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이철규 "힘 있는 3선 국회의원, 활기찬 동해.다시 뛰는 태백.도약하는 삼척.희망찬 정선 100년 미래 완성"
◆ 더불어민주당 한호연 "4월 10일은 심판의 날, 정권의 폭정을 심판하고 국민이 이 나라의 주인임을 선포하는 날"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 각 당 후보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본격적인 표심 잡기에 나섰다.

국민의힘 이철규 후보는 28일 오전 11시 동해시 북평 5일장, 오후 6시 삼척시 우체국사거리에서 출정식 및 집중유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이철규 후보는 "4월 10일이 우리 동해.태백.삼척.정선의 획기적인 발전을 앞당기는 역사적인 날이 될 수 있도록 압도적 성원과 변함없는 지지를 부탁드린다"며 "중단없는 발전으로 더 커져야 할 우리 동해.태백.삼척.정선에는 일을 배울 사람이 아닌 일 해본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이 후보는 "맡겨보니 확실히 다른, 검증된 일꾼! 저 이철규가 일 잘하는 일꾼으로 검증받은 능력과 중앙무대에서 인정받은 정치력으로 지역 발전 확실하게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후보는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활기찬 동해, 다시 뛰는 태백, 도약하는 삼척, 희망찬 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한호연 후보는 28일 오전 8시 천곡로터리를 시작으로, 오전 10시 주공4차아파트, 오후 1시 북평파출소앞과 북평장에서 거리인사를 시작으로 본격 선거운동에 나선다. 

한호연 후보는 "4월 10일은 심판의 날입니다. 정권의 폭정을 심판하고 국민이 이 나라의 주인임을 선포하는 날입니다"라며 "윤석열정권 단 2년만에 대한민국은 죽느냐, 사느냐 갈림길에 서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한 후보는 "민주당은 정권 심판과 국민 승리에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라며 "이 나라 주권자인 국민과 국민을 배신하는 윤석열 정권과의 대결이고, 국민의힘과 국민의 대결"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 후보는 "국민의 삶을 책임져야 하는 정치가, 국민의 삶을 책임지기는커녕 오히려 고통을 주고, 도탄에 빠뜨리고 있다"며 "저 한호연이 가고자 하는 길에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간곡히 호소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