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관람객에 대한 경기 정보, 이벤트 정보 등 메일 발송 강화
설상경기, 예매없이 누구나 입장가능하며 재구매 없이 재입장 가능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대표위원장 최종구, 이하 ‘강원2024 조직위’)는 관람객 편의를 위해 경기 티켓의 현장발권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는 경기 첫날인 지난 20일 강릉 지역의 우천, 평창지역 폭설 등 기상 상황으로 관람객 다수가 관람에 참여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감안한 것으로 22(월)부터 20% 수준으로 추가 개방하기로 했다.

또, 예약 관람객에 대한 경기 정보, 이벤트 정보 등 메일 발송을 통하여 홍보를 더욱 강화한다. 

현장 발권은 강릉에서 열리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컬링, 아이스하키, 피겨스케이팅 등 빙상 경기에 한 해 가능하며, 현장 발권 장소는 강릉 올림픽 파크 내에 경기장별 입장권 판매소에서 발권 받을 수 있다. 

설상 경기(스키, 바이애슬론 등)는 예매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베뉴를 개방하고, 기존 경기 관람 후에 다시 경기장에 입장할 경우에는 입장권을 재구매해야 했으나 기존 티켓을 소지한 분들은 자유롭게 재입장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편, 21일 오전 조직위 대변인 브리핑시 언급되었던 기상 문제로 취소된 문화행사와 관련, 강릉 페스티벌 사이트에서 진행할 액티비티 및 무대공연, DJ 스케이트 행사는 제설작업 등이 완료되어 정상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