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쥐띠

36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기쁨이 있어요. 예상밖으로 성과가 상당히 좋은 날이에요~!

48年生  쏠쏠한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금전이 들어오네요. 힘든만큼 보람 느낄수있어요.

60年生  상대방과 오해가 생기네요.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오해를 풀어야 한답니다.

72年生  주변에 힘들고 외로운 사람이 있다면 배려심을 보이세요. 한층 더 가까워집니다.

84年生  발 빠르게 움직이면 금전적인 부분에서 성과를 올릴 수 있어요. 노련해야 돼요.

96年生  신경을 건드리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유연하게 움직이면 자연스럽게 해결돼요.

소띠

37年生  감정 기복이 심한 하루입니다. 마음의 균형을 잡아야 성과를 낼 수 있답니다~!

49年生  상대방과 대화가 안통하지만 인내심 있게 극복하면 내게 이득이 생길거에요!

61年生  다양한 능력을 발휘해서 금전적인 성취를 만들어내지만 너무 무리하면 안돼요.

73年生  어느정도 좋은 쪽으로 흘러갑니다. 하지만 확장 투자 투기는 절대 금물입니다.

85年生  직장 이직 이동은 삼가세요. 욕심이 생겨도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97年生  상대방과 마음이 안맞아서 갈등이 생기네요. 내가 먼저 양보하는 것도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재물적인 성취가 있거나 자손에 기쁨이 있으니 마음이 평화로운 날이랍니다~!

50年生  자신감있게 적극적으로 실천해 보세요. 노력하던 일에 좋은성과가 있답니다!

62年生  계획하고 바라던 일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한순간 실수로 이어져요.

74年生  좋은 말과 미소 짓는 얼굴에서 행운이 들어오네요. 웃는 연습을 해볼까요~?

86年生  어떤문제가 발생하면 원인이 하나가 아닙니다. 가장 근본적인 원인을 찾으세요.

98年生  금전운이 좋지만 고정지출이 많습니다. 지출과 관련된 부분을 점검해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일이 많습니다. 만남 속에서 기쁜 일이 생길거랍니다~!

51年生  진행하던 일이 확장되면서 금전운이 아주 좋아져요. 건강관리에도 신경쓰세요!

63年生  가까운 사이에 언행을 신중하게 해야해요. 순간의 실수로 긴장감이 생긴답니다.

75年生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계속 부정적인 생각만 하면 장애가 많아집니다.

87年生  교류나 거래가 늘어나지만 충동적이고 덤벙대면 실속없는 하루가 될거에요~!

99年生  지나친 욕심은 해야할 일이 많아지는데 마무리가 안되서 후회만 남길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내실을 기하면서 무리하지 마세요. 자칫 힘든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요.

52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마세요. 넘길 건 넘기고 도움도 청하면서 협력해보세요~!

64年生  주변 사람들과 불편함이 생겨요. 겸손하고 조심스럽게 상대방 뜻을 맞춰주세요.

76年生  내 뜻을 강하게 밀고나가면 어려운 상황을 만들게 됩니다. 조절이 필요합니다!

88年生  바쁜 만큼 성과가 있으니 불만보다 밝은 생각하면서 활동 범위를 넓혀보세요.

00年生  많이 보고 듣고 견문을 최대한 넓혀보세요. 배울수록 좋은 기회가 생긴답니다!

뱀띠

41年生  자만하면 안돼요. 경솔하게 일처리 하면 오해 받고 원망하는 관계가 된답니다.

53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를 볼 수 있지만 외부로 발설하면 질투 대상이 될거에요.

65年生  할려고 할수록 엉키고 구설이 생기네요. 일하는걸 즐기면서 감정조절 해보세요.

77年生  한번에 해결하는 건 더 큰 문제를 만듭니다. 침착하게 조금씩 해결해 보세요.

89年生  조금만 더 준비하고 인내하세요. 그러면 원하던 걸 이룰 수 있게 될거랍니다!

01年生  현실에 겁먹지 마세요. 매일 노력했다면 이제는 노력의 결실을 얻게 될거에요.

말띠

42年生  사람과의 상처로 마음의 문을 닫았다면 오늘은 용기내서 밖으로 펼쳐보세요!

54年生  외부적인 활동이나 시작은 한번더 점검하세요. 막연한 계획과 희망은 안돼요.

66年生  명예운이 들어왔으니 희망적이네요. 무리한 욕망은 화근이 되니 조심하세요!

78年生  당장 성과를 보기엔 어렵지만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 인정받고 성장하게 됩니다.

90年生  주위의 유혹이 있다면 경계하는게 좋아요. 현실과 이상의 균형을 잡아야해요!

02年生  약간 부족하고 미숙한 부분을 철저하게 준비하면 틀림없이 성공하게 된답니다.

양띠

43年生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셔야 됩니다. 현재의 고민은 잠시 내려놓아도 좋아요.

55年生  능력있고 높은 위치의 사람에게 실력을 인정받아 좋은 자리에 발탁될 수 있어요.

67年生  쉬지않고 노력하니 성공이 눈 앞입니다. 곧 몇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에요!

79年生  내 생각과 비슷한 동료와 경쟁하고 협력하면서 재물적인 성취를 이룰 수 있어요.

91年生  신경이 예민해지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내게 좋은 작용이 될거랍니다!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윗분들 조언에 귀 기울여 보세요. 좋은 해결책이 나올거에요~!

원숭이띠

44年生  주변사람들과 시비 다툼에 휘말릴 수 있어요. 한발 뒤로 물러 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작은 것도 쉽게 생각하고 쉽게 보면 안된답니다. 철저하고 꼼꼼해야 한답니다.

68年生  신뢰있는 언행이 중요합니다. 신용과 신뢰속에서 실속을 얻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해야될 일이 많지만 마음 단단히 먹고 하나씩 해결하면 능력을 인정 받아요!

92年生  상호 협조가 잘되고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을 수렴해 보세요.

04年生  지금 상황에 변화를 추구하지만 지속력이 약할 수 있으니 성급함은 삼가세요.

닭띠

4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받고 평안한 하루가 되겠네요. 오늘을 만끽해보세요!

57年生  가까운 곳에 적이 있습니다. 내색하지 말고 지혜롭게 선을 잘 지키는게 좋아요.

69年生  확장하고 펼치고 드러내는 것보다 내실을 기하면서 현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81年生  얼음 위를 걷듯이 차분하고 신중하게 진행하면 큰 문제는 생기지 않는답니다~!

93年生  아슬아슬 하지만 막대를 가지고 균형을 맞추듯이 평탄하게 잘 진행될거에요!

개띠

46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니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 입을 무겁게 해야해요.

58年生  하는 일을 자꾸 늘린다면 결과가 없습니다. 한 가지에 집중해야 이득이 생겨요.

70年生  내가 하는 말의 파급력이 너무 큽니다. 긍정적인 말을 한다면 결과가 좋아요.

82年生  마음이 붕 떠 있고 다소 산만해질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야 됩니다.

94年生  생각없이 한 말 때문에 화를 당할 수 있으니 허황된 말을 조심해야 된답니다~!

돼지띠

47年生  고민이 많네요. 다행히 능력있는 실력자 덕분에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59年生  우울하고 감정이 커집니다. 새로운 다짐과 계획으로 낡은 기운을 밀어내세요.

71年生  지나치게 유희적이면 안됩니다. 질병수를 조심하고 소비성 지출도 줄여야해요.

83年生  노력하는 사람은 이길 수 없다는 말처럼 노력한 만큼 성과를 내는 날이랍니다.

95年生  변화에 대한 충동이 생깁니다. 하지만 준비 안 된 어설픈 변화는 삼가야해요.

10일

쥐띠

36年生  몸과 마음의 건강을 잘 돌보세요. 작은 문제라도 꼭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드러나는 일은 뒤로 미루세요. 상대방을 주목받게 해주면 명예를 얻게 됩니다.

60年生  잘 관찰하세요. 눈치있게 흘러가는 상황에 맞추면 고난을 피해갈 수 있습니다!

72年生  함께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주세요. 나에게 좋은 기회와 행운이 온답니다~!

84年生  들어가고 나갈때를 알아야 됩니다. 적당한 때를 맞추면 능력자로 인정 받아요.

96年生  너무 사소한 문제에 묶여서 고민하지 마세요. 희망을 갖고 새롭게 시작하세요!

소띠

37年生  헛소문에 휘말리면 힘든 일을 겪어요.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는 삼가세요.

49年生  자존심 부리지말고 숙여주세요. 겸손함 속에서 어려운 일이 해결 된답니다~!

61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실천을 못하게 된답니다. 제일 중요한 일부터 시작하세요.

73年生  똑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할 수 있어요. 처음 시작할때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5年生  할 말이 있다면 마음에 담아두지 마세요. 다만 온화한 어투로 소통해보세요~!

97年生  계획을 점검해서 꼭 필요한 목록만 뽑아서 진행하세요. 성취할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지금 상황을 변동하면 안됩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면 해결될거에요.

50年生  가법게 기분 전환이 필요합니다. 마음속의 답답함을 힐링으로 풀어야 좋습니다.

62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밝고 단정한 모습이 필요 합니다. 오늘 꾸며보는건 어떤가요?

74年生  막혔던 일이 쉽게 풀리지않아요. 혼자는 역부족이니 동료에 협조를 구해보세요.

86年生  열정과 욕망을 조절하세요. 지금은 현상 유지에 힘써야지 확장하면 안됩니다.

98年生  쉽게 생각하고 뒤로 미룬 일이 나중엔 산 넘어 산이 된답니다. 미루지 마세요!

토끼띠

39年生  마음을 조금 더 열어보세요. 말벗이 되고 힘이 되는 좋은 인연이 생긴답니다.

51年生  조급해 하지말고 살짝 내려놔 보세요. 오히려 좋은 방법을 발견하게 될거에요.

63年生  변동속에 고난이 따를 수 있으니 오늘은 변동을 삼가고 지금 자리를 지키세요.

75年生  오늘은 희생과 봉사가 필요합니다. 솔선수범 하게되면 행운이 들어올거랍니다.

87年生  중요한 일들을 메모해 두세요. 잠시 잊었던 일 때문에 말썽이 생길 수 있어요.

99年生  상대방을 이해해주면서 서로가 힘이 될 수 있는 마음 씀씀이가 필요하답니다.

용띠

40年生  부부 간의 사이가 돈독해지겠네요. 오늘 오랜만에 외식을 해보는건 어떤가요?

52年生  곤란하다고 얼버무리면 안돼요. 명확하고 단호해야 근심을 예방할 수 있어요.

64年生  이 사람한테 맞추면 저 사람이 싫어하고 질투하니 사람관계가 스트레스네요.

76年生  사람들의 의견과 주장은 존중해야 해요. 내 중심을 잃으면 흔들리게 됩니다.

88年生  착한 것과 줏대없는 건 다릅니다. 명확한 일에는 분명한 주장이 필요합니다.

00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간절한 마음으로 성실하게 실천하세요. 노력만큼 얻습니다!

뱀띠

41年生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멈추지 마세요. 인내심을 가지고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53年生  한 순간의 방심으로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 있답니다. 마지막까지 집중하세요.

65年生  봄 날에 얼음이 녹듯이 고통은 사라지고 모든 일이 정상적으로 움직여집니다.

77年生  업무가 과중할 수 있지만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면 리더로서 성과를 올립니다!

89年生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한테 베풀어 보세요. 몇 배의 행운으로 되돌아 온답니다.

01年生  집중도 안되고 사람 관계가 힘들다면 오늘은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말띠

42年生  과도한 욕심은 금물이니 목표를 낮춰서 묵묵하게 하면 쉽게 성취할 수 있어요.

54年生  바라던 일이 기적처럼 이루어질 수 있답니다. 망설이지말고 바로 도전해보세요.

66年生  서로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협력하면 가질 수 있는 이득이 커지니 합심하세요.

78年生  명예를 얻고 바라던 일이 성사됩니다. 자만하지 않으면 행복을 얻을 수 있어요!

90年生  상황이 답답하다면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따르면 답답함이 풀릴거랍니다.

02年生  인맥 관리가 성공을 가져옵니다. 오늘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언행을 해보세요! 

양띠

43年生  계획없이 시작하는 건 결과가 없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55年生  상황을 억지로 해결하려고 하면 일이 더 꼬입니다. 순리대로 진행하는게 좋아요.

67年生  말이 바람처럼 퍼지니 구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밀유지를 잘 해야한답니다.

79年生  자존심 대립이 심합니다. 상대방 의견을 수렴하면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거에요.

91年生  창의적인 표현과 행동을 해보세요. 많은 사람들한테 관심과 인기를 얻게됩니다.

03年生  대인 관계에서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적당선을 잘 유지해야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의 행운이 나에게 비추니 무리없는 범위에서 진행하세요. 기쁨이 생깁니다.

56年生  아랫 사람에게 지적만 하면 안됩니다. 칭찬과 희망을 주는 것이 내가 유리해요.

68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는 하루네요. 활력도 생기니 새로운 시작을 해도 좋습니다!

80年生  무언가 지적하고 바로 잡아야 된다면 적절하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하세요!

92年生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불필요한 주변 상황을 정리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04年生  조급할 필요 없답니다. 조금 더 준비하고 노력하면 나에게 좋은 기회가 와요.

닭띠

45年生  생각지 못했던 일이나 사람을 통해서 좋은 소식이 있으니 기쁨을 누려 보세요!

57年生  칠전팔기에 강인한 정신이 필요하지만 좋은 조언도 필요하니 귀 기울여 보세요.

69年生  지출이 많답니다. 하지만 내 자신을 위한 지출은 과감하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81年生  혼자만 있으려 하거나 현재 상황에 안주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점검해 보세요!

93年生  상대방이 불편하지 않게 먼저 배려하세요.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생길거에요!

개띠

46年生  서로 오해 되는 말로 인해 상처 받을 수 있습니다. 온화하게 표현하는게 좋아요.

58年生  금전관리를 잘해야 해요. 꼬투리 잡히지 않게 분명하게 일처리를 해야합니다.

70年生  상황이 점차 밝아지고 좋아집니다. 성급하면 안되고 천천히 진행해 보세요~!

82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크기에 이도 저도 못할 수 있으니 욕망을 낮춰보세요.

94年生  내 이익만 생각하는 이기심을 가지면 소득은 없습니다. 성실함으로 승부하세요.

돼지띠

47年生  뜻이 맞는 않은 사람도 감싸주세요. 윗 어른으로 크게 존경 받게 될거랍니다!

59年生  충동적으로 급하게 결정하고 행동은 삼가세요. 조금 여유를 가져도 좋답니다.

71年生  다른 사람 일에 나서면 모두 책임져야 될 일만 생깁니다. 내 일에 집중하세요!

83年生  애정 관계에선 칭찬을 많이해주세요. 말 한마디에 더 깊은 관계로 가게됩니다.

95年生  지나친 고집 때문에 싸움이 커질 수 있어요. 멘토의 의견을 새겨 들어야 해요.

11일

쥐띠

36年生  감정이 한쪽으로 기울면 안됩니다. 평정심을 가지고 좋은 추억을 만드세요~!

48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면 안돼요. 화합을 위해서 작은 희생을 먼저해 보세요.

60年生  큰 재물을 생각하지 마세요. 쏠쏠한 금전이 모여 티끌모아 태산이 된답니다.

72年生  한순간의 감정을 참아보세요. 문제를 미리 방지하고 밝은 미래가 열릴거에요.

84年生  우연한 만남이 있습니다. 밝고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면 좋은 인연이 돼요~!

96年生  부적절한 일에 가담하면 안됩니다. 내가 해야 될 일에만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바빠서 신심이 고단해도 불평하면 안됩니다. 활동적인 가운데 보람이 생겨요!

49年生  귀인의 도움을 받네요. 조금 더 깊은 대인관계가 필요하니 먼저 연락해보세요.

61年生  원만한 흐름속에서 성과를 냅니다.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협조도 해주세요.

73年生  걸림돌이던 문제가 해결되니 조금 더 힘내서 경쟁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어요.

85年生  신용과 신뢰가 생명입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고 신중하게 언행하세요~!

97年生  구설수가 생길 수 있어요. 매사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일일히 대응할 필요 없답니다. 불필요한 일이나 장소는 거리를 멀리하세요~!

50年生  분명하게 마무리 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답니다. 건강관리는 필수입니다.!

62年生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모든 사람과 모든 일이 무난하게 진행될거랍니다~!

74年生  서로 의견이 안맞아서 불편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현재상황을 직시해보세요.

86年生  새로운 진행 보다 하던 일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판단 착오를 조심하세요~!

98年生  친구들로 인해서 주변이 시끄럽고 시기 질투가 많아요. 적당한 선이 필요해요.

토끼띠

39年生  우선 순위를 정해 보세요. 선후를 잘 따져서 진행하지 않으면 어긋나게 됩니다.

51年生  돈 때문에 관재구설 겪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세밀하게 점검하세요.

63年生  조금만 양보하고 베풀어주면 많은걸 얻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베풀어보세요.

75年生  할까 말까 갈등이 심하면 지금은 중단하는게 좋아요. 곧 좋은 방법이 보여요~!

87年生  생각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표현하고 실천해야 내가 원하는 걸 얻게돼요.

99年生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보세요. 생각하지 못한 획기적인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감정보다는 합리적인 이성이 필요 합니다. 감정은 시간이 가면 사라질거랍니다.

52年生  자만하거나 권위적이면 안돼요. 뜻하지 않은 평가나 발탁 문제가 생길수있어요.

64年生  능력 발휘하기 좋은 날입니다. 매사 하는 일 마다 잘 풀리고 협력도 잘 됩니다!

76年生  최선을 다해보세요. 내가 필요했던 걸 얻을 수 있고 성취할 수 있게된답니다.

88年生  몸과 마음의 긴장감이 강하지만 오히려 활력이 생기네요. 성실하게 움직이세요.

00年生  꼬이고 꼬여서 힘들었던 문제도 오늘은 해결 기미를 보입니다. 집중해보세요~!

뱀띠

41年生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날이랍니다. 고민하지 말고 용기있게 바로 도전해보세요!

53年生  내 생각이 맞다면 오늘은 내 주장을 강하게 펼쳐보세요. 인정 받을 수 있어요.

65年生  소홀하게 생각하고 무시하면 뒤통수 맞으니 모든 사람을 공평하게 대하세요!

77年生  뚜렷한 목표가 없다면 목표부터 설정하세요. 자칫 시간 낭비만 할 수 있답니다.

89年生  관심없는 일에 붙들려 있지 마세요. 관심있는 한 가지에 집중하는게 유리해요.

01年生  모든 일이 내 마음같지 않네요. 조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컨디션 유지해야 해요.

말띠

42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과 실제 모습이 다릅니다. 겉 모습으로 판단은 삼가세요.

54年生  문제 원인을 외부에서 찾지말고 내 자신을 돌아보고 찾아야 근본 해결이 돼요.

66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것보다 잘 지키고 유지하는게 오히려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78年生  내가 맡은 일은 적극적으로 하세요. 주목받고 인기도 얻고 인정받을 수 있어요.

90年生  다른 사람의 좋은 장점을 따라해 보세요. 나에게 이득이 되어 돌아올거랍니다.

02年生  갑작스러운 사건사고를 조심해야 해요.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는게 좋겠어요!

양띠

43年生  성과가 좋았던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좋은 방법이 좋은 결과를 만든답니다.

55年生  시작하는 건 쉬운데 마무리 하는게 어렵네요. 좀 더 인내해서 마무리 지으세요.

67年生  눈 앞의 이익만 보지말고 조금 멀리 보세요. 창의성을 발휘해보는건 어떤가요?

79年生  앞을 향해 전진하고 나아가세요. 위축되면 안되고 솔선수범 해야 된답니다~!

91年生  양손의 떡이지만 둘 다 가질 수 없어요. 가장 중요한 것부터 해결 하는게 좋아요.

03年生  진전없던 일이 수월하게 해결될 수 있어요. 다른데 눈돌리지 말고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44年生  나하고 생각이 전혀 다른 사람을 감싸주세요. 그 사람도 나를 감싸줄거랍니다.

56年生  만약 근본적인 문제를 깨달았다면 이제는 새롭게 시작해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왕성하고 활력이 넘치네요. 상대와 충돌이 있어도 그 속에서 배움을 얻습니다.

80年生  자포자기 하는 마음이 강합니다. 처음 시작할때 마음이 필요하니 인내하세요!

92年生  기존의 문제를 과감하게 정리하고 책임감 있는 결단력과 실천력이 필요합니다!

04年生  친한 사이라도 귀에 들어오는 모든 말을 믿지 말고 먼저 명확한지 판단해요.

닭띠

45年生  만약 변동이 있어도 기본 규칙은 변동하지 마세요. 기준점이 필요한 하루예요.

57年生  가정의 약간에 근심수가 있어요. 대화를 통해서 서서히 해결할 수 있답니다.

69年生  시시콜콜하게 드러내면 실망감이 자꾸 커지네요. 편안하게 흘러가는게 좋아요.

81年生  하던 일의 변동은 시기상조입니다. 적당한 때를 잘 보고 철저하게 준비하세요!

93年生  막혔던 일이 풀리는 형국이지만 경솔함 때문에 결정적인 순간에 어긋납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지도자의 언행이 필요합니다. 지도자의 언행으로 관리하는게 좋아요.

58年生  바쁜 것에 비해 소득은 적지만 점차 안정을 찾습니다.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70年生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가족사랑을 다시 한번 일깨워 보세요.

82年生  어리석고 무모한 행동은 사서 고생하게 됩니다. 용기와 무모함을 구분하세요.

94年生  진실된 교감을 해보세요. 좋은 연인이 될 수 있고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돼지띠

47年生  충동적이고 갑작스런 상황이 벌어져도 당황하지 마시고 의연하게 대처하세요!

59年生  말이 많아져서 큰 실수할 수 있어요. 많은 말보다 진실된 한마디가 중요합니다.

71年生  울컥하는 마음이 강하니 감정 기복이 심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야 해요.

83年生  교류와 교제가 늘어나면서 즐거움도 있지만 구설도 있으니 선을 넘지 마세요.

95年生  현실의 벽이 너무 높습니다. 좌절하지 말고 작은 일부터 천천히 시작 해보세요.

12일

쥐띠

36年生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기분 전환이 필요합니다.

48年生  지금까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변동이나 변화를 주면 균형이 깨질 수 있어요.

60年生  환경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강하게 나가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72年生  우왕좌왕하면 해결을 못합니다. 오늘은 해결능력이 있고 도와줄 사람이 있어요.

84年生  커다란 가마솥에 밥을 짓는 것처럼 풍성한 운세지만 책임질 일도 많아집니다.

96年生  자존심 대립 때문에 우정이 깨질 수 있답니다. 자존심 보다 우정을 선택하세요.

소띠

37年生  소리는 큰 데 실속은 없습니다. 말없이 묵묵하게 실천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49年生  주도적으로 이끌어야 좋습니다. 이 말 저 말 휘둘리면 결과를 얻지 못한답니다.

61年生  상대방 말을 무시하기 전에 한번 더 살펴보세요. 그 속에 해결책이 있답니다!

73年生  스트레스나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과욕을 부려 무리하게 일 벌리면 안됩니다.

85年生  현실을 해결할 명쾌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욕심은 잠시 내려놓아야 편합니다.

97年生  겉으로 자랑하고 뽐내면 틀림없이 방해가 생깁니다. 과묵하는게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자존감을 잃으면 전부를 잃게 된답니다. 자존감을 높이면 한결 편안해질거에요.

50年生  겉으로 드러난 부분은 만족되지만 속으론 문제가 많아요. 실속을 챙기세요~!

62年生  물고기가 물 만난 것처럼 여러가지 조건이나 여건이 좋아지니 기운내세요~!

74年生  어색한 관계가 지속되고 있다면 원인을 파악해서 오늘 대화로 소통해보세요! 

8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가득한 하루네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보는건 어떤가요~?

98年生  실속은 없는데 포장만 화려합니다. 생각보다 별로일 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토끼띠

39年生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불안하고 초조하지만 중심을 잃지 마세요!

51年生  진실된 마음으로 실천해야 초기에 행복감이 들 수 있습니다. 솔직해져보세요!

63年生  명확하지 않으면 싸움이 되고 구설이 되니 약속은 지킬 수 있는 것만 하세요.

75年生  혼자하기보단 누군가의 조언과 가르침을 듣고 이행하세요. 겸손할수록 좋아요.

87年生  지나친 욕심은 금물입니다. 오늘은 마음을 절제하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99年生  약간의 변동은 생기지만 그걸로 인해서 문제가 안되고 순조롭게 진행되네요.

용띠

40年生  생각이 너무 많다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걱정까지 합니다. 잠시 내려놓으세요. 

52年生  작은 그물에 고래가 걸린 것처럼 생각지 못한 횡재수나 좋은 기회가 생긴답니다.

64年生  감당 못 할일을 겪으니 자신없는 일은 과감히 포기하고 물러나도 괜찮습니다.

76年生  스스로 억압하면 상황이 악화 된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존감을 높이세요!

88年生  주변을 너무 힘들게 하지말고 편하게 조절하세요. 가뭄에 단비가 내릴거에요.

00年生  평탄함을 유지하는게 관건입니다. 말이 많으면 소용돌이 치니 조절해야 합니다.

뱀띠

41年生  혼자라고 생각하지만 나를 생각하는 지인들도 많답니다. 밝은웃음 잃지마세요!

53年生  훌륭한 재료와 훌륭한 셰프가 만난 것처럼 오늘은 귀인의 만남이 생길거에요~!

65年生  오늘은 무난한 하루네요. 하지만 선입견을 버리고 현실을 직시하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어떤 형태든 부동산이나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는 신중하고 철저해야 유리해요.

89年生  두 마리 토끼를 다 가질 수 없으니 주위에 베풀어 보세요. 행복이 커질거에요! 

01年生  지나친 허세와 자만심으로 오히려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으니 겸손해야됩니다.

말띠

42年生  작은 일은 이룰 수 있지만 큰 일은 역부족입니다. 때를 기다려야 한답니다~!

54年生  단시간에 모두 얻을려는 조급함은 버리세요. 소리만 클 뿐 실속이 적습니다.

66年生  큰 일을 도모하고 크게 이룰려면 준비를 더해야 해요. 세밀한 계획이 필요해요.

78年生  생각없이 한 약속 때문에 발목 잡힐 수 있어요. 실천할 방법을 모색해보세요~!

90年生  좋은 기운이네요. 내가 한 노력 이상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인내하세요!

02年生  기존의 문제를 과감하게 정리하는 결단성과 실천력이 필요한 하루가 될거에요.

양띠

43年生  마음이 한 곳에 있지 않네요. 오늘 가볍게 기분 전환부터 해보는건 어떤가요?

55年生  판단착오할 수 있으니 면밀히 분석하고 깊이 생각하세요. 마음이 들뜨면 안돼요.

67年生  여행을 통해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새로운 마음가짐을 얻을 수 있답니다~!

79年生  직감력이 좋아지니 목표에 근접할 수 있어요. 지인의 협조가 있어 더욱 좋아요.

91年生  불안한 마음으로 행동하면 오히려 어려운 문제가 생기니 안정감이 필요합니다.

03年生  무리하다가 괴로운 상황이 생기니 열정이 지나치다면 조금 내려놔도 괜찮아요!

원숭이띠

44年生  큰 방해없이 만사형통 하네요. 모든 일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의 마음은 모르니 무조건 믿고 시작은 금물이에요.

68年生  마음이 우왕좌왕 하면서 고집을 부리면 자칫 손해가 커질 수 있으니 삼가세요.

80年生  대인관계가 좋지못하면 고뇌만 따른답니다. 주변의 조언도 구하고 순응하세요.

92年生  꿈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이 강하니 기회가 왔을때 주저말고 과감하게 잡으세요.

04年生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소통을 해야해요!

닭띠

45年生  건강 문제가 염려되니 외부적인 활동이나 불필요한 만남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57年生  인정이 많아서 거절을 못하니 후회할 일이 생기네요. 조금 냉정해야 됩니다~!

69年生  스트레스가 지나치네요. 결과에 집착하면 더 꼬이니 잠시 내려놓는것도 좋아요. 

81年生  부상의 위험이 있으니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세요. 밖에 나가는건 삼가세요.

93年生  정성으로 노력하면 안 될 일이 없답니다. 하지만 생각이 분산되면 절대 안돼요!

개띠

46年生  내부적인 문제로 휘청할 수 있어요. 외부적인 일보다 내부적인 관리가 중요해요.

58年生  꽃에 나비가 모이듯이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이성 유혹은 조심하세요!

70年生  말없이 묵묵히 내 옆을 지키는 사람을 귀하게 대접하세요. 나한테 귀인이랍니다.

82年生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욕심내면 공든 탑이 무너집니다.

94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으로 판단해서 일하면 안됩니다. 미리 계획부터 세우세요~!

돼지띠

47年生  너무 조여져있는 생각과 규칙 때문에 창의력을 발휘 못해요. 여유를 가지세요!

59年生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으니 다른사람 흉보는 일에 숟가락 얹는 행동은 삼가세요.

71年生  사치나 허영심이 강하면 사기 당할 수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판단하세요!

83年生  오늘은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단정함을 유지해보세요!

95年生  지나친 경쟁은 갑작스러운 배신과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강약을 조절하세요.

13일

쥐띠

36年生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며 준비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 될거에요!

48年生  화합과 질서 규칙에 맞춰서 활동해야 됩니다. 나보다 다른 사람을 띄워주세요.

60年生  무례한 언행은 절대 삼가세요. 나중에 부메랑처럼 내게 다시 돌아온답니다.

72年生  전반적으로 진행하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만 약간의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84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고민하면서 지체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서 잡아야해요.

96年生  이성에 근심수가 있으니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적당한 때를 기다려 보세요~!

소띠

37年生  내 귀에 들려오는 소리를 조심하세요. 분명한 말인지 꼭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49年生  작고 사소한 일들은 해결 가능합니다. 하지만 큰 일이면 준비를 더 해야합니다.

61年生  지금 힘들다고 중지하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미래를 만들어요!

73年生  오늘은 조금 힘들 수 있는 날이에요. 넓은 마음을 가지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85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날 수 있답니다. 예의있고 밝은 모습으로 다가가세요!

97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잘 들어주세요. 나의 주장이 강하면 큰 싸움이 될 수 있어요!

호랑이띠

38年生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오늘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50年生  몸과 마음이 무겁습니다.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는다고 위축될 필요는 없어요!

62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해왔던 일에 좋은 성과가 있어요. 마무리를 잘 해보세요!

74年生  다른사람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일에만 집중하는 것이 유리해요.

86年生  내 생각처럼 되지않는다고 해서 절망하지 마세요. 계속 진행하면 이루어져요~!

98年生  오늘은 경제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투자와 관련된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직감에 따라 실천해도 좋은 하루네요. 자심감과 의욕을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51年生  억지로 급하게 결정하고 행동하기보다 여유를 갖고 지인들에게 연락해보세요!

63年生  지난간 과거나 인연에 집착하지마세요. 새로운 희망을 갖고 새출발해도 좋아요.

75年生  사람관계는 상대방 의견도 잘 들어야 되지만 내 의견 또한 분명해야 좋습니다.

87年生  대화가 잘 통하고 의지할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단정한 모습보이세요.

99年生  욕심을 비우고 몸과 마음을 편하게 가지세요. 평탄한 하루가 될 수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억지로 무리하는 것은 삼가세요.

52年生  자심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고 나가세요. 도와주는 지인들도 있으니 아주 좋아요.

64年生  좋은기회처럼 보이지만 함정이 있을 수 있어요. 먼저 움직이는 것은 삼가세요!

76年生  새로운 일에 관심이 가지만 호기심만으로는 성취할 수 없으니 자중해야 해요.

88年生  어렵고 부진했던 일이 회복 되면서 좋은 성과를 가져 옵니다. 용기를 내세요~!

00年生  친구들과 서운한 일이 생기거나 오해가 될 수 있으니 불필요한 농담은 안돼요!

뱀띠

41年生  갈길이 멀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점차 위기를 극복하고 기쁨이 찾아올거랍니다!

53年生  용이 하늘로 올라가듯이 막혔던 일이 풀리고 근심이 사라지는 하루가 되겠어요!

65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지금 힘든문제는 결국 사라지니 예민해질 필요 없어요.

77年生  눈이 녹고 새싹이 솟아나니 희망을 가지고 실천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수있어요.

89年生  남의 떡이 커보인다는 말처럼 다른 사람 부러워하지 말고 내 일에 집중하세요~!

01年生  다소 힘든 일이 있어도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나니 방법을 잘 보고 배우세요!

말띠

42年生  자연의 법칙처럼 이치에서 벗어나면 괴로움이 생기게 되니 순리대로 행하세요. 

54年生  오늘은 변화에 맞춰서 실천해도 좋답니다. 긍정적인 좋은 변화가 될 수 있어요!

66年生  주목받으면서 인정 받을 수 있어요. 겸손함을 갖추면 더욱 빛나게 될거랍니다!

78年生  예상치 못한 사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멀리 움직이는 이동수는 별로 안좋아요.

90年生  좋은 조건을 제시받을 수 있지만 내 욕심 보다는 현실적 부분을 파악하세요~!

02年生  판단착오를 조심하세요. 잘못된 판단 때문에 오히려 큰 걸 잃을 수 있답니다.

양띠

43年生  다른사람이나 가족과 관계된 일로 바쁘고 분주할 수 있으니 컨디션 조절하세요.

55年生  보수적이고 권위적인 생각은 내려놓고 열려있는 안목과 마음이 필요합니다~!

67年生  내 자신을 원망하고 탓하지마세요. 능력은 충분하니 내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79年生  오늘 신용을 잃으면 좋은 기회도 같이 잃게 되니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해보세요!

91年生  나에게 밝은 기운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의욕있게 하루를 보내는게 좋아요!

03年生  내 마음대로 생각하고 함부로 행동하면 안돼요. 열린 마음으로 차분해야해요.

원숭이띠

44年生  희망이 눈 앞에 다가와 있으니 적극적으로 실천할수록 성과도 좋아진답니다.

56年生  진행하는 일에 손실이 조금 있지만 다시 회복될 수 있으니 좌절은 금물입니다!

68年生  나의 비밀이 들통나서 구설을 겪을 수 있어요. 입을 최대한 무겁게 해야합니다.

80年生  오늘은 경제적인 이득 보다 사람을 얻어야 됩니다. 사람이 재산인 날이랍니다!

92年生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처럼 말 보다는 성실하게 실천하는게 이득인 날이에요!

04年生  안달복달 하면 더욱 심란해져요. 내가 빛날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닭띠

45年生  발 밑을 잘 살펴보란 말처럼 사소한 일 때문에 근심이 생기니 꼼꼼해야 해요.

57年生  외부적인 경제활동이 다소 주춤합니다. 다음을 위해서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69年生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어서 좋지만 지출관리 해야됩니다!

81年生  사소한 말이 큰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부간에 서로 존중해주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수입과 지출의 회전이 빠르게 돌아가는 날이네요. 그래도 지출은 줄여야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회복되는 운세입니다. 사람도 돈도 명예도 회복될 수 있으니 좋습니다.

58年生  내가 정해놓은 규칙을 내가 깨트려 망신당할 수 있어요.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70年生  오늘은 불편하고 싫은 사람을 자꾸 만나게 되네요. 마음을 유연하게 가지세요!

82年生  사람때문에 힘들고 사람때문에 행운이 옵니다. 정중하고 예의있게 대해주세요.

94年生  오늘은 이해심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러면 행운이 다시 나에게 올거에요!

돼지띠

47年生  소리에 민감한 날입니다. 일희일비 하지말고 마음의 중심을 잘 잡아야한답니다.

59年生  무리한 투자는 어려움을 가져와요. 지금 가지고 있는걸 지키는 것이 이득입니다.

71年生  상황이 다소 답답하고 뜻대로 되지않지만 곧 좋은 기회가 생기고 회복됩니다!

83年生  내가 가진 모든걸 보여주지 말고 상대방 언행과 흐름을 보고 판단 해야합니다.

95年生  작은 생각보다 조금 큰 생각을 가지면 작더라도 노력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4일

쥐띠

36年生  자녀한테 행운과 기쁨이 있습니다. 그로인해서 나도 행복해지는 날이랍니다~! 

48年生  초기에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준비해 보세요!

60年生  오래 된 지인을 통해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지인들에게 연락해보세요~!

72年生  현실적인 안목으로 먼 미래를 그려보세요.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을거랍니다.

84年生  어렵고 힘든 문제는 윗사람들의 조언을 따르세요.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96年生  어둠을 밝혀주는 등불처럼 밝은 빛이 비추네요. 성공을 위해서 인내해야해요!

소띠

37年生  인격을 더욱 높게 쌓는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평화롭고 안정감 있게 가지세요.

49年生  자녀들도 편안하고 하는 일에 성취도 있으니 지난 시간에 연연해하지 마세요!

61年生  다소 서운했던 지인한테 기쁨이 있으니 함께 기뻐하면서 관계를 회복해 보세요.

73年生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더 큰 걸 얻을 수 있답니다~!

85年生  한순간의 실수로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명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해요.

97年生  이성 관계에 기쁨이 있어요. 하지만 위험한 유혹과 타락에 빠지면 안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랜 지인들과 우정을 나눌 수 있어요. 성의를 보이면 그 마음이 전달될거에요.

50年生  피로가 누적됐다면 가까운 곳으로 지인과 함께 여행을 다녀와도 힐링이됩니다.

62年生  두려움과 위기에 무너지지 말고 직면해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74年生  막연하게 생각하면 험난할 수 있어요. 안일하게 생각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86年生  주변 상황의 흐름을 살펴보고 관찰하세요.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된됩니다!

98年生  친구나 동료들 사이에서 지나치게 과신하지 마세요. 겸손한 자세를 가지세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의 기운이 내일까지 영향을 주니 밑거름이 될 수 있게 긍정의 힘을 내세요! 

51年生  곤란하다고 거짓말하면 안됩니다. 진실된 언행을 해야 행운이 찾아 온답니다~!

63年生  과유불급인 날입니다. 지나치면 모자람만 못하니 정도를 넘어서는건 안됩니다.

75年生  대립하면서 자존심 싸움이 깊어집니다. 온화함 속에서 덕이 쌓이게 될거에요.

87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구분 못하면 권위가 실추되니 명격하게 구분해야해요.

99年生  미리 준비 안하면 시련이 올 수 있어요.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용띠

40年生  익숙하지 않은 일에 관심 갖는 것보다 현재 하는 일에 집중하고 노력하세요. 

52年生  사건 사고 구설수가 있어요. 모든 일을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침착함을 가져요!

64年生  반복되는 똑같은 의견으로 합의점을 못찾고 있네요. 의견을 잘 들어주세요~!

76年生  능력이상의 일로 곤란함을 겪게되네요.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정해보길 바라요.

88年生  어깨에 짐이 무겁습니다. 버릴 건 과감하게 버리면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답니다.

00年生  무작정 전진하는 용맹함 보다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줄여나가야 편하답니다!

뱀띠

41年生  구름이 지나가고 태양이 비추니 기쁨이 있고 행운의 선물도 있는 좋은날이에요. 

53年生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중요해요. 대화를 통해서 진실한 마음을 전하세요~!

65年生  처음에 방해도 있고 스트레스도 많지만 정성껏 진행하면 일이 술술 풀립니다.

77年生  가장 중요한 일에만 집중하세요. 잠시 휴식을 취해서 활력을 충전해야 됩니다!

89年生  해야할 일이 많지만 도움을 청해온다면 정성껏 도와주세요. 인덕이 쌓일거에요!

01年生  진행하던 일이 탄력 받아서 좋은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능력을 펼쳐보세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현실적인 안목이 좋아집니다. 기회가 생긴다면 고민하지말고 잡으세요! 

54年生  환경이나 주변사람을 원망하면 안됩니다. 근본원인은 나를 살펴봐야 된답니다.

66年生  일을 해결해도 또 일이 기다리네요. 시원한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세요~!

78年生  조금 더 노력하면서 세밀하게 살피세요.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90年生  마음의 여유를 갖고 주변 상황을 잘 살펴 보세요.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02年生  무작정 전진하기 위해서 부딪치지 마세요. 적당한 후퇴도 지혜로운 행동이에요!

양띠

43年生  여러 사람을 다스리고 포용하는 리더 역할이 필요합니다. 권위를 보여주세요~!

55年生  자녀 문제로 고심하고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해결될거랍니다!

67年生  웃는 얼굴이 복을 가져옵니다. 마음의 여유와 희망을 가지면 기쁨이 생깁니다.

79年生  나의 말 한마디에 큰 파장이 생겨요.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고 겸손해져야해요.

91年生  상황을 방치할수록 더 심각해 집니다. 미루지 말고 서둘러서 정리해야 됩니다!

03年生  문제를 직시하고 원인을 파악해 보세요. 좋은 변동의 시점이 될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생각만으론 이룰 수없고 해결할 수도 없답니다.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 보세요.

56年生  오늘은 공익적인 일을 하면 성공할 수 있어요. 다함께 협동하는 일을 해보세요!

68年生  내가 가진 능력을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펼쳐보세요. 큰 행운으로 돌아 옵니다.

80年生  비옥한 땅에서 얻은 풍성한 수확물과 같이 오늘은 행운의 기운이 강하네요!

92年生  한눈에 반하는 사랑과 운명적인 만남이 있어요.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답니다~!

04年生  간절한 정성과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어요. 지금 하는 일에 더 집중해보세요!

닭띠

45年生  금전운과 생각지 못한 좋은 소식이 있어요. 합심하면 더 큰 일을 이루게 돼요.

57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일이 해결될 기미를 보입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 보세요~!

69年生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은 하루네요. 금전관리는 철저하게 하세요.

81年生  하루하루 어렵더라도 꾸준히 노력해보세요. 어디서인가 큰 선물을 받을거에요.

93年生  오늘은 지나치게 사리사욕을 채우는 것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금물이에요.

개띠

46年生  가까운 사람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명쾌하고 단호한 결정이 필요합니다.

58年生  주위 시선에 휘둘리면 안됩니다. 단호한 결단으로 상황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조금 불리한 상황이에요. 하지만 성실함으로 승부하면 좋게 마무리 될거랍니다.

82年生  새롭게 출발하려면 들려오는 불편한 소리는 무시하고 묵묵히 임하는게 좋아요.

94年生  불편했던 몸이 부드럽게 되듯이 곤란했던 상황이 해결되고 행운이 들어와요!

돼지띠

47年生  새롭게 시작한 일은 큰 이득이 없네요. 여유를 가지고 꾸준히 노력해보세요~!

59年生  애정 관계에선 배려심이 필요해요. 작은 이벤트를 통해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71年生  경험이 많고 능력 있지만 겸손하게 먼저 고개 숙여준다면 명예를 얻게된답니다.

83年生  고민하던 문제가 점차 풀리고 저절로 좋은운이 열리고 있으니 고민하지마세요.

95年生  새롭고 희망찬 기운이 들어옵니다. 말썽 생기는 일이나 장소는 피해야합니다.

15일

쥐띠

36年生  하면 안되는 것을 한 것마냥 마음속이 불편하네요. 문제 없으니 용기내세요~!

48年生  가족, 지인들과 대화할때 속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해야 소통이 잘 된답니다!

60年生  할일도 많고 경쟁이 치열해서 스트레스가 많네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세요!

72年生  혼자서 억지로 끌고가지 마세요. 계속 힘겨우니 협력자와 함께 진행해보세요~!

84年生  주변 사람들이 힘들게 합니다. 흔들리지 말고 진실한 마음이라면 소통될거에요.

96年生  진취적이고 추진력 있는건 좋지만 무모하면 안돼요. 지혜롭게 조절해야 됩니다.

소띠

37年生  내 방식만이 옳다고 고집하면 대립이 커지니 상대방 방식의 장점을 보세요~! 

49年生  열정과 욕망은 있지만 몸이 무겁습니다. 순리에 맞게 건강관리도 필요합니다. 

61年生  생각지 못한 횡재수가 있답니다. 그로 인해서 기쁨이 찾아오니 희망을 가지세요!

73年生  과도한 욕망과 새로운 시작은 불리해요. 마음을 절제하고 평온하게 가져보세요.

85年生  무언가를 선택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지혜로운 조언을 받아보는 건 어떤가요?

97年生  의도치 않게 이성적인 만남은 많지만 실속이 없네요. 마음의 중심을 잡아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에 갈등이 많습니다. 가족과 오랜 지인들이 힘이 되니 상의를 해보세요~!

50年生  명예와 권위를 얻을 수 있지만 내 스스로는 권위 보다 온화함을 보여야 해요.

62年生  무언가 부족했다고 생각한 일까지 좋은 결과를 가져오니 미소가 가득하네요~!

74年生  많은 일들이 생기는데 의욕이 없어요. 도와줄 귀인이 있으니 위축되지 마세요! 

86年生  사소한 문제를 외부로 자꾸 유출시켜 예민해지면 안돼요. 대범해져야 합니다.

98年生  문제가 발생하면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치세요. 한 단계 발전할거랍니다.

토끼띠

39年生  소용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항상 주변을 둘러보세요. 행운은 나의편이랍니다!

51年生  결과부터 생각하지 마세요. 과정 자체를 중요하게 생각하면 결과는 좋아져요!

63年生  할 일은 많은데 이상하게 집중이 안되네요. 마음을 한결 평온하게 가져보세요.

75年生  미운 사람이 힘겨운 모습을 보이면 넓은 마음으로 도와주세요. 인덕이 된답니다.

87年生  물질과 정신에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물질적인 부분에 치중하면 손해를 봅니다.

99年生  금전운에 있어 힘들었던 부분이 충전됩니다. 하지만 투자는 불리하니 삼가세요.

용띠

40年生  대인관계는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신중하게 바라보세요. 지혜가 생길거에요! 

52年生  피곤해도 모임이 있다면 꾸준히 나가보세요. 이득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일을 하는 것보다 함께 해왔던 사람들과 움직이세요~!

76年生  오늘은 문서와 관련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지막까지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88年生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지만 다툼이 생깁니다. 감정 조절해야 복이 생긴답니다~!

00年生  그동안 상대방과 다툼이 있었어도 말 한마디에 쉽게 풀리니 먼저 다가가세요!

뱀띠

41年生  주변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거나 관심 받게됩니다. 부드러운 언행이 필요합니다.

53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새로운 계약이나 만남이 있어요. 금전적인 행운이 있답니다!

65年生  인터넷을 활용해서 홍보를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쉽게 알리기에 좋답니다~!

77年生  오늘은 사기를 당할 수 있는 날이네요. 기존에 있는 것을 잘 지키는게 좋겠어요.

89年生  사람들과 만남에서 소통이 되고 새로운 걸 얻을 수 있어요. 함께 하면 좋아요.

01年生  무리하면 안돼요. 조금 부담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으니 과욕은 금물이랍니다.

말띠

42年生  편안한 하루는 나 스스로 만들 수 있답니다. 마음에 여유를 잃어선 안돼요~!

54年生  따뜻한 말 한 마디로 내 값어치를 많이 높일 수 있어요. 언행에 신경 써보세요!

66年生  돈 거래는 금물입니다. 도와줘야 할 일이 있다면 그냥 준다는 생각이 필요해요.

78年生  불필요한 모임은 조절해야해요. 나중에 도움이 필요하니 겸손하게 대해보세요.

90年生  희망적이고 기쁨이 있을만큼 가능성이 보여요. 하지만 이치에 맞게 해야해요~!

02年生  애정운은 나비가 모여드니 인기가 높아집니다. 하지만 망설이면 놓치게 됩니다.

양띠

43年生  소중한 사람들과 가까워지는 계기가 생깁니다. 그 사람들을 편하게 대해주세요.! 

55年生  생각지 못한 금전운이 있지만 소문내지 마세요. 주변의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67年生  무언가 변동할 일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과 모여 의견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사업과 관련해서 새로운 변화가 생길 수 있어요. 긍정적인 변화이니 걱정말아요.

91年生  중심 역할을 하는 리더라면 금전 부분에서 노력 이상의 성과를 보여주겠습니다.

03年生  오늘은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답니다. 친구 관계는 적당한 선을 유지하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갑작스런 변동은 위기를 만듭니다. 지금상태를 유지하면서 건강관리 해야해요!

56年生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가 되겠네요.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해야 한답니다~!

68年生  경쟁 관계라도 상대방 장점을 인정해주세요. 상대방의 도움을 받게 될거에요!

80年生  남의 말만 믿고 무조건 진행하면 안됩니다. 힘들어도 세밀하게 확인해야 해요.

92年生  바라는 일이 아직은 성사되지 않지만 곧 이루어 진답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04年生  좋은 말도 적절한 상황과 표현이 중요해요. 친구간에도 신중한 언행을 하세요.

닭띠

45年生  마음이 울적하고 쓸쓸하면 기분전환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57年生  사람관계는 정에 이끌려 묶여있으면 안됩니다. 냉정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귀인의 도움이 있어요. 오늘은 사람을 멀리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열어보세요~!

81年生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없어요. 조금 더 준비하고 내실을 다지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변화를 줘서 바꾸는 건 불리하지만 금전운이 있으니 지금 일에 집중해보세요~!

개띠

46年生  오늘 운기는 좋답니다. 다만 한가지 방식만 고집하면 사람 관계가 힘들어져요.

58年生  주목 받고 인기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시기 질투가 있으니 융통성이 필요해요!

70年生  그동안 사람들을 도와주고 보조했다면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 되는 날이랍니다!

82年生  내가 도와주고 도움도 받으니 시너지 효과가 좋네요. 무엇이든 함께 해보세요.

94年生  오늘은 나를 드러내고 인기를 얻는 날이네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보내세요~!

돼지띠

47年生  그동안 열심히 노력했다면 오늘은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활력소가 될거에요.

59年生  재밌는 만남을 통해서 즐거움은 있지만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1年生  이동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만약 이동해야 될 곳이 있다면 움직여도 좋습니다!

83年生  사람관계가 시원하지 않아요. 소통이 잘 안되면 상대방을 먼저 이해해보세요~!

95年生  애정운은 서로 합심이 중요해요. 긍정적인 결과가 있으니 용기를 내 보세요~!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