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것이 좋으니 사랑한다, 고맙다, 미안하다 모두 표현해봐요.
48年生  나이가 들수록 겉모습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맞습니다. 나를 좀더 가꿔보세요~!
60年生  문제가 꼬이더라도 걱정하지 말아요. 시간에 맡겨두어도 무난하게 풀려 갑니다.
72年生  오늘은 성질을 조금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오늘 이미지가 평생 갈 수 있답니다!
84年生  감정이 상한다고 해서 욱하지 말고 좀더 이성적으로 판단될 때까지 기다려봐요.
96年生  오늘은 내가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불편한 사이는 없는 것이 나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지위를 남용해선 안 됩니다. 조금이라도 상대를 위한 자세를 취하길 바라요.
49年生  오늘 일정은 가능한 신속하게 처리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현명하겠어요.
61年生  여러 일을 벌이기보단 한 가지에만 집중해서 더큰 성과를 노려보는게 유리해요.
73年生  눈뜨고 코 베일 수 있는 날이니 내 의견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5年生  아직 시작 전이라면 몰래 시작해보세요. 결과부터 보여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7年生  대인관계를 잘 관리해야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조금 얄미워도 이해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회만 잘 노리면 모든 것이 내 것이 되겠군요. 항상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해요.
50年生  내 생각대로만 진행하다간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의견은 최대한 공유해요.
62年生  내가 잘 할 수 있었던 것들도 주변 사람들 덕분이니 기쁨을 함께 나눠보세요~!
74年生  조금 무리해도 괜찮습니다. 컨디션이 좋으니 오늘 하루 쯤은 거뜬하겠습니다!
86年生  꿈을 크게 갖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성취감을 위해 목표를 낮게 잡아야 합니다.
98年生  다소 개인주의처럼 보일지라도 주변 신경은 끄고 내 할일에만 집중해야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노력하던 일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신경써야 하니 명심하세요~!
51年生  자랑거리가 있다면 마음껏 자랑해도 좋습니다. 주변의 시기 질투도 즐겨보세요.
63年生  이왕이면 용의 꼬리가 좋지 않나요? 마무리만 잘 신경써도 결과가 괜찮습니다.
75年生  의외의 복병이 생기더라도 너무 답답해 말아요. 잘 처리 될 징조가 보여지네요.
87年生  조금 불편해질 수 있지만 돈거래는 냉정하게 거절하는 것이 추후에도 좋습니다.
99年生  젊다고 과신하다간 큰코 다칩니다. 건강을 위해 식습관부터 개선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녀를 위한 결단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어느 것이 더 소중한지 잘 생각해봐요.
52年生  시간이 지나도 처리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막힌 즉시 해결하는게 유리합니다.
64年生  생각만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더 늦게 전에 일단은 움직여보세요.
76年生  좋은게 좋은거 아닐까요? 조금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뭐든 좋게 풀립니다.
88年生  한 번 했던 실수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아직 기회와 시간은 많이 있답니다.
00年生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보다 현재 진행해왔던 일을 꾸준히 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눈 앞에 주어진 상황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결과도 당연히 긍정적입니다.
53年生  절제할 수 있어야 재미도 길게 본답니다. 적당히 즐기고 빠지는게 유리합니다.
65年生  잠시 옛 추억에 잠기는 것도 좋으니 초심을 다시 새겨보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77年生  썩은 것은 과감하게 도려내야 합니다. 감싸주다 함께 썩을 수 있으니 주의해요.
89年生  내 자존감마저 잃을 수 있으니 능력 이상의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나아요.
01年生  상대 약점이 내게 무기가 될지언정 정정당당하고 공평하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을 내서라도 그동안 신경쓰지 못했던 주변인, 가족과 식사를 즐겨보세요~!
54年生  순조롭게 풀리더라도 걸림돌은 항상 있습니다. 끝까지 긴장감을 놓치지 말아요.
66年生  얕고 넓은 관계도 좋으니 더 많은 사람들을 알아가기 위해 힘써보길 바랍니다!
78年生  거침없는 당당함은 좋지만 버릇없어 보일 수 있으니 상황을 잘 살펴야 합니다.
90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나도 도와줄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든 은혜는 갚아보세요.
02年生  인생은 혼자가 아니지요. 보이지 않아도 함께 걸어 줄 많은 사람들이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때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조금은 주의할 필요가 있군요.
55年生  익숙했던 것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나를 다져봐요.
67年生  오래 봤더라도 긴가민가한 사람은 과감하게 짤라내도 손해보는 것이 없답니다.
79年生  관심 있더라도 섣부른 행동은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한번 더 지켜보길 바라요.
91年生  사소한 일에도 틀어진다면 인연이 아니랍니다. 사람관계도 제 자리가 있답니다.
03年生  오늘은 소극적인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내 일이 아니라면 나서지 않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누군가 도움을 주려 한다면 기꺼이 도움을 받아보세요. 실속이 더 중요합니다.
56年生  사소한 부탁이라면 들어줘도 좋습니다. 베푼만큼 돌아오는 좋은 운이 있어요.
68年生  하고싶은 일에 있어서는 약간의 고집도 필요해요. 아집과는 다르니 명심해요.
80年生  연락으로 괜한 밀당은 접어두고 먼저 연락해보세요. 안부 인사도 괜찮습니다!
92年生  괜찮다면 문제없지만 거절할 때에는 유한 모습보다 단호한 모습이 좋겠습니다.
04年生  꼬리가 길면 언젠간 잡힌답니다. 잔머리는 한 번만 통하는 사실을 잊지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여기저기 도움을 구해봐도 좋으니 나의 이미지나 자존심은 나중에 생각하세요.
57年生  결국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니 지금 당장 안풀려도 일단 앞만보고 직진해보세요.
69年生  준비 되었다면 시작해보세요~! 내일로 미루다간 또 다음 달이 될 지 모릅니다.
81年生  잘못은 오히려 내게 있을 수 있지요. 그러니 그러려니 넘기는게 유리하답니다.
93年生  어른들이 함께하는 자리는 최대한 깔끔하고 단정한 모습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조금은 고되더라도 그만큼 뿌듯한 날이에요. 힘든만큼 웃을 수 있는 하루에요.
58年生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나가는 지출이 많습니다. 작은 지출부터 잡아가야 해요.
70年生  금전적인 낭비가 따를 수 있으니 시비가 있더라도 말다툼에서 끝내야 합니다~!
82年生  밑져봐야 본전이군요. 도전한 것이 아까워서라도 포기만은 하지 않길 바랍니다.
94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려면 신뢰를 먼저 쌓아야 합니다. 사소한 약속도 꼭 지켜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콩 한 쪽도 나눠먹자는 마음이 중요해요. 적어도 함께 나누는 행복이 있답니다.
59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물기 마련이지요. 긍정의 힘을 믿어야 합니다.
71年生  조금만 양보하면 얻는 것이 더 많아질테니 자존심을 조금 굽혀봐도 좋겠군요.
83年生  빈말로 상대방을 설레게 할 수 있으니 오늘은 마음에도 없는 말은 삼가야해요.
95年生  번복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억지로 하지 말고 양해를 구해 시간을 버는게 좋아요.

2월22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추억을 새기기에도 시간이 짧으니 소소한 걸로 다툼을 길게 끌지 말아요.
48年生  옆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위로가 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중립을 지키려면 양쪽 얘기를 모두 들어야 하니 미리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72年生  아무리 깜짝 이벤트라 하여도 상대방이 좋아할지 생각해보고 행동해야 합니다.
84年生  바로 앞 날만 보고 투자를 포기하진 말아요. 나중엔 더 큰 이익이 있을 수 있어요.
96年生  말 한마디에 상황이 역전될 수 있으니 상대방 장점을 크게 칭찬해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100% 노력하더라도 알아주는건 50%네요. 오늘은 쉬어가는 날로 생각해봐요.
49年生  인정받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이로 인해 조금 더 높은 자존감을 지녀보길 바라요.
61年生  의욕이 넘치는 것은 좋지만 무리는 하지 말아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해야 합니다.
73年生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날 수 있답니다. 목표도 크게 잡고 시원하게 날아보세요.
85年生  오후에는 좋은 운이 가득할테니 오전은 조금 쉬어가는 시간으로 삼아도 좋아요.
97年生  주변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니 감사의 표시는 꼭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한 불똥이 내게 튀어올 수 있으니 불의를 보더라도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0年生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해요. 맞지 않는 것도 보고 맞춰가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이 컨디션 그대로 계약이나 내기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74年生  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군요. 스스로 시간을 알차게 보내도록 노력해야 돼요!
86年生  혼자 할 수 있다고 자만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으로 빨리 처리하는 편이 나아요.
98年生  계획이 너무 번지르르 하진 않은지 돌아봐야 해요. 실행 가능한 계획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본격적으로 집중하기 전에 내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정돈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51年生  좋은 습관이 몸에 익어야해요. 작심삼일도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63年生  오늘만큼은 어렵게 얻은 것이라도 양보하며 명에만 챙기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75年生  닫힌 마음을 열 용기가 필요하군요. 많이 만날수록 상처는 더 빨리 회복됩니다.
87年生  오늘은 나를 위한 하루로 보내보세요. 큰 지출을 감수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9年生  남들 다 쉴 때 움직여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조금 부지런해야 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하는 약속은 나태해질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내 목표를 말해봐도 좋습니다.
52年生  지난 날로 너무 탄식하진 말아요. 이를 계기로 더 발전시킨다면 최상이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왠지 모르게 아랫사람보다 동년배나 윗사람이 더 도움되는 하루랍니다~!
76年生  의외의 지인이 도움을 주는 날이니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깨닫는 하루일 거에요.
88年生  먼저 다가가야 한답니다. 좋은 인연으로 맺어져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00年生  김칫국부터 마시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죠. 아예 결과는 생각하지 않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똑같은 노력으로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답니다~!
53年生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여러가지 상황을 먼저 살피는게 우선순위에요.
65年生  너무 이득만 따지면 손해볼 수 있으니 작은 이득이라도 있을 때 만족해야 돼요.
77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죠. 잘못이 있다면 혼자 앓지 않도록 해봐요.
89年生  입소문만 자자한 곳은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진짜 후기를 찾아야 유리해요.
01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야 상대방 마음도 열릴 거에요.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꼭 높은 자리가 아니더라도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어야 해요.
54年生  때론 가식적인 모습도 필요합니다. 잘 보여야 할 사람에게 아양을 떨어도 좋아요.
66年生  시간으로 해결되지 않는 일도 있답니다. 사람관계는 특히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혹시가 역시가 되는 날이니 마음가짐부터 긍정적으로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90年生  오늘은 자존감이 더욱 중요하답니다. 다른 사람보다 잘난 점을 꼭 찾아보세요~!
02年生  오늘은 '눈에는 눈, 이에는 이'입니다. 상대가 하는 만큼 나도 해줘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그마한 일이라도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 함께 조율하는 것이 더 득이 됩니다.
55年生  피곤해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 문제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67年生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 큰 소리도 낼 수 있는 법이니 명분을 먼저 쌓아야 합니다.
79年生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유리해요. 그 속에 상대의 약점도 캐치할 수 있겠군요.
91年生  내 의견은 마지막으로 미루고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을 많이 들어보는게 좋아요.
03年生  도움을 줘야 나도 받을 수 있어요. 당장 지금보단 조금 더 훗날을 생각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가 있었더라도 그 큰 문제가 아님에 감사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번복해야 할 일이 잦을 수 있으니 바쁘다면 중요한 결정은 다음으로 미뤄봐요.
68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지요. 훌훌 털고 일어나 다시 시도해보세요.
80年生  스스로를 먼저 사랑해야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줄 수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92年生  심리적 변화가 많은 날이니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게 조심하길 바랍니다~!
04年生  가만히 앉아 현실만 탓하는 사람은 발전도 없지요. 보고 배우지 않아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 걱정까지 내가 할 필요는 없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보세요.
57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감사히 받아도 좋겠습니다. 너무 거절하다간 뒤쳐집니다.
69年生  빠른 것보다 정확한 것이 좋으니 조금 더 깊게 생각하고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조금은 어색하더라도 변화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네요.
93年生  주변 사람 중 나의 인연이 있을 수 있으니 관계를 다지는데 신중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뒤로 미룬다고 해결이 되진 않습니다. 우선 골치아픈 일부터 처리하는게 맞아요.
58年生  먼저 사과하는 것이 지는 것만은 아니랍니다. 오히려 이기는 현명한 방법이지요.
70年生  대가없는 희생은 없습니다. 이유없이 잘해주는 사람을 경계할 필요도 있겠군요.
82年生  내가 먼저 웃음을 보이면 관계는 더 호전될 수 있어요. 미소를 많이 보여주세요.
94年生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어요. 오늘은 상대 기분을 최대한 맞추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변덕은 삼가야 합니다. 한결같은 마음가짐이 나의 덕망을 쌓아주고 있을 거에요.
59年生  불화가 생긴다면 내가 먼저 양보하고 오히려 상대방을 다독여주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상대가 당황하지 않도록 속마음은 조금 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천히 해봐요.
83年生  조금 못 미더운 사람이더라도 오늘만큼은 서로 상부상조해야 유리하게 풀려요.
95年生  생각지도 못한 상대방의 가치를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어요.

2월23일

쥐띠 운세
36年生  하나 피하려다 둘이 날아올 수 있답니다. 끝까지 긴장해야 다 막을 수 있습니다.
48年生  매사 감사한 마음으로 미소를 유지한다면 뭘 해도 뭔가는 되는 하루겠습니다~!
60年生  울적한 날엔 참지말고 펑펑 울어도 좋습니다. 혼자 많은 생각은 삼가길 바라요.
72年生  가만히 앉아있기 보단 조금더 활동적인 취미나 여가시간을 갖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수 있어요. 한 곳에 너무 얽매여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96年生  더 좋고 유리한 방법이 있다면 상대방 눈치보지 말고 그대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꼬리가 길면 잡히는 법이죠. 잔꾀는 한 번 뿐이란 것을 명심하는게 좋을 거에요.
49年生  아무리 감정에 호소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나의 소신을 지켜 굳건히 행동하세요.
61年生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으니 올바른 방향으로 갈 수 있게 길을 잘 닦아둬야 해요.
73年生  경쟁자와 차별을 두기 위해서라도 나의 강점을 최대한 어필할 수 있어야 해요.
85年生  어려운 일도 '안 될거야' 생각보단 '할 수있어'라는 생각이 좋은 결과를 불러요!
97年生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지만 뿌듯한 날이 될테니 너무 불평불만은 하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 끝난 일을 다시 들춰봐도 소용 없습니다. 과거는 과거에 묻어두는게 좋아요.
50年生  현실 앞에 무너지지 말아요. 무너질 것 같은 현실에서도 해결책은 꼭 있답니다.
62年生  내 의견도 소신껏 펼치는 것이 유리하니 남의 눈치는 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4年生  능력 이상의 일 덕분에 뿌듯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조금더 욕심내도 괜찮아요.
86年生  저마다 적응하는 시간이 있답니다. 조금만 이해해주면 더큰 발전이 있을거에요.
98年生  점차 체력이 떨어지고 있네요. 운동을 통해 미리 체력을 기르는 것이 어떨까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좋다가 말다가 하는 것이니 사소한 것에 너무 연연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51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해요. 손해보는 일이라면 그 즉시 손을 터는게 좋아요.
63年生  보이지 않는 신경전에서 이기려하지 말아요. 사람 관계를 먼저 생각해야 돼요.
75年生  다른 사람들 의식하지 말고 내가 좋다면 못 먹어도 일단 Go 해봐도 좋습니다.
87年生  너무 쉬운 길만 가려고하지 말아요. 어려운 길로 나의 능력치를 높이길 바라요.
99年生  배움은 꼭 윗사람에게만 있지 않아요. 아랫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아주 많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말이 씨가 되는 법이지요. 오늘은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하루를 보내요.
52年生  기회는 누구에게나 주어진답니다. 그 기회를 어떻게 준비하느냐가 더 중해요.
64年生  남들과 비교하여 스스로를 깎아내리지 말고 나의 장점을 더 부각시켜 보세요.
76年生  비록 열정은 있더라도 내 건강부터 챙겨야 하니 식사와 휴식시간은 필수에요.
88年生  살아 온 세월이 다른만큼 사고방식도 다를 수 있으니 이해와 인내가 필요해요.
00年生  뜻밖의 위기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센스있는 대처로 잘 넘어갈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욕심이 가득할수록 손재가 따를 수 있어요. 마음의 여유부터 채워보길 바라요.
53年生  진정 나를 위한 충고와 조언이 맞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65年生  금전문제에 대해서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조금은 예민해져도 괜찮습니다.
77年生  주변을 돌아보면 놓치는 것이 있을 거에요. 오늘은 앞만보고 열심히 달려봐요!
89年生  언행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문제가 생기기 전 미리 절제해야 합니다.
01年生  부러워만 하지 말고 그에 맞게 움직여보세요. 나도 똑같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는 농담이었지만 상대방은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금만 주의해도 선방이네요.
54年生  불만이 생기면 품고있지 말고 바로 말해줘야 상대방도 알고 고칠 수 있겠습니다.
66年生  엄한 사람에게 화풀이하지 않도록 원인과 결과를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78年生  넘쳐나는 의욕이라도 오늘은 조금 누그러뜨리는게 실수를 막는 길이 될 거에요.
90年生  지출이 무조건 쓸모없진 않을 거에요. 오늘의 지출은 나를 치켜세워 주겠습니다.
02年生  괜찮겠지~ 하는 생각은 넣어둬야 해요. 혹시나~ 하는 생각이 실수를 예방하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로 돕고 뭉쳐서 사는 방법을 깨우쳐야 합니다. 서로서로가 성장할 수 있어요.
55年生  대화할 땐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고 서로 눈을 마주하며 하는 대화가 좋습니다.
67年生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겨요. 의견이 있다면 목소리를 더 높여봐도 좋아요.
79年生  억울한 일이 있어도 기다려야 합니다. 다른 사람 손에 의해 해결 될 수 있어요!
91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정답 찾기가 더 어려워져요. 간단하게 생각하는게 필요하군요.
03年生  친한 사이에도 모르는 것이 많답니다. 넘겨짚지 말고 있는그대로 받아들여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엇보다 내 자신을 믿어야 해요. 나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결과는 배로 좋네요.
56年生  오전의 컨디션이 하루를 좌우할테니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68年生  반대의 생각도 들어주세요. 오히려 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때론 과감함이 필요하기도 하답니다. 포기할 땐 미련없이 해버리는 용기도요~!
92年生  좋은 일이 있을 거에요. 오늘은 하루종일 용모를 단정하게 하는 것이 유리해요.
04年生  소소한 일은 효율만 떨어질 수 있으니 스트레스 받지 말고 대충 넘겨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이 시키거나 권하는 일은 최대한 천천히 생각해보고 결정해야 한답니다.
57年生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지출은 최대한 아껴야 해요.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르지요.
69年生  비밀은 애초에 만들지 않는게 좋으니 사람 많은 자리는 피하는게 이득이군요.
81年生  내가 먼저 연락해보세요. 의외의 도움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군요.
93年生  굳이 무리해서 할 필요는 없어요. 상대방도 나의 어려움을 이해해 줄 거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빠르다고 다 좋지만은 않지요. 조금 더 멀리 보고 천천히 내딛는 것이 유리해요.
58年生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여선 안 돼요. 잘못했다면 깔끔하게 인정하는게 좋습니다.
70年生  딱! 떠오르는 해결책이 없다면 조금 더 생각해보세요. 시간이 방법일 수 있군요.
82年生  오늘은 거짓없이 모든 말을 털어놓으세요. 솔직하게 고백하는 날로 보내야 해요.
94年生  내 기운만 잔뜩 빠질 수 있으니 실랑이나 시비가 있다면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안방 분위기를 한 번 바꿔보세요. 작은 소품으로도 분이기 전환이 될 거랍니다.
59年生  과한 것보다 모자란 것이 좋을 때가 있습니다. 중간이라도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자신있어도 운이 따라줘야 하니 아직은 때를 조금 더 기다려야 할 수 있겠습니다.
83年生  3초의 첫인상은 겉모습에서 시작되니 오늘은 겉모습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95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들 경험을 들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2월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앞서나간다고 좋지만은 않네요. 천천히 둘러봐도 좋으니 조급하지 않아야해요.
48年生  공들인 보람있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집중하길 바라요.
60年生  수월하게 해결하기 위해선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지인에게도 도움을 구해보세요.
72年生  상대방을 도와줌으로써 호감이 쌓여가니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어보세요.
84年生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가식적인 모습보다 솔직하게 어필하는게 유리합니다.
96年生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물건이라면 그만 내 품에서 떠나보내주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하기 싫은 일도 적극적으로 행해야 합니다. 의외로 쿵짝이 잘 맞을 수 있답니다.
49年生  일이 조금씩 풀리고 있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기다려보세요.
61年生  이왕 포기하기로 했다면 아주 작은 미련도 남기지 않도록 쏵 정리해야 합니다!
73年生  기존의 것보다 새로운 취미 생활을 만들어 보세요. 활동적이면 더욱 좋습니다.
85年生  세상에 당연한건 없답니다. 나를 위해 애써 준 사람들에게 표현은 꼭 해주세요!
97年生  우유부단한 방법은 통하지 않으니 내 주관을 뚜렷하게 표현하는게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출에 있어 절제하기 어렵다면 차라리 조금씩만 지니는 것도 방법이 된답니다.
50年生  쟤는 왜 저럴까.. 생각하기 전에 나의 노하우를 먼저 알려줘봐도 나쁘지 않네요.
62年生  귀찮더라도 조금만 더 알아본다면 더 저렴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한 발 물러서 있으면 보다 피해가 적습니다. 오늘은 뒤에서 지켜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아직도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수소문하여 연락을 한 번 취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다른 사람 일에 끼여들었다간 책임까지 얻을 수 있으니 모른 척 능청떨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조금 이기적으로 보이더라도 내 실속은 내가 챙겨야 하니 명심해두세요.
51年生  경계의 대상에게도 마음을 열어보세요. 좋은 조력자가 되어줄 수도 있겠습니다.
63年生  내게 관심없는 사람에게 신경쓰기보단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을 더 챙겨보세요.
75年生  이상한 것이 아니라 특별한 것으로 봐야 합니다. 저마다 개성은 다 다르겠지요.
87年生  내가 원하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어요! 준비를 철저히 하여 이득을 취해야 돼요.
99年生  어깨 넘어 보고 배운 경험들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큰 기대는 하지 말아요. 조금 내려놓는게 한결 마음 편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52年生  꽉 막힌 마음을 털어놔야 해요. 한 번이 어렵지, 홀가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네요.
64年生  이미 지난 일을 들춰봐도 해결되는 것이 없으니 그냥 넘기는 것이 더 낫습니다.
76年生  다른 사람들 기준에 나를 맞추지 말고 나만의 기준을 만들어 이끌어야 좋아요.
88年生  진심이라면 안 되는 일이 없을테니 능력 이상의 일이라도 진심으로 임해보세요.
00年生  100번의 말보다 1번의 행동이 더 좋습니다. 행동으로 신뢰를 쌓아가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단호한 행동이 필요합니다. 아닌 일이라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방법도 익혀봐요.
53年生  어떻게든 될 수 있답니다. 물가에 내놓은 아기처럼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5年生  리더십이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내가 먼저 나서서 이끈다면 결과도 더 좋아요.
77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이뤄지지 않는다면 나와 인연이 아닐 수도 있으니 명심하세요!
89年生  더 가지려 하지 말고 지켜야 할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01年生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답니다.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는데에 노력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에게 빈틈을 보일 수 있으니 내 속마음은 최대한 숨기는게 좋겠습니다.
54年生  작은 스트레스도 가볍게 여기지 말아요.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꼭 풀어야 합니다.
66年生  맡겼다고 해서 나 몰라라 해선 안 되고 함께 신경써야 결과물이 더 좋을 거에요.
78年生  서운한 감정은 훌훌 털어버리세요. 잊고 지나가는 것이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90年生  오늘은 왠지 모르게 기분 좋아지는 하루네요. 좋은 컨디션을 계속 유지해봐요~!
02年生  부러워 배 아픈 사람이 있어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 나에게도 운이 따를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 말에 넘어가지 않으면 재물을 지킬 수 있으니 잘 분별해보길 바라요.
55年生  이도저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한 가지에만 집중하는게 중요합니다.
67年生  오늘따라 일타이피가 잦은 하루네요. 조금더 욕심내서 많이 얻어봐도 좋아요~!
79年生  새하얀 거짓말이 필요한 하루네요! 혹은 립서비스가 조금 필요할 수도 있어요.
91年生  남들도 다 하는 것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내야 더 성과가 크답니다.
03年生  쉽게 타오르고 쉽게 꺼지는 것보단 서서히 타오르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이 동요되기 쉬운 날이니 가급적 술과 이성은 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자제 못하겠다면 아예 대상을 없애버려도 좋습니다. 절제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68年生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게 유리하니 속마음은 겉으로 내색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80年生  큰 일을 처리하면 작은 일은 저절로 처리 된답니다. 큰 일부터 둘러보길 바라요.
92年生  오늘만큼은 조금 피곤하게 부지런 떨어봐도 좋겠습니다. 시간을 많이 써보세요.
04年生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한다면 시간 낭비 없이 뿌듯한 하루가 될 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화해에도 골든타임이 있답니다. 사소한 다툼은 빠르게 해결하는게 중요합니다.
57年生  예상치 못한 일이라도 즐겁게 받아들이고 도전해보세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69年生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스타일에 변화를 줘보는건 어떨까요?
81年生  흩어진 마음부터 바로 잡아야 유리합니다.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겠어요.
93年生  여지를 주는 것이 상대방에게 혼란이 될 수 있답니다. 확실히 선을 그어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경험이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먼저 앞장서서 이끌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58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군요. 좋은게 좋은 것이라 여기는 편이 좋겠습니다.
70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원하는 길이 아니라면 빨리 방향을 변경해야 한답니다.
82年生  쉽게 뱉은 말로 일이 꼬여갈 수 있는 가급적 대화를 자제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4年生  내 장점을 굳이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시기질투도 즐겨보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느 사람이든 차별하며 편애하지 말고 공평하게 대해줘야 나도 대우받습니다.
59年生  괜히 피곤해지는 날이니 자존심은 부리는 것보다 굽히는 것이 더 나을 거에요!
71年生  바쁜 와중에 식습관의 문제가 올바른지 꼭 체크해보세요. 카페인은 줄여야해요.
83年生  침착한 마음이 옳은 결정으로 이끌어 줄 수 있어요. 조바심내지 않길 바랍니다.
95年生  다툼이 좋진 않지만 생긴다면 목소리 톤을 조금 낮게 잡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2월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무리수가 예상되는 일이라면 시도하지 않는게 좋으니 결과를 잘 생각해보세요!
48年生  먼저 양보하세요. 누구 한 명이 양보하기만을 기다리다간 더 시간 낭비가 돼요.
60年生  가족들의 조언을 따르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무조건 따르는게 좋겠어요.
72年生  침묵은 아무런 힘이 없답니다. 대화로 시작해서 대화로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외출은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밀린 집안 일을 하기에 최상이겠어요~!
96年生  괜한 다툼만 일어날 수 있으니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나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에게 맡기기보단 내가 확인하고 결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49年生  오늘따라 날 부러워하는 사람이 많군요. 잘난척은 조금 넣어두는 편이 좋습니다.
61年生  나는 더 이상 신경쓰지 말고 옆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73年生  나이가 걸림돌이 되진 않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경력과 경험이면 충분해요.
85年生  거절 못하면 내일도 아닌데 계속 하게될 수 있으니 확실하게 말해줘야 합니다!
97年生  가족들과 충돌이 나지 않도록 오늘만큼은 가족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저 앉는 것보다 느리더라도 조금조금씩 성장하는 것도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50年生  아껴둬봤자 시간이 지나면 못 쓰게 될 뿐이죠.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게 좋아요.
62年生  지나치게 신중한 것은 아닌가요? 오늘은 마음을 가볍게 가지는게 더 중요해요.
74年生  오늘은 주거니받거니 하기 보단 상대방 이야기를 더 많이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쿵짝이 잘 맞는다고 믿어도 되는 사람은 아닐 거에요. 조금만 더 의심해보세요!
98年生  꾸준한 것이 승리하는 하루랍니다. 작심삼일이라도 매번 새롭게 다짐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는 것은 나의 몫이랍니다. 겸손한 태도를 더 가져보길 바라요.
51年生  내가 저지른 행동은 내가 책임져야 합니다.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63年生  조금 늦어도 괜찮아요. 즐길 수 있을 때 즐기면서 나아가는게 더 행복하답니다.
75年生  무거운 짐은 혼자 짊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함께 나눠야 해결방법도 찾겠지요.
87年生  가벼운 문제가 꼬리를 물 수 있으니 작은 문제도 확실히 해결하고 넘겨야 해요.
99年生  돈보다도 사람이 먼저랍니다. 돈과 사람 사이에 너무 고민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빠른 사과가 자신에게 유리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돼요. 마음이 편해질 거에요.
52年生  나의 추진력이 빛을 발하는 하루에요. 기회가 있다면 긴가민가해도 꼭 잡아요.
64年生  나만의 신념이 필요하답니다. 그래야 목표가 흔들리지 않고 곧게 나아가지요~!
76年生  어느 한 가지에만 목표를 두지말고 더 다양하게 넓은 시선이 필요한 하루에요!
88年生  주변 사람 덕에 내 운도 상승하는 날이니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야 합니다.
00年生  나의 단점을 파악해보세요. 이 것만 찾아내면 내 강점이 커지는건 시간문제죠.

뱀띠 운세
41年生  모두가 납득할 만한 아이디어가 나올테니 시간을 갖고 조금만 더 고민해보세요.
53年生  내가 잘 못해서가 아니라 운이 좋지 않았다 여겨도 좋으니 좌절하지 않아도 돼요.
65年生  눈에 쌍심지를 켜고 지켜봐야 귀찮은 일을 면할 수 있으니 집중 또 집중해봐요.
77年生  현실탓은 넣어두세요~! 호랑이 굴에 잡혀가도 정신만 바로 차리면 살 수 있죠!
89年生  실패가 예상되지만 그래도 도전해보세요. 실패 없이는 성공할 수가 없겠습니다.
01年生  유리하다고 자만하지 말고 내 편을 좀더 많이 만들어 둘 수 있도록 신경써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헷갈린다면 다시 한 번 알아봐야 한답니다. 무엇이든 정확한 것이 덜 손해지요.
54年生  방심한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답니다. 마무리 될 때까지 집중하길 바랍니다.
66年生  몸이 조금 피곤하더라도 보람찬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시간을 아껴써야 합니다.
78年生  기쁨과 슬픔이 반반이라 아이러니 할 수 있겠지만 얻는게 더 큰 하루겠습니다!
90年生  나가는게 귀찮더라도 나가보면 엔도르핀이 상승할 거에요. 사람들을 만나봐요.
02年生  굳이 내 뜻을 굽히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뜻으로 주변 사람들을 잘 설득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현실을 부정하고 싶겠지만 받아들여야 합니다. 인내심이 더욱 요구되겠습니다.
55年生  나를 지켜보는 눈들이 많습니다. 먼저 모범을 보인다면 따르는 사람도 늘어요.
67年生  이미지를 굳히기 위해 명예가 쌓인 만큼 겸손한 마음도 필요하단 것을 명심해요.
79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일 수 있습니다. 모나지 않게 행동하도록 주의해보세요~!
91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너무 솔깃하지 말고 내 소신을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03年生  구설수는 금방 풀릴 거에요. 그러니 평소처럼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마디 한마디에 진심을 담아보세요. 더 두터운 관계를 맺는 길이 될 수 있어요.
56年生  눈치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최대한 활용해요.
68年生  남는 시간이 있다면 허비하지 말고 운동이나 산책 등 몸을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80年生  혼자 할 수있단 생각은 넣어두는게 좋습니다. 도움은 받을 수 있는대로 받아요.
92年生  오늘은 쉬어가는 날로 보내보세요. 예능도 좋고 영화도 좋으니 푹 쉬어야 해요!
04年生  배움엔 끝이 없죠. 평소 배워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오늘 바로 등록하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진행 중이던 일이 있다면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짓는게 다음 날에도 유리해요!
57年生  중간에 끼여 난감할 수 있겠지만 중간에 끼여 오히려 득을 볼 수 있는 하루에요.
69年生  농담에도 센스가 필요하네요. 작은 농담도 상대방 기분을 봐가면서 해야 돼요.
81年生  운다고 하여 해결되는 것은 없으니 꼭 표현하여 원하는 바를 이루길 바랍니다.
93年生  의외의 용돈이 생길 수 있답니다. 귀찮더라도 해야 할 일이 있다면 꼭 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잠시 동안만 고생한다면 재수는 좋은 하루니 오전만이라도 잘 버텨보길 바라요.
58年生  기분을 조금 다운 시켜 최대한 말을 아끼고 필요한 말만 내뱉는 것이 유리해요.
70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포기하는 것이 마음 편해요. 괜히 가졌다간 마음만 불편해요!
82年生  준비된 자세를 가지길 바랍니다. 쉽게 오지 않는 기회가 바로 옆에 오고 있군요.
94年生  큰 문제 먼저 해결하면 작은 문제는 자동적으로 해결될테니 자신감을 가져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결과를 어떻게 받아들이냐는 내 마음가짐에 달려 있답니다. 후회는 넣어두세요.
59年生  지금이 끝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진정한 승리자랍니다~!
71年生  이것저것 비교하며 질질 끌다간 뺏길 수 있으니 적당히 비교해보고 결정해봐요.
83年生  나중엔 꼭 필요한 사람일 수 있답니다.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길 바랍니다!
95年生  남는게 사진이죠.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좋은 추억이 쌓일 거에요.

2월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라이벌이 등장해도 긴장하지 말아요. 선의의 경쟁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48年生  돈 문제는 최대한 투명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트집 잡힐 일은 없애는게 좋아요.
60年生  아직 운이 따라주지 않았을 수 있으니 조금 늦더라도 조급하지 않길 바랍니다.
72年生  오늘은 나의 의견보다 상대방의 의견을 우선적으로 들어주는게 득이 많습니다.
84年生  자그마한 다툼 쯤은 괜찮습니다. 다툼으로 인해 오히려 더 가까워질 수 있어요!
96年生  한 가지만 바라보지 말고 조금만 더 넓게 보면 더 좋은 방법들이 분명 많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가 마음이 잘 통해야 경쟁자를 이길 수 있으니 합심하는 방안을 찾아봐요!
49年生  칠전팔기의 뜻을 되새겨야 합니다. 포기만 하지 않으면 완주는 끄덕 없답니다.
61年生  많은 말들로 다그치기 보다는 한 마디 말에 뼈가 있는 것이 더 효율적이겠어요.
73年生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지요. 너무 아쉬워말고 떠나보내는게 좋아요.
85年生  머지않아 끝이 보일 거에요. 지금까지 고생한 보람을 마음껏 누려봐도 좋습니다.
97年生  오늘따라 지켜보는 눈들이 많습니다. 겸손과 예의가 더욱 요구되는 하루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한 끼 정도 시원하게 쏘는 것도 괜찮겠어요!
50年生  확실한 일이 아니면 함부로 얘기하지 말아보세요. 상대가 변덕이 있을 수 있네요.
62年生  터져나오는 웃음과 울음은 억지로 참지말고 순수하게 내 감정을 표현해도 돼요.
74年生  보상이 적더라도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잘 할 수있다는 생각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테니 자신감을 더 가져보세요.
98年生  고집과 소신은 다르답니다. 말도 안되는 일에 집착하는 일은 삼가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만의 시간을 갖는게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약속을 잠시 미뤄봐도 좋겠습니다.
51年生  일이 많은 건 좋으나 모두 떠맡지는 말아요. 일 말고도 더 소중한 것들이 많아요.
63年生  새로운 것이 다 좋지만은 않아요. 정보도 미흡하고 긴가민가하다면 멈춰야 해요.
75年生  아직은 나설 때가 아니기 때문에 공격보다 방어적인 자세가 유리한 하루겠어요.
87年生  좋은 제안이 들어와도 동업자와 함께 하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해야 돼요.
99年生  웃을 일은 내가 만들면 됩니다. 주변 사람과 작은 농담에도 크게 웃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좋은 관계가 되고 싶다면 먼저 표현해야 합니다. 표현이 가장 좋은 수단이에요.
52年生  이해득실만 따지면 신용을 잃기 딱 좋습니다. 맡은 일에 충실해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에게 트집잡히기 않게 처음부터 꼼꼼하고 확실하게 살피는게 좋아요.
76年生  시기는 나를 발전시키기 못한답니다. 다른 사람 일에 진심으로 축하해주세요!
88年生  충고는 주변 사람들이 없는 두 사람의 공간에서 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에요.
00年生  약속이 있다면 편한 복장보다는 최대한 단정하고 깔끔한 복장이 더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뒤쳐지더라도 너무 기죽지 말아요. 그 정도는 빠른 시일에 극복 가능하답니다~!
53年生  무시하지 말고 아랫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정말 많습니다.
65年生  사람 관계에서는 덜 받고 더 주는게 나아요. 언젠간 나에게 다 돌아오게 돼 있죠.
77年生  부진했던 일들이 마지막엔 빛을 볼 수 있으니 오늘까지만 좀더 박차를 가해봐요.
89年生  내일을 위해 오늘은 푹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속이 있다면 일찍 귀가하세요~!
01年生  서로 불편해지지 않으려면 애초에 금전 관련 된 부탁은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무작정 화내지말고 달콤한 말들로 상대방을 잘 구슬리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54年生  처음부터 너무 많은 정을 나누진 말아요. 아직은 눈치가 더 필요한 시기랍니다.
66年生  혼자 결정하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는게 옳습니다.
78年生  깨달았을 때가 가장 빠른 때랍니다. 고쳐야 할 것은 빠르게 고쳐보길 바랍니다!
90年生  마음이 조급하면 되려 시간이 빨리 간답니다. 하나하나씩 처리해나가야 합니다.
02年生  더 심도있는 대화를 위해선 흥분을 가라앉히는게 제일 우선인 것을 명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만큼은 가식적인 모습도 좋습니다. 상대방을 띄워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55年生  고민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세요. 오늘은 해결책이 주변에 있네요.
67年生  좋은 일에만 발벗고 나서지 말고 궂은 일에도 앞장선다면 좋은 일이 더 많아요.
79年生  내 코가 석자인 하루네요. 다른 사람 걱정보단 내가 해야 할 일부터 처리해봐요.
91年生  입을 무겁게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래야 더 많은 정보를 들을 수 있어요.
03年生  몸에 배인 습관이 나의 길을 인도하고 있군요. 좋은 습관을 들여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건강을 한 번 체크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바로 병원을 찾아야 해요.
56年生  기분이 좋을 때 하는 약속은 더 신중해야 한답니다. 괜히 귀찮아 질 수 있어요~!
68年生  다툼은 상대도 나도 손해일테니 내 손해를 막기 위해서라도 먼저 화해를 청해요.
80年生  새롭게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변화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답니다.
92年生  손재가 있을 수 있으니 돈 거래가 있다면 문서상으로 확실하게 남겨둬야 합니다.
04年生  낙천적인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하기 싫다면 다음 시간으로 미뤄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사소한 일로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57年生  바쁘고 정신없더라도 한 끼라도 좋으니 한 끼는 건강식으로 챙겨보길 바랍니다.
69年生  단어 선택에 유의하며 말의 힘이 위대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새겨보길 바라요.
81年生  부적절한 일은 피하는게 상책이죠. 괜히 불똥 튀기 전에 자리를 벗어나야 해요!
93年生  멘토가 없다면 북멘토도 좋으니 오늘은 책을 가까이 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부정적인 모습은 어디에도 쓸모 없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장착해야 합니다.
58年生  감정의 변화가 큰 날이니 내 기분에 최대한 솔직해지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70年生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도 날 못 알아보네요. 목소리를 좀더 높여봐도 좋아요.
82年生  오랜 친구와의 갈등은 백번 양보하고 인내하는게 좋으니 자존심은 내려두세요.
94年生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고 하지요. 이루지 못해도 조급해 하지 않아도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소중한만큼 다른 사람도 소중할테니 서로에게 험한 말은 삼가길 바랍니다.
59年生  막히는 일이 잦을 수 있으니 재충전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지금 조금 손해보더라도 미래의 날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아깝지 않습니다.
83年生  억울한 일도 경험이 될 거에요. 미리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넘겨보길 바라요.
95年生  어렵게나마 시간을 내서라도 주변 사람을 만나보세요. 관계 개선에 힘써야 해요.

2월27 일

쥐띠 운세
36年生  애매한 표현은 아무런 도움이 안 될수 있답니다. 정확한 표현이 결과도 좋아요.
48年生  긴가민가 하다면 처음 생각했던대로 움직여 보세요. 그게 바로 정답이랍니다~!
60年生  상대방 하루도 순탄하진 않을 거에요. 서로가 이해하며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72年生  눈치없는 행동이 수고로움으로 이어지니 오늘은 눈치와 융통성을 꼭 챙겨봐요!
84年生  내가 먼저 믿음직스럽고 바르게 행동해야 더 많은 사람들이 따라 줄 수 있어요.
96年生  상대 심리를 들여다 볼 생각은 삼가고 계산적이지 않은 모습을 보여줘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하느냐 마느냐일테니 신중하게 결정해요.
49年生  가시방석에 앉을 수 있으니 누울 자리를 잘 보고 움직여야 득을 볼 수 있습니다.
61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시간 끌지 말고 생각났을 때 바로 하는게 손해가 적습니다.
73年生  너무 감정낭비 하지는 말아요.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며 살아가도 바쁘답니다.
85年生  산책을 하며 마음을 진정시켜 보세요. 그 동안의 스트레스가 날아갈 거랍니다!
97年生  다이어트는 잠시 넣어두고 오늘의 스트레스는 맛있는 음식들로 날려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뺏기기 전에 내가 먼저 낚아채야 합니다. 서둘러보세요!
50年生  오늘은 길게 생각하지 말아요. 단순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62年生  인사 한 마디가 많은 것을 변화시킨답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봐요.
74年生  오늘따라 신경이 예민할 수 있으니 초코나 사탕처럼 달콤한 간식을 챙겨보세요.
86年生  내 의견보다 다수를 위해 희생할 수도 있는 것이 리더의 참 모습이 아닐까요~?
98年生  다름 사람 눈에 비춰진 내가 아닌, 내가 원하는 나로 인생을 꾸리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급한 사람과 여유로운 사람 중 더 성과가 좋은 사람은 여유로운 사람이랍니다.
51年生  개개인마다 다른 매력들이 있답니다. 인정받기 위해선 먼저 인정해줘야 합니다.
63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네요. 산책이나 약속으로도 기분 전환이 충분할 거에요.
75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함께하는 사람들의 이득부터 챙기는게 유리해요!
87年生  눈치를 잘 챙겨 내 기분보다 주변 분위기를 살피며 맞춰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9年生  존중받고 싶다면 다른 사람 먼저 이해하고 존중해줘야 나에게도 돌아온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어려운 문제에 부딪혔다면 고민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52年生  작은 일도 의미있게 시작해보세요. 나보다 타인을 위한 일이라면 더 벅찹니다!
64年生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지요. 다른 사람의 실수도 한 번쯤은 눈 감아줘보세요.
76年生  주변 친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확~! 털어내고 일어나야 할 때에요.
88年生  계획은 좋지만 시기가 좋지 않으니 움직이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게 현명하군요.
00年生  인터넷 검색에만 의존하지 말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얻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내 고집을 잠시 꺾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어야 유리해요.
53年生  쓸데없는 시간 낭비를 줄이기 위해선 처음부터 꼼꼼하게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65年生  미루면 더 커질 뿐, 오늘의 일은 오늘이 지나기 전에 마무리 짓는 것이 옳습니다.
77年生  나의 약점은 감추고 장점만 드러내도 아깝습니다.  당당한 모습이 유리하네요~!
89年生  나만을 위한 방법보다는 우리 모두를 위한 방법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01年生  더 유리한 패를 가져오기 위해선 정확한 근거를 가지고 있어야 함을 잊지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이리저리 눈돌릴 시간이 없습니다. 내 일부터 먼저 처리하고 다른걸 봐야 해요.
54年生  그럭저럭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아무 문제 없는 날이니 긴장하지 마요!
66年生  나의 소문 근원지가 내게 있을 수 있으니 행동가짐에 더 신경써야 하겠습니다.
78年生  좀더 나은 관계를 위해서라도 내가 변화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잘 돌아보세요.
90年生  착한 것이 좋은 것만은 아니겠어요. 오늘은 하고싶은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02年生  이제는 홀로서기를 시작해보세요. 누군가의 도움보다 혼자서 해낼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잘 안된다면 한 발짝 물러서서 여유롭게 기다림도 필요해요.
55年生  시켜야 할 일이 있다면 시키고 얻어야 할 것이 있다면 명확하게 말하길 바라요.
67年生  나보다 남을 더 생각해보세요. 하나를 얻으면 반을 나눠주는 마음이 필요해요.
79年生  간절함이 보인다면 한 번쯤은 들어주길 바랍니다. 의외의 큰 성과가 있겠군요.
9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속에 담아두지 말고 속 시원하게 털고 치워야 편합니다.
03年生  귀찮더라도 잘 받아주세요. 티키타카가 잘 되어야 눈에 띄여 기회도 생깁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속마음을 다 말한다고 좋지만은 않네요. 조금은 가려서 말해야 소통이 됩니다.
56年生  적당한 때에 물러서는 것이 승리의 방법일테니 오늘은 한 발 물러나는게 좋아요.
68年生  애초에 남의 것은 욕심내지 말아요. 내 것이 아닌건 언젠간 제 자리를 찾아가죠.
80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날이 될 수 있으니 내 일은 내 스스로 처리해야 돼요.
92年生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간단히 산책을 다녀보세요. 생각 정리하기 딱 좋습니다!
04年生  오늘만 날은 아니랍니다. 할 수 있는데까지 해도 뭐라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직 포기하긴 이르답니다. 소망의 결실은 지금부터 시작이니 좀더 애써봐요.
57年生  간절하다면 뭐든 이룰 수 있을 거에요. 다만 생각이 아닌 실천이 중요하답니다.
69年生  조금만 더 절약한다면 충분히 이룰 수 있어요. 잔돈관리에 좀더 힘써보세요~!
81年生  생각대로만 되는 일은 없겠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을 지녀야 실수가 적어요.
93年生  가치가 있을 때 정리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어요. '박수칠 때 떠나라'를 새겨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러군데 찌르지 말고 한 군데만 집중적으로 판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답니다.
58年生  혼자서는 어려울 수 있으니 주변 전문가 도움을 받아 확실하게 처리해야 돼요.
70年生  함께 경쟁하는 사람을 경계할 필요가 있습니다. 약간의 긴장감은 필요하군요.
82年生  잘못은 쿨하게 인정하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길게 끌면 더 불리한건 나에요!
94年生  미루면 더 힘들어질 뿐이니 하기 싫은 일을 우선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새로운 마음 가짐을 위해선 주변 정리가 필요해요. 능률이 팍팍 오르겠습니다.
59年生  소소한 문제들은 그냥 넘겨들어봐요. 시간이 흘러 스스로 해결 될 문제랍니다.
71年生  먼저 베풀면 나도 도움받을 수 있을테니 너무 계산적인 모습은 넣어둬야 해요.
83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내가 직접 해명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5年生  오늘은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하는게 좋겠습니다. 뜻밖의 손님이 있을 거에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