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오픈한 견본주택 5천 여명 인파 몰려

 

KTX 강릉역 바로 앞 황금입지에 들어서는 ‘강릉 블루핀 오피스텔’ 견본주택이 지난 12일 문을 열었다.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견본주택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강릉 블루핀 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오픈 첫 날부터 1천 5백 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대기줄이 끊이지 않아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픈 3일째인 14일 4시까지는 약 5천 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분양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개관 첫날부터 1천 5백 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견본주택 개관 첫 주말 동안 5천 여명이 넘는 내방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강릉역 블루핀 오피스텔은 KTX 강릉역 인근에 위치하며 영종고속도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의 눈길을 끈다.

단지는 상업 지구에 위치한 만큼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으며, 반경 1.5km 내에 CGV, 대형마트, 병원, 강릉종합운동장, 강릉문화예술관 등이 위치하고 있어 투자 가치도 뛰어나다.

또한 단지는 1~2인 가구를 위한 소형규모의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각 실에는 3년 간 IOT시스템(일부기능)을 적용되는데 스마트폰 및 음성으로 실내 전자기기부터 조명, 보안 등을 제어할 수 있다. 더불어 입주민의 쾌적환 생활을 위한 북카페,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이날 견본주택 현장에서 만난 김 모(37세, 여)는 “직장과 가까운 오피스텔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분양소식을 듣게 되어 방문했다”며 “강릉역도 가깝고 첨단기술이 더해진 오피스텔이라 마음에 든다. 꼭 분양받고 싶다”고 전했다.

 

‘강릉역 블루핀 오피스텔’은 강원도 강릉시 교동 140-16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5층~지상 17층, 전용면적 22~68㎡, 총 472실 규모로 구성된다. 위탁사는 ㈜매림이고 신탁사는 코람코자산신탁, 시공사는 ㈜홍성건설이 맡았다.

분양 관계자는 “’강릉역 블루핀 오피스텔’은 기존의 오피스텔보다 한 단계 진화한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위한 오피스텔”이라며 “강릉시 1~2인 가구 비율이 높고 단지 인근 생활 인프라가 우수해 높은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임대수익도 기대해볼 만 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릉역 블루핀’ 오피스텔은 모델하우스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일 방문객 경품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통돌이 세탁기 등의 다양한 경품을제공하며, 계약자들에게는 삼성 49인치 TV와 삼성 파워건 무선청소기 중 택 1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들 모두에게 별도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릉역 블루핀 오피스텔’ 서울 홍보관은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11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194-3번지에 마련됐다. 단지의 온라인 홈페이지(http://강릉역블루핀.com/)를 통해 사이버모델하우스도 관람할 수 있다.

분양문의 : 1899-7333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