면 일탈을 시도해봐도 나쁘지 않은 날이군요.
02年生  더 완벽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마무리까지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명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의 귀인은 항상 내 곁에 있답니다. 혼자 있다 생각하지 말고 주위를 둘러봐요.
55年生  뒤에는 든든한 지원군이 있을 거에요~!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정진해야 합니다.
67年生  최대한 주변 사람, 아랫사람 말은 거스르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편안할 거에요.
79年生  오늘은 직설적인 표현보다 애둘러 표현하는 것이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있어요.
91年生  한국인은 밥심이죠. 바쁘고 입맛 없어도 끼닌 제때 챙겨야 정신력이 유지됩니다.
03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흉보지 말고 안쓰럽게 여기고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손재수가 있을 날이니 항상 앉은 자리를 돌아보길 바랍니다. 실수를 줄여주네요.
56年生  빨리한다고 해서 좋을 것 없어요. 천천히 꼼꼼하게 하는 것이 지름길이랍니다~!
68年生  주변에서 나를 노리는 사람이 많군요~! 쉽게 나의 정보를 오픈하지 않아야 해요.
80年生  잡다한 생각은 넣어두세요. 이미 지쳐있다면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도 좋아요.
92年生  알면서도 모른 척 할 때가 필요하답니다. 오늘은 한 번쯤 눈 감고 넘어가주세요!
04年生  내 생각와 의지를 밀고 나가보길 바랍니다. 주변의 조언은 잠시 묵혀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시행착오가 큰만큼 단단하게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계속 주입시켜야 한답니다.
57年生  오해가 생긴다면 직접 해명하길 바랍니다. 빠르게 해명할수록 빨리 수습됩니다.
69年生  오늘은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세요. 더 완벽하게 도착할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시키는대로만 하지 않아도 돼요. 내게 맞는 더 수월한 방법을 찾아보길 바라요.
93年生  돈은 다시 모을 수 있지만 시간은 다시 모을 수 없지요. 빠듯하게 보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이뤄지지 않았더라도 노력한 것에 만족하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현명합니다.
58年生  소문의 시작이 되지 않으려면 없는 사람 이야기를 한다면 슬쩍 빠져나오세요~!
70年生  개인적인 취미생활을 즐겨보세요. 나를 위한 여가시간은 꼭 만들어보길 바라요.
82年生  현실에 주저하지 말아요. 꿈을 크게 갖는만큼 노력하면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94年生  자칫 나의 수고를 나눌 수도 있으니 내 일은 혼자 마무리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너무 실내에만 있는 것보다 누군가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59年生  순조롭던 일이 막히더라도 당황하지 말아요. 얼마든지 새로운 방책이 있답니다.
71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상대방에게 그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봐도 좋을 거에요.
83年生  버티는만큼 얻어갈 수 있겠습니다.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를 때까지 집중해보세요.
95年生  주변 도움이 없더라도 혼자 해낼 수 있을테니 의욕적으로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술 약속이 있다면 자제하거나 애초에 참여하지 않는게 실속있겠습니다.
48年生  선의의 경쟁을 조성해보세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
60年生  눈치있는 사람이 더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순발력을 더 길러보길 바라요.
72年生  주위에 유혹은 잠시 뿐이랍니다. 미래를 위해선 지금의 쾌락은 잠시만 즐겨봐요.
84年生  문제가 생겼다면 제3의 눈으로 바라봐야 한답니다. 객관적으로 판단해보세요~!
96年生  사람들과의 교제에 진실한 마음은 필요하지만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만족한 결과를 얻었다면 도와준 주변 사람에게도 감사의 표시를 꼭 해야 합니다.
49年生  나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뜻밖의 금전이 생긴다면 일단은 모아두는게 좋아요.
61年生  뭐든 혼자하기엔 벅찬 날이랍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는게 좋습니다.
73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고민이 많은 하루지만 스스로 해결 될 문제니 걱정말아요~!
85年生  가급적이면 주변 사람들의 말을 따르길 바랍니다. 더 현명한 결정이 나온답니다.
97年生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는 것이 진정 나 자신을 높이는 일이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은 우직하고 굳건하게 기다리는 것이 포인트에요.
50年生  오늘은 내 의견을 조금 내려두고 주변 사람들의 얘기를 많이 듣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어떤 관계로 발전할진 아무도 모르니 처음부터 너무 큰 정을 주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외롭다면 지금 당장 누군가를 만나보세요. 친구도 좋고, 아무 지인도 좋습니다.
86年生  오늘따라 주변에 나를 노리는 사람들이 많으니 내 이야기는 가급적 삼가보세요.
98年生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면 매번 이 기회가 마지막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별 이득 없는 싸움이 될테니 시비가 있더라도 무시하며 응답하지 않는게 나아요.
51年生  갈등이 있다면 내일로 넘기지 말고 오늘 안에 해결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합니다.
63年生  하나 둘 욕심내다 보면 끝이 없어질 거에요. 가진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여겨요.
75年生  오늘의 모든 복이 나를 주시하고 있으니 긍정적이라면 내가 잡을 수 있답니다!
87年生  머릿속으로만 그려보지 말고 실제로 실행으로 옮겨야 정확한 그림이 나오지요.
99年生  지금 당장보다는 조금 더 먼 미래를 바라보며 그에 맞게 준비할 필요가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작은 일도 정성스럽게 생각해보세요. 나중에 번거로울 일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다른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테니 내 일이 아니라도 책임져보세요~!
64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그에 따른 이성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76年生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나가야 큰 목표에도 자신감을 찾을 수가 있답니다.
88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못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줘버리는게 나아요.
00年生  시간만 낭비할 수 있답니다. 흐트러진 마음은 그때그때 바로 잡아주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덤벙거림에 있어 좀더 주의를 기울이는게 중요합니다.
53年生  나 하나쯤이야~ 라는 마음은 버려야 해요. 모두가 노력해야 얻을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아직 시간적 여유가 있답니다.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롭게 진행해요.
77年生  빈틈이 있어야 인간성도 엿보이네요. 그 정도 여유는 부려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89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더큰 목표가 필요합니다. 최종목표는 크게 잡아보세요.
01年生  망설이면 시간만 지체될 뿐이지요. 꽂히는 것이 있다면 고민말고 직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적극적인 모습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 상황에 맞게 낮은 자세를 유지하길 바라요.
54年生  부탁이 있다면 친한 사람에게 먼저 부탁해보세요. 멀리가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66年生  도와줘도 눈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차라리 모른척 지나가는게 실속이 있겠군요. 
78年生  목표가 생겼다면 무조건 질주해보세요. 쟁취할 수 있는 열정의 운이 들어있어요.
90年生  괜한 불똥이 나에게 튈 수도 있어요. 가급적이면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더 좋은 관계로 거듭나기 위해선 기선제압보다 먼저 따뜻하게 다가가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도움을 요청한다면 이왕 도와줄 때 최선을 다해 확실히 도와주는게 좋겠습니다!
55年生  남에게 좋은 소식이 있으나 진심으로 축하한다면 내게도 좋은 기회가 있답니다.
67年生  경쟁자도 친구로 삼아보길 바랍니다. 서로 상부상조하는 사이가 될 수 있겠군요.
79年生  괜히 경쟁자만 늘릴 수 있으니 자신 있더라도 자신감을 조금 숨기는게 유리해요.
91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슬럼프가 와도 모를만큼 아침부터 부지런 떨아봐요!
03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면 상대방도 별 부담없이 다가올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너무 아까워하지는 말아요! 더큰 값진 결과를 위한 과정이라 여기는게 좋아요.
56年生  여기저기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어가는 것이 많으니 게으름은 멀리하세요~!
68年生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무리한 부탁은 정중하게 거절함이 좋아요.
80年生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시비는 빗겨갈 수 있어요. 사람들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92年生  혼자 못할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과 이뤄보세요. 누군가에게 의지해도 좋습니다.
04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기 십상이니 개인적인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부족한건 시간이 지나면서 차츰 채워질테니 목표가 있다면 무조건 직진해봐요.
57年生  사소한 것에도 감사하게 여긴다면 그 덕은 모두 나에게 돌아오는 것이랍니다~!
69年生  뿌린대로 거두는 법이니 잘못된 것은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노력해보세요.
81年生  충분히 매력 있습니다. 기죽지 말고 내 매력을 곳곳에 뿌리고 다녀보길 바라요.
93年生  진전이 없다면 쉬어가는 날로 정해보세요. 체력을 챙기는 날로 보내도 좋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기억하기 싫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는게 좋습니다. 약간의 음주로 달래도 좋아요.
58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답니다. 예쁜 단어들만 골라써보길 바랍니다.
70年生  가만히 기다리고만 있지 말고 내가 직접 두 발로 뛰는 것이 성과가 더 크답니다.
82年生  신뢰를 얻어야 한답니다. 잘 모르겠다면 조용히 있는 것도 한 방법이 될 거에요.
94年生  사람들의 비웃음은 주변의 시기 질투가 만들어 낸 것이니 무시하는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립의 자리에 있다면 사적인 감정은 최대한 배제하고 그 자리를 유지해야 돼요.
59年生  모든 일에 있어 심사숙고하길 바랍니다. 시작 전 디테일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71年生  매너는 좋지만 과한 매너는 부담만 가중될테니 적당한 선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83年生  내게 조금 더 유리한 하루에요. 원하는 방향으로 자신있게 밀고 나가길 바라요.
95年生  80%의 마음만 주길 바랍니다. 20%의 여지는 남겨두어야 상처가 적을 거에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놓은 기회에 아쉬워하지 말고 다시 다가올 기회를 위해 준비하는게 좋겠습니다.
48年生  이것저것 따지다 보면 놓치게 될 수 있으니 못 먹어도 일단 질러보는게 좋아요.
60年生  역경을 헤쳐나가는 유일한 방법은 멈추는 것이 아닌 계속 걸어가는 것이랍니다.
72年生  아랫사람의 의견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잘 들어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랍니다.
84年生  오늘은 귀인이 있습니다. 무관심했던 주변 사람들에게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96年生  내 고집보다는 주변 사람들 권유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득이 클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스스로 움직이며 얻는게 좋아요. 직접 하는 경험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49年生  눈치보지 말고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해도 좋습니다. 속에 담아두지만 말아요!
61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보다 겸손한 마음가짐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73年生  배움에는 끝이 없답니다.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지금 당장 도전하길 바라요.
85年生  사람이 모이는 장소라면 조금 멀리하는게 좋겠습니다. 구설도 살짝 우려되네요.
97年生  칭찬에 너무 어깨 올라가지 않길 바랍니다. 마무리까지 정확하게 해야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나를 잃고 열을 얻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작은 것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50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그 과정에서 얼만큼의 최선을 다했는지만 봐야 합니다.
62年生  감정 조절이 중요합니다. 한 걸음만 물러서면 조금더 여유가 생겨날게 분명해요.
74年生  내 인성을 감추기 위해선 아무리 바쁘더라도 갖춰야 할 것은 꼭 갖춰야 합니다~!
86年生  섣부른 판단은 되려 손해만 남게 될테니 더뎌도 신중하게 판단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주변사람의 쓴 말에 너무 상처받지 말아요. 입에 쓴 약이 몸에 더 좋기 마련이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쉬워도 내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옳습니다.
51年生  여태 공들여 쌓은 탑이 한 순간에 무너질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주길 바라요.
63年生  사람마다 잘 할 수있는건 다르지요. 강점을 내세울 수 있게 좀더 격려해보세요.
7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더 신경써주세요. 작은 관심이 서로에게 큰 위로가 된답니다!
87年生  이도저도 아니라면 포기하길 바랍니다. 또 다른 기회가 나에게 올 수 있답니다.
99年生  주변에 나를 위한 사람이 많으니 혼자서 무리라면 도움을 요청하는게 현명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배운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활용해봐요. 부업으로 활용해봐도 괜찮겠습니다.
52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지켜보세요. 나설 때도 다 때가 있음을 명심하세요.
64年生  솔직한 것이 상대방을 비판하거나 비난하는 것은 아니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76年生  힘들더라도 지름길을 찾지 말고 옳은 길, 바른 길로도 가야 뒷탈이 없겠습니다.
88年生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늘 상위로 유지해야 일도 빨리 처리할 수 있어요.
00年生  가까운 곳만 바라보지 말고 장기적인 계획으로 먼 미래를 바라봐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욕심은 잠시 숨겨놓기 바라요. 순진한 마음으로 다가가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53年生  괜한 김칫국은 넣어두세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았을 때 얻는 행복이 더 커요.
65年生  표현 한 마디에 상대방의 기분을 좌우할 수 있으니 말로 표현해주길 바랍니다.
77年生  조건이 안 맞다면 시간이 흐르기 전에 빨리 정리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89年生  아무도 힘들지 않은 사람은 없어요. 조금만 감정을 낮춘다면 평화로울 거에요.
01年生  문화생활을 누릴 여유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만사 제쳐놓고 한 번 누려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랫사람에게도 배울점은 배워보길 바라요. 모두가 발전될 수 있는 기회랍니다.
54年生  오늘은 익숙한 물건 외에 불펜 하나라도 새로운 물건으로 사용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모두 내 탓이라 여기면 밑도 끝도 없답니다. 책임을 더는 방법도 익혀야 합니다.
78年生  아직 내면의 모습은 모릅니다. 외면의 모습만 보고 판단하기엔 이른 시기랍니다.
90年生  다른 사람 일이라도 성심성의껏 도와주세요. 오늘은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해요.
02年生  김칫국만 마시다 상처가 배가 될수 있으니 목표를 조금 낮춰봐도 나쁘지 않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찮다고만 하지 말아요~! 안 괜찮으면 안 괜찮다 표현해도 이해해 줄 거에요.
55年生  200원의 지출이 모여 20,000원이 될테니 작은 지출도 다시 한 번 생각하세요.
67年生  처음 다짐했던 마음가짐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주변 환경에 휘둘리지 말아요~!
79年生  모든 일은 내가 만들어낸 결과랍니다. 좌절하지 말고 다음을 노려봐도 좋습니다.
91年生  짧은 시간도 쪼개야 합니다. 오늘은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가 관건이랍니다.
03年生  모두 내 뜻대로 움직일 순 없답니다. 하나쯤은 양보하고 감수하는게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빨리 가야한다는 생각보다 천천히 걸어가도 되니 도착을 목표로 삼길 바랍니다.
56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진 말아요. 다양한 새로운 방법들이 아직 많이 남았어요.
68年生  내가 먼저 행복해야 주변 사람에게도 행복 바이러스를 전할 수 있음을 명심해요.
80年生  주변의 변화에 신경을 쓰기보단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2年生  친구간의 정도 중요하지요. 하지만 오늘은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움직여야 해요.
04年生  구두쇠라는 소리가 세어 나오지 않도록 써야 할 땐 시원하게 쓰는게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누군가가 내 자리를 넘본다 하여도 쉽게 뺏기진 않을 거에요. 안심해도 좋아요.
57年生  무모한 도전이지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무대포로 덤벼봐도 유리해요!
69年生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최대한 피해다니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혼자라고 생각 말아요~! 주변에는 알게 모르게 나를 위한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93年生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처음 해보는 일도 곧잘 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구설수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나서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58年生  난감한 상황은 최대한 피하길 바랍니다. 오늘은 부딪치지 않는 것이 제일 좋아요.
70年生  그동안 고생했던 마음들이 정리가 되겠군요~! 이젠 조금 내려놔봐도 좋습니다.
82年生  가만히 앉아 있어선 해결되지 않습니다. 원인부터 직접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소문이 나에게서 시작될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앞에서 말은 최대한 아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불화가 있었다면 내가 먼저 용기내길 바랍니다. 소문의 원흉을 잡아 줄 거에요.
59年生  눈물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말로 전달해야 합니다.
71年生  내 뜻을 굽히지 말아요. 고집있어 보이더라도 내 뜻대로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83年生  주변에서 말린다면 그 길은 가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유가 있겠거니 여겨봐요.
95年生  도망친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오늘은 정직하게 얘기하는게 유리합니다.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귀를 크게 열어야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른답니다. 많이 들어주길 바라요.
48年生  무서워도 겁먹지 말고 맞서 싸워보세요. 용감한 사람이 기회도 얻는 법이지요.
60年生  언쟁은 가능한 피하는게 맞습니다. 생기더라도 빠르게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지나간 것도 다시 돌아보세요. 혹시나 하는 마음이 큰 손실을 막을 수 있답니다.
84年生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미리 잡은 약속도 미뤄보세요. 더 뜻깊은 하루일 거에요!
96年生  지겨운 밀당 속에서 못 이기는 척 밀려나 주세요. 괜한 시간낭비는 끝내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출발선이 다를 순 있지만 누가 1등으로 들어올 진 아무도 모르니 힘내야 돼요!
49年生  화해는 구구절절 이야기하기 보단 핵심과 짧고 굵게 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1年生  귀찮고 힘들더라도 잠시 저녁 산책을 즐겨보세요. 하루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73年生  부끄럽고 창피한 자리는 없답니다. 나를 빛낼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어요.
85年生  소통을 위해선 서로의 눈높이를 맞춰야 해요. 내가 조금더 내려주는게 좋아요.
97年生  실수나 잘못은 끌어봤자 득이 되진 않으니 깨끗하게 인정하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치가 빨라야 기회도 빠르게 잡을 수 있지요. 오늘은 주변을 주시하길 바라요.
50年生  나이를 앞세우다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나이가 아닌 다른 강점을 찾아야 해요.
62年生  누구나 실수는 한 번쯤 할 수 있답니다. 그러니 오늘은 그려려니 넘어가주세요.
74年生  차별은 하지 않아야 합니다. 윗사람도 아랫사람도 공정, 공평하게 대해주세요~!
86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쓰지 말아요.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질 수 있답니다.
98年生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기에 비상금은 꼭 챙겨두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만족한다면 진짜 행복을 볼 수 있을 것이니 현재 상황에 만족하길 바라요.
51年生  내 감정도 보듬어줄 수 있어야 한답니다. 맛있는 한 끼로 스트레스를 날려봐요.
63年生  괜한 사람에게 감정호소 하지 말고 혼자만의 마인드컨트롤 시간이 필요합니다.
75年生  바쁘더라도 소홀해선 안 됩니다.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달리길 바랍니다.
87年生  안 주고 안 받는 사이가 되지는 말아요. 서로 상부상조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 답니다. 차가운 분위기도 애교로 넘어가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다간 손실이 생기겠어요. 소신을 잘 지켜야 합니다.
52年生  다른 날에 비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지겠군요. 오늘은 무리하지 말아요~!
64年生  아무도 나의 노고를 몰라줘도 서글퍼하지 말아요. 나의 진가는 이제 시작이죠.
76年生  결실이 큰 날이니 평소 관심있던 일들을 시작해요. 취미도 좋고 공부도 좋아요.
88年生  오늘은 빠른 일처리가 필요하답니다. 빨리 마무리하고 내일의 계획을 세워봐요.
00年生  상대방 잘못을 들쳐보기 전에 내 잘못은 없는지 꼭 체크하고 얘기해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물었다면 끈질기게 물고 늘어져야 합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야 해요.
53年生  존중을 받고 싶다면 내가 먼저 상대방을 존중해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65年生  주변에서 내 뜻을 거부하는 사람이 많네요. 하지만 내 소신은 꼭 지켜야 합니다.
77年生  아직은 어색한 관계지만 필요에 따라 먼저 대화를 시작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89年生  좀처럼 일이 더딘 것 같다면 초심을 되새겨야 합니다. 처음 그 설렘을 느껴봐요.
01年生  잠시 쉬어가는 하루랍니다. 그동안 쌓아왔던 스트레스를 모두 풀고 넘어가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장은 해결방법이 없을 수 있지만 그동안 쌓아온 인덕을 볼 수 있는 하루에요!
54年生  끝까지 물고 늘어져야 해요. 갖고 싶다면 물러서지 말고 쟁취하는게 현명해요.
66年生  달달한 말에 속아넘어가지 말고 조금더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득이 생긴답니다.
78年生  생각한 것보다 큰 일은 없을 거에요. 걱정보단 미소를 유지하며 기다려보세요.
90年生  나에 대한 구설에 일일이 변명하지 않아도 돼요. 언젠간 드러날 진실이랍니다.
02年生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노력의 결실이니 마음껏 누려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과감하게 포기하고 시작한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날이니 이득이 크겠습니다~!
55年生  내 한계를 극복해야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어요. 조금만 더 버텨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입맛이 없어도 끼니는 챙겨 먹어야해요. 반그릇만 먹어도 맛있는 식사가 좋아요.
79年生  내 실수는 내가 책임져야 한답니다. 남의 탓 할 시간에 방법을 찾는게 중요해요.
91年生  첫 인상이 별로라면 애써 가까어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의 감을 믿어보세요!
03年生  포기할 때에는 미련없이 포기해야 합니다. 미련은 새로운 기회를 막을 뿐이죠.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중요한 결정은 내 느낌에 맡겨도 좋아요. 보다 좋은 결과를 이끌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집중력이 다소 부족한 날이 될 수 있어요. 조금더 세밀하게 계획을 세워야 해요.
68年生  열등감은 넣어두길 바라요. 나를 충분히 어필하기에도 부족한 시간일 거에요~!
80年生  부러진 칼자루에 윷칠은 그만해요. 새로운 칼자루를 찾는게 더 유리하겠습니다.
92年生  어차피 안 될 일이라면 시간낭비 하지 말고 빨리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04年生  중간역할이 중요합니다. 대립이 일어나지 않게 중심을 잘 잡아줘야 할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웃으면 복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지요. 오늘도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해봐요~!
57年生  감정을 절제해야 합니다. 좋은 감정도 화나는 감정도 오늘만큼은 숨기길 바라요.
69年生  내 감정을 잘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답니다. 화가 나도 잘 참고 넘겨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을 이용해야 돼요. 경험자와 한 배는 타는 것도 괜찮네요.
93年生  자존심이 아니라 고집일 수 있어요. 상황을 잘 살피고 내 이미지를 생각해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조건 직진하기 보단 한 번쯤 멈춰서서 옳은 방향인지 다시 점검해봐야 합니다.
58年生  그동안 고뇌해왔던 일이 술술 풀려나는 날이니 늦은 오후의 운이 나쁘지 않네요!
70年生  추억에 젖어 현실을 망각하지는 말아요~! 추억은 추억으로 묻어둬야 한답니다.
82年生  내 일에 있어서는 당당해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기를 팍! 눌러줘 보세요.
94年生  아무리 격의없는 자리라 해도 최대한의 예의와 단정한 복장을 갖추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작 전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합니다. 뭐든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길 바라요.
59年生  관계 개선을 위해서라는 핑계로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71年生  지위에 따라 역할이 다 있는 법이죠. 내 역할에 충실하면 인덕도 따라온답니다.
83年生  도와주려는 사람의 도움을 거절하지 말아요. 내 한계보다 더큰 성공이 있어요!
95年生  눈 앞에 이익은 없어도 지금 경험한 모든 것들이 나중엔 큰 재산으로 돌아와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능력이 한없이 오를 수 있는 하루이니 실패가 없어요. 먼저 도전이라도 해요!
48年生  직접 얼굴을 보며 이야기 하길 바랍니다. 안 된다면 전화라도 하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상대방을 바꾸려하지 말고 내가 변화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음을 명심해두세요.
72年生  눈치껏 상황을 파악해야 한답니다. 최대한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84年生  불이익이 있다면 맞서 싸워야 합니다! 내 권리는 스스로 챙겨야 하는 하루에요.
96年生  어중간하면 내 의사는 묻힐 수 있답니다. 내 의사를 분명하게 밝혀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서로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사실과 정보들이 많은 하루랍니다.
49年生  일시적으로 득이 있겠다 느낄 수 있지만 오늘은 도움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61年生  이해를 강요할 순 없겠지요. 나도 어느정도 상대에게 맞춰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73年生  포장하지 말고 있는 사실 그대로를 말해보세요. 그래야 목청을 높힐 수 있어요.
85年生  오늘만큼은 혼자가 아닌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세요. 우울하다면 더더욱요!
97年生  얻지 못하였으나 잃지도 않았으니 이것만으로도 안심하고 위안 삼아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힘이 될테니 더 안해도 괜찮습니다.
50年生  내가 원하는대로 흘러갈 수는 없습니다.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다며 이해해요.
62年生  아까우면 얻지도 못한답니다. 얻기 위해선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하니 명심하세요.
74年生  어수선한 분위기라면 사람들에게 내 의견을 명확하게 밝히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너무 승패에 연연하지 않길 바랍니다. 경쟁도 선의의 경쟁이라면 아주 좋아요!
98年生  이왕 하는 일이라면 숨기지말고 솔직하게 대화해봐요! 좋은 말이 많을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서로 잘잘못을 따지진 말아요.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인걸 명심해요!
51年生  해야돼서 하는 것이 아닌 신나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것이 관건인 하루랍니다.
63年生  내겐 별일 아니여도 누군가에겐 큰일이 될 수 있으니 도와줄 수 있다면 도와줘요.
75年生  필요한 일들은 주변 사람들의 실제 경험담을 들어본다면 훨씬 수월해 질 거에요.
87年生  준비가 되어야 기회도 알아챌 수 있답니다. 미흡하진 않은지 돌아봐야 유리해요.
99年生  하고싶지 않다면 잠시 미뤄보세요. 꺼림칙한 약속도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협력이 필요하다면 서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52年生  오늘은 깨어 있어야 할 이유를 생각해보길 바라요. 없는 일도 찾아서 해보세요!
64年生  생각한다고 해결 될 일들이 아닐테니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잊어버려도 좋아요.
76年生  지출이 필요하다면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작은 지출부터 챙겨야 합니다.
88年生  오늘은 승부욕이 필요합니다. 내가 더 앞서려고 질투해야 발전이 있는 날이에요.
00年生  조금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어요. 불가능한 일에는 냉정하게 거절해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더라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두 번 세번 생각해도 사고 싶은 물건이라면 충동구매라도 좋은 지출일 거에요!
65年生  행운이 나에게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간단한 내기 같은건 참여해봐도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참지 않아도 좋습니다! 걸려오는 시비가 있다면 그냥 참고있지 말아요.
89年生  무관심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아무 간섭하지 말고 믿어야 합니다.
01年生  없을 때에는 절약할 것도 없으니 있을 때 미리 절약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괜히 민망한 상황을 만들지 말아요.
54年生  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아쉬운 결과라도 후회는 남기지 않아야 합니다.
66年生  어느정도 고집부려도 괜찮습니다. 밀고 싶은 일이 있다면 강하게 밀어붙여봐요.
78年生  돈이 없다고 해서 자존심까지 굽히진 말아요. 아직까진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90年生  오늘은 윗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뜻밖의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02年生  방법이 꼭 한 가지만 있진 않습니다. 안 된다면 다른 방법도 볼 수 있어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어느 것이 최선일지는 내 결정에 달려있어요. 최대한 이득을 잘 생각해보세요.
55年生  도 아니며 모 랍니다. 간섭해도 달라지지 않을테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보세요~!
67年生  중간에 포기하면 시작 안 한것만 못하니 시작했다면 끝을 볼 때까지 해보세요.
79年生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어필해보세요. 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재능일 수 있지요.
91年生  혼자 전전긍긍하는 시간보다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을 배우는 시간이 더 좋아요.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람에게 털어놓아 보세요. 해결책도 금방 생겨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일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무리하지 않을 정도로만 도와야 합니다.
56年生  처음 만난 사이라면 대화를 자제하길 바랍니다. 조금은 경계하는게 유리합니다.
68年生  조금 더 능률적인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는 휴식이 필수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80年生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하루랍니다. 수고한 나를 위해 맛있는 저녁은 어떨까요?
92年生  부럽다면 상대방을 잘 살펴보세요. 나와 어떤 것이 다른지 배움이 필요합니다.
04年生  재치있는 순발력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겠군요. 당황만 하지 않으면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주친 문제에 너무 당황해하진 말아요. 꼬이기 전에 충분히 풀 수 있겠습니다.
57年生  작은 오해가 커져 걷잡을 수 없게 되지요. 애초에 불씨를 없애는 것이 중요해요.
69年生  기대한만큼 실망도 큰 법이지요. 처음엔 기대를 가지지 않는게 더 나을 거에요.
81年生  주변에서 반대한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다른 방법은 얼마든지 있어요!
93年生  타인이 아닌 스스로에게 더 좋은 사람이고 싶다면 경쟁도 즐겨야 할 것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소하더라도 나쁜 습관이라면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부터 당장 해보세요.
58年生  몸이 피곤하더라도 약속은 지켜야 합니다. 잠깐이라도 얼굴을 비추는게 좋아요.
70年生  속에 담아두면 내 속만 썩어가지요. 하고싶은 말은 속 시원하게 질려봐도 돼요.
82年生  윗사람의 조언은 살이 되고 피가 될 조언이니 오늘만큼은 꼭 메모하길 바라요.
94年生  진정한 관계로 거듭나려면 사람을 너무 계산하며 만나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할까말까 고민은 시간만 지체될 뿐이니 시작부터 해보고 고민해도 괜찮습니다.
59年生  이기적인 사람은 외롭답니다. 옆에 있을 때 더 잘해줘야 하니 명심하길 바라요.
71年生  정도를 지나치면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가끔 브레이크도 밟아가며 정진하세요.
83年生  당장은 좋겠지만 뒤에 숨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철저히 조사해보세요!
95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단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에게 좀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장난에 상처받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답니다. 가벼운 농담도 자제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여기저기 바쁘지만 손실은 없고 득만 있으니 바빠도 감사히 여겨보길 바랍니다.
60年生  필요 이상으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다 해결 될 문제랍니다.
72年生  자신감있는 발언을 해보길 바랍니다. 잘 몰라도 자신있게 내뱉으면 유리해요~!
84年生  미리 준비한다면 당황하지 않고 모두 반박하며 처리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96年生  내 일은 내가 하는 것이 더 확실하고 빠르게 끝날 수 있으니 미루지만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 조언을 요구해 온다면 경험을 토대로 많은 것을 공유해줘도 좋겠습니다.
49年生  물 들어올 때 노를 열심히 저어야 합니다. 오늘이 그 날이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61年生  그릇을 크게 가져야 얻는 것도 많습니다. 대인배의 면모를 지니는게 중요해요.
73年生  베풂에 있어 인색하지 않길 바랍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어요.
85年生  오늘은 도움을 주기보다는 내 일부터 챙기길 바랍니다. 내가 먼저여야 합니다!
97年生  사랑하는 마음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할 수 있는 표현은 모두 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을 낮추면 보다 만족스러운 하루가 될 거에요. 소소한 행복을 더 느껴보세요.
50年生  여러가지보단 한 가지를 쫓아보세요. 더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62年生  속이 든든해야 일도 잘 되지요. 맛있고 든든한 음식들로 속을 채워보길 바라요.
74年生  아무리 친하더라도 나이 차이가 난다면 최대한 예의를 갖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86年生  어영부영 넘어가지 말아요. 잘못이 있다면 용서를 구하고 넘어가는 것이 맞아요.
98年生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모나지 않는 것을 목표로 삼아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신뢰를 잃지 않도록 말과 행동을 겸손히해야 하는 하루랍니다.
51年生  사소한 것도 놓치지 말아요. 그 속에 해결책과 지름길을 발견할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새로운 사람보다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 더 관심을 보이는 것이 더 득이랍니다.
75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내 일에만 신경쓰길 바랍니다.
87年生  잊고 지낸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카톡 한 통에 좋은 일이 예상되네요.
99年生  항상 초심을 잃지 않도록 명심해요. 초심이 나를 성장시키는 버팀목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하게 스케줄을 소화하지 말아요. 조금은 넉넉하게 계획을 짜는게 중요해요.
52年生  마음이 복잡할 땐 주변을 정리하는건 어떨까요? 다른 곳에 좀더 집중해보세요.
64年生  내가 중심이 되고 싶다면 내 소신을 지키고 할 말은 똑 부러지게 해야 유리해요.
76年生  주변의 많은 조언은 조언일 뿐, 선택은 내 몫이니 원하는대로 택하길 바랍니다!
88年生  다른 사람에게 어필할 나의 강한 임팩트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날로 보내봐요.
00年生  발 없이 말이 천리간답니다. 커기지 전 사실이 아니라면 빠르게 정정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호의는 호의일 뿐! 더 이상 기대하지도 바라지도 않는게 내 정신건강에 좋아요.
53年生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이득일 수 있어요. 오늘은 조용히 넘어가주는게 어떨까요?
65年生  오늘만큼은 얍삽해도 좋으니 작은 허접이라도 놓치지 말고 파고들어야 한답니다.
77年生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더라도 좌절하지 말아요. 노력한다면 분명 끝이 보입니다.
89年生  목표가 없다면 배는 그저 떠돌고 말지요. 원하는 목표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01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문제가 생기기 전에 먼저 비밀을 풀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기 싫은 일도 이겨내보세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해야 훨씬 더 수월해진답니다.
54年生  이유없는 것은 없답니다. 하고싶은 이유를 먼저 찾아야 초심도 찾을 수 있답니다.
66年生  겉만보고 판단하기엔 이르네요. 실상은 아무도 모르니 좀더 알아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이 무슨 소용일까요? 있을 때 잘해주는게 장땡이에요.
90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거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02年生  조금은 답답해도 상대방 페이스에 맞춰보길 바라요. 함께 가는 것이 더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이왕 그저 그런 날이라면 하고 싶은대로 해보세요. 반주를 곁들여도 좋겠습니다.
55年生  조금씩 양보하는 방법도 익힌다면 더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67年生  나누고자 한다면 너무 아까워하지 말아요. 나눈만큼 내게도 돌아오는게 많아요.
79年生  단정한 차림이 좋은 인상을 남겨준답니다. 최대한 단정함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어차피 내 것으로 만들 자신이 100% 없다면 일찌감치 포기하는게 현명합니다.
03年生  득이 없어도 해야 할 일이라면 진행해야 한답니다. 많은 눈이 지켜보고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들 앞에서 실수가 있는 하루네요. 말을 적게한다면 비껴갈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전혀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을테니 오늘은 귀를 크게 열어둬요.
68年生  나의 목표와 계획이 잘 흘러가고 있는지 체크하는 날로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80年生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한답니다. 오늘은 나를 꾸미는 일에 지출을 아끼지말아요.
92年生  우울한 하루라면 혼자 있지 말고 사람들과 만나 부대껴야 하니 용기를 내세요!
04年生  조바심내면 오히려 역효과만 불러 일으키니 최대한 여유로운 모습을 유지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끝났다고 너무 여유부려선 안 됩니다. 미리 다음을 준비하고 있어야 유리해요.
57年生  웃는 얼굴을 유지해보세요. 막히는 일도 웃는 얼굴이라면 귀인이 알아차리네요.
69年生  개인적인 감정에 주저앉지 말아요. 잠시 한 눈 팔면 잊혀질 감정일 수 있답니다.
81年生  하나에만 신경쓰다 많은 것을 놓칠 수 있어요. 오늘은 멀리 보는 눈이 필요해요.
93年生  안 쓰는 물건은 함께 나눠보길 바라요. 내가 필요한 것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과 똑같은 것이 좋지만은 않아요. 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세우길 바라요.
58年生  컨디션이 좋더라도 푹 쉬는 것이 좋습니다. 오전엔 바쁘게 하고 오후엔 쉬어요!
70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세요. 알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기 마련이죠. 이왕 저질렀다면 뒷처리도 깔끔하게 해야 좋아요.
94年生  하는 것마다 성과가 있을 것이니 오늘은 진행 중이던 일을 최대한 마무리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작 전부터 겁먹지 말아요. 막상 시작하면 겁먹은 내 자신이 부끄러울 거에요!
59年生  무기력해질 때에는 모든 것을 내려놔도 좋습니다. 내 몸 건강이 최우선이지요.
71年生  사람들 험담에 기세를 가하지 말아요. 그 곳은 아예 피하는게 현명한 처세에요.
83年生  자존심보다 대인관계가 더 중요하네요. 자존심보다 사람을 택하는게 유리해요.
95年生  감정이 예전만큼 따라주지 않을 수 있지만 초심을 찾으려 노력해야 한답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