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거짓말은 되려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궁지에 몰릴수록 더 솔직해야 좋습니다.
48年生  필요이상으로 친절하기만 한 사람은 의심할 필요가 있어요! 다시 생각해보세요.
60年生  쓴 약이 몸에는 좋은 법이죠. 쓴 조언이라도 결국 내게 약이 되는 조언이랍니다!
72年生  모든 것이 내 뜻대로 움직여주진 않을 거에요. 다른 사람 의견도 꼭 들어보세요.
84年生  세상에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을테니 들키지 않을 자신 있다면 끝까지 속여요!
96年生  때론 주변 사람들 칭찬이 빈말일 수 있으니 칭찬이 있더라도 겸손해져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따라 강남갈 필요 없어요. 나는 내 뜻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49年生  새로운 것을 배워보세요. 간단한 취미생활이나 조깅을 배워보는 것도 좋습니다.
61年生  얍삽해 보여도 괜찮으니 오늘은 내 이득만을 생각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73年生  내 자신부터가 행복해야 다른 사람에게도 좋은 소리가 나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85年生  표현을 해야 상대방도 내 기분을 알아줄 거에요. 표현없는 관계는 무의미하군요.
97年生  조금 포기하면 여유가 생길테니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잔머리 굴릴 시간에 직접 움직여 보세요. 두 발로 직접 뛰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0年生  마음을 조급하게 먹을 필요 없어요. 시간이 늦더라도 천천히 해결하는게 좋아요.
62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지나고 있어요! 소문이 되기 전 내 이야기는 비밀로 해봐요.
74年生  구두쇠라는 별명은 억울하지 않나요? 오늘은 커피 한 잔이라도 쏘보길 바라요!
86年生  목표를 조금만 낮춰보세요. 성취감을 느낀다면 의욕도 최대치가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사람마다 장점은 모두 다르답니다. 나도 나만의 장점을 강점으로 만들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과의 시간이 더 중요해요. 가족과 약속을 잡아보길 바랍니다.
51年生  주변 상황을 잘 살펴봐야 해요. 그래야 민망한 상황도 유유히 지나갈 수 있어요.
63年生  시비를 면하지 못하겠네요. 오늘은 최대한 소수의 인원만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아무리 바빠도 약속까지는 잊지 말아요! 가끔씩은 문화생활도 즐겨주길 바라요.
87年生  주변에 날 위한 사람이 많아요! 힘들땐 한 번씩 주변 사람들에게 기대도 좋아요!
99年生  지금 포기하면 실패자만 된답니다.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버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으로 그치지 말아요. 직접 말로 표현을 해줘야 상대방도 알아줄 수 있어요.
52年生  둘만의 문제에 제 3자를 끌어들이지 말아요. 당사자들끼리 해결해도 충분해요!
64年生  마음고생은 어쩌면 내가 만드는 것 일수도 있어요. 조금만 더 내려 놓아 보세요.
76年生  모든 것이 내 탓으로 여겨진다 하여도 당당해야 문제의 실마리도 빠릴 보입니다.
88年生  당장 내일만 생각하지 말아요. 좀더 장기적으로 보는 시각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00年生  내 고집은 어쩌면 허황된 꿈일 수 있어요~! 조금 더 현실적인 조언을 따라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것에 욕심내지 말아요. 쉽게 들어온 것은 나가는 것도 쉬운 법이지요!
53年生  운동을 조금씩 시작해보세요. 간단한 산책이나 조깅이라도 해보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고집있어 보이더라도 내 생각에 확신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여도 괜찮답니다.
77年生  초심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눈에 잘 띄는 곳에 써붙여 놔도 좋겠습니다.
89年生  솔직한 것은 좋아요. 하지만 상대방 기분나쁘지 않게 단어를 잘 선택해야 돼요!
01年生  신뢰를 얻고 싶다면 내가 먼저 상대를 믿어봐요. 가는게 있으면 오는 것도 있죠.

말띠 운세
42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질 수 밖에 없어요. 오늘은 말을 1/2 정도 줄여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의 싸움에 나까지 휘말릴 수 있으니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6年生  이왕 나누고자 마음 먹었다면 너무 아까워 말아요~! 나눈만큼 또 돌아온답니다.
78年生  경쟁자도 내겐 좋은 친구랍니다. 다른 곳에서는 서로 상부상조 할 수도 있어요!
90年生  조급해 하지 말아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실수를 줄이는 유일한 방법이랍니다.
02年生  내가 높아지고 싶다면 상대방을 높여주세요~! 그래야 나도 같이 높아진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여유로울 때 주변을 둘러보세요. 내가 필요로 하는 곳이 있을 수 있어요.
55年生  데면데면한 사이가 있다면 오늘은 내가 먼저 다가가서 사이를 좁혀보길 바라요.
67年生  조금은 답답하더라도 상대방의 페이스에 맞춰주세요. 혼자 가지 말고 함께 가요.
79年生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답니다. 이걸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내 몫이죠.
91年生  말만하고 움직이진 않고 있는건 아닌가요? 나 스스로를 돌아보는 날 되어봐요!
03年生  모가 될 수 있고, 도가 될 수 있답니다. 긴가민가한 여지를 남겨놔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왕 지출한 돈에 미련을 갖지 말아요. 다음부터 충동구매에 더 절약해보세요~!
56年生  잘못된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도록 하세요. 그래야 번복이 없답니다.
68年生  겉모습과 실상이 다를 수 있으니 결정내리기 전에 최소 두 명에게 자문을 구해요.
80年生  힘들다 생각들면 상대방의 부탁은 정중히 거절해도 괜찮아요. 이해해줄 거에요!
92年生  망설이는 것은 시간만 지체될 뿐이니 두가지 모두 택하는 것도 방법이 되겠네요.
04年生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세요~! 진짜 마지막이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의지보다도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 없는 과정은 결과도 없답니다.
57年生  너무 계산적인 이미지는 오히려 마이너스 될 수 있으니 통 크게 지출해도 돼요.
69年生  기선제압은 쓸데없는 감정소비에요. 내가 먼저 부드럽게 다가가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지금 당장은 중요하지 않아요. 조금 더 크고 넓은 미래를 기대하는게 유리해요!
93年生  눈치가 있으면 더 빨리, 더 많이 얻을 수 있어요! 순발력을 길러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진심이 담긴 무엇이라면 전해보세요. 그것이 말이라도 좋고 문자라도 좋습니다.
58年生  상대방은 자칫 오해할 수도 있어요~! 오해하지 않게 매너도 선을 지켜야 해요.
70年生  도와주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차라리 도와주지 않고 욕먹는 것이 더 낫습니다.
82年生  욕심내면 끝도 없답니다! 본전이라도 했다면 여기에서 만족하는게 좋겠습니다.
94年生  진실 된 마음이라면 부가설명도 필요 없어요. 진심이 있으면 통하게 되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은 나에 대해 모를 수 있어요~! 사소한 것 하나까지 모두 표현해보세요.
59年生  기다리고 있지 말아요. 내가 직접 움직이면 더 빨리 더 많이 얻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기 쉬워요. 오늘은 말 하나, 행동 하나에 더 신경쓰길 바라요.
83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조금 더 냉정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어요.
95年生  혼자하기에 벅차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모두 나를 도와줄 의향이 있네요!

5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변화에 주저하지 말아요! 고민하는 순간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돌아간답니다.
48年生  혼자서 총대 맬 필요 없어요. 문제가 있다면 서로 조율해 나가는게 정답이에요.
60年生  언쟁에 굳이 참여할 필요 없으니 일방적인 시비라도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어요! 나도 그런 시절이 있었으니 참고 넘어가보세요~!
84年生  달달한 말은 말일 뿐이에요. 눈으로 직접 보지 않았다면 속아 넘어가지 말아요.
96年生  욱! 하는 감정이 실수로 이어질 수 있답니다. 오늘은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겸손할 때 비로소 올라갈 수 있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겸손해지길 바라요.
49年生  원하는대로 모두 이루어지긴 어렵지만 우선순위가 있다면 어느정도 가능해요.
61年生  밀당이 계속되면 서로 지치게 된답니다. 밀지만 말고 당겨주는 것도 필요해요.
73年生  노력의 결실은 반드시 있답니다. 지금 안 보이는 결과에 너무 지쳐있지 말아요!
85年生  계속되는 감정호소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이 필요하답니다.
97年生  굳이 안 해도 될 말은 삼가도록 하세요. 그래야 오해도 다툼도 줄일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처를 주는 사람이 있다면 상처를 치유해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걱정말아요~!
50年生  안될 것 같은 일이라면 다른 기회를 노려보세요. 나와 맞는 기회도 따로 있어요.
62年生  어느때보다 하루의 마무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간단한 산책이라도 다녀오세요.
74年生  아무도 나의 진가를 몰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타난답니다.
86年生  힘들 때일수록 끼니는 챙겨먹어야 해요~! 밥심으로라도 힘을 내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추억은 추억일 뿐이에요. 지나간 과거에 머무르지 말고 앞으로를 기대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확신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래야 나를 따르는 사람들도 많아지기 마련이죠.
51年生  거짓말은 상황만 악화될 뿐이랍니다! 내 상황이 불리할 수록 정직해져야 해요.
63年生  비상금이라면 끝까지 지키도록 하세요. 분명 필요한 곳이 생길 수 있습니다~!
75年生  상대방의 잘못만 지적하지 말고 나는 잘못한 것이 없는지 또 살펴보도록 해요.
87年生  이왕 마음머고 포기할 거라면 먼지 한톨의 미련도 없도록 깨끗하게 보내주세요.
99年生  상대방이 잘나보이는 것은 그만큼 노력했기 때문이니 뒤에서 질투만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동년배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보길 바랍니다. 먼저 약속을 잡아보세요!
52年生  나도 잘하는 것이 있답니다~! 다른 사람을 부러워 하지만 말고 나를 돌아봐요.
64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실수를 어떻게 마무리하느냐가 중요해요.
76年生  오늘만큼은 끝까지 나의 의견을 지켜내는게 중요하니 흔들리지 않길 바랍니다.
88年生  너무 나서는 것도 좋지 않으니 오늘의 불만은 다른 사람을 통하는게 유리해요.
00年生  초심을 잊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되는 거에요. 힘들수록 선택과 집중이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툼은 칼로 물베기랍니다~! 자존심 상해 말고 먼저 다가가 사과하는게 좋아요.
53年生  돌발상황에도 당황하지만 않으면 해결할 수 있어요! 솟아날 구멍이 분명 있어요.
65年生  실수도 웃으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을테니 오늘은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77年生  그간 못 풀었던 스트레스가 있다면 오늘은 풀어보세요. 일상에서 탈출해야 돼요.
89年生  괜히 관여하면 일이 커질 수 있으니 당사자가 아니라면 중립을 지켜주길 바라요.
01年生  익숙하다는 것에 속지 않길 바랍니다. 지금 바로 내 곁에 있는 사람이 최고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도가 되든 모가 되든 일단은 끝까지 밀고 나가야 유리합니다.
54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릴 필요 없어요. 나는 내 의견을 확실히 표현하는게 좋아요.
66年生  상대방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을 거에요. 내가 맞춰주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어요.
78年生  누군가에게는 내가 꼭 필요할 수 있어요~! 손쉬운 일이라면 도와줘보길 바라요.
90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강하게 밀고 나가봐도 좋습니다. 그래야 결과도 있어요!
02年生  기대를 가지지 않는 것이 오히려 나을 수 있어요. 노력한 만큼만 욕심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내게 불리해질 수 있어요. 사소한 약속이라도 내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55年生  공짜가 모든 것을 해결해주진 않아요! 때론 그만한 가치를 치룰 필요가 있지요.
67年生  애매하게 대답하여 시간을 끌 필요가 없습니다. 빨리 처리하고 쉬는게 유리해요.
79年生  건강에 좀더 시간과 금전을 투자해야 할 때니 아끼지 말고 충분히 투자해보세요.
91年生  꼭 이것만이 방법은 아니에요~! 다른 방법이 내게 찰떡으로 잘 맞을 수 있어요.
03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속시원히 하는게 좋아요. 감추다 보면 후회만 쌓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일보다 할 수 있는 일을 따라보세요. 성취감도 더 크겠습니다.
56年生  건강도 건강할 때 챙길 수 있는 법이랍니다. 내 건강에 대해 간과하지 말아요~!
68年生  지금 내 모습에 안주하지 말아요. 내 능력을 더 키울 방법을 모색해보길 바라요.
80年生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 직접 움직이는 것이 더 유리해요!
92年生  휴식이 쉬는 것만 아니에요. 내 능률을 끌어올려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04年生  정도가 지나치면 뭐든 문제가 되어요. '적당한 선' 을 잘 지켜줄 수 있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작은 것도 미루지 말고 바로 하길 바랍니다. 청소, 설거지 하나도 미루지 말아요.
57年生  아까워 하지 말고 안 쓰는 물건은 버리도록 해요. 주변에 나눠줘도 좋겠습니다.
69年生  늘 같은 방법이나 같은 일상에 정체되어 있진 않나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해요.
81年生  중간에 포기하는 것은 안하니만 못하답니다. 이왕 시작한거 끝까지 덤벼보세요.
93年生  해결해야 할 문제들만 생각하세요. 걱정에 꼬리를 무는 일은 없어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때 취하길 바랍니다. 휴식보다 중요한 것은 없어요.
58年生  모든 것이 내 뜻대로 될 순 없죠.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더 들어주세요~!
70年生  행운이 어쩌면 바로 옆에 있을 수 있어요. 가위바위보 같은 내기를 해도 좋아요.
82年生  혼자서 고민하지 말아요. 고민을 입 밖으로 꺼낸 순간 해결될 수도 있겠습니다.
94年生  그릇을 크게 가져야 얻는 것도 많아요. 오늘은 대인배의 모습을 갖추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은 믿음직스럽지 못해요! 오늘은 말보다는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랍니다.
59年生  거짓이 생기면 신뢰가 무너질 수 밖에 없답니다. 작은 것에도 솔직한게 좋아요!
71年生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 저축하길 바라요. 충동구매만 자제해도 좋아요.
83年生  당황하지 말아요! 당황하면 쉬운 일도 돌아가게 될테니 보다 차분하게 임해요!
95年生  미루면 오히려 더 돌아간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꼭 스스로 처리하길 바라요.

5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누구나 단점도 있고 장점도 있는 법이에요. 내 약점만 보고 기죽을 필요 없어요.
48年生  아닌 일에는 확실히 끊어줘야 해요. 그래야 상대방 희망고문하는 일도 없지요.
60年生  사람 많은 자리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말이 많아지고 길어지면 실수가 생겨요!
72年生  환경이 변하더라도 내가 해야 할 일은 변하지 않으니 나태해지지 않도록 해요.
84年生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면 나도 올라갈 수 있어요! 지금에 만족해보세요.
96年生  다른 사람에 대한 걱정은 내가 할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나만 생각하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방법을 찾아보세요. 오늘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줘야 해요.
49年生  자신감도 너무 넘치면 실수가 될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다' 정도만 보여주세요~!
61年生  좋은 추억만 만들기에도 벅찬 시간일테니 다툼이 있더라도 먼저 져줘도 좋아요.
73年生  때론 미움 받을 용기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오늘 새로운 도전에 겁먹지 말아요.
85年生  처음 마음이 중요해요. 내가 긍정적이면 주변 상황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거에요.
97年生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 성장도 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것에 더 욕심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답니다. 자신있는 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50年生  주변에 날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일일히 모두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62年生  노력해도 아무런 결과가 없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쉼이 필요하단 신호에요.
74年生  혼자하는 약속은 게을러질 수 있어요. 다이어트 약속도 주변 사람과 해보세요.
86年生  작은 일이지만 상대방은 상처받을 수 있으니 상대방 의견도 물어보길 바라요.
98年生  미룬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감정절제가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욱! 하는 감정을 잘 다스려야 실수가 없어요.
51年生  오랜만에 연락 온 사람은 반갑게 맞아주세요. 새로운 관계로 이어질 수 있어요.
63年生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 목표도 더 높게 잡아보세요!
75年生  대인운이 좋아 의외의 사람이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봐요.
87年生  귀가 두개 인 것은 더 많이 들으란 뜻이랍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좋아요.
99年生  미소를 보여주세요. 내가 먼저 마음의 문을 열면 상대방도 열어줄게 분명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두를 필요 없습니다. 시간은 얼마든지 있으니 완벽한 마무리를 선택하세요!
52年生  비밀이 비밀이 안될 수 있으니 진짜 비밀은 혼자만 간직하고 있는게 유리해요.
64年生  상대의 호의가 당연한 권리는 아니에요~! 항상 감사한 마음과 표현이 필요해요.
76年生  막혔다면 계속 같은 방법으로 시도할게 아니라 다른 길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88年生  최악의 상황이 아님에 감사하세요. '~보다 낫지' 라고 생각하면 마음도 편해요!
00年生  다른 사람을 위해서라도 변덕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뚝심있는 모습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일을 미리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 일을 빠르게 마무리 해보세요.
53年生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지금 포기하면 너무 아까우니 더 버텨야 합니다.
65年生  후회할 일이 분명 생길테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77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할 필요 없으니 윗사람이라도 확실히 책임을 물어보세요.
89年生  애정운이 좋은 하루 입니다. 미혼이라면 여기저기 약속을 꼭 잡아보길 바라요!
01年生  웬수같은 사이도 서로가 서로를 챙겨줘야 해요. 상부상조할 수 있는 기회군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의 시기 섞인 시비를 하나하나 다 받아줄 필요는 없답니다. 자리를 피해요!
54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내게 손실이 있다면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66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 거에요. 오늘은 관대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마무리를 잘해야 완성이죠. 그동안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90年生  때론 나보다 주변 사람이 더 중요할 때가 있으니 식사 한 끼라도 대접해보세요.
02年生  모두가 나를 도와줄 수 있어요. 해결 안되는 일이라면 먼저 도움을 요청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돈은 언제든지 모을 수 있어도 대인관계는 한 번 흩어지면 끝이니 신중하세요!
55年生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해요.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직접 움직여봐요.
67年生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것은 문제될 것이 없답니다~! 오늘은 마음껏 표현하세요.
79年生  의외의 복병도 잘 해결될 수 있어으니 순간적인 감정만 잘 절제하면 된답니다!
91年生  또래라 해도 처음 만났다면 존칭으로 대해봐요. 내가 먼저 높여주는게 좋아요.
03年生  똑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면 혹시 내게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살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극과 극의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움직이지 않으면 얻는 것이 전혀 없어요.
56年生  고진감래랍니다~! 고생은 모두 지나갔으니 오늘은 달콤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8年生  진정한 리더십은 모두의 의견을 수용하는 거에요. 모든 의견을 들어보길 바라요.
80年生  때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온답니다. 보다 확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92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선택을 이제는 해야 할 때에요! 처음 마음가는대로 해보세요!
04年生  어찌되었든 해결볼 수 있을테니 마음 놓고 푹 쉬는게 여러모로 더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내 감정을 감출 필요 없어요.
57年生  누군가 내 의견을 도용할 수도 있어요. 아이디어는 혼자 키우는게 더 유리해요!
69年生  긍정적인 생각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어요! 좋은 게 좋은거라 여기는게 나아요.
81年生  섣부른 행동은 오히려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나의 손실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93年生  아직 포기할 나이가 아니에요. 밑져봐야 본전이니 가능성 없어도 도전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친구따라 강남도 못갈 수 있어요! 친구를 따르지 말고 나의 소신을 지켜보세요.
58年生  내가 준비 되어있으면 얻는 것은 수월할 수 있어요. 준비의 날로 만들어보세요.
70年生  때론 과감함이 필요하답니다. 오늘은 과감하게 포기하거나 선택하거나 하세요.
82年生  오랜만에 만났다면 밀당은 자제하세요. 밀당도 상황을 봐가며 해야 즐거워요~!
94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아요. 작더라도 함께 나누는 기쁨이 더 클게 분명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을 미루면 시간 낭비만됩답니다.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내 손으로 진행하세요.
59年生  몸을 혹사시키지 말아요. 컨디션이 안 좋다면 오늘 하루쯤은 쉬어도 좋습니다!
71年生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내가 긍정적이면 결과도 긍정적으로 변합니다.
83年生  도움을 받아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빠르게,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95年生  상대방은 줄 생각도 없는데 혼자 김칫국은 아닐까요? 망신을 줄여야 한답니다.

5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 없는 하루에요~!
48年生  헛된 희망을 품고 있을 순 없으니 오늘은 보다 현실적으로 생각하길 바랍니다.
60年生  상대방이 권하는 일은 다시 생각해보세요. 속에 함정이 숨어있을 수도 있어요.
72年生  상대방도 농담으로 받아들였을 때 농담이 된답니다. 농담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사소한 것에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상황은 언제나 바뀔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96年生  자주 만나지 못하는 사람에게 안부 연락을 취해보세요. 생각지 못한 행운이~!?

소띠 운세
37年生  뭐든지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충동적인 실행은 삼가는 것이 여러모로 편해요.
49年生  오늘 얻는 것이 많다면 그건 모두 그동안 내가 베푼 덕이에요. 거절하지 말아요.
61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상대방은 내가 먼저 다가와주길 기다렸을 수 있어요.
73年生  넘치는 의욕도 좋지만 흥분하면 일을 그르치게 되니 조금은 자제하길 바랍니다.
85年生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어요! 내가 좋다면 일단은 GO~! 해도 나쁘지 않아요.
97年生  취미도 몸을 움직여보세요. 몸을 움직여야 스트레스도 쉽게 풀릴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진짜 선행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을때 얻는것이에요. 뒷일은 나중에 생각해요.
50年生  오래 끌면 오히려 미련만 남게 될테니 포기할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해야 됩니다.
62年生  잘못했다면 깔끔하게 인정하는게 이미지를 챙기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군요!
74年生  아무리 웬수같은 사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나 몰라라하지 말고 함께 고민해줘요.
86年生  긍정적인 말 한마디면 오늘이 긍정적이게 될테니 뱉는 말 하나하나 신경써봐요.
98年生  '나 하나쯤이야'라는 생각은 금물! 내가 먼저 변화되어야 결과도 좋아진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더블체크 후에도 실수는 생길 수 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은 항상 가져야 해요.
51年生  모르는 사람과의 실랑이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다퉈도 내게 남는 것은 없답니다.
63年生  억울한 일이 있어도 기다려 보세요. 거짓된 소문은 곧 해결될 수 있을 거랍니다!
75年生  열정이 있는 만큼 건강을 챙겨야만 합니다! 건강이 있어야 다음 일도 해내지요.
87年生  다른 사람과 차별을 두고 나를 살펴보세요. 나도 나만의 매력이 있는 법이에요.
99年生  명분이 없다면 큰소리 치지 말고 조용하게 상황을 지켜보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나보다 주변 사람을 먼저 챙겨보세요. 가족을 먼저 챙겨야 할 때랍니다.
52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진심으로 축복해주세요! 그래야 나도 얻는 것이 있을 거에요.
64年生  첫인상은 처음 3초가 결정한답니다. 조금 더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하길 바라요.
76年生  내 자신을 믿는게 중요해요. 내가 나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뭐든 해낼 수 있어요.
88年生  헛된 욕심은 오히려 불리해진답니다. 내 것이 아닌 것에는 욕심을 버려야 해요!
00年生  이미 지난 일을 억지로 꺼낼 필요는 없어요. 과거는 과거로 묻어두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집중이 안 되면 시간만 낭비될 수 있습니다. 마음이 붕 뜬다면 잠시 쉬어보세요.
53年生  뭐든 간단하게 생각하면 못할 것이 없답니다. 시작 전에 마음을 편히 가져봐요!
65年生  오늘은 외관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신발 하나라도 다른 걸 신어보세요.
77年生  때론 과감함이 승리의 요정이 될 수 있으니 포기도 과감하게 질러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부족하니 오늘은 앞만 바라보며 바짝 집중하길 바랍니다.
01年生  내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날이에요. 일에 있어서는 조금 더 욕심내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사람마다 개성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답니다.
54年生  끝을 보고 싶나요? 그렇다면 포기하지 말고 이 악-! 물고 덤벼봐도 좋겠습니다.
66年生  화해의 타이밍은 오늘을 넘기지 않는 것이 포인트에요. 먼저 사과해도 괜찮아요.
78年生  다른 사람이 착각할 수도 있어요~! 속마음은 최대한 숨기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90年生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는 법이죠. 오늘은 '나'만 생각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02年生  1등이라 해도 좋지만은 않아요. 조금은 주위를 둘러보며 갈 여유도 필요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허세 가득한 사람이 주변에 있더라도 오늘은 비위를 맞추는게 나을 수 있습니다.
55年生  가능성 없다면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재빨리 다른 기회를 노려야 해요.
67年生  여기저기 흩어진 마음부터 다잡도록 하세요. 집중력이 더욱 요구되는 하루에요!
79年生  서운한 감정이 있더라도 혼자 털어버려야 하는 날이니 그려려니 해야 속 편해요.
91年生  여태 지내온 세월을 한 번에 변화시킬 순 없습니다. 천천히 진행해도 괜찮아요.
03年生  이미지 쇄신이 오래 걸린다 하여도 앞으로 살아갈 날이 더 많다는걸 명심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표현도 하면 는답니다. 어색해 하지 말고 작은 표현도 먼저 해주는게 최고에요.
56年生  자신감에 내기는 금물이에요~! 자신 있는 일이라도 다시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68年生  내 경험이 빛을 발하는 날이네요. 의견도 내 경험을 토대로 제시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상대방의 말이 나를 위한 말인지 아닌지를 잘 구분해야 함정에 빠지지 않아요!
92年生  조금은 내려놓는 것이 마음은 더 편할 거에요. 미리 다음을 준비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의외로 나와 쿵짝이 잘 맞을 수 있어요. 하기 싫더라도 적극적으로 움직여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소문은 사실과 다르게 퍼져나간답니다. 내 속마음은 숨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7年生  말로 인해 베베 꼬이는 날이 되겠어요. 오늘은 대화 자체를 자제하는게 좋아요!
69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있을테니 마음껏 질러보길 바라요.
81年生  굳이 세상의 기준에 나를 맞추지 말고 나는 나만의 개성을 유지해도 괜찮습니다.
93年生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산책이나 조깅 등 몸을 움직인다면 더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질 수 밖에 없죠! 오늘은 기대치를 조금 낮춰보길 바라요.
58年生  아니라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필요해요. 안된다면 연습이라도 해야 합니다.
70年生  오늘만큼은 상대방 뜻에 따라주는게 좋으니 약간 고개를 숙여도 나쁘지 않아요.
82年生  누구든지 편애하면 그대로 돌아올 수 있어요. 모두를 공평하게 대해주길 바라요.
94年生  충동구매가 자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카드는 넣어두고 다니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아무리 화나더라도 말은 가려서 해야 한답니다.
59年生  침착하면 오히려 결정을 손쉽게 할 수 있을테니 시간에 쫓길 필요 전혀 없어요!
71年生  실수가 생기기 쉬운 날이에요. 오늘은 차라리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83年生  노력해도 결과가 없다면 내 기회가 아니었던 거에요~! 다른 기회를 잡아보세요.
95年生  모두 가까이에서 볼 필요 없어요. 오늘은 조금 멀리서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5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회가 왔다면 잡도록 하세요! 한 번 지나간 기회는 후회해도 잡을 수 없답니다.
48年生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콩고물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는 날이니 눈치가 필요해요.
60年生  사소한 말이 상대방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단어 하나도 잘 택하길 바라요!
72年生  화낸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니랍니다. 채찍보다 당근으로 상대방을 다스려보세요.
84年生  약속이 있어도 나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을 잊지 말아요! 하루 끝자락이라도요.
96年生  라이벌은 어쩌면 가장 좋은 친구에요~! 선의의 경쟁을 자주 펼쳐봐도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집 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날이에요. 먼 친척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49年生  오늘은 조금 뒤에서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차례랍니다.
61年生  상황이 악화되면 자리를 피하는게 내 신상에도 더 이로울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73年生  납득할 만한 근거가 없다면 조용히 내 자리를 지키는게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85年生  싸워봤자 남는 것 없을테니 오늘은 공격보다 방어의 자세를 취하는게 좋습니다.
97年生  내 의견이 100% 맞는 것 같아도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을 들어줘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금방 포기하면 시간 낭비일 뿐이죠. 확률이 있다면 진득하게 하나만 파보세요~!
50年生  어쩌면 지금이 가장 빠른 때이니 지금이라도 재정비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62年生  긍정적인 마인드가 용기도 준답니다.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74年生  다소 가식적으로 보이더라도 오늘은 상대방의 기분을 띄워주는게 유리하답니다.
86年生  시기, 질투하는 것은 스스로가 졌다고 인정하는 모양이니 짐심으로 축하해봐요.
98年生  함께한다면 생각보다 결과도 더 클 거랍니다.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보다 나를 위한 날로 보내보세요. 점심 메뉴도 내가 정해봐요!
51年生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보세요. 그렇다면 주변에 좋은 사람만 남을 거에요.
63年生  아무리 친해도 갈등은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내가 먼저 다가가면 해결돼요.
75年生  갚을 돈이나 받아야 할 돈이 있다면 오늘 중으로 청산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7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다가올 거랍니다~! 특별한 관계로 발전해보세요.
99年生  헤어짐이 있으면 새로운 인연도 있을 거에요. 떠난 인연에 미련은 버려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고정관념은 선택에 실수만 만들 수 있어요. 조금 더 우물을 나와보길 바랍니다.
52年生  말이 많은 사람은 피하는게 좋아요. 실수도 많고, 소문의 근원이 될 수 있습니다.
64年生  내게 소중한 것은 상대방에게도 소중하답니다. 입장바꿔 생각해봐야 한답니다!
76年生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챙겨보세요. 비타민이라도 챙겨야 합니다.
88年生  뒤쳐졌다고 해서 기죽지 말아요. 아직 날이 많으니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어요.
00年生  날 싫어하는 사람에게 매달릴 필요없어요. 아니라면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싸움의 근원이 내게 있을 수 있으니 내 말투와 행동을 다시 돌아보길 바랍니다.
53年生  노력했던 일에 드디어 마지막이 보이겠군요! 마지막까지 집중을 놓치지 말아요.
65年生  지금의 상황도 내겐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라 생각하지 말아요~!
77年生  어쩌면 변화가 부적절한 때 일수 있어요. 변화라면 더 신중히 고민해야 합니다.
89年生  애매한 대답은 상대방 희망고문만 시킬 뿐이에요. 확실하게 말해주길 바랍니다.
01年生  이왕 시작했던 일이라면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마무리까지 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때로는 감정을 숨기는 것이 이득일 때가 있어요. 서운한 마음이라도 숨겨보세요.
54年生  말 하나가 칼이 될 수도 있고 위로가 될 수도 있을테니 단어선택을 잘 해보세요.
66年生  진행중인 일은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하고 다음 일을 진행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78年生  뭐든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헷갈린다면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90年生  좋은 이미지는 나의 몫이니 말과 행동에 좀더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새롭게 도전해보세요. 이왕 도전했다면 포기는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뭐든 혼자 짊어질 필요 없답니다.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에 털어놓는게 좋아요.
55年生  비겁해 보여도 오늘은 내가 책임자가 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미루보길 바라요.
67年生  아무리 급한 일이 있더라도 내 할일은 내가 처리하는게 더 결과가 나을 거에요!
79年生  아니라면 확실하게 거절 하는게 좋습니다. 상대에게 여지를 주지 않도록 하세요.
91年生  기회가 안 온다고 포기할 필요 없어요. 내가 먼저 움직이면 기회는 따라옵니다.
03年生  침묵이 해결해 주진 않아요.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아 움직여야 진전이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을 살피지 않으면 넘어진답니다. 오늘은 바빠도 주변을 한 번 돌아보세요!
56年生  새로운 사람들도 많고 신규 고객으로 바쁜 날이지만 기분 하나는 최고겠습니다.
68年生  고생 끝에 즐거움이 있답니다! 쓴 보약 뒤의 사탕을 기대하며 버텨보길 바라요.
80年生  상대방은 급하지 않을 수 있으니 나도 조금 더 여유로운 마음이 필요하겠습니다.
92年生  조금 더 다양하게 많은 것을 누려보세요~! 우물 안에서 나와야 하는 시기랍니다.
04年生  누군가에게 나를 맡기지 말아요. 내 목표는 내가 확인하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양보만 하지 말아요. 내가 갖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서 가져오는게 좋아요.
57年生  기회는 쉽게 오지 않아요! 내 옆에 기회가 왔을 때 주저하지 말고 잡아야 합니다.
69年生  어차피 매일 봐야 하는 사람이라면 자존심 세우지 말고 져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사과해야 할 일이라면 빠르게 하는게 중요해요. 그게 더 유리해질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나이는 중요하지 않아요! 지금이 가장 좋은 때이니 오늘 하루를 즐겨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을 조금 더 크게 먹어보세요.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도 내게 달려있답니다~!
58年生  결과만 되새기지 말고 어떻게 하는지 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거 순서랍니다.
70年生  진심이 있다면 못 해낼 것 없어요. 사람들과 어울리며 인맥을 쌓아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조금 더 고민해보세요. 진득한 고민은 오히려 좋은 아이디어를 만들어 낸답니다.
94年生  느리더라도 조금씩 앞으로 전진해보세요. 포기하는 것보다 느린 것이 더 나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모습이 중요하지 않아요! 오늘은 내 속마음을 가득 채우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59年生  나중에 언제 누구의 도움을 받을지 모르니 평소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71年生  혼자 할 수 있는 일이면 괜히 보답해야 할 수 있으니 스스로 처리하는게 나아요.
83年生  하늘은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다 있답니다! 주변을 천천히 둘려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상대방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때로는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될 거에요.

5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의견을 강요할 순 없어요! 오늘은 확실한 근거로 밀어붙이는게 더 유리해요.
48年生  자리가 높아진 만큼 겸손할 수 있어야죠. 자리에 따라 사람도 변화되어야 해요.
60年生  잘못이 있다면 쿨~ 하게 넘어가도 괜찮습니다. 상대도 후회하고 있을 거랍니다.
72年生  어딘가 내 편도 있어요. 혼자라고 생각하지 말고 주변을 먼저 둘러보길 바라요.
84年生  어디 말할 곳이 없다면 익명의 힘을 빌려도 괜찮으니 모두 털어내는게 좋습니다.
96年生  싫은 일에 감정낭비 하지 말아요! 내가 좋아하는 일 하기에도 바쁜 시간이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시끄러우면 나를 노리는 사람이 많아질 뿐이에요. 조용히 하루를 보내길 바라요.
49年生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낫습니다. 사람들과 좀더 부대껴보는게 좋겠습니다.
61年生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눈에 보이는 것이 없어야 한 곳에 더 집중할 수 있답니다!
73年生  때론 진실을 숨기는 요령도 필요하겠습니다. 오늘이 그 때이니 비밀을 만들어요.
85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세요. 내 의견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답니다.
97年生  기회를 빼앗겨 배아파 하지 말고 기회가 있을 때 우선은 낚아채고 생각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다른 사람에게 베풀도록 해요~! 베풀면 또 돌아올 수 있어요.
50年生  주변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아요. 내 의견을 확실하게 표현할 수 있어야 해요.
62年生  여유로운 사람이 더 유리한 날이니 혼자 너무 조급하게 구는건 아닌지 돌아봐요.
74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내가 해야 할 일은 나 스스로 하길 바랍니다.
86年生  굳이 내 단점을 드러낼 필요 없어요. 장점만으로 나를 어필하는게 중요하답니다.
98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풀어주는게 맞습니다. 서로 견제하거나 의식하지 않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를 미워하는 사람에게까지 잘보일 필요 없으니 마이웨이 해도 괜찮답니다~!
51年生  힐링이 되는 뭔가를 만들어보세요. 사람을 만나는 것도 좋고 애완동물도 좋아요.
63年生  지금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나요? 이왕 시작했다면 끝을 보길 바랍니다.
75年生  내 일이 마무리가 되어야 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죠. 나에게 먼저 집중하세요.
87年生  단 음식이 땡긴다면 다이어트 걱정말고 먹도록 하세요~! 당충전은 필수랍니다.
99年生  좋은 감정도 표현해야 상대방이 안답니다. 표현은 아낌없이 해주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뜻이 100% 맞을 순 없어요.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함께 조합해보길 바라요.
52年生  과거에 머물러 있으면 발전도 없답니다. 과거의 실수를 계속 생각하지 말아요!
64年生  뭐든 생각대로 안 될 수도 있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은 항상 가지길 바라요.
76年生  혼자라는 생각으로 조금 외로워질 수 있으나 오후 늦게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88年生  다른 사람만 생각하지 말아요. 오늘은 나만 생각하기에도 시간은 부족하겠어요.
00年生  융통성이 필요한 날이네요. 상황에 맞게 목표와 길을 조금씩 바꿔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상한 소문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사람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굳이 밀당할 필요 없어요. 상대방이 밀당한다면 끈을 놓아버려도 문제없답니다.
65年生  여러군데 찌르지 말고, 오늘은 한 군데에만 집중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77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때론 기다림이 정답일 때가 있어요.
89年生  도움을 요청하세요. 해결되지 않는다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도 괜찮겠습니다.
01年生  결정은 항상 신중해야 해요. 적어도 1~2 시간은 고민하여 결정을 내려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원하는 일이 잘 되어갈 수록 약속을 잘 지키고 신뢰를 쌓기 위해 노력해야 돼요.
54年生  욕심낸다고 해서 모두 가질 순 없으니 어느정도 가졌다면 만족할 줄 알아야해요.
66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려면 확실한 근거가 있어야 해요! 강요보다 설득이 잘 먹히네요.
78年生  사람마다 인연은 제각각 있답니다. 안 맞는다 싶으면 인연이 아니라 생각하세요.
90年生  실수는 누구나 한답니다~ 중요한 것은 실수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문제랍니다.
02年生  인사 한 마디로도 관계의 시작이 될 수 있음을 알고 먼저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잘난척도 정도가 있답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 잘난 척은 한 번으로 끝내야 해요.
55年生  남들이 다 알아주길 바라며 하는 것은 선행이 아니랍니다. 진심으로 행해보세요.
67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부정적으로 갈 수 밖에 없으니 짧게 생각하고 끝내는게 좋아요.
79年生  상대방 희망고문만 하지 말고 거절할 때는 단호한 모습으로 해주는게 유리해요.
91年生  능력 이상의 것이 요구되는 거라면 거절하는게 좋아요. 내 건강이 더 중요합니다.
03年生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솔로라면 사람들과 어울리며 약속을 잡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느정도 절제할 수 있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오늘도 적당히 즐겨보세요.
56年生  또 다시 수정해야 하는 것에 힘 빠지지 말고 수정할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합니다.
68年生  약속은 최대한 번복하지 말아요. 정해진 약속 시간은 꼭 지켜주는게 중요합니다.
80年生  내가 베푼만큼 언젠가 돌려받을 수 있을테니 주는 것에 너무 인색하지 말아요~!
92年生  결과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과정이죠. 돌아봤을 때 후회없다면 그걸로 충분해요.
04年生  독단적인 결정은 책임도 혼자 맡을 수 있어요. 상대방의 의견도 물어봐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단점만 보려 하지 말고 장점만 보도록 하세요. 보는 시각을 바꾸는게 중요해요.
57年生  결국은 이익만 남게 될 거랍니다. 너무 손이익을 따지지 말고 전진하길 바라요!
69年生  순조로웠던 일도 걸림돌은 어디든 있답니다. 걸림돌에도 침착하게 해결해봐요.
81年生  돈 거래는 더욱이 냉정해질 필요가 있어요. 가족간에도 냉정하게 생각해보세요.
93年生  첫인상은 겉모습이에요. 오늘은 속마음보다 겉모습으로 나를 가꿔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 감당 못할 일이라면 나중에 나만 골병들테니 애초에 벌이지 않길 바라요.
58年生  계획이 세워졌다면 시작해보세요! 열정이 있을 때 시도해야 성과도 있습니다.
70年生  작더라도 은혜는 갚아야 해요. 그래야 나도 떳떳하게 도움받을 수 있는 법이죠.
82年生  약속을 최소화 하거나 하지 않는 것이 약속을 어기지 않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94年生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친한 사이에도 어려운 부탁이라면 거절하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게 스스로 단련시키세요. 소신있는 모습이 중요해요.
59年生  큰 것부터 잡을 필요 없답니다.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고쳐나가면 문제 없어요!
71年生  때로운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답니다. 책상 주변 분위기를 바꿔봐도 좋겠습니다.
83年生  시간이 지나도 똑같을 수 있어요. 시간에 모든 것을 맡기지 말고 움직여보세요.
95年生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할 때가 있으니 미룰 수 있는 약속은 미뤄봐도 괜찮습니다.

5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 변화를 주기에는 조금 이른 시기랍니다. 고민을 충분히 해보는게 좋겠어요.
48年生  시간에 쫓길 필요 없으니 양해를 구하고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좋아요.
60年生  1등이 무조건적으로 좋지 않아요. 더 많은 것을 깨우친 사람이 승자가 될 거에요.
72年生  생각이 많으면 머리만 더 아파지지요.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84年生  기회는 누구나 가질 수 있습니다만 이 기회를 어떻게 쓰냐에 따라 달라진답니다!
96年生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아무것도 못해요. 어려운 일도 할 수 있다고 여겨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 시간이 소중한만큼 상대방 시간도 소중해요. 시간 낭비는 삼가야 하겠습니다.
49年生  내 느낌을 믿어보세요. 오늘은 내 느낌을 믿고 저질러도 실수는 없을 거랍니다!
61年生  되려 모자란 것이 더 나을 때가 있지요. 눈치를 살피고 상황에 맞게 움직여봐요.
73年生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세요. 오전 컨디션이 좋으면 오후까지 좋아질 수 있습니다.
85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에요. 다름을 인정하는 대인배 모습을 보여주세요~!
97年生  현실도 부딪치면 별 거 아닐테니 지레 겁먹지 말고 당당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습니다. 친한 사이라도 다시 자세히 들여다보세요.
50年生  실패의 경험이라 하여도 좋은 자산으로 남을 수 있으니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62年生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내 생각보다 좋은 의견은 더 많이 있을 거에요.
74年生  얻는게 많을 수록 나의 자유는 박탈당할 수 있답니다. 책임감을 더 느껴보세요.
86年生  문제를 만들기 전에 조심하면 된답니다. 오늘은 말 한마디도 신중하게 해봐요!
98年生  저마다 방식은 다 다르답니다. 상대방의 방식도 존중해줘야 나도 존중받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만큼은 조금 얍삽해 보이더라도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는 날이랍니다.
51年生  조금만 더 조금만 더.. 기다리다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질러봐도 좋습니다.
63年生  필요 없는 지출이라면 삼가는게 좋아요. 나의 감정을 절제할 수 있어야만 해요!
75年生  불만은 속으로만 품지 말고 표현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관계의 변화도 생겨요.
87年生  다른 사람에게서 이유를 찾지 말고 난 어땠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9年生  감사한 마음을 유지한다면 뭐든 되는 날이에요~! 얼굴에 미소도 꼭 잊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나도 모른답니다. 현재에 좀더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52年生  다시 되돌릴 수 없을 수도 있으니 작은 변화에도 신경을 만히 들여야 할 거에요!
64年生  내 일이 아니라면 너무 무리할 필요 없으니 적당히 끝내고 휴식하는게 좋습니다.
76年生  대화를 할 때에는 눈을 마주봐야 해요.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는게 좋겠습니다.
88年生  쉬운 길만 걸으면 더이상 발전이 없네요. 조금 굴곡진 길을 걸어봐도 괜찮아요.
00年生  시간이 지나면 내 기억도 잊혀지고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도 잊혀질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시 한 번만 더 생각해본다면 사소한 시비와 다툼은 유하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53年生  뭐든 처음부터 완벽할 수 없어요. 오늘은 완벽을 위한 첫 단계라 생각해보세요~!
65年生  해결책이 없다면 조금 더 고민해보세요. 번뜩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생길 거에요.
77年生  충동구매는 쓸모없지만 나를 위한 지출은 나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사용해요!
89年生  충고하는 것은 좋습니다. 다만 나의 감정을 배제하고 제 3자의 눈이 필요합니다.
01年生  상대방 감정호소에 넘어가지 말아요. 조금 더 냉정하게 바라보는게 중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나를 되돌아보세요. 지금까지 잘 해왔는지 자기점검 할 필요도 있겠습니다.
54年生  기준이 너무 높으면 마무리가 잘 안될 수 있습니다. 조금은 하향해도 괜찮아요!
66年生  빠르게 인정하고 넘어가야 다른 일을 빠르게 펼쳐볼 수 있습니다. 고집은 NO~!
78年生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고 했지요. 내 자리가 어딘지 이성적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90年生  좋은 인연으로 발전하고자 한다면 먼저 다가가 보세요. 남자 여자 상관없이요~!
02年生  감정의 기복이 심할 수 있습니다만 예민한만큼 실수는 적은 하루니 괜찮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멍 때리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군요. 근처 산책이라도 다녀오는 것이 좋겠어요.
55年生  당장의 손해는 감수하는게 좋습니다. 수습하려 들면 더 손해볼 수도 있습니다~!
67年生  이럴 날도 있고 저럴 날도 있는 법이지요. 이 상황을 즐기는 사람이 승자랍니다.
79年生  번복되는 일을 만들지 말고 바쁘더라도 중요한 결정일수록 오래동안 고민해요!
91年生  입소문으로 귀가 팔랑이는 하루네요. 내게 필요한 것이 맞는지 꼭 생각해봐요.
03年生  맞지 않는 것도 이해만 하지 말고 서로 맞춰갈 수 있도록 의견 조율 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히려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상대방 의견에 묻혀가길 바라요.
56年生  상대방의 뜻은 그게 아닐 수 있으니 말 속에 있는 진실된 의미를 파악해보세요.
68年生  불화는 지금 잠깐일 뿐이에요. 자존심 세우지 말고 먼저 사과하는게 낫습니다!
80年生  선택의 기로에 섰다면 아무렴 잘 알고 있는 것이 최소한의 리스크가 있습니다.
92年生  리더쉽을 과시해봐도 나쁘지 않은 하루에요. 따라주는 사람들도 많겠습니다~!
04年生  쉬운 일이라면 차라리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더 빠르게 끝내는 것이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하지 말아요! 다시 한번 점검해봐야 실수가 없어요.
57年生  때로는 말뿐인 위로는 위로가 안될 때가 있어요.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 해봐요!
69年生  잘 보여야 하는 사람에게 적당히 아양도 부려보세요! 가식도 필요할 때가 있죠.
81年生  지난 일은 이미 지난 날이에요. 미련 갖지 말고 앞으로에 더 신경 써보길 바라요.
93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아요. 지금은 앞으로 더 치고 나갈 때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당장 눈앞의 이익에 너무 안절부절 말아요. 뒤에는 더큰 이익이 있을 수 있어요.
58年生  상대방의 가치를 내가 매길 순 없어요. 무언가 판단하는 말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70年生  많은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느껴진다면 꼭 곁에 두는게 좋습니다!
82年生  나쁜 습관보다 좋은 습관을 배우도록 하세요. 내 몸에 녹아들 수 있어야 합니다.
94年生  바로 앞만 보지 말아요. 뭐든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투자도, 시작도 하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 마다 가족들을 생각해보세요. 초심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59年生  내 귀인은 주변 사람 중에 있을 수 있어요. 사람과의 만남을 미루지 않길 바라요.
71年生  오지랖은 그만~! 다른 사람들 문제에 일일이 개입하지 말고 지켜보는게 나아요.
83年生  나를 위한 하루로 만들어보세요. 휴대폰은 잠시 꺼놔도 좋으니 오늘을 즐겨봐요.
95年生  좋은 성과로 인해 칭찬받을 수 있는 하루니 어깨가 살짝 올라갈 수 있겠습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