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릉간 경강선KTX고속철도 개통, '올림픽 배후 도시 삼척' 일등 숙박업소 자리 매김

▲ 강원 삼척시 오십천로에 위치한 'SM모텔' 전경.

강원 삼척시 오십천로 시외.고속버스터미널 인근에 최근 그랜드 오픈한 'SM모텔'이 삼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18 관광삼척의 해'를 앞두고 최근 오픈한 'SM모텔'은 삼척 시내 중심가 오십천강변이 확 트인 곳에 위치해 아늑한 숙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근 죽서루, 삼척장미공원과 근접해 있어 숙박 시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로도 각광 받고 있다.

 

'SM모텔'은 삼척 시내 중심권에 위치해 일일권 관광이 가능한 요건도 갖춰져 있어 삼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최고의 숙박업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또, 2018년 새해 해맞이를 보기 위해 삼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가까운 거리의 일출 명소와 신선한 생선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정라항, 인근에 생선구이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2018평창동계올림픽 배후 도시로 '관광 삼척'을 지향하고 있는 삼척시의 경우, 동계올림픽을 앞둔 시점에서 관광객 유입을 최대화 시키려는 모습에 'SM모텔'의 '특별한 탄생'은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SM모텔' 객실은 트윈, 특실, 일반실, 한실로 이루어져 전객실 기가인터넷과 와이파이 설치로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객실의 내부는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진다.

욕실의 경우 각종 욕실비품과 시설도 무난하게 갖춰져 있고 위생적인 면에서도 매일 철저한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와 함께 삼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객실 복도에 삼척 관광을 알리는 삼척해양레일바이크, 죽서루, 환선굴, 삼척해상케이블카 등 '삼척 관광' 사진들이 한 눈에 들어와 '관광 계획'을 세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모텔이다.

한편, 삼척 'SM모텔' 객실요금은 주중 트윈 6만원.특실 5만5천원.일반실 5만원.한실 5만원이며, 주말에는 각 실마다 5천원이 추가돼 성수기와 관계 없이 정해진 요금만 받고 있다.

 

■ 문의 : 033-574-8866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