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쥐띠 운세

36年生  공감으로 끝나지 말고 실행으로 옮겨야 합니다. 깨닫는 것이 많은 하루겠습니다.

48年生  의심되는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려내야만 큰 일을 막을 수 있을 거에요~!

60年生  작은 일도 도움이 없었다면 못 이뤘을 것이니 함께 성공의 축배를 들도록 하세요.

72年生  노력해도 되지 않는 일에는 빠른 포기도 나쁘지 않네요. 다음 기회도 많습니다!

84年生  억지로 끼워맞추면 더 어긋나는 법이죠.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96年生  나눠서 사그라들 아픔이 아니라면 혼자 삭히는게 소문을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을 위해 진심어린 충고가 맞는지 아니면 비판 섞인 말들인지 돌아보세요.

49年生  소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가 손 내민다면 곧 해결 될 문제랍니다.

61年生  굳이 위험한 일에 발 담굴 필요는 없죠. 위험요소가 있다면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73年生  당황했어도 당황하지 않은 척!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게 제일 유리할 거에요~!

85年生  대체적으로 운이 좋은 하루랍니다. 긍정적인 마음만 있다면 뭐든 해낼수 있어요.

97年生  아무리 신경써도 안 될 일은 끝까지 안 돼요. 두 손 놓고 지켜봐도 나쁘지 않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작이 가장 중요하죠. 안 된다는 말보단 할 수 있다는 말로 오늘을 시작해봐요.

50年生  자신을 드러내는데 어색해하지 말아요. 나의 매력을 자신있게 어필해야 합니다.

62年生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가만히 받아들이지만 말고 시원하게 날려야 합니다.

74年生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일에 얽매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길이 아니란 증표죠.

86年生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답니다. 더 애틋하게 자주 연락하는 방법 뿐이네요.

98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부담스러워 말아요. 나중에 충분히 도와줄게 있을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현실에 만족하지 말고 좀더 정진해보길 바랍니다. 움직이는만큼 얻을 수 있어요.

51年生  나이에 연연해하지 말아요. 아직 이팔청춘이니 새로운 일이라면 도전해보세요~!

63年生  넌지시 던져도 승률이 높은 하루랍니다. 과감하게 도전해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도와주지 않는게 나을 수 있어요. 스스로 끝낼 수 있게 기다려야 합니다.

87年生  모든 것이 순조롭진 않겠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으니 긴장하지 않아도 돼요!

99年生  주변 방식에 얽매이지 않아도 좋으니 내 길은 내가 걷기 편한대로 개척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쳐봤자 쓸모가 없네요. 한 수 멀리 생각해야 당황하지 않아요.

52年生  내가 확신이 없는데 누가 날 믿어줄까요? 자신없다면 말하지 않는게 더 나아요.

64年生  집중력이 떨어지는 하루랍니다. 이럴 땐 그냥 주변정리로 하루를 보내도 좋아요.

76年生  겸손이 때론 역으로 이용될 수 있군요. 최대한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게 좋아요!

88年生  중립을 지켜야하니 한 쪽 말만 듣지 말고 모두의 의견을 모으는게 중요하답니다.

00年生  우연이라 생각했지만 누군가의 노력이 들어간 일일 수 있으니 항상 감사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죠. 문제가 있다면 직접 움직여 확인해야 돼요.

53年生  나를 위해서라도 나에게 투자해보길 바랍니다. 외면적으로 꾸며봐도 좋습니다.

65年生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이 순간이 소중하단 사실을 매번 새겨보세요.

77年生  걱정은 앞날에 걸림돌만 될 뿐이랍니다. 걱정과 고민은 나중에 해도 충분합니다.

89年生  주의해도 생기는 것이 사고이니 예방할 수 있는 일들은 미리 예방해보길 바라요.

01年生  확신했다면 내 확신에 의심하지 말아요. 의심을 가지는 순간 승률이 떨어집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 덕을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보다 젠틀한 모습을 장착해보길 바라요.

54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을 맡을 수 있으나 나에겐 기회니 적극적으로 임해보세요!

66年生  오늘은 미리 대비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반전을 예측하는 센스가 필요하군요.

78年生  두 사람만 건너면 모르는 사람이 없답니다. 최대한 인맥을 활용해봐도 좋습니다.

90年生  관계가 삐그덕 댈 수 있지만 이 또한 가까워지는 과정이니 한 번 부딪혀 보세요.

02年生  경쟁은 그때 뿐이죠. 결국 같은 목표를 바라보는 절친한 친구로 남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어느 사람과도 인연이 좋은 하루랍니다. 주저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봐요.

55年生  주변에 달콤한 유혹이 많은 하루에요. 오로지 내 목표만 바라보는 것이 좋네요!

67年生  찔러 볼 생각이라면 시작조차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시작했다면 끝을 봐야 해요.

79年生  컨디션이 좋아야 맡은 일을 모두 해낼 수 있어요. 컨디션 조절에 힘쓰길 바라요!

91年生  다른 사람 일을 도와주기 전에 내 일부터 마무리 해야 둘다 완성도가 높답니다.

03年生  원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가는 중인지 다시 한 번 돌아봐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확실한 일이라도 거듭 확인하여 실수와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답니다.

56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해보세요. 좋게 생각해야 고민거리도 줄어들죠.

68年生  그런데는 그런 이유가 다 있는 것이지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흘려보내요.

80年生  큰 지출이 언제 생길지 몰라요. 아낄 수 있을 때 미리 아껴둬야 웃을 수 있어요.

92年生  확신이 없다면 내 것이 아닐 거에요. 긴가민가 하다면 포기하는게 더 낫습니다!

04年生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갖고 싶거나 뽐내고 싶었던 것을 질러봐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일에 굳이 체력 소모하지 말아요. 내 차례일때 100% 완충인 것이 중요해요.

57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면 실수가 아니라 실력이라 낙인 찍힐 수 있어요.

69年生  아끼기만 하다 닳아 없어질 수 있으니 빨리 소진하거나 나눠봐도 나쁘지 않네요.

81年生  매일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보길 바랍니다.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도 좋습니다.

93年生  내 손을 떠나면 아무 소용이 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더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분위기에 따라 눈치가 있어야 합니다. 많은 말보다 빠른 눈치가 유리해요.

58年生  결과가 모든 것을 보여주진 않네요. 노력해온 과정을 높이 사줘야 하겠습니다.

70年生  화내면 나만 손해랍니다. 나의 감정이 들통나지 않도록 표정관리를 잘 하세요.

82年生  과거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으면 좋지 않아요! 잠시 잠깐의 추억으로 만족해요.

94年生  주변에 많은 방해자가 있답니다. 차라리 일은 혼자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군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표현없이는 알 길이 없답니다. 하고싶은 말은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새롭게 시작해야 발전이 있답니다. 얼른 헤어나오세요.

71年生  헛다리 일 수 있으니 확신이 선 소문이 아니라면 삼키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83年生  무엇보다 사람관계가 우선 되어야 한답니다. 주변 사람 소중함을 되새겨보세요.

95年生  힘든 일을 도맡아 할 수 있겠지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으니 한 번 진행해보세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백 마디 말보다도 한 번 보는 것이 더 효과적이랍니다. 직접 시범을 보여주세요.

48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될 수도 있어요. 메모하는 습관이 아주 중요하겠습니다.

60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말은 신경쓰지 말아요. 무시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72年生  두 번 일하는 것보다 처음부터 내가 꼼꼼하게 진행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답니다.

84年生  어영부영 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확실하다면 일단 잡는게 맞습니다.

96年生  가까운 사이에도 구설수는 오고갈 수 있어요. 가까울 수록 더 신경써야 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적극 수용해보세요!

49年生  있으나마나 한 존재보다는 큰 목소리로 내 존재감을 확실하게 심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처음부터 정답을 알려주지 말고 어떻게 하면 해결될지에 대해 조언만 해보세요.

73年生  혼자 옛 추억에 젖어있지 말고 그 당사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안부를 물어보세요.

85年生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소소한 행복이 더 큰 행복으로 돌아 올 거에요!

97年生  오늘의 고민은 동성이 아닌 이성에게 구해보세요~! 현실적이 조언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갈등은 오늘 바로 풀어야 합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는 대인배 면모를 보여봐요.

50年生  모두가 내가 생각한대로 안 될수도 있습니다. 좌절하지 말고 차분히 임해보세요.

62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은 사치네요. 오늘 하루만 생각해봐도 좋아요.

74年生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물을 많이 섭취할 수 있도록 기억해요.

86年生  알겠다고만 하면 호구되기 십상입니다. 아닌 것은 딱 잘라 거절하는게 맞아요!

98年生  나서면 되려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침착하게 내 차례를 기다리는게 맞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서두르다 보면 잘 알던 것도 잊게 되지요. 급할수록 냉정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51年生  실패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개설해 나갈 것인지가 관건이 되겠군요.

63年生  어깨가 올라가면 나락하기 쉽습니다. 높은 자리에 갈수록 고개는 숙여야 합니다.

75年生  나에 대한 구설이 들려오더라도 연연해하지 말아요. 내가 떳떳하면 끝이랍니다.

87年生  저마다 상황은 다를 거에요. 100% 이해가 어렵더라도 마음으로 이해해야 돼요.

99年生  실수가 잦아지면 신뢰도 잃게 된답니다. 꼭 두 번세번 확인하는 자세가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도가 지나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답니다. 즐기는 것도 적당히 즐겨야 할 거에요.

52年生  오늘은 왠지모르게 촉이 옵니다~! 내 직감을 믿고 움직여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4年生  생각지도 못한 금전이나 귀인이 붙을 수 있는 날이니 웃음이 끊이지 않겠습니다.

76年生  원인없는 결과는 없겠지요. 더 나은 결과를 원한다면 원인을 제거해야 한답니다.

88年生  공과 사를 잊지말아요. 개인적인 생각보다 모두의 의견을 존중해야 득이 많아요.

00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소홀해지진 않았나요? 오늘은 사람들을 더 보살펴주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무 것도 안하면 얻는 것도 없죠. 오전부터 부지런하면 많은 것을 얻을 거에요.

53年生  사람 관계를 놓치면 후회는 내 몫이랍니다. 사람들에게 신뢰를 먼저 줘야 합니다.

65年生  계획없이 소비하지는 말아요. 한 번만 더 둘러본다면 훨씬 저렴하게 구할 거에요.

77年生  아랫사람은 윗사람의 거울이라 하지요. 내가 먼저 본보기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89年生  사소한 의견이라도 서로서로 나눈다면 소통으로 인한 분란을 막을 수 있답니다.

01年生  당장 내일의 일도 모른답니다. 내일 일어날 일에 생각말고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궁하면 통한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간절하게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54年生  내 구설수가 나에게서 시작된 것일 수도 있으니 언행에 더욱 주의해보길 바라요.

66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습니다. 나중을 위한다면 지금부터 자제해야만 한답니다.

78年生  성취의 맛을 먼저 보길 바랍니다.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가도 좋겠습니다.

90年生  넘겨 짚으면 나만 상처랍니다. 눈 앞에 보이는 것만 믿는 것이 훨씬 유리하군요!

02年生  피한다고 해결되진 않아요. 어떻게든 해결해야 되니 부딪히는 것만이 답이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뒤쳐진다고 포기하지 말아요. 각자 페이스가 다를 뿐, 틀린 건 아니랍니다.

55年生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어요. 기죽지 말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해봐요.

67年生  미워도 어쩔 수 없는 내 사람이니 그냥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해보세요.

79年生  미루고 미루면 결국은 나만 힘들 뿐이랍니다. 오늘 일은 오늘 처리하길 바라요.

91年生  친절한 사람이 있더라도 약간의 경계심은 가져야 손해보지 않을테니 명심해요.

03年生  버스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기다리지 말고 여지저기 다른 버스를 찾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빼지말고 나서보세요. 능력이 배로 오를 수 있어요.

56年生  집 안에만 머물면 더 우울해질 수 있답니다. 약속이 없더라도 외부로 나가봐요.

68年生  미루고 미루다보면 끝이 없어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밀린 업무를 해야 합니다.

80年生  오늘만큼은 내면도 중요하지만 외면을 가꾸는 것에 더 신경써보면 좋겠습니다.

92年生  가까운 사이도 시간이 필요할 때가 있죠. 어색하다면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04年生  모르더라도 기죽지 말아요! 당당한 것이 오히려 상대를 기선제압 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쌓였던 감정은 이제그만 풀어보세요. 뒤에 가서 땅을 치며 후회할 수도 있어요.

57年生  확실한 내용이 없다면 소문은 소문이랍니다. 내 귀로 들리는 것만 반응하세요~!

69年生  뜸했던 지인들에게 안부를 물어보세요. 좋은 정보통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에요.

81年生  처음부터 정상에 오를 순 없지요. 넘어지기도 하고 쉬어가기도 해야 무리없어요.

93年生  생각이 많을 땐 잊으려 애쓰지 말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잦은 지출이 모여 큰 지출이 된답니다. 아깝게 나가는 비용을 체크해봐야 돼요.

58年生  새로운 경험 앞에 어려워하지 말아요. 대담하게 도전하면 많은 것을 얻겠습니다.

70年生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잘 보고 덤벼야 할테니 아직은 탐색전으로 생각해야 돼요.

82年生  지금은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라도 결국 나에게 약간의 도움이라도 생길 거에요!

94年生  진실 된 마음을 보이는 것도 좋지만 너무 깊은 나의 속마음까지 보이지는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주변 사람의 고민을 모른척하지 말아요.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답니다.

59年生  실수하지 않게 내가 더 신경써야 합니다. 확인, 다시 확인 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71年生  나와 맞는 사람과 어울리게 되니.. 나에 대해 궁금하다면 주변 사람을 살펴보세요.

83年生  내 짜증이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로 다가간답니다. 그냥 휴식을 취하길 바랍니다.

95年生  내게 온 기회를 아쉽게 놓치지 말아요. 항상 준비하고 기다려야 잡을 수 있어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냥 넘긴다 하여 좋은 사람으로 남진 않습니다. 잘못된 건 즉시 바로 잡아줘요.

48年生  단시간에 노력없이 이뤄지는 일은 없답니다.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잠깐 즐기고 빠져나와야 한답니다. 흔들리지 않게 내 자리를 우직하게 지켜봐요.

72年生  다른 사람보다도 내가 우선이 되어야하죠. 불가능한다면 거절해도 괜찮습니다.

84年生  여기저기 끌려다니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내 소신을 믿고 끝까지 밀고나가세요!

96年生  오늘 안에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 차라리 어려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최대한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책임을 조금이라도 더는게 좋습니다.

49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지요.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끝까지 긴장해야 한답니다.

61年生  서로 우기기만 한다면 결론이 안 나요. 누군가는 한 발짝 물러서줘야 할 거에요.

73年生  무대포로 밀어붙이는 사람은 가뿐하게 무시하세요. 협동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85年生  말도 안 되는 일에 너무 시간을 쓰지 말아요. 내 감정도 너무 소비되고 있습니다!

97年生  감정싸움이 커질 수 있어요. 오늘은 내 감정을 숨기고 뒤에 가서 이겨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집 안에만 있는 것보다는 야외에서 보다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도움은 적게 받고 스스로 더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조금 힘들어도 할 수 있어요!

62年生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겠지요. 끝이 되었다면 또 다른 새로운 시작도 찾아봐요.

74年生  아니꼬운 사람이 주변에 있더라도 대응하지 않고 넘어가는게 여러모로 좋아요.

86年生  강하기만 하면 무슨 소용일까요? 때론 인간적인 모습도 보여줄 필요가 있네요.

98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라야 하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나와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심코 흘린 말 한마디로 상대방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 오늘은 입조심하세요.

51年生  진행해 온 일에 대해 보상받는 하루가 될테니 금전적인 기대도 약간 해보세요~!

63年生  해결되지 않는다면 혼자 애쓰지 말고 전문가를 찾아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군요.

75年生  나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나의 강점이 뭔지 스스로 캐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87年生  작은 실수가 큰 피해가 되어 돌아올 수 있어요. 사전 점검은 필수로 해야 합니다.

99年生  부탁하는 사람의 자세가 삐뚤다면 과감없이 거절해도 좋으니 끌려가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괜한 싸움을 만들지 말아요. 충분히 대화를 통해서 타협점을 찾을 수 있답니다.

52年生  지나치게 높은 텐션도 오히려 방해가 될테니 스스로 더 절제할 수 있어야 해요.

64年生  누군가에게 빚을 졌다면 다른 생각말고 그 빚부터 청산하는게 옳은 방법이지요.

76年生  세상에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많습니다. 사람과의 관계를 더 생각하길 바라요.

88年生  어느 것 하나 100% 온전한 것은 없답니다. 완벽보다는 최선을 다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미룬다고 해결 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오늘 안에 처리하는게 내 속도 편하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맞게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53年生  서로가 신뢰를 잃게 될 수도 있으니 오늘은 스스로 일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해보세요. 지금으로서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77年生  겉은 좋아보여도 속은 다른 꿍꿍이가 있을 수 있으니 최대한 내 얘기는 숨겨요.

89年生  앞으로의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웬만한 대인관계는 넓게 유지하는게 좋아요.

01年生  믿을수록 실망도 큰 법이랍니다. 처음부터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누가 틀리고 맞다 단정지을 수 없으니 서로가 만족하는 합의점을 찾길 바랍니다.

54年生  마음이 통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낭비 하지 말고 내 사람들을 먼저 챙겨보세요.

66年生  조금더 적극적인 어필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이 긴가민가하고 있을 수도 있어요.

78年生  피한다고 해결되진 않겠군요. 정정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최선일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만 따르지 말고 오늘은 내 의견에 더 힘을 보태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내 것을 아깝게 생각 말아요. 가치있는 일이었다면 그만큼 두 배로 돌아온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노하우가 있다면 꽁꽁 숨겨두지 말고 오픈해보세요. 더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55年生  내 무덤 내가 파는 일은 아닐까요? 좀더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좋은 방법이에요.

67年生  있을 때의 소중함을 알아야 합니다. 당연시 여기지 말고 감사함을 표현해보세요.

79年生  중간중간 멈추는 것 없이 순조롭게 진행하기 위해선 탄탄한 계획이 우선이에요.

91年生  남들에 의해 움직임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인다면 더 얻는게 많은 하루일 거에요.

03年生  김칫국의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랍니다. 정확해질 때가진 기대하지 않아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긴 쉽지 않습니다.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군요!

56年生  철저한 계획이 있더라도 모두 때가 있답니다. 아직은 시기가 아닐 수도 있어요.

68年生  큰 목소리로 시선을 끄는 것도 좋지만 겸손한 자세로 매력을 뽐내는게 더 나아요.

80年生  잘 맞는 궁합이라도 한 번은 삐그덕 거리기 마련이지요.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92年生  좋은 마음까지 모두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때로는 감추는 것이 약이 된답니다.

04年生  힘들더라도 억지로 진행해보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결실이 더 클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날이네요. 다른 사람 일에 신경쓰지 않아도 좋아요.

57年生  계획없이는 시작도 없답니다.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세우는게 맞아요.

69年生  뭐든 급하면 도망가기 쉽답니다. 사람 관계에서도 천천히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오늘은 적당한 때에 물러설 줄 아는 센스가 필요해요. 치고 빠지길 잘해보세요!

93年生  혼자서는 감당해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게 친구라고 하지요~!

개띠 운세

46年生  운이 나에게도 들어오고 있습니다. 좀더 욕심내더라도 아쉬울 것 없는 하루에요.

58年生  쉽게 불 타오르면 쉽게 꺼지기 마련이죠.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게 중요해요.

70年生  관계유지와 손해를 줄이려면 금전이 오고가는 일을 최대한 삼가는 것이 좋아요.

82年生  이 좋은걸 왜 나에게 알려주는건지~ 오늘은 의심이 조금 필요한 하루겠습니다.

94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어가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스트레스를 날려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내가 잘한다고 우쭐하기 보단 다른 사람들 배려에 감사해보길 바랍니다.

59年生  경쟁사를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같은 목표를 보고 있는 동지가 될 수도 있어요!

71年生  휴식을 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에요. 내일을 위해서라도 푹 쉬어야 해요.

83年生  가만히 있으며 댓가를 바라면 안 돼요. 직접 돌아다니며 얻는 것이 오래 갑니다!

95年生  결정에 있어 혼란만 올 수 있답니다.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는게 결과가 좋아요.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앞뒤 없는 배려가 마냥 좋지만은 않습니다. 때론 이기적이게 굴어봐도 좋습니다.

48年生  새로운 일이라 해도 겁먹지 말고 시작해봐요. 경험이 가장 큰 재산이라 하지요~!

60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들지요. 충고도 좋지만 칭찬도 함께 곁들어야 한답니다.

72年生  사과에도 타이밍이 있습니다. 오늘의 사과는 빠를수록 좋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4年生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는 없으니 마음에 맞지 않는다면 적정한 선을 유지하세요.

96年生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이는게 좋습니다. 등산이나 집 앞으로 산책을 즐겨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오래 고민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더 유리해요.

49年生  작은 일에 크게 걱정하지 말아요.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것이 마음 편할 거에요.

61年生  걱정하면 걱정만 더 늘어간답니다. 모른 척 지나가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답니다.

73年生  시작보다는 마무리가 좋아야 한답니다. 처음의 초심을 다시 한 번 새겨보세요~!

85年生  나이나 지위를 이용해선 안 돼요. 아랫사람 말에 좀더 귀를 기울여 보길 바라요.

97年生  곧 알게 될 일이라면 솔직해져 보세요. 잘못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것이 좋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표정관리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담담한 척, 아무렇지 않은 척 해야 유리하군요.

50年生  내가 당당해야 잔소리도 할 수 있지요. 꼬리가 잡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62年生  알던 것도 실수할 확률이 있는것처럼 알던 사람도 주의해야 잃는게 없답니다~!

74年生  서로 소통을 해야 서로가 발전이 있답니다. 새로운 신문물을 접해봐도 좋아요.

86年生  비록 결과가 미비하거나 실패가 있더라도 좋은 경험으로 삼고 넘기는게 좋아요.

98年生  행운을 바라기만 하면 오히려 멀어져요. 노력하는 와중에 저절로 행운이 오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알고나서 앓는 것보다는 평생 모르고 궁금하게 사는 것이 더 맘 편할 수 있어요.

51年生  조바심내면 실수만 잦아진답니다. 가까운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는게 좋아요.

63年生  오늘은 참는게 능사는 아니랍니다. 불이익이 있다면 참지말고 표현해야 합니다.

75年生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양보가 필요하네요. 두 보 전진을 위해 한 보 후퇴하세요!

87年生  일이 커지면 걷잡을 수 없답니다. 얍삽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책임을 나눠보세요.

99年生  지나친 관심은 부담이 된답니다. 멀리서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보증은 금물이랍니다. 대신 책임지는 일이 없어야 해요.

52年生  한 면만 보고 결정하면 피해는 내 몫이겠군요! 속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길 바라요.

64年生  걷기도 전에 뛰려하니 자꾸 넘어지네요. 단계를 밟아갈 수 있도록 지도해보세요.

76年生  불편한 자리가 있더라도 참석해보세요. 생각보다 얻어가는게 많은 하루겠군요!

88年生  거만하면 미움이 된답니다. 직위가 올라갈수록 더욱 겸손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00年生  스트레스 쌓이면 나만 손해랍니다. 몸 건강도 좋지만 정신건강도 챙겨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쉽게 포기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없답니다. 안 되도 끝까지 물고 늘어져보세요.

53年生  너무 좌절하진 말아요. 하나가 가면 새로운 것이 오기 마련이니 다 잘될 거에요.

65年生  처음부터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다시 일어났을 때 비로소 완벽해질 수 있어요.

77年生  아무리 미워도 내일도 그 다음날에도 볼 사람이라면 서운한 감정은 빨리 날려요.

89年生  조급하면 시간만 빨리 간답니다. 해야 할 때 딱! 집중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01年生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진답니다. 생각의 시간을 많이 가져야 하는 하루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은 결과를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과정이 얼마나 부지런했는지도 체크해봐요!

54年生  상대방에 대한 의심은 불신만 가져올 뿐이니 있는 그대로를 한 번 믿어보세요~!

66年生  직접 눈으로 봐야만 합니다. 백 번의 설명보다는 한 번 눈으로 보는게 정확해요.

78年生  상대방은 오히려 신경 안쓰고 있을지 몰라요. 혼자 속 앓이하지 않아도 좋아요.

90年生  시간이 지나면 오해도 풀지 못한답니다. 둘만의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해보세요.

02年生  주변 감언이설을 잘 걸러들어야 해요. 조금더 신중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고 내 자신을 믿고 진행해도 좋으니 더 믿어봐요.

55年生  이미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순 없지요. 때에 맞게 포기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어요.

67年生  뜻이 통하지 않는다고 화내면 나만 불리하답니다. 그러려니 넘어가는게 좋아요.

79年生  책임전가가 날 피곤하게 한답니다. 나서지 않아도 될 일은 지니가는게 좋습니다.

91年生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공평하고 투명하게 일처리를 해야 오해가 없어요.

03年生  문득 드는 안 좋은 예감을 믿어보세요. 모든 일에 조심하는건 나쁘지 않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는 때론 진실을 덮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한 것을 잊지말아요!

56年生  말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으니 항상 한번 더 생각하고 말로 옮겨야 해요.

68年生  좋지 않은 일일수록 빨리 잊는 것이 내게 좋습니다. 나들이를 떠나봐도 좋습니다.

80年生  큰 책임을 떠맡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나의 능력치도 오르는 좋은 기회겠어요~!

92年生  지나친 관심은 나만 피곤해지네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넘겨야 해요.

04年生  모든 걱정과 고민이 끝날 하루랍니다. 오늘은 아무 생각말고 두 발 뻗고 주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항상 과한 것이 문제가 된답니다. 과식, 과음을 줄여야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57年生  지난 일에 대한 미련을 오해 가지면 일에 실수가 있으니 빨리 벗어나야만 합니다.

69年生  무작정 덤비면 반감만 사게 될 거에요. 지금은 작전을 짜는 시기로 삼아보세요~!

81年生  고민이 깊어지면 답을 내기 어려워진답니다. 주변에게 도움을 청하는게 좋아요.

93年生  다툼에서 한 발 물러서 주세요.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보면 이해가 쉬워진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모든 것을 얻으려 하면 제대로 잡히는게 없을 거에요. 한 구멍만 확실히 파세요!

58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를 가지며 주변 사람들을 돌아볼 수 있어야 한답니다~!

70年生  등잔 밑이 오히려 어둡답니다. 먼 곳보다 가까운 곳부터 해결책을 찾아야 해요.

82年生  공짜가 마냥 좋지만은 않답니다. 얻고자 하는 것은 적당한 값을 치루길 바라요.

94年生  이기적인 마음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방법을 생각하는게 서로에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빌린 물건이나 돈이 있다면 빨리 갚아야해요. 오늘 모두 처리해보길 바랍니다~!

59年生  세상에 더 고된 사람들이 많습니다. 현재 상황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71年生  하나씩 처리하다 보면 끝이 보일 거에요. 서두르지 않는다면 승산이 있겠습니다.

83年生  베푸는 만큼 돌아온답니다. 주변 사람을 위한 지출은 즐겁게 해봐도 좋겠습니다.

95年生  경험자라고 보고만 있을 순 없죠. 오늘은 내가 먼저 주도권을 잡아도 좋습니다.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가식적인 사람이 많아 당황스럽지만 기분이 나쁘지만은 않을테니 즐겨보세요!

48年生  지지부진하게 시간을 끌어봤자 좋은건 없으니 빨리 결정하고 치우는게 나아요.

60年生  중요한 선택일수록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오늘만큼은 고집부려도 좋으니 소신을 지키는게 더 중요합니다. 확실하게 해요.

84年生  좋은 이미지가 될수록 나를 따라오는 시기와 질투는 무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6年生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선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노력해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왕 하기로 했다면 아쉬운 마음이 남지 않게 죽기살기로 해보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오늘은 단순하게 생각하는게 결정에 더큰 도움이 될테니 우물쭈물하지 말아요.

61年生  목소리 높은 것이 이기는건 아니랍니다. 흥분하지 않는 사람이 이길 수 있어요.

73年生  무작정 내 의견을 고집하기 보단 상대방을 설득할 방법을 생각해보는게 나아요.

85年生  쓸데없는 일에 고집부리면 나만 손해랍니다. 오늘은 상대 의견을 따라가보세요!

97年生  별 일 아닐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도 해주세요. 노고 뒤에 달콤함도 있어야 해요.

50年生  혼자서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주변의 도움으로 시간을 단축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때론 기다림이 약이 될 때가 있지요. 차분히 기다린다면 좋은 기회도 많습니다.

74年生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지만 사소한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돼요.

86年生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죠. 주변의 시비에도 그려려니 넘어가는 마음이 필요해요.

98年生  왜 나만 이럴까.. 생각하지 말고 나름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나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소한 일에 너무 가시 세우진 말아요. 때론 기다리는 마음이 필요하기도 하죠.

51年生  주변 사람과 화합할 기회가 왔습니다! 서로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63年生  첫 만남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진 말아요. 그래도 여러 번 만나보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결과는 내 손에 달려 있답니다. 중도에 포기하여 후회를 남기지 않아야 합니다.

87年生  지혜는 경험에서 나오는 것이랍니다. 윗사람들에게 지혜를 구해보는게 좋아요.

99年生  끝은 창대해 질 것이니 현재 상황에 주저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두 나를 시기하는 소리일테니 사람들 얘기가 있더라도 너무 마음쓰지 말아요.

52年生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적답니다. 시행착오가 있어야 더 단단하게 클 수 있어요.

64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이랍니다. 이렇게 된 거 끝까지 밀고나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76年生  뭐든 내가 마음 먹기에 달려있어요. 좀더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88年生  모든 책임이 나에게로 올 수 있답니다. 작은 실마리라도 남기지 않는게 중요해요.

00年生  오늘 하루, 좋은 운이 옆에 있군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봐도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급하면 달아나지요. 목적이 있는 만남이라면 조금 더 천천히 다가가는게 좋아요.

53年生  방황하다 시간만 낭비할 수 있으니 최대한 인맥을 이용해 조언을 구하길 바라요.

65年生  한 번의 실수가 이미지를 망가뜨릴 수 있으니 매사에 행동가짐을 바르게 해봐요.

77年生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자존심 세우지 않는게 유리해요.

89年生  오늘은 어디든지 떠나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 능률이 오르는 하루가 될 거에요.

01年生  시간을 내서라도 나의 계획에 변수가 없는지 뒤 돌아보며 검수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가 진국인 것을 알아차리기 위해선 시간을 두고 천천히 지켜봐야 한답니다.

54年生  오늘 일은 오늘 처리해야 내일이 편안해진답니다. 미루는 습관은 고쳐나가세요.

66年生  주변의 말에 동요되면 시작이 어렵답니다. 시작부터 하고 생각해도 늦지 않죠.

78年生  얻는 것이 적더라도 없는것 보다 낫지 않을까요?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0年生  욱하는 성격에 어색한 사이로 변할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참을 인'을 새겨봐요!

02年生  배웠다면 묵혀두지 말고 어디든 활용해보세요. 나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흘려보내야 새로운 일에도 거침없이 도전할 수 있어요.

55年生  아무리 시도해도 풀리지 않는 일은 일찍이 단념하고 포기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67年生  막막한 일에 걱정만 앞서지 말고 계획을 세워보세요. 천천히하면 할 수 있어요.

79年生  조금 더 높은 벽이라도 겁먹지 말아요. 지금까지 더 높은 벽도 많이 넘어왔어요.

91年生  의외로 좋은 아이디어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인드 맵을 그려 구체화 시켜보세요~!

03年生  마음이 심란할땐 모든 것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해야 정신이 말끔해질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상 이상의 일들에 지레 긴장하지 말아요. 침착하면 잘 넘어갈 수 있을 거에요.

56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고 하지요. 구설이 생기기 전 입을 무겁게 해야 합니다.

68年生  주변 눈치볼 필요가 전혀 없네요. 오늘은 내 뜻대로 진행하는게 더 승산있어요.

80年生  아무리 애써도 오르지 않는다면 휴식이 필요하단 뜻이니 쉬었다 재도전해봐요.

92年生  뜻밖의 행운을 불필요한 곳에 쓰지 않도록 해보세요. 나에게만 집중해도 좋아요.

04年生  나설 때와 안 나설 때를 잘 구분해야 합니다. 오늘은 얌전히 있는게 더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세요. 묵혀왔던 오해를 풀기에도 제격이네요.

57年生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죠.

69年生  첫 만남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말고 여러 번 만나 본 다음 결정하는게 좋아요.

81年生  생각만 무궁무진하면 소용이 없답니다. 일단 시작이라도 하면 반은 해낼 거에요.

93年生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당근도 내어주고, 가는게 있어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만심으로 보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겸손하게 굴며 나를 낮춰봐도 좋습니다.

58年生  투자하거나 내기를 하는 등 돈과 관련 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나도 모르게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항상 내 언행을 점검해봐야 합니다.

82年生  '처음'이라는 단어에 주저하지 않아도 돼요. 오늘은 보다 대범함이 필요합니다!

94年生  무언가에 대한 성취가 있는 하루네요. 긴가민가 하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어요. 어차피 후회할 거라면 한 번 질러봐도 좋아요.

59年生  사람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구두로라도 약속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옛것만 고집하고 있는건 아닌가요? 빨라져가는 시대에 새로운 문화도 접해봐요.

83年生  오늘은 만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겸손하거나 약한 모습은 최대한 삼가야 합니다.

95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속 마음은 모른답니다. 오늘은 좀더 나를 표현해봐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높은 목표때문에 무리하면 포기가 쉬워질테니 좀더 쉬운 방법을 연구해보세요.

48年生  소문이 커지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오늘은 더욱 사실만을 추구하길 명심하세요.

60年生  과연 모든 것이 완벽할까요? 완벽해 보이더라도 구멍은 없는지 살펴야 합니다.

72年生  시작부터가 고되다면 잠시 쉬어가보세요. 시작도 좋지만 내 몸이 더 우선이죠.

84年生  시간이 약이랍니다. 깊은 오해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테니 조금 기다려야해요.

96年生  누구나 비밀은 있답니다. 숨기고 싶은 일이라면 굳이 말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랫사람이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49年生  일상에 지쳐 힘들더라도 오늘 한 번쯤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61年生  오늘은 앞에서 끌어주기보단 뒤에서 밀어주며 용기를 주는게 더 도움 될 거에요.

73年生  혼자서는 힘든 세상이에요. 밖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85年生  자리가 사람을 만들군요! 자리가 높아져갈수록 더욱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세요.

97年生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 일도 있기 마련이지요. 굴곡에 너무 동요되지는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치가 나의 하루를 좌우할 거랍니다. 눈보다 몸을 더 빠르게 움직이길 바라요.

50年生  조금 더 수월한 방법이 있다면 그 것을 택하는게 내게도 팀에게도 득이랍니다~!

62年生  서운한 감정이 있더라도 오래 가져가지 말고 당사자와 얘기하고 풀어야 합니다.

74年生  두번 세번 일하기 전에 처음부터 오래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좋아요.

86年生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 것처럼 부지런해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98年生  오늘은 잠깐의 여유도 용납되지 않으니 좀더 바쁘게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베푼 덕이 차근차근 쌓여 나에게 올테니 결과가 꼭 눈에 보이진 않겠군요.

51年生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올라가고 있으니 나도 열심히 쫓아가야 한답니다~!

63年生  손뼉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지요. 너무 한 사람만 몰아붙이지 않도록 주의해요.

75年生  모든 일에는 때가 있답니다. 그 때를 위해 체력을 보충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87年生  조금 귀찮고 힘들더라도 대인관계는 얕더라도 넓게 가져보는게 중요하답니다.

99年生  자신감 하나로 덤빌 수 있는 하루네요. 실패해도 좋으니 자신감있게 덤벼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옛날 사람이라고 칭해지지 않도록 좀더 깨어있는 사고방식을 보여주길 바라요.

52年生  의욕이 없을 땐 놔버리는 것도 좋습니다. 하루쯤 모든 것에서 벗어나도 좋아요!

64年生  쉬운 일이라도 여러 가지의 상황을 고려해봐야 훨씬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죠.

76年生  안 좋은 소문이 돌아다닐 필요는 없죠. 둘의 다툼은 둘이서 해결해야 한답니다.

88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0年生  여기저기 손 벌리면 마무리가 힘들답니다. 마무리를 짓고 욕심을 부려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의 방심으로 공들여온 것들이 무너질 수 있으니 약간의 긴장이 필요합니다.

53年生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미련을 버리고 지금 이 순간에만 더 집중하길 바랍니다.

65年生  어색한 미소를 숨기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보세요. 좋은 만남이 되겠군요.

77年生  우물쭈물 넘어가다간 내 몫도 못 챙길 수 있으니 할 말은 확실하게 하고 넘겨요.

89年生  기회도 때에 따라 다르게 온답니다. 내가 준비 되어 있어야 잡을 수도 있겠지요!

01年生  미래를 위해 지금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피드백 받아 볼 사람들도 찾아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나의 하루군요. 무리할 가치가 있으니 두려워말고 한 번 도전해보세요!

54年生  적극적인 것이 오히려 상대에게 부담감을 줄 수도 있으니 천천히 다가가보세요.

66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답니다. 자신 있더라도 다시 한 번 살피길 바랍니다.

78年生  사람관계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내 곁에 있는 사람들만 챙겨도 충분해요.

90年生  중요한 일을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처음부터 우선순위를 정하는게 먼저랍니다.

02年生  인생의 멘토를 찾아봐도 좋겠습니다. 사람이 아니라 책에서 찾아도 괜찮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전문분야가 아니라면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내 일에 더 집중하길 바랍니다.

55年生  언제 어떤 일이 일어날진 아무도 모르죠. 내 손에 들어왔을 때 아껴야 합니다!

67年生  급할 때 뿐만 아니라 늘 하던 일이라도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79年生  한 번 뱉은 약속은 꼭 지켜야 하니 말 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하길 바랍니다!

91年生  순간의 감정때문에 공들여 온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마음 다스리는게 먼저에요.

03年生  혼자 걷기 힘들거나 지쳤다면 주변 동기들이 아닌 윗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속마음을 들키면 빼앗기게 된답니다. 작은 일도 담대하게 시작해보길 바라요.

56年生  노력없는 천재는 없답니다. 늦어도 좋으니 꾸준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봐요.

68年生  처음은 실수이지만 두 번째부터는 능력일 수 있으니 주의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80年生  조언이 귀에 거슬리는 말일지라도 다 나를 위한 말이니 잘 새겨두는게 좋습니다!

92年生  한 번쯤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머리스타일도 좋고 패션도 좋으니 변화를 즐겨요.

04年生  많은 사람들과 부대끼게 되면 스트레스만 남습니다. 오늘은 혼자가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습니다. 어려운 일에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7年生  경험이 있는 조언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허황된 번지르르한 허세는 삼가야 해요.

69年生  한 번 시작 된 인연이 생각보다 오래가요. 사람 사귐에 좀더 신중을 기해보세요!

81年生  미래를 위한 일이라면 거절말고 시작해보세요. 내 미래는 내가 만드는 것이지요.

93年生  주변 사람들 중 귀인이 있군요. 나중에 갚으면 되니 우선은 급한 불부터 끄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할인을 많이 한다고 해서 혹~ 해선 안 돼요. 충동구매는 아닌지 꼭 살펴야 해요!

58年生  무엇을 하더라도 중박은 칠 수 있겠습니다. 일단 내지르고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70年生  모든 경쟁이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친구와 선의의 경쟁에서 발전도 생길 거에요.

82年生  게으른 토끼의 모습은 버리세요. 앞서나가더라도 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94年生  남들에게는 위기이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나에게는 기회일 수 있다 여겨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급해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 쉬었다 가는 날로 생각해도 충분히 여유 있습니다.

59年生  무언가 시도하기 좋은 날이니 계획과 생각만 있다면 오늘 당장이라도 해보세요.

71年生  남탓을 하기 전에 내 자신부터 돌아봐야 합니다. 스스로 떳떳해야 큰소리도 내죠.

83年生  무작정 결정하기 보단 경험자의 조언을 꼭 들어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명심해요.

95年生  자만은 추락을 갖는다고 하지요. 조금 성과가 있을 때 더욱 겸손해야 한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