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기보다 찾아가는 현장중심 의회 될 것

▲ 한창수 횡성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5만 횡성군민 여러분!

희망과 도약의 을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밝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지난 한 해 동안 땀 흘려 이루어 놓은 성과를 토대로 견실한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복리증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올 한 해에도 우리 횡성의 발전을 둘러싼 많은 도전들이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과 여러 가지 문제들이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서로의 부족한 것을 확인하고 감시하는 눈과 귀를 갖기보다 상대를 배려하고 용서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가 될 수만 있다면 그 어떤 도전도 두렵지 않을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군 의회도 그동안 쌓인 의정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먼저 변화하고 혁신함으로써 군민 여러분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서로가 사랑하며 신뢰하는 희망 횡성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한 사람의 꿈은 그냥 꿈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만, 많은 사람이 같은 꿈을 가지고 한마음이 되어간절하게 소망하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군민 여러분과 의회, 집행부가 대화와 소통으로 신뢰를 회복하고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의회가 군민의 사랑방이 되고 군민의 대변자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리기보다 찾아가서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펼쳐 취약계층은 물론 군민 모두가 활짝 웃을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해는 청양띠의 해입니다.

청(靑)을 뜻하는 푸른색은 진취적이고 매사에 빠른 속도로 임하며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청양의 기운을 받아 올 한해 우리 횡성군의회도 횡성발전을 위한 군민여러분의 진솔한 뜻과 의지를 의정수행과정에서 발전적으로 구체화함으로써 민주적이며 효율적인 의회, 깨끗하고 투명한 의회로 더욱 거듭나겠습니다.

끝으로, 군민 모두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 바를 다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 드리면서 을미년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