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 객실 15% 할인, 신선한 컵과일 함께 증정

 

호텔 '라마다 속초'가 2021년 첫 번째 특별 혜택 시즌 이벤트로 ‘바다多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라마다 속초 스위트 타입 객실 15% 할인, ‘과즙팡팡 컵과일’ 무료 제공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이외에도 △2박 이상 투숙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연박 할인 프로모션’ △호텔 투숙 시간을 30시간까지 늘려주는 ‘30 Hours PKG’ 등 여행의 여유로움을 더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특히 오션 뷰 객실에는 ‘나만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 접촉이 조심스러운 요즘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 라마다 속초 정해웅 총지배인은 "국내 최고의 스테이케이션 호텔 라마다 속초에서 동해의 은은한 파도 소리와 아름다운 프라이빗 일출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대표하는 호텔 라마다 속초는 지상 20층,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서울 및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2시간 안에 이동할 수 있는 접근성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힌다.

또, 호텔이 있는 대포항은 동해안 북부 지역의 교통 요지이며 설악산, 속초 전통시장, 낙산사 등 주변 주요 관광지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강원지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