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언 동해시장은 7일 오후 2시40분 동해시웰빙레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9회 강원도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7회 강원 어르신 한마당 축제에 참석했다.

 

◇임성엄 동해교육지원청교육장은 7일 오후 2시에 웰빙레포츠타운에서 열린 제1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강원어르신 한마당 축체에 참석했다.

 

◇주항중 동해소방서장은 지난 6일 오후 2시 동해중에서 교직원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체험교육을 운영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7일 오후 2시 속초문화회관 전시실에서 열린 제6회 한국서기협회 강원도지회 초대전에 참석했다.

 

◇노승락 홍천군수는 7일 오전 10시30분 홍천강변 토리숲에서 열린 강원·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한규호 횡성군수는 7일 오전 10시 횡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7회 횡성군민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전창범 양구군수는 7일 오후 5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S넷비전 광고주 초대의 밤에 참석했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지난 6일 오전 11시 시청에서 열린 병역 명문가 간담회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격려했다.

 

◇김형도 삼척소방서장은 오는 14일 영남대학교에서 개최하는 제16회 전국119소방동요대회에 강원도 대표로 참가하는 정라초교 합창단을 격려했다.

 

◇전정환 정선군수는 지난 6일 오후 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아리랑 학자대회에 참석했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지난 3일 삼척장미공원에서 열린 삼척오랍드리 산소길 걷기축제에 참석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