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태백시장은 12일 오후 2시 오투리조트에서 열리는 '강원자치역량강화 토론회'에 참석한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지난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행정직렬 예비 팀장급 공무원 13명을 대상으로 '열린혁신, 이상호 태백시장과 함께하는 브라운 백 미팅'을 개최했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11일 오후 2시 삼척시 시민회의장에서 열리는 '민선8기 삼척시장 취임 주요업무 보고회'에 참석한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지난 4일 '시장과 함께하는 동네 한바퀴'를 진행, 하장면을 찾아 주민들의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오는 12일 오전 8시 30분부터 8층 시민사랑방과 2층 대회의실에서 각각 열리는 국단소원장회의와 5급 승진의결 및 전보 임용장 수여식에 참석한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8일 오전 11시 강릉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강릉지대 발대 29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오는 12일 오전 10시 정선종합경기장 체육관에서 열리는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정선군연합회 하계수련대회에 참석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8일 오전 10시 정선군새마을회관에서 열리는 정선군새마을회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8일 오전 10시 젓갈콤플렉스센터에서 열리는 대포 농공단지 악취문제 해결 현장 주민설명회에 참석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