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말의 의도를 상대가 잘 못 받아들일 수 있으니 애매한 표현은 삼가야 합니다.

48年生  말 한마디에도 대단한 힘이 있답니다. 위로를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따끔한 충고도 좋지만 그 뒤에는 앞으로도 잘 할수 있다는 격려도 꼭 해주세요.

72年生  드디어 목표가 눈 앞에 있습니다. 마지막일수록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해요.

84年生  때론 사실을 알고 있더라도 숨겨줘야 할 때가 있지요. 한 번만 눈 감아 주세요~!

96年生  조금씩 변화를 주어도 괜찮습니다. 새로운 변화가 일의 능률도 높여줄 거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밀당이 길어지면 서로가 지치기 마련이지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게 좋아요.

49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조금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과음은 금물이랍니다.

61年生  무조건 밀어붙이기 보단 주변 사람들을 천천히 설득하는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73年生  아침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먹는 법이죠. 오늘은 이 말이 진리란걸 느껴요!

85年生  먹을 복이 따르는 하루랍니다. 집에 가만히 머물기보단 밖으로 나가보길 바라요.

97年生  아직은 때가 아닐테니 속상한 일이 있더라도 명분이 생길 때까지 참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이 내 친구가 될 수는 없답니다. 사람도 가려가며 행동해보길 바라요.

50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관여하다간 본전도 못찾을 수 있으니 오늘은 내 일만 보세요.

62年生  상대방 기세에 당황하지 말아요. 나의 강점으로 얼마든지 눌러줄 수 있답니다!

74年生  생각보다 간단한 일이 될 수 있으니 어떤 심각한 상황이라도 웃음을 유지하세요.

86年生  말과 행동을 무겁게하여 신뢰를 쌓는 것이 최우선이니 가볍지 않게 행동해봐요.

98年生  상대방 기분에 맞추려 가식떨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게 오히려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협상을 하거나 조율해야 할 일이 있다면 오전에 해보세요. 그때가 더 유리해요!

51年生  건강에 좀더 신경써야 하는 시기에요. 평소와 다르다면 병원부터 찾아야 합니다.

63年生  작은 변화도 좋으니 새로운 시도를 즐길 수 있다면 삶에 활기가 생길 수 있어요.

75年生  시간이 남는다면 독서를 해봐요. 책을 통해서 얻은 지식이 유용하게 쓰이겠어요.

87年生  내 의견을 밀고나가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내 촉이 무섭게 발동하는 하루랍니다.

99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다툼은 언제나 후회하기 마련이죠. 최대한 피하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가까운 사이의 사람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운이네요. 가능한 만나지 말아요.

52年生  필요할 때만 찾아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딱 눈 한번만 감고 더 도와주길 바라요.

64年生  새로 만난 사람이 있다면 조금더 다가가보세요. 서로 상생의 관계가 되겠어요.

76年生  내 능력 이하의 일이라고 무시하지 말고 열심히 하면 좋은 성과가 분명 따라요.

88年生  서로간의 믿음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조금 찝찝하더라도 오늘만큼은 믿어봐요.

00年生  당장의 결승선은 없더라도 이 또한 레이스 중이니 꾸준하게 임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자존심 쯤은 내려놓아야 해요. 오늘은 결과만 생각해요!

53年生  매번 똑같은 일상이 지겹다면 나를 꾸미면서 스스로에게 변화를 줘보길 바라요.

65年生  지난 일에 미련두지 말고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77年生  나의 감정을 다른 사람에게 표현할 필요는 없답니다. 애써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89年生  오늘은 격식있기 보단 조금 캐쥬얼하게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봐도 좋습니다.

01年生  강자에겐 강자가, 약자에겐 약자가 되는 것이 바람직하니 좀더 노력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온 몸의 피로를 녹여줄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나의 배터리는 누구인지 돌아봐요.

54年生  빠른 것이 좋지만은 않답니다.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는게 더 중요해요.

66年生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는 날로 보내는건 어때요? 조용한 내 시간이 필요해요.

78年生  오늘 오후의 시간이 금이랍니다. 오후 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방법을 생각해봐요.

90年生  책임감이 따르는 하루랍니다. 막중한 임무가 함께하더라도 포기하지만 말아요~!

02年生  애정에 관한 일이라면 오늘이 좋은 운이니 가급적 오늘 안에 처리해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습관이랍니다. 안 좋은 습관은 빨리 떨쳐내도록 노력해요.

55年生  오늘은 목표까지 이룰 수 있는 좋은 날이니 목표를 높게 잡고 신나게 뛰어보세요!

67年生  주변에서 나의 속을 박박 긁고 있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넘기는게 유리합니다.

79年生  잡다한 업무들로 중요한 업무를 못 하고 있진 않나요? 우선순위를 정해야 돼요.

91年生  결정장애가 오는 하루네요! 머뭇거리지 말고 처음 떠오른대로 진행하길 바라요.

03年生  주변 유행에 따라가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것이 더 매력적일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과 인연의 시간은 인사에서 될 수 있습니다. 어색해도 먼저 다가가야 해요!

56年生  원하는 일이 있다면 꾸준하게 도전해야 합니다. 언젠간 결실을 보게 될 거에요~!

68年生  겸손할 땐 겸손하더라도 욕심 부릴 땐 욕심 부리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랍니다.

80年生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서서히 쌓여가네요.

92年生  당장 1시간 뒤의 일도 모르는데 지금 이 순간을 최대한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04年生  내 일은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나만의 스킬도 더 늘어나지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의견보다는 서로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 합의점을 찾아야 합니다.

57年生  다른 사람 이야기에 배 아플 수도 있습니다. 질투난다면 자리를 피하길 바라요.

69年生  욕망이 있는건 당연하답니다. 그것을 절제할 수 있느냐가 관건이니 명심하세요.

81年生  한 순간 실수로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주변 시비는 최대한 무시하는게 좋아요.

93年生  뭐든지 마지막 매듭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풀리지 않게 꽁꽁 잘 묶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음주를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더라도 어느정도 기준을 정해보세요.

58年生  박수도 두 손바닥이 마주쳐야 소리가 나지요. 남탓만 하지 말고 나부터 살펴요.

70年生  야생마처럼 질주만 하지 말고 한 번은 멈춰서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가 필요해요.

82年生  굳이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할 필요는 없으니 다이어트도 내일로 미뤄보세요!

94年生  오늘은 조금만 더 아껴서 저축하는게 좋네요. 충동구매가 되지 않게 주의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집 안에서 더 좋은 일이 많을 하루네요. 최대한 빠르게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59年生  시대는 빠르게 변한답니다. 뒤쳐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 내게도 즐겁습니다.

71年生  시작한 일을 다시 돌이킬 수는 없을테니 시작 전 다시 한 번 생각하길 바랍니다.

83年生  너무 공짜만을 따라가지는 말아요. 얻고싶은 것에 정당한 값은 지불해야 돼요!

95年生  혼자 생각하고 혼자 결정하는 것이 좋으니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인의말에 이끌려 나가면 쓸데없는일에 휘말릴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자녀의일로 고민, 걱정이 있을수 있으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것이 중요해요~!

60年生  갑자기 돈이 들어오거나 빠져 나갈수 있으니 대비하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72年生  문서운이 좋은날이네요.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주변을 꼼꼼히 둘러보세요~!

84年生  타인과 동업을 해도 괜찮아요. 주변사람들과 화합에 힘 써보는 것도 좋겠어요. 

96年生  자기계발에 힘 쓰는게 좋아요. 윗사람이나 선배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 조급해하지 말고 차분히 기다려보세요. 

49年生  타인에게서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61年生  재산의 지출이 있지만 조만간 재물이 다시 들어올 수 있으니 걱정은 금물~!

73年生  경쟁자가 많아도 신경 쓰지말아요.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85年生  주변의 협조를 받거나 든든한 의지할 수 있는 상대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사람과 물건이 오고 가는 것은 모두 자연스러운 것이니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갑작스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행이나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50年生  재물의 지출입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2年生  아랫사람과 부딪힐 수 있는 시기네요. 양보심과 배려심을 가지는게 좋아요~!

74年生  친구나 또래를 만나면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다른 날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속전속결로 민첩하게 움직이면 실수가 있으니 다시한번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98年生  생각지 않은 곳에서 생각지 않은 이익이 발생하니 남에게 베푸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물이 들어오지만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어요. 차분하게 진행하는게 좋아요!

51年生  두통과 신경통이 생길 수 있아요. 무리하지 말고 쉬었다가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각자 생각이 달라 마음이 틀어질 수 있어요. 나의 일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75年生  여럿 사람들과 밥 한그릇을 나눠 먹으니 서로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87年生  신경 쓰이는 것이 있겠지만 노력을 하면 좋은 결과가 얻어지는 시기랍니다.

99年生  타인의 인정을 받겠지만 보이지 않는 적이 있으니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 하는 것보다 여럿이 힘을 합치면 더욱 큰 결실이 오는 시기랍니다~!

52年生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주변에서 나를 따르고 칭찬받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서로가 주고 받으면 좋은 날이니 친구든 가족이든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윗사람에게서 이득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기이니 공손함을 가져보세요!

88年生  매사 순조로움이 따르니 의기양양하며 경사에 경사가 나는 시기입니다~!

00年生  쓸데없는 곳에 재물의 지출이 있는 시기이니 잘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에 대한 구설이 많을 수 있는 시기이니 언행에 더욱 조심을 해야 합니다.

53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으니 혼자 조용히 사색하거나 독서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65年生  주변의 관심이나 도움이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좋은 의미로 받아들여보세요!

77年生  섣불리 나서지 말고 잘 살펴보고 결정하는게 좋아요. 가급적 여행은 피하세요.

89年生  성공발전을 위해서 노력은 기본이에요. 겸손과 미소를 지을수록 좋은날입니다!

01年生  대체적으로 평화로운 날입니다. 혹여 불안한 일이 있다면 차분히 진행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이득이 주변에서 질투할 수 있어요. 조금이라도 나눠주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친구를 만나는 것보다 혼자서 취미생활을 하는게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어요.

66年生  내게 좋은 일도 불리한 일도 있는 시기이니 침착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노력에 비해 소득이 두 배로 들어오네요. 주변사람들에게 한턱을 쏴도 좋아요!

90年生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려고 하지 말고 현재의 일에 신경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02年生  주변의 지인들과 경쟁적인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화합하여 지내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육체는 힘들 수 있겠지만, 외출하면 생각지 않은 이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55年生  주변에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이 있어 저절로 힘이 솟는 하루가 되겠네요!

67年生  그동안 노력한 일들이 좋은 성과를 거두니 열심히 한다면 좋은일이 일어납니다.

79年生  주변의 조언을 참고하면 보다 이득이 많으니 타인의 말에 귀를 귀울여보세요.

91年生  조급하게 일을 진행하면 다시 반복할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드려 가보세요~!

03年生  남의 것이 더 좋다 생각하지 말고 내가 더 노력한다면 내 것이 더 좋아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도 마음도 아픈데 주변사람들과도 안 맞다면 바람이라도 쐬보는게 어떤가요?

56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거나 시작할수도 있으니 지금보다 의욕을 가지고 임해보세요

68年生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일 수 있으니 힘이 들어도 재물이 들어오니 기쁜날이네요.

80年生  구설과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 조심성을 가진다면 무사히 지나간답니다.

92年生  자기계발에 좋은 날이네요. 적극적으로 나를 위해 배워보는 것은 어떤가요?

04年生  경쟁자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네요. 한층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뜻하지 않는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하려고 하는 일이 우여곡절이 생겨 더딜 수 있는 시기로 인내심을 가지세요.

69年生  고생 끝에 낙이 옵니다. 내가 하는 일 모두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겠어요!

81年生  타인과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것은 좋으나 의욕과다는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윗사람의 관심이 부담스러운가요? 좋은 관심이니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누이 좋고 매부 좋으니 어디를 가도 모든 일이 순탄하고 한층 여유롭겠습니다!

58年生  성실함과 정직함을 가지고 사람을 만나면 생각지 않은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70年生  시작은 힘들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순조롭게 진행하니 절대 포기 하지마세요!

82年生  서로 생각은 다를 수 있지만 손발도 자꾸 맞춰 나가다보면 결국 맞추어진답니다.

94年生  윗사람들과 사이가 좋네요. 또래들과 서운한일이 있다면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사람이 내 곁을 떠나 외로울 수 있어요. 주변을 잘 챙겨보길 바랍니다.

59年生  다툼의 불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의 언행에 한번 더 뒤돌아보는것도 좋아요!

71年生  정들었던 곳을 떠나 시원섭섭하네요. 새로운 곳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답니다.

83年生  윗사람들로 인한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안부를 물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95年生  실력은 갖추어졌으나 아직 때가 오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고 힘들어도 많이 웃으면 웃을수록 좋은 일들이 가득 들어올 수 있답니다~!

48年生  남의 일에 관여하면 생각지 못한 봉변을 당할 수 있으니 한번 더 생각해봐요!

60年生  돈이 들어오고 나갈일도 많으니 돌고 도는 인생길이라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아랫사람과 자녀의 일로 고민이 많네요. 결국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한답니다.

84年生  주변에 소인배가 있어요. 오늘은 언행을 조심하고 속마음은 간직하는게 좋아요.

96年生  지나친 유흥은 위헙해요.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좋은 소식이 많이 들어오니 어깨춤이 절로 나는 하루네요!

49年生  성심성의껏 기도해보세요. 내가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복이 들어온답니다.

61年生  잠을 설쳐 예민해질 수 있는 날이니 10분이라도 쉬어가는 자세를 가지세요.

73年生  섣부른 판단은 절대금물입니다. 조금 더 지켜보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85年生  나의 친구와 동료와의 만남은 서로서로가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귀인이 나에게 도움을 주니 합격, 성취, 등에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억지스러운 고집 보다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수있어요.

50年生  불만과 원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변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눠보세요.

62年生  나의 적은 내가 될 수 있으니 자만심을 버리고 하는 일에 더욱 집중하세요.

74年生  남에게 도움을 주고 원망을 들을수 있으니 불필요한 동정심은 금물입니다.

86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재물이 들어옵니다. 주변에 커피라도 사주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꿈도 많고 포부도 크지만 한걸음 한걸음 차근차근 나가는 자세를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갑작스러운 운동은 몸이 다칠 수 있으니 가벼운 산책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51年生  금전상 지출입이 빈번하니 꼼꼼하게 계산하여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세요~!

63年生  아랫사람들과 충돌이 생길 수 있으니 신경 써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어요!

75年生  당장 결과가 안나온다고 실망하지 말아요. 꾸준히 하면 결실을 맺을 수 있어요!

87年生  주변의 시선이나 관심이 부담스럽겠지만 용기를 가져 주변을 둘러보는게 좋아요.

99年生  계획을 너무 높게 세우기 보다 실현가능성이 있는 것부터 세우시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 생각 없이 있는 그대로를 즐기려는 마음을 가지세요. 편안해질거에요~!

52年生  의욕적인 것도 좋지만 주변을 둘러보면서 여유를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64年生  돈도 명예도 모두 들어오니 주변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76年生  내가 하는 일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니 평화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거에요!

88年生  쉽게 생각한 일이 생각보다 커질 수 있어요.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는게 좋아요.

00年生  오늘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나의 인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마음을 비우는 순간 지금보다 더 큰 행복이 찾아올 수 있는 하루랍니다.

53年生  마음이 맞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 너무 마음쓰지 말아요~!

65年生  주변 사람들과 서로 돕고 도와 더욱 끈끈한 우정을 만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주변에서 나를 모두 도와주니 한결 수월하게 일의 마무리를 지을 수 있어요!

89年生  매사 하는 일에 순서와 절차를 정한다면 어렵지 않게 빨리 끝낼 수 있을거에요.

01年生  재물보다는 학업에 몰두하여 열심히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주변들로부터 시기질투를 유발할 수 있으니 겸손한 자세를 가져보세요!

54年生  물과 기름은 겉돌기 마련입니다. 맞지 않는 사람과 잘 지내려고 하지 마세요.

66年生  취직, 이직, 이동이 좋으니 생각이 있었다면 지금 바로 실천하셔도 좋습니다.

78年生  나의 건강을 위하여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쉬었다면 좋은 일이 일어난답니다.

90年生  금전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여 해결을 해보세요!

02年生  친구들과 정다운 수다는 언제나 즐겁지만, 학업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인들과 불편해도 마음을 비우세요, 조만간 여유가 생겨 평화로울거에요.

55年生  천운으로 나의 노력한 일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네요. 감사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67年生  매사 나의 마음과 같지 않으니 때가 올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79年生  나의 실력에 맞게 일을 진행해보세요. 무탈하게 일을 척척 진행할 수 있습니다.

91年生  남에게 베풀어보세요. 훗날 나에게 큰 보상으로 다가올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집중력이 떨어지는 하루입니다. 찬물에 세수라도 좋으니 집중력을 높여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 마음이 모두 똑같을 수 없지요.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어디라도 움직이고 일을 하면 이득이 생기는 하루니 게으름을 부리지 마세요.

68年生  구설,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의 언행에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는게 좋아요.

80年生  꼼꼼하고 세심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시간을 단축하여 빨리 끝낼 수 있어요!

92年生  친구들과의 만남은 다음 기회에! 급한 일은 전화로 간단히 처리 하는게 좋아요.

04年生  예정된 일이 크게 바뀌어질 수 있으니 마무리까지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이 심란한 하루네요. 그렇다면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 생각정리를 해보세요!

57年生  생각지도 못한 갑작스런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멀리 나가지 않는게 좋아요.

69年生  나의 자존심으로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자존심은 바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뾰족한 도구를 멀리하세요. 오늘은 다치지 않는 것이 하루를 잘 보낸 것입니다.

93年生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가까이하면 나의 가치관을 바꿀 수도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문서나 서류상의 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적극성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8年生  너무 깊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직 나의 노력만이 정답이다 생각하세요!

70年生  예전의 추억에 젖어들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일어나는게 좋습니다.

82年生  그동안 보지 못했던 주변 지인들에게 연락하여 돈독한 우정을 쌓는게 좋아요.

94年生  상대방의 실수를 감싸준다면 훗낳 나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들었던 사람과 작별을 할 수 있어요. 축복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59年生  너무 무리하면 몸도 마음도 상할수 있으니 적절히 하는 자세를 가지세요~!

71年生  나의 주변에 보이지 않는 적이 있으니 항상 배려심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83年生  친목도모는 언제든 좋으니 마음 맞는 사람들과 만나 행복한 하루를 보내세요

95年生  사람이 가진 재능은 각각 다르니 비교하지 말고 재능을 쌓는 것에 집중하세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항상 물과 불을 조심하여 나의 건강과 안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하루가 되세요.

48年生  오늘 만나지 못하면 내일 만날 수 있으니 너무 마음 아파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나의 재물에 이익이 생기고 인기가 올라가니 때를 놓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2年生  경쟁자가 많으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좋은 경험할 수 있다 생각하세요~!

84年生  아랫사람으로 인해 직접 나서야 할 일이 생기니 늘 준비된 자세를 가지세요.

96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거나 공부를 하면 유용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마음이 맞지 않으니 조용히 산책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49年生  생각하고 있던 일이 무산될 수도 있는 시기이니 다시 계획을 세워보세요~!

61年生  일의 수고로움이 따를 수 있지만 평탄한 하루이니 적극적인 의욕을 가져보세요!

73年生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과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85年生  계획했던 일이 복병을 만날 수 있어요. 더욱 세심한 마음으로 다가가보세요.

97年生  무의미한 논쟁은 서로 감정이 상할 수 있으니 서로 덕담을 주고 받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스레 자꾸 움직이는 일이 생겨지는 시기이니 든든하게 먹는 것이 중요해요.

50年生  여러사람을 만나도 시간만 허비하니 자신이 좋아하는 일과 시간에 투자하세요.

62年生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하루이니 가만히 있는 것이 평탄한 하루를 보낼수있어요.

74年生  마음의 여유는 언제든지 좋으니 자신에게 자유를 베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불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98年生  윗사람의 간섭이나 잔소리를 참는 것도 지혜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무리한 운동은 하지마세요. 매사 과욕을 버리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51年生  금전상 지출이 많을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를 가짐이 좋습니다.

63年生  여럿이서 밥 한 그릇을 나눠먹을 수 있으니 부족하겠지만 사이좋게 나누세요.

75年生  행복과 불행은 모두 마음속에 있습니다. 스스로 행복을 꺼내 하루를 보내세요.

87年生  짚신도 짝이 있듯 나의 반쪽도 있어요. 조금 기다리면 나의 짝이 나타날거에요.

99年生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라는 말이 있듯이 실패에 주저하지말고 일어나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외로운 마음이 들 때에는 밖에 마실이라도 다녀와서 기분전환을 해보아요.

52年生  큰 소리가 아닌 부드러운 말투로 거짓없이 솔직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64年生  평온한 일상에서 스스로 힘든 일을 만들어내지 말고 느긋함을 즐기는게 좋아요.

76年生  누가 이기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화해를 요청하여 화목하게 지내보세요~!

88年生  윗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부탁을 하는게 좋아요.

00年生  앞으로의 방향에 대한 고민이 많을 수 있으니 일단 시작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에게 아부하는 사람은 무언가를 얻기 위함이니 모른척하고 베풀어도 된답니다.

53年生  정해진 규칙이나 법을 지키는 것이 서로에게 좋은 일이니 규칙을 잘 지키세요.

65年生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으니 미리 넘겨짚는 행동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77年生  다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타인과의 동업은 잠시 미뤄두는게 좋습니다.

89年生  할 일은 많고 몸은 힘들다면 미리 상대방에게 양해를 구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1年生  갑작스러운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는날입니다. 오늘은 음식을 가려서 먹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쇼핑은 과다한 지출로 이루어질 수 있으니 오늘은 마트나 백화점은 금물입니다!

54年生  지나친 의욕은 부족함보다 오히려 못할수 있으니 조금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66年生  높은 정자에 앉아 차를 마시면서 멀리 바라보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보세요!

78年生  혹여나 공공단체와 싸우는 일이 있더라도 타협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습니다.

90年生  겉보기는 화려하지만 실속이 없으니 잠시 쉬어가는 자세를 가져보는게 좋아요!

02年生  불장난은 이롭지 못하니 자기계발에 한층 더 집중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하루라도 빨리 나의 건강관리를 미리 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윗사람에게 문안인사는 서로가 기분 좋은 일이니 아침에 꼭 문안인사를 해보세요!

67年生  매사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때를 기다려서 이득을 챙기는게 좋아요~!

79年生  겉과 속이 다를 수 있으니 무조건 남의 말이 옳다고 믿는 것은 삼가해야합니다!

91年生  생각지 않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주변을 꼼꼼히 둘러보세요~!

03年生  규칙이나 법에 어긋남이 없도록 행동하는 것이 하루를 평타하게 보낼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때로는 계획 없이 여행을 떠나보세요. 생각보다 더 행복하고 즐거울수 있습니다.

56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오늘은 활동적으로 움직여보세요!

68年生  갑자기 들이닥친 일에도 침착하게 응한다면 이득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이직이나 합격, 취직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기분좋게 보내보세요!

92年生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04年生  오늘은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나의 가치관 형성에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에게 밥을 한끼 사주세요. 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될거에요.

57年生  나의 오랜 친구를 만나 담소를 나눠보세요.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69年生  매사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늘 감사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81年生  재물이 막힘없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가족들에게도 알려 기쁨을 나눠보세요~!

93年生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인내심으로 극복하면 쉽게 해결될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몸과 마음이 찌뿌둥하다면 낮잠을 푹 자고 개운하게 하루를 보내시는게 좋습니다.

58年生  내가 노력한만큼 결실을 맺으니 너무 욕심내지 말고 꾸준히 해보는게 좋아요~!

70年生  주변의 상황이 부담스러운가요? 피하기보다 이겨나가는 것이 나에게도 좋아요.

82年生  경쟁자가 많아도 정직한 사람만이 기회를 쟁취한답니다. 정직한 하루를 보내세요.

94年生  생각과 고민이 많지만 할 수 있는 일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그마한 것이라도 주변지인들과 나눠먹으면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9年生  내가 애쓰지 않아도 주변에서 알아서 해결해주니 근심걱정이 없는 하루입니다!

71年生  명예와 재물 모두 가질 수 없습니다. 하나만 선택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입니다.

83年生  이때까지 내가 하고 싶었던 일이나 배움을 가지면 성취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95年生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