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운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떡 판매 행사 실시

강원 원주시 개운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최상희)는 지난 1일 개운동 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불우이웃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떡 판매 행사”를 실시했다.

최상희 부녀회장은 “새마을 떡 판매 행사는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행사로, 이날 행사의 수익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경로잔치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 태장장로교회,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 위문금 후원

강원 원주시 태장장로교회(담임목사 남장현)는 지난 2일 설 명절을 앞두고 태장2동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위문금 250만 원을 전달했다.

남장현 담임목사는 “해마다 꾸준히 명절마다 태장2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섬기는 마음으로 태장2동의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김영언 태장2동장은 “해마다 명절 위문금을 전달해주시는 태장장로교회에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 분들이 따듯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모아준 성도들의 마음을 소중히 전달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전달받은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원주 제일성결교회, 원인동 저소득층 위한 라면 후원

강원 원주 제일성결교회(담임목사 이명주)는 지난 1일 원인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라면 50상자를 후원했다.

원주 제일성결교회는 2016년부터 매년 백미와 장학금을 기탁, 온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명주 담임목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 무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 명절 후원물품 전달

강원 원주시 무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종태)는 지난 1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식료품 선물세트는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과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종태 위원장은 “명절을 맞이해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웃들 모두 다 함께 행복한 설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 원주세무서, 설맞이 후원물품 전달

강원 원주세무서(서장 조종호)는 설 명절을 맞아 1일 단계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2가구에 각 10만 원 상당의 정육 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원주세무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됐다.

한편, 원주세무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명절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 우산동 삼양식품(주), 설 명절 맞이 라면 후원

삼양식품(주) 원주공장(대표이사 김동찬)은 지난 1일 설 명절을 맞아 우산동행정복지센터에 삼양라면 50박스를 기탁(사진 위)했다.

삼양식품(주)은 매년 관내 경로당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과 과자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품은 우산동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웅재 동장은 “매번 관내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시는 삼양식품 직원분들께 우산동을 대표하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