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섭․노승철 전 홍천군수 등 지지자 200여명 참석 '성황'
든든하고 탁월한 경험과 리더십으로 지역발전 다짐

▲ 신영재 강원도의원이 6.13 지방선거 출정에 대한 결의와 함께 의정활동 계획을 밝히고 있다.

신영재 강원도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5일 강원 홍천읍 홍천우체국 일원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및 6.13지방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춘섭 전 홍천군수와 노승철 전 홍천군수, 신동천 홍천군의회 의장과 박은정 부의장, 김원종 전 군의장, 신범국 전 홍천군자원봉사센터장, 자유한국당 소속 도·군의원 후보들과 당원, 지지자 등 각계각층의 사회․봉사단체장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홍천군민과 지지자들의 소망과 희망을 리본에 적어 풍선을 선거사무소에 띄우는 퍼포먼스를 펼쳐 호응과 눈길을 끌었다.

신영재 강원도의원 예비후보는 홍천군의원을 거쳐 현재 강원도의원의 의정활동을 펼친 풍부한 의정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이번 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하며 “그 누구보다 든든하고 탁월한 경험과 경륜으로 주민과 두발 더 먼저 소통하며 더 힘껏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신영재 후보는 도의원에 재선되면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국도44호선의 활성화 대책으로 지역경제를 챙기고 미세먼지 저감대책과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정책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 신영재 강원도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춘섭 전 홍천군수가 신영재 도의원 지지에 대한 격려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민선1기 이춘섭 전 홍천군수는 “신영재 도의원은 군의원과 군의장을 역임하고 도의원이 되어 지역과 도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치는 믿음가는 의원이라며 능력있고 최선을 다해 실천하는 사람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인재”라며 전폭적이고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신영재 후보는 강원대학교 대학원 행정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하고 홍천군새마을회 이사, 홍천군의회의장, 자랑스러운 강원국방대상 선정 심사위원장, 강원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강원도의회 의원으로 전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제6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강원도의회 의원선거 홍천군 제1선거구인 홍천읍․북방면에는 현재 자유한국당 신영재 현 강원도의원만이 단수 공천을 받아 선거운동을 시작했으나 기타 당에서는 공천이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후보자가 없어 지역사회 일각에서는 무투표 당선이라는 이야기가 벌써 흘러나오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